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프린터 추천 순위,

인기 메이커와 기종 비교

가정에서도 비즈니스에서도 뭐냐 사용할 기회가 많다 "프린터" 캐논 엡손 브라더 등이 주요 메이커이지만,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구입시에는 단단히 특징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 프린터를 랭킹 형식으로 소개. 선택할 때의 포인트도 설명하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관련글 더 보기>


모니터 거치대 암 추천


맥용 추천 마우스








프린터 추천 인기 메이커

캐논 (Canon)

디지털 카메라에서 세계 최대의 시장 점유율과 인지도를 자랑하는 종합 영상 기기 제조 업체. 프린터 분야에서도 40 % 이상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가정용 잉크젯 프린터에서 업무용 레이저 프린터까지 많은 기종을 라인업에 갖추고 있습니다.

잉크젯 프린터 「PIXUS (삐쿠 사스)」시리즈는 하이브리드 잉크의 채용이 특징입니다. 주로 사진 인쇄에 사용되는 염료 잉크 이외에 번짐에 강한 캐릭터를 선명하게 인쇄 할 수있는 블랙 안료 잉크를 탑재. 2 종류의 블랙을 사진과 문서 인쇄에서 구분하여 만족도 높은 결과물입니다.

엡손 (EPSON)

잉크젯 프린터 'Colorio (칼라 리오)'시리즈로 유명한 일본 유수의 영상 출력 기기 제조업체. 40 % 이상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캐논과 함께 프린터 업계의 양대 거두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제품 라인업도 가정용에서 전문 사진 작가를위한 업무용까지 광범위하게 취급하고, 다양한 선택에서 선택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시리즈는 주로 사진 인쇄를 전문으로하는 경향이 강하고, 선명하고 광택감이 강한 것이 특징. 또한 문서 인쇄가 주된 용도에서 인쇄 비용을 크게 억제하고 싶은 분은 "에코탄쿠"을 탑재 한 모델을 추천합니다.

브라더 (brother)

캐논, 엡손에 이어 국내 시장 점유율 3 위의 프린터 제조 업체. 가정용 잉크젯 프린터로는 「PRIVIO (뿌리비오)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으며, 라이트 유저를위한 비용을 중시 한 기종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염료 3 색 (시안, 마젠타, 옐로우)와 안료 블랙이라는 가장 작은 잉크 구성에도 불구하고 선명한 인쇄를 얻을 수있는 제품을 출시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코스 파 중시에서 프린터를 선택 싶은 분은 꼭 체크 제조 업체입니다.




프린터 추천 순위

1 위 엡손 (EPSON) 잉크젯 복합기 Colorio V-edition EP-30VA

고화질로 코스 파 뛰어난 칼라 리오의 상위 모델

고화질과 낮은 운영 비용을 양립시킨 Colorio의 상위 모델. 기본 4 색에 레드와 그레이 2 가지 색상을 추가 한 'Epson ClearChrome K2 잉크」를 채용하는 것으로,보다 넓은 색 영역과 풍부한 계조를 재현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운영 비용 가격도이 제품의 큰 특징. 프린터 본체 대금이 약간 높은 것이 현상이지만, L 판 1 장당 인쇄 비용이 12.7 엔으로 기존 모델의 절반 이하이므로 가격 대비 높은 1 개입니다.

기능을 갖추고있는 것도 포인트. 특히 "색 보정 목록 인쇄"는 색상과 밝기 조정 과정을 확인하면서 최적의 인쇄를 선택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만족도가 높은 프린터를 찾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2 위 캐논 (Canon) 잉크젯 복합기 PIXUS XK50

프리미엄 모델 같은 본체 디자인이 매력

한 단계의 사진 화질이 매력 프린터. "프리미엄 6 색 하이브리드 잉크」를 채용 한 것으로, 광택 용지의 발색성 및 색 재현성을 향상시키고보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프린트가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 제품은 디자인도 세부까지 고집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모델에 맞는 단계의 질감으로 완성되고있는 것도 포인트. 조작하기 쉬운 이동식 4.3 인치 터치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쓰기는 양호합니다.

