반응형


접이식 키보드 추천, 휴대하기 편리한 키보드 소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할 때 스트레스가되는 것이 문자 입력. 화면 터치와 제스처 입력으로도 어느 정도 커버 할 수 있지만, 타이핑이되면 과연 한계가있어 스트레스를 느끼고있는 사람도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것이 Bluetooth 연결을 지원하는 "접이식 키보드" 최근 모델은 휴대하기 편리하고, 특히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상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접이식 키보드의 추천 모델을 선택하십시오. 사양별로 제품을 나누어 소개하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접이식 키보드의 추천 모델

아이 클레버 (iClever) 접이식 Bluetooth 키보드 IC-BK06

좌우 166도 각도로 펼쳐지는 접이식 키보드. 손이 자연적인 위치에서 타이핑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할 때문에 피로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키 피치도 풀 키보드와 동등한 19mm를 채용하고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165 × H102 × D12mm 무게는 174g. OS는 iOS, Android Windows에 대응하고 Bluetooth 연결을 통해 한 번 페어링 된 기기는 키보드를 켤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전자식 편하게 피탁과 접을 개폐에 의해 자동으로 전원이 온 오프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충전의 경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60 시간입니다. 외장은 지갑처럼 손에 익숙해 지 고급스러운 가죽. 비즈니스 현장에 추천 접이식 키보드입니다.




훼리모아 (Felimoa) 접이식 Bluetooth 키보드

알루미늄으로 간단한 접이식 키보드. 색상은 광택있는 핑크, 실버, 골드. iPad와의 친 화성이 특히 높은 색상으로되어 있습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Bluetooth 연결이므로 한 번 페어링 단말기는 전원을 켤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충전의 경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60 시간. 소형 플라스틱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145 × H89 × D12mm, 중량은 약 150g. 얇고 가볍고 가방에 원활하게 수납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산와 (SANWA SUPPLY) 접이식 Bluetooth 키보드 400-SKB042

OS는 Windows, Android, iOS에 대응. iOS의 경우 동작하는 "홈" "검색"키와 멀티미디어 키에서 재생 및 볼륨 조정 할 수있는 편리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iOS 사용자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스마트 폰 용 간이 스탠드는 평평하게 접혀 키보드에 수납.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161 × H103 × D17.5mm, 중량은 약 195g. 컴팩트하면서 키 피치는 19mm 표준 키보드와 같은 크기 때문에 스트레스없이 타이핑 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연결이므로 한 번 페어링 된 기기는 전원을 켤 때마다 자동 연결. 단 4 건전지 2 개 사용으로 신품이라고 거의 2 개월, 배터리 조각의 걱정이 없습니다. 제공된 전용 케이스는 수첩과 같은 잠금이 세련되고, 내부는 트리코 직물로되어 있고, 본체를 부드럽게 보호합니다.






버팔로 (BUFFALO) 접이식 키보드 BSKBB705BK

Windows, Android iOS 외에 PlayStation 3,4에도 대응. Bluetooth 연결에서 페어링은 3 개까지 등록 할 수있어 정전 식 스위치로 빠르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잠금, 검색, 음악 재생 · 일시 정지 · 음량 조절 등 편리한 단축키를 탑재. 키 피치는 17.5mm와 작지만.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152 × H96 × D13mm, 중량은 약 200g. 접이식 자석에 앉는다 있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개폐 할 수 있습니다. 보호 케이스는 스탠드도되고 태블릿을 놓이게 때 편리합니다.






에윙 (Ewin) 신형 Bluetooth 키보드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145 × H99 × D12mm, 중량은 약 157g. 컴팩트하면서 각 키가 독립되어 절연 설계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없이 타이핑 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연결을 지원합니다. 충전의 경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60 시간으로 조작이 쉬운 마그네틱 개폐 전원이 자동 온 오프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 접을 각도가 5 단계로 바꿀 수있는 컴팩트 한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장 고품질의 가죽 지갑처럼 손에 익숙한 그 질감과 함께 방수 · 방진 · 내구성의 보호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현장에 추천합니다.






아이 클레버 (iClever) 접이식 Bluetooth 키보드 IC-BK11 pencil box

슬림 수직 접이식 키보드.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220 × H46.4 × D16mm 무게는 약 164g입니다. 외장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강도가 우수하고 촉감 좋은 매트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Bluetooth 연결에서 최대 3 대까지 페어링이 가능하며, 단말 간 전환이 용이합니다. 충전의 경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60 시간. 스탠드는 본체와 동색으로 일체화하고 깃털처럼 열 각도를 바꾸는 것으로, 접속 단말의 기울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후리소 (FREESOO) 키보드 Q420020-FK608A-black-JP

BS 플라스틱 소재의 외관은 광택 사양으로 고급 스러움이 있습니다.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228 × H65 × D10mm, 중량은 약 272g. 플랫하고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가방의 틈새 등에 스 루리 수납 할 수 있습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MacOS. Bluetooth 연결에서 한 번 페어링 된 기기는 전원을 넣는 것만으로 자동 연결되고 전환이 원활합니다.

자기 스마트 센서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키보드의 개폐로 전원이 자동으로 온 오프. 또한 페어링 할 때 10 분 동안 사용






WloveTravel Bluetooth 접이식 키보드 CL-888-03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237 × H54.9 × D16mm 무게는 300g. 수직 접이식 키보드 부분과 마찬가지로 주물되는 스탠드를 맞추어 세 접는에 접어 있지만 일반 접이식 키보드와 같은 정도의 두께입니다. 스탠드는 각도를 바꿀 수는 없지만, 사용시 안정감이 좋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Bluetooth 연결에서 전원을 켜면 마지막 페어링 된 기기에 자동 연결합니다. 또한 12 분 정도 방치 해두면 잠이되는 절전 사양도 포인트.

