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발 건조기 추천, 건조와 냄새 예방

젖 으면 좀처럼 마르지 않는 신발의 고민을 해결 해주는 신발 건조기. 신발 안쪽에서 제대로 말리면 동시에 살균과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물건도 있기 때문에 하나 가지고 있으면 편리합니다.

신발 건조기에 몇 가지 건조 방법이 있기 때문에 자주 신는 신발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민감한 소재의 신발도 사용할 물건이나 건조 어려운 운동화를 단시간에 건조 물건이 인기입니다. 이번에는 신발 건조기의 선택과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신발 건조기 추천 7 선

아이리스 (IRIS OHYAMA) 신발 건조기 카라리에 KSD-C1

노즐 호스를 늘려 사용할 인기 신발 건조기. 신발이 흠뻑 젖은 경우에도 현관에 신발을 둔 상태에서 노즐을 뻗어 끼울 것이 편리합니다. 노즐은 장화 나 부츠의 끝에 닿을 때문에,이 1대로 다양한 신발의 건조가 가능하다.

오존 탈취 기능을 사용하면 신발의 살균 및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는 30 분 · 60 분 · 120 분 · 180 분의 4 단계로 전환 가능. 표준 · 구두 · 저소음의 3 가지 모드는 목적에 따라 구분됩니다. 노즐이 늘릴 신발 건조기에서 살균 탈취 기능을 탑재 한 물건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PROKTH 온열 식 신발 건조기

온열 식으로 길이가 신축 할 수있는 신발 건조기. 22.5 ~ 26cm의 신발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약간 큰 주니어 크기의 운동화에서 성인 신발까지 대응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PTC 히터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균일하게 가열 수 안전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끝이 가늘게 디자인되어 있기 때문에, 건조 어려운 발끝까지 제대로 건조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본체를 신발 속에 넣고 스위치를 누르면. 여러 송풍구에서 차분하게 열을 방출하여 70 ℃로 유지하면서 신발을 건조시킵니다. 소형 경량이므로 휴대 및 수납에 편리합니다. 색상은 옐로우와 블랙의 2 종류를 선택합니다. 신발을 가열 불과 온열 식으로 본체의 길이를 조절할 수있는 신발 건조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크로스 온열 식 신발 건조기 MEH-22

신발 속을 차분하게 따뜻하게 건조 온열 식 타입. 본체가 고온이되지 않기 때문에 열에 약한 섬세한 신발을 말리는에게 추천합니다. 젖은 신발을 건조에는 파워가 다소 부족하기 때문에 비 등으로 젖은 신발을 건조 용도에 적합합니다. 가볍고 컴팩트 한 때문에 가방에 넣어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의 크기는 23 ~ 27cm 대응 모델과 21.5 ~ 25.5cm 대응 모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원 코드는 120cm와 긴이므로 현관 앞에 신발을 둔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 온도가 너무 높지 온열 식의 신발 건조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Hiistandd 신발 건조기 SH-JP-005

UV 자외선과 오존의 힘으로 신발 탈취와 살균을 기대할 수 온열 종류의 신발 건조기. 씻을 수없는 구두를 매일 신는 사람이나 스포츠에서 땀을 흘린 운동화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본체는 크기가 작아 아이들의 축구 스파이크와 실내화를 말리는에도 적합합니다.

322g의 경량이므로 휴대하기에 편리합니다. 신발뿐만 아니라 냄새가 걱정되는 양말이나 슬리퍼에 꽂아두면 탈취와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퍼플 블루의 3 종류. 작고 휴대 향하고있어 탈취와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신발 건조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미즈노 (MIZUNO) 신발 건조기 12ZA860

스포츠 메이커의 미즈노가 개발 한 제습 타입의 신발 건조기. 물로 씻을 수없는 축구 스파이크 등의 천연 가죽 신발을 말리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사용법은 신은 신발에 하룻밤 담가 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이되면 신발에서 꺼내어 말리는 것만. 실리카겔이 습기를 빨아 젖은 신발 속 시원 건조합니다.

본체에는 제균 · 소취 · 흡습 효과가 높다고 선전 바이오 가드를 채용. 외부 메쉬 소재이므로 습기를 빨아도 빨리 건조됩니다. 씻을 수없는 신발의 습기와 냄새 대책을 기대할 수있다 제습 타입의 신발 건조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19 - [생활] - 스포츠 타올 추천, 인기 메이커를 용도별로 소개


2018/09/19 - [생활] - 커피 콩 원두 추천 인기 순위,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아라


2018/09/17 - [생활] - 아웃 도어 나이프 추천 15 선. 캠프에 편리한 단골 아이템


2018/09/17 - [생활] - 샤프 추천 순위, 학생과 사회인에게 인기


2018/09/15 - [생활] - 아이들 장난감 밀 점토! 방안에서 자유롭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