또한 인쇄시의 런닝 코스트가 낮은 것도 매력. 표준 용량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한 경우에도 L 판 1 장 당 14.8 엔, 대용량 카트리지를 사용한 경우는 12.5 엔까지 인쇄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시리즈의 기존 모델과 비교해도 더 저렴하게 인쇄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프린터를 계속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3 위 엡손 (EPSON) 에코탄쿠 탑재 잉크젯 복합기 EW-M770T

에코탄쿠 채용으로 낮은 비용을 실현

에코탄쿠를 탑재 한 낮은 비용이 매력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본 제품은 잉크 만땅 1 년분 약 5000 페이지 분량의 인쇄가 가능한 대용량 잉크 탱크를 탑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쇄 비용이 카트리지 모델의 10 % 정도에서 압도적으로 싼 것도이 제품의 큰 특징. A4 컬러 문서 1 장 1.4 엔, 흑백 문서 1 장 0.5 엔이라는 저렴한 인쇄 비용으로 끝나므로 가계 및 인쇄 관련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오래 사용할수록 많은 인쇄할수록 유리합니다.

잉크 구성은 염료 4 색 안료 1 색 총 5 색. 블랙 염료와 안료의 2 종류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뿐만 아니라 문서의 문자도 선명하게 선명한 마무리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교재 지문과 웹 사이트의 인쇄 등 가정에서의 사용은 물론, 업무에서 사용하는 자료와 설계도, 전단지 등 인쇄도 추천합니다.

4 위 캐논 (Canon) 잉크젯 복합기 G3310

특대 용량의 잉크 탱크 탑재로 잉크 교체 빈도를 대폭 삭감

어쨌든 인쇄 비용을 억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잉크젯 복합기. 특대 용량의 잉크 탱크를 탑재하고있어 만땅 상태에서 A4 흑백 인쇄가 약 6000 매, 컬러 인쇄가 약 7000 장 가능하므로 잉크 교체주기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잉크 구성은 염료 3 색 안료 블랙을 조합 한 4 색 하이브리드를 채용. 프린터 구입시에는 사용 빈도가 많은 안료 블랙 잉크 2 개 포함하기 때문에 흑백 문서 인쇄가 많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1 장당 인쇄 비용 흑백 인쇄에서 0.3 엔, 컬러 인쇄와 0.8 엔으로 저렴한 것도 큰 매력. 인쇄에 관련된 비용을 크게 절감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을 걱정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프린터를 활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또한이 프린터는 Windows 전용. macOS에는 비 대응 때문에, 그 점은 유의 해 둡시다.





5 위 브라더 (brother) 잉크젯 복합기 PRIVIO DCP-J973N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

잉크젯 복합기의 표준 모델. 프린터 본체의 가격이 1 만엔 미만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있는 것 외에도, 잉크 요금 등의 인쇄 비용도 저렴 것이 특징입니다.

L 판은 1 장 당 18.6 엔, A4 컬러 문서는 8.4 엔 코스 파 양호. 잉크 구성은 염료 3 색 안료 블랙을 조합 한 4 색 하이브리드 잉크를 채용하고 있으며, 색 재현 영역의 확대와 작은 잉크 방울의 토출 등의 개량을 더하는 것으로, 적은 색상하면서도 고화질 같은 프린트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료 블랙 통해 문서도 선명 인쇄 가능. 엡손이나 캐논의 동 가격대의 표준 프린터와 비교해도 높은 기능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합니다. 가격 대비 높은 프린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1 대입니다.

제 6 위 브라더 (brother) 잉크젯 복합기 PRIVIO DCP-J983N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 대응 모델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에 대응 한 잉크젯 복합기. L 판은 1 장 당 15.1 엔, A4 컬러 문서는 4.6 엔까지 인쇄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컬러 잉크가 끊어져도 블랙 것만으로 흑백 인쇄가 가능하다. 가파른 잉크가 있어도 인쇄를 계속할 수 있도록 프린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사진이나 문서를 대량으로 인쇄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애프터 서비스가 충실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구입 후 반년 이내에 전용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 등록을하면 "2 년간 1 회 사용할 무상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게됩니다. 보통 1 년간의 메이커 보증 이외에, 최대 주문 3 년까지 고장을 무상으로 수리의 대응을 해주기 때문에 고장 걱정없이 장기간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안심입니다.

