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논 일안 리플렉스 추천 9기종,

초보부터 전문가용까지 소개

SLR 카메라의 선도적 인 제조 업체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캐논. 회사의 회장님 라인업이 풍부하고 가격대도 항목에서 미들 하이 엔드까지 모두 갖춰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캐논의 추천 모델 초심자 · 중급자 · 프로 용으로 나누어 소개. 확실히 해 두어야한다 회장님의 기본도 설명하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2018/09/14 - [IT제품추천] - 2018년 프린터 추천 순위, 인기 메이커와 기종 비교

2018/09/09 - [IT제품추천] - 무선 충전기 추천 16선, QI 규격 준수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하자

2018/09/09 - [IT제품추천] - 벽걸이 디지털 달력 "Dakboard Wall Display v2" 앱과 연동도 가능

2018/09/09 - [IT제품추천] - 모니터 거치대 암 추천 10선, 메이커와 선택방법

2018/09/08 - [IT제품추천] - MAC(맥)용 추천 마우스 13선, MacBook(맥북) 또는 IMAC까지 편리하게 사용














캐논의 일안 리플렉스 | 초보자

캐논 (Canon) EOS Kiss X90

APS-C 사이즈의 약 2410 만 화소 CMOS 센서가 탑재 된 일안 리플렉스입니다. 보케의 아름다운 사진과 고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공유 등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시야율 약 95 %, 배율 약 0.8 배의 광학 뷰 파인더가 채용되고있는 것도 포인트. 피사체의 확인을 실시간으로 수행하면서 순간을 取り逃さ없는 촬영을 지원합니다. 또한 촬영 장면에 따라 최적의 모드로 자동 설정되는 9 개의 촬영 모드도 매력. 처음 작업하는 분들도 사용하기 쉬운 추천 회장님입니다.

▼ 촬영 이미지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Kiss X9

부담없이 다닐 무게와 크기에 집착 한 SLR 카메라. 컴팩트 플러스 그립부의 한줌의 용이성을 추구하는 여성의 손에 익숙해 형태를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클래식 한 블랙 외에 화이트와 실버가 전개되고 있기 때문에, 회장님 하드 분위기를 싫어하는 사람도 추천합니다.

자동 초점은 9 개의 측 거점을 탑재. 피사체가 중앙에서 어긋나 있어도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장면 분석 시스템에 의해 밝기와 화이트 밸런스를 적절하게 구성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일단 초점을 맞출 피사체를 쫓아 초점을 맞추기 기능은 어린이나 애완 동물 등 움직이는 피사체의 촬영도 확실합니다.


또한, 고화질을 유지하면서 초당 최대 5 매의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운동회 등의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이동식 LCD 모니터의 각도를 바꿈으로써 어린이의 시선에 맞춘 로우 앵글 촬영이 가능합니다. 액정 화면을 반전시킴으로써 라이브 뷰 촬영에서 셀카에도 대응. 화면에 표시되는 셀프 카메라 버튼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설정을 조정 해줍니다.

▼ 촬영 이미지

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Kiss X9i

가족을위한 엔트리 모델이라고하는 자리 매김 회장님. 45 개의 측 거점 오토 포커스에 의한 정확한 초점이 매력입니다. 화면 가장자리에있는 피사체에 초점을 원활. 피부색을 감지하는 센서에 의해 인물을 정밀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아이에게 초점이 맞으면, 관엽 식물 등을 가로 질러 이동 버려도 계속 쫓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1 초에 최대 6 프레임의 고속 연사 플러스 초점 정밀도를 높였다 저속 연속 촬영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1 초 3 프레임의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풀 HD 60p 동영상을 통해 어린이와 애완 동물 등의 움직임이있는 피사체도 부드럽고 아름답게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 한번으로 연결할 수있는 Wi-Fi 버튼을 탑재하고 있으며, 스마트 폰에 데이터 전송도 간단합니다. 회장님을 가방에 넣은 상태에서도 스마트 폰의 조작으로 카메라의 이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촬영 이미지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9000D

프리미엄 엔트리 모델로 청구 된 SLR 카메라. 45 개의 측 거점 오토 포커스에 의해 움직이는 피사체 작은 피사체를 정확하게 포착합니다. 어두운 장면에서도 정확한 초점을 맞출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예측 정확성이 뛰어난 AI 서보에서 계속 움직이는 피사체를 확실히 계속 쫓는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애완 동물과 스포츠 촬영에 딱입니다.

APS-C 사이즈의 이미지 센서를 내장하고 있으며, 약 2420 만 화소의 고화소로 피사체의 디테일을 그려냅니다. 100 ~ 25600의 상용 ISO 감도를 지원합니다. 야경이나 실내 등 상황을 흔들림없이 고화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영상 엔진의 고급 노이즈 처리에서 감도를 올려도 노이즈가 생기기 어려운 것도 기쁜 포인트.


