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지텍 마우스 MX VERTICAL 어깨와 손목이 편한 마우스

장시간의 컴퓨터 작업으로 어깨와 손 등에 쌓인 "피곤" 그대로 방치하면 무거운 어깨 결림이나 골수염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힘든 ......라는 것도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어깨와 손의 피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 마우스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의 마우스 상식이 뒤집히는 로지텍의 신제품 'MX VERTICAL "의 매력을 전합니다.





경사각 57 °의 위치에 기울어 진 수직 마우스 'MX VERTICAL "

이번 로지텍에서 출시되는 마우스의 이름은 "MX VERTICAL 고급 인체 공학 마우스" 경사 57 °의 위치에 기울어 진 수직의 형태가 특징입니다. 본체에는 엄지를 두는 사무 레스토를 배치했다. 인간 공학 (인간 공학)에 따라 디자인으로 손의 크고 작은 많은 분들의 손에 맞는 쉬운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악수 같은 잡는 방법으로 근력을 10 % 감소

"MX VERTICAL '의 최대 주목 포인트는 마우스를 사용"손 위치 "입니다. 마치 악수를하는 것처럼 붙들기위한 기존의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와 비교하여 근력을 10 % 줄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장시간 사용하는 분들도 피로를 완화시킵니다.

로지텍의 담당자에 따르면 "작년에 ​​출시 한 모델 MX Master2s이"최고의 생산성을 추구 "한다면 이번 MX VERTICAL은"최고의 편안함을 추구 "마우스"라는 것. 매일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해내는 백 오피스 담당자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근육의 뒤틀림

기존의 마우스를 사용할 때처럼 손등이 상승 상태라고 근육이 뒤틀리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편, 악수를하는 것처럼 손등을 가로이라고 근육이 꼬여 있지 않습니다.

손 사용의 차이

위 사진의 왼쪽이 기존의 마우스 오른쪽 로지텍의 신제품 'MX VERTICAL "입니다. 기존의 마우스는 손을 위에서 덮어 씌워 같이 사용하지만 'MX VERTICAL'은 57 °의 경사에 맞추어 손등이 눕고 손목이나 팔이 자연스러운 위치로 바뀝니다.





트랙 패드 사용자에게 더욱 추천

특히 Mac 트랙 패드의 성능이 높고, 마우스 미사용에서도 조작이 라크입니다. 그러나 "피로 어려움"을 고려하면 트랙 패드보다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깨와 손의 피로로 고민하고있는 트랙 패드 사용자도 "MX VERTICAL"를 시도하고는 어떻습니까.

MX VERTICAL의 취급주의

새끼 손가락 쪽 손목 관절을 책상에 붙이도록하여 마우스를 잡는 것이 "MX VERTICAL"의 올바른 사용법. 요령은 손목을 띄워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신발을 선택처럼 마우스도 편안한 물건을

로지텍에 따르면, 마우스를 사용한 경우 손을 이동 거리는 평균 1 일 약 30m, 1 개월 약 900m 것. 그래서 "MX VERTICAL"전용 커서 속도 전환 기능을 채용. 센서는 최대 4,000dpi의 고해상도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1000dpi 센서가 탑재되어 기존의 마우스에 비해 손의 움직임을 1/4로 줄일 수 있습니다. 손을 움직여 일어나는 근육과 손의 피로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지텍은 PC가 보급되기 전부터 마우스의 제조를 다루는 마우스의 선두 주자이기도합니다. 특히 마우스 제품 디자인에 주력하고 있으며, 인간 공학을 바탕으로 한 형상은 물론 마우스의 기반이되는 주형은 뛰어난 개발자의 수제 곳에도 매력적입니다. 이번 'MX VERTICAL'에서도 20 개 이상의 시제품을 거쳐 개발 된 일품. 신발을 선택하는 것과 같이, 지치지 않는 편안한 마우스를 사용해 보지 않겠습니까?





첫눈 같은 존재감있는 디자인

다른 방법은없는 독특한 외형도 "MX VERTICAL"의 매력. 매트 질감 촉감이 좋고, 한 때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사용하는 사람의 마음을 잡고 있습니다.

작업 효율 향상 지원

가볍고 정밀

"MX VERTICAL」의 매력은 그 무게에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거리가 1 일 약 30m, 연간하다고 10km 이상에 해당하는 때문에 "MX VERTICAL"의 본체 무게를 굳이 135g과 경량. 회사의 트랙볼 마우스 'MX ERGO "의 164g과 비교하면 그 가벼움은 명확합니다.

본체 사이즈는 폭 78.5x 세로 79x 높이 120mm. 마우스 표면 질감 가공 고무 사양으로되어 있으며, 제대로 된 자연스러운 그립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조작이 라크 가운데 클릭의 중앙에는 정확한 스크롤 휠을 채용. 쾌적 성은 물론, 작업 효율의 향상을 지원 해주는 곳도 매력입니다.





본체 상부에는 커서 속도를 원터치로 전환 할 수있는 버튼을 탑재. 고정밀 센서 마우스의 dpi를 400 ~ 4000 (50 단위)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컴퓨터를 사용하는 데 유용한 "FLOW"도 탑재

여러 컴퓨터간에 파일을주고있다 "FLOW」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FLOW를 사용하면 공유 폴더를 만들거나 USB 메모리를 사용하거나하지 않고 커서를 이동시키는 것만으로 파일과 텍스트, 이미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연결 방법은 3 가지

"MX VERTICAL"연결 방법은 USB-C 충전 케이블 Unifying 수신기 Bluetooth의 3 종류. 1 분 충전으로 3 시간 충전으로 4 개월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Logicool) MX Vertical 고급 인체 공학 마우스



 <관련글 더 보기>


2018/09/17 - [IT제품추천] - 로봇 청소기 추천 15선, 인기 모델 비교


2018/09/15 - [IT제품추천] - 캐논 일안 리플렉스 추천 9기종, 초보부터 전문가용까지 소개


2018/09/14 - [IT제품추천] - 2018년 프린터 추천 순위, 인기 메이커와 기종 비교


2018/09/09 - [IT제품추천] - 무선 충전기 추천 16선, QI 규격 준수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하자


2018/09/09 - [IT제품추천] - 벽걸이 디지털 달력 "Dakboard Wall Display v2" 앱과 연동도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