제 7 위 엡손 (EPSON) 잉크젯 복합기 Colorio EP-710A

저렴한 가격이 매력 복합기

1 만엔을 자르는 저렴한 가격이 매력 고화질 잉크젯 복합기. 표준 모델은 있지만, 시리즈 상위 기종과 같은 별도의 6 색 염료 잉크 카트리지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인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 CMYK4 색 2 가지 색상의 라이트 잉크 (라이트 시안, 라이트 마젠타)가 추가되어있는 것이 포인트. 마무리의 품질은 양호합니다.

사용 가능한 용지 크기는 L 판 ~A4. 앨범에 게재하는 사진이나 엽서에서 이마에 넣어 벽에 장식 조각의 인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의 프린트를 커버합니다. 또한, 모든 색상 염료 잉크 대응하지만 "문자 선명 기능"명료도가 높은 문서 인쇄물도 최상입니다.

본 제품은 복합기이므로 복사기와 스캐너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프린터 본체 대금은 저렴하지만 인쇄 비용은 26.5 엔으로 약간 증가한다. 그 점은 유의 해 둡시다.

제 8 위 캐논 (Canon) 잉크젯 복합기 PIXUS TS5130

2.5 형 가동식 액정 패널 탑재로 화면을 보면서 편안하게 작업

간단한 조작성과 다기능이 특징 인 저렴한 잉크젯 복합기. 본체에는 앞 부분을 자유롭게 각도 조절 가능한 2.5 인치 간이 액정 패널을 탑재 해, 액정 화면을 보면서 다양한 작업을 편안하게 할 수있어 작업이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 가능한 용지 크기는 L 판에서 A4 이외에 스퀘어 크기의 용지에도 대응. 전용 어플리 「Canon PRINT Inkjet "을 사용하면, 인스턴스 등의 SNS 나 클라우드 서비스에 업로드 한 사진에 액세스하고 인쇄도 있기 때문에 원활하게 대응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잉크 구성은 염료 3 색 안료 블랙의 4 색 하이브리드. 안료 블랙은 문자를 선명하게 인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진뿐만 아니라 문서의 인쇄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제품은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에도 대응. 표준 용량 카트리지는 인쇄 비용이 25.6 엔에 대해, 대용량 카트리지를 사용시에는 19.5 엔까지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자주 프린트를 활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제 9 위 엡손 (EPSON) 컴팩트 프린터 Colorio me PF-71

컴팩트 한 사이즈의 용이성이 특징

컴팩트 함이 매력의 소형 잉크젯 프린터. 수납시 크기는 249 × 176 × 85mm로 장소를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책상이나 책장 옆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쇄 할 때는 전용 어플리케이션 「Epson iPrint '에서 Wi-Fi를 통해 무선 연결하기 때문에 설치의 자유도가 높은 것도 매력입니다

인쇄 할 용지의 종류는 A5까지 큰 사이즈의 프린트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지만, 앨범 및 포토 북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Epson Creative Print "를 사용하면 디자인 성이 높은 씰이나 라벨을 쉽게 작성하고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잉크의 종류는 화려한 마무리를 얻을 수있는 4 색 염료 잉크 일체형 카트리지를 채용. 사진 1 장당 인쇄 비용은 24.3 엔으로, 각 색상 별도의 기종에 비해 다소 비싸지 만, 잉크 교환이 1 번으로 끝 마칠 수있는 간편함이 매력입니다.

제 10 위 엡손 (EPSON) 모바일 잉크젯 프린터 PX-S05

이동에 편리한 경량 컴팩트 사이즈

모바일 용도에 특화 한 경량 컴팩트 한 잉크젯 프린터. 태블릿의 보급으로 문서화가 진행되어왔다 요즘이지만, 고객이나 거래처에 전달할 자료로는 종이 매체도 아직도 뿌리 깊은 필요가 있으며, 다목적 모바일 프린터는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수납시는 309 × 154 × 61mm라는 컴팩트 한 사이즈로 무게도 1.6kg으로 가벼운 때문에 휴대가 용이하다. 인쇄 비용은 A4 컬러 용지에서 12.9 엔 표준이지만, 프리젠 테이션에서 사용하는 자료와 계약 서면을 그 자리에서 인쇄하고 전달할 것은 장점입니다.

잉크 구성은 안료의 4 색 카트리지는 블랙과 컬러 3 색 2 개로 분할. 모든 색상 안료 잉크를 채용하고, 문자가 선명하고 선명하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용도의 전용 프린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