또한 풀 HD 60p에서의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고성능 자동 초점에 의해 계속 움직이는 피사체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기 수 있습니다. Camera Connect 설치 스마트 폰에 대한 공유도 간단하다. 스마트 폰의 화면에 표시되는 영상을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있다는 원격 라이브 뷰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촬영 이미지

캐논의 일안 리플렉스 | 중급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6D Mark Ⅱ

35mm 풀 사이즈 이미지 센서를 탑재 한 SLR 카메라. 풀 사이즈의 고화질과 가벼운 몸을 양립하고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피사체의 디테일이나 그라데이션을 남김없이 계획 묘사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행지에서 풍경을 촬영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45 개의 측 거점 오토 포커스 센서에 의해 움직이는 피사체 작은 피사체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피사체의 예측 정확성이 뛰어난 AI를 탑재하고있는 것도 특징의 하나. 1 초에 최대 6.5 프레임의 고속 연사가 있기 때문에 움직이는 피사체의 결정적 순간을 놓치지 않습니다.

EOS 시리즈의 풀 사이즈 모델로는 처음이었다 앵글 액정은 다양한 앵글에서의 촬영에 대응. 자유도가 높고 직관적 인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면의 피사체에 터치하는 것만으로 초점을 맞출 수있는 편리한 기능도 탑재. 정지 영상 촬영시에는 그대로 자동으로 셔터가 끊어집니다.


재생 화면 속도와 이미지의 확대 등을 스마트 폰 감각으로 터치 조작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Wi-Fi 기능을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 공유도 쾌적. 스마트 폰은 물론, 프린터 나 PC 등에도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촬영 이미지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5D Mark Ⅳ

35mm 풀 사이즈 센서를 갖춘 고사양 SLR 카메라입니다. 약 3040 만 화소의 고화소 해상도와 계조를 살린 픽쳐 스타일 디테일 중시의 모델. 세부 표현력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HDR 모드에서는 노출이 다른 3 장의 사진을 합성하여 표정이 풍부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61 개의 측 거점에서 고밀도 오토 포커스를 채용. 측거 영역이 상하로 확대되고 있으며, 야생 동물, 철도와 비행기, 스포츠 멀리서 깨끗하게 찍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얼굴과 색상을 감지하여 예측하기 어려운 피사체의 움직임을 자동 추적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높은 예측 정확도 동체의 초점을 맞추기 수 있습니다.

외장 커버에 마그네슘 합금을 채용함으로써 고 강성, 고 방열성을 획득했다. 공간을 최대한 작게하는 것으로, 방진 방적 성능도 상승했다 힘든 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시야율 약 100 %의 새로운 광학 파인더를 내장. 있는 그대로의 시야를 확보 할 수있는 데다 파인더를 들여다 본 채로 설정의 확인 및 변경 있기 때문에 셔터 찬스를 놓치지 않습니다.


Wi-Fi 기능으로 스마트 폰이나 프린터, TV, PC로 데이터 전송도 간단합니다. 전용 앱을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 설치하면 원격 촬영도 가능합니다.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 찍은 이미지를 그대로 단말기에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SNS 등으로 공유도 원활합니다.

▼ 촬영 이미지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80D

고성능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 SLR 카메라. 중급자는 물론, 계속 사용할 것을 입문기로 선택하고자하는 초보자도 추천의 모델입니다. 1 초에 최대 7 프레임의 고속 연사 촬영을 통해 동물과 선수의 결정적인 순간도 놓치지 않습니다. 상용 ISO 감도 100 ~ 16000로 설정하여 장면에 맞는 촬영을 가능하게하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기 AI 서보 자동 초점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운동회 등의 현장에서 활약. 라이브 뷰 및 동영상 모드시에도 부드러운 오토 포커스 촬영을 도와줍니다.


시야율 약 100 %의 광학 뷰 파인더를 내장하고 있으며, 본 그대로의 구도 만들기가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간이 액정 디스플레이에 의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하게되어 있습니다. 모니터에 터치 오토 포커스 셔터 이미지 재생 등을 직관적으로 할 수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피사체 나 장면에 따라 10 종류의 촬영 모드로 마무리됩니다. 요리를 밝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있는 요리 모드도 선택할 수 있으므로, SNS에서 식사 장면을 공유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Camera Connect를 설치 한 스마트 폰과 연동시킴으로써 데이터의 전송도 간단하다.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 의한 원격 조작도 가능합니다.

▼ 촬영 이미지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5Ds R

약 5060 만 화소라는 최고의 해상도를 실현 한 SLR 카메라. 35mm 풀 사이즈 이미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보안 부품이라 할 수있다 로우 패스 필터의 효과를 취소하고 해상력을 최대한 이끌어 광적인 튜닝이되어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화질에 철저히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 촬영 이미지

캐논의 일안 리플렉스 | 전문가 용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1D X Mark II

캐논 회장님의 최상위 모델입니다. 풀 사이즈 이미지 센서를 탑재. 고감도 화질이나 암부 보정 내성이 향상하고 역동적 인 표현을 잘하는 카메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파인더 촬영은 초당 최대 14 프레임 라이브 뷰 촬영시에는 초당 최대 16 프레임이라는 놀라운 고속 연사 촬영이 가능합니다. 캐논의 최신 기술을 투입 한 61 점 레티클 오토 포커스도 주목하고 싶은 점. 알고리즘을 진화시킨 AI 서보 AF Ⅲ +와의 조합은 바로 프로 방향의 성능입니다.


4K / 60P 풀 HD / 120P에 대응 한 동영상 기록도 놓칠 수 없습니다. 소재성을 중시하고 기록 형식은 MOV, 압축 방법은 Motion JPEG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 촬영 이미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