외장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내구성이있어, 수납 주머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키, 블랙)의 3 색. 알맞은 키 피치와 각 키가 독립되어 절연 설계로 쾌적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하지 않으면 절전 모드로 전환 절전 사양도 포인트입니다.






스리이 (3E) 터치 패드 Bluetooth Keyboard 터치 플러스 (Touch +) 3E-BKY5

본 제품은 터치 패드가 탑재되어있는 것이 특징. 56 × 47mm와 넓은 터치 패드는 조작성 양호합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또한 iOS에는 터치 패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 점은주의 해 둡시다.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156.5 × H90 × D14.5mm로, 중량은 약 204g. 외관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을 사용한 특수 소재를 채용하여 광택을 억제 한 매트 표면은 지문이나 먼지가 눈에 띄기 어려운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Bluetooth 연결에서 최대 3 대까지 페어링 단축키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충전의 경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70 시간. 부속의 전용 보호 케이스는 고급 가죽 타입으로 삼각형으로 접어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 클레버 (iClever) 접이식 Bluetooth 키보드 IC-BK03

마그네틱을 채용하고 원터치로 개폐 할 수있는 접이식 Bluetooth 키보드. 수납시 크기는 약 W194 × H144 × D28mm로, 중량은 약 310g. 본체의 외관은 고급 스러움과 내구성을 겸비한 알루미늄 합금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Bluetooth 연결에서 한 번 페어링 된 단말기는 자동 연결되어 고성능 BROADCOM 칩 탑재 장치의 전환도 원활. 충전의 경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80 시간으로 길고, 개폐 자동 온 오프되는 에너지 절약 사양입니다.

기능 키와 숫자 키를 조합하여 다양한 기능의 바로 가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빈도가 높은 "Delete" "Backspace"키도 탑재. 알맞은 키 피치와 각 키가 독립 한 절연 설계의 채용으로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모보 (MOBO) 축소 형 Bluetooth 일본어 배열 키보드 AM-KTF83J-GB

대형 "ENTER"키와 "반각 / 전각」 「변환」 「무 변환」 「Delete」 「Backspace"키를 탑재 한 일본어 배열 키보드. 일반 키보드와 동일한 19mm 키 피치와 각 키가 독립 한 절연 설계를 채용하고있어 쾌적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Bluetooth 및 USB 멀티 연결이 가능하며, 태블릿 PC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연결에서 2 대의 단말기를 키 조작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접었을 때의 크기는 약 W166 × H120 × D15mm, 무게는 약 286g. 충전의 경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84 시간으로 길고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바디에 흔들림 방지 다리가 붙어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의 2 색. 제공된 보호 케이스는 본체에 일주 반 감는 형태의 보호 커버는 삼각형에 접어 스탠드에 있습니다.






번외편 : 실리콘 키보드 추천 모델

엘레 컴 (ELECOM) Bluetooth 실리콘 키보드 컴팩트 TK-FBS095BK

사용시의 크기는 약 W286 × H99 × D17mm, 중량은 약 104g. 배터리는 충전 조각 걱정없는 AAA 배터리 2 개, 신품 알칼리 건전지의 경우 약 7 개월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OS에 따라 키 배열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Bluetooth 연결에서 3 대까지 페어링 등록 수, 버튼 스위치로 쉽게 전환. 「홈」 「검색」 「재생」등의 조작을 할 수있는 멀티 기능 키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의 2 색. 부드럽고 둥근 다닐 수있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후루베루 (FULLBELL) 접이식 방수 키보드 KEYBOARD-WP002

실리콘 방수 키보드. 방수 및 방진 수 있으며, 물뿐만 아니라 알코올이나 소독제로 빠는 언제든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MacOS. OS마다 최적의 입력 모드 및 바로 가기 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Bluetooth 연결이므로 한 번 페어링 된 단말기는 자동 연결됩니다.

사용시의 크기는 약 W240 × H90 × D8mm, 중량은 약 97g. 아주 가볍고 잘 말면 손에 들어갈 정도의 두께로되어 바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갑니다. 블랙, 레드, 블루, 핑크와 화려한 색상도 매력적입니다.






니와와 (Niwawa) Bluetooth 키보드 무선 키보드 BU-001

세척이 가능한 실리콘 키보드. 사용시의 크기는 약 W307 × H103 무게는 약 104g으로 타이핑 소리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 저소음입니다.

대응 OS는 Windows, Android, iOS, MacOS에서 각 OS마다의 편리한 단축키를 탑재. Bluetooth 연결에서 3 대까지 페어링 한 번 페어링 된 단말기는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컴팩트하게 결정될 때문에 휴대도 양호. 전면 블랙으로 심플한 디자인은 비즈니스 현장에서 위화감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21 - [IT제품추천] - 초점 프로젝터 추천,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젝터


2018/09/21 - [IT제품추천] - 로지텍 마우스 MX VERTICAL 어깨와 손목이 편한 마우스


2018/09/17 - [IT제품추천] - 로봇 청소기 추천 15선, 인기 모델 비교


2018/09/15 - [IT제품추천] - 캐논 일안 리플렉스 추천 9기종, 초보부터 전문가용까지 소개


2018/09/14 - [IT제품추천] - 2018년 프린터 추천 순위, 인기 메이커와 기종 비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