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청소기 추천 15선,
인기 모델 비교
가사 효율 향상에 유용한 '로봇 청소기'. 최근 라인업을 갖추고 국내외 제조 업체가 취해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에 체크해야 할 항목이 많은 청소의 퀄리티는 물론, 장애물 회피 능력이나 단차 방지, 낙하 방지 성능 등의 기능면 집진 용량 청소의 용이성, 스마트 폰과의 연계 등 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로봇 청소기의 추천 모델을 선택하십시오. 제조사별로 제품을 소개합니다.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로봇 청소기의 추천 업체
아이 로봇 (iRobot)
아이 로봇은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의 학자들에 의해 1990 년에 설립. 2002 년에 처음으로 로봇 청소기를 개발 않으려했다.
현재 미국은 물론 런던과 홍콩 등에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봇 전문 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로봇 청소기의 라인업은 범용성이 높은 "룸바"고 바닥 청소 기능을 갖춘 '부라바 "두 장의 간판. 매출은 전 세계적으로 2000 만대를 넘는 정도로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고 할 수있다 제조 업체입니다.
히타치 (HITACHI)
히타치의 로봇 청소기 '미니멀'는 컴팩트 한 사이즈 감이 특징. 쓰레기가 모이기 쉬운 좁은 공간에 들어가 청소를합니다. 또한 바닥재와 쓰레기의 양을 센서로 감지하여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브러시에 묻은 쓰레기는 자동으로 제거하거나 "쓰레기 프레스」기능에 의해 쓰레기를 작게 압축하는 등의 일도 가능. 컴팩트 사이즈면서도 손질의 손쉬움도 제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샤프 (SHARP)
샤프의 로봇 청소기 '코코로보 "는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탑재. 예를 들면 "안녕"라고 얘기라고 대답을 해 주거나, 춤을 추거나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애완 동물 감각으로 사용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이 시리즈는 이온을 대량으로 방출하는 「플라즈마 클러스터 샤워 모드」를 탑재하고있는 모델도 있고, 그러한 제품은 탈취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구석에 쌓이는 쓰레기를 제대로 청소하는 파나소닉의 로봇 청소기 '루로 " 방 구석을 청소하기 쉬운 삼각형의 형상으로 본체가 구석을 감지하면 빠듯이까지 침투 목회를하고 쓰레기를 긁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집 먼지 발견 센서」를 탑재하고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먼지도 남기지 않고 커버. 청소를 할 장소를 지정하면 그 위치에서 청소를 시작하는 "지역 메모리 '기능도 편리합니다.
도시바 (TOSHIBA)
충전 대에 본체에서 모은 쓰레기를 빨아 "먼지 스테이션」를 탑재 해, 약 1 개월간 쓰레기의 수고를 줄일 도시바의 '토루네오로보" 본체에 쓰레기를 모아 떠나지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흡입력 유지에 효과적입니다. 본체 뒷면에는 "사이드 브러쉬"를 2 개 탑재. 머리 다리가 길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벽에있는 쓰레기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