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 콩 원두 추천 인기 순위,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아라

아침이나 점심 시간 후 등에 즐기고 싶다 "맛있는 커피" 캔 커피와 인스턴트 커피와 달리 깊은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역시 향기 "갓"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갓 커피를 맛보고 빼놓을 수없는 추천 원두 커피를 랭킹 형식으로 소개. 특히 커피 초보자를 향해 콩의 종류와 선택할 때의 포인트 등을 설명합니다. 꼭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은 참고로 해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2018/09/17 - [생활] - 아웃 도어 나이프 추천 15 선. 캠프에 편리한 단골 아이템


2018/09/17 - [생활] - 샤프 추천 순위, 학생과 사회인에게 인기


2018/09/15 - [생활] - 아이들 장난감 밀 점토! 방안에서 자유롭게


2018/09/15 - [생활] - 일본에서 나온 애완동물, 수족관 브랜드로 먹이 불필요


2018/09/14 - [생활] - 위클리 수첩 추천 15선, 계획을 세밀하게 쓸분



















커피 콩의 추천 목록

1 위 지니스 (DINIZ) 특수 커피

향기로운 향기가 인기 지니스 "특수 커피" 엄선 된 아라비카 종의 완숙 콩만을 사용하여 몸 전체의 맛과 과일 단맛을 이끌어 구이 방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는 총 10 종. 쓴맛과 떫은 맛은 약하고, 산지에 따라 절묘하게 다른 과일 신맛과 단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생산량이 적고, 비교적 높은 가격대이지만 만족도가 높은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2 위 커클랜드 (KIRKLAND) 하우스 블렌드 미디엄 로스트

"커클랜드"이 구매하고, "스타 벅스"이 볶은 커피 콩입니다. 평소 스타 벅스 드립 커피를 마시는 습관이있는 분이라면, 꼭 가정에 상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렌치 로스트에 가까운 괴로움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얼음도 쓴맛과 향기가 손상되지 않고 맛있게 완성됩니다. 켜 상태, 끓이는 방법에 의해 어떤 마시는 방법에도 어울리는 만능 커피 콩입니다.


3 위 오가와 커피점 유기 커피 공정 무역 모카 블렌드 원두

교토를 중심 한 긴키 지방에서 꾸준한 인기를 자랑 시내 커피의 '모카 블렌드 콩 " 과일 향과 모카 특유의 신맛이 살려 진 상쾌한 입맛이 특징입니다.

에티오피아를 55 %, 과테말라을 45 % 각각 중간 구이. 모두 국제 공정 무역 인증 된 고품질의 유기농 커피 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맛 향기 감칠맛의 밸런스가 뛰어나 고급 커피를 매일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 위 아반스 (AVANCE) 킬리만자로 블랜드

볶은 지 얼마 안되는 콩을 그대로 포장 한 아반스 "킬리만자로 혼합" 킬리만자로의 특징 인 신맛과 쓴맛이 알맞게 조화를 잡 냄새없는 자연 뒷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콩 갈기 더욱 향기가 서 쓴맛도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블랙은 물론 우유도 좋은 궁합입니다. 듬뿍 500g 들어가 1000 엔 이하로 코스 파도 양호. 커피를 마시는 횟수가 많은 가족에 추천 커피 콩입니다.


5 위 커클랜드 (KIRKLAND) 에스프레소 블렌드 다크 로스트

두 번째로 소개 한 하우스 블렌드와 마찬가지로 '스타 벅스'가 에스프레소에 블렌드 볶은 커피 콩입니다. 로스팅 정도는 맛 쓴맛이 돋보이는 프렌치 로스트. 스타 벅스의 라떼와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면 만족도도 높고 추천합니다.

에스프레소는 매우 얇은 켜가 기본이지만, 귀하의 에스프레소에 적합한 켜 상태를 찾을 짙은 크레마를 안정적으로 추출하는 점입니다.


제 6 위 UCC 향기 모카 블렌드

달콤한 향기와 버릇없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 UCC '모카 블렌드 " 볶은 지 얼마 안되는 향기가 오래 지속 제조 업체의 독자적인 「아로마 프리 징 제법 "을 채용하고있는 것도 큰 매력입니다.

에티오피아와 과테말라 다른 계절과 수확시기에 따라 최적의 산지의 커피 콩을 엄선하여 혼합. 에티오피아는 과일 향과 강한 신맛이 특징입니다. 한편 과테말라 알맞은 맛과 향이 특징 커피 콩.

이것들을 맞춘 '모카 블렌드'는 신맛과 감칠맛, 과일 향기가 잘 조화되어 부드러운 입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맛은 물론 향기도 마음껏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제 7 위 오가와 커피점 블루 마운틴 블렌드 원두

자메이카의 "블루 마운틴 NO.1 '을 30 % 혼합 한 시내 커피의'블루 마운틴 블렌드" 향기 높고, 알맞은 신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전신에 가까운 풍부한 맛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향기를 사랑 나오면서 블랙으로 마시는 것이 추천합니다.

블루 마운틴의 산지 인 자메이카를 비롯한 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 커피 콩을 혼합. 로스팅 정도를 절묘하게 바꾸면서 혼합하여 서로의 개성을 이끌어 궁리를하고 있습니다. 깊이있는 맛과 향기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최적의 커피 콩입니다.


제 8 위 칼디 (KALDI) 프리미엄 브랜드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유기농 커피 콩을 아낌없이 혼합하고, 칼디 "프리미엄 브랜드" 쓴맛과 신맛의 밸런스가 좋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로스팅 정도는 중간 볶은 것으로, 진한 감칠맛도 우유와 설탕과의 ​​궁합도 양호. 유기농 커피 콩을 사용하는 등 사람과 환경 친화적 적극적인 대처도 매력의 하나입니다. 어떤 일상 장면에서 마셔도 질리지 않는 추천 조화입니다.


제 9 위 세 이죠 이시이 에스프레소

시애틀 계 커피에 가까운 맛 "에스프레소" 풍부한 맛과 초초 쓴맛이 특징입니다. 에스프레소에 최적의 프렌치 로스트에서 에스프레소는 물론, 종이 드립도 제대로 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라질과 엘살바도르 등시기에 따라 적합한 고품질의 커피 콩을 혼합. 켜 상태를 바꾸는 것으로, 데미 나 라떼 · 카푸치노와 맛의 변화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제 10 위 도이 커피 콜롬비아 에메랄드 마운틴

프렌치 로스트 (극 깊이 볶은)에서 천천히 커피 콩의 개성을 이끌어 냈다, 도이 커피 '콜롬비아 에메랄드 마운틴 " 에메랄드 마운틴 콜롬비아 전체에서도 약 3 % 정도의 수확량에서 "보석"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답고 희소 가치가 높은 커피 콩입니다.

깊은 맛과 초콜릿 같은 달콤한 향기, 감귤류의 과일 싱그러움이보기 좋게 매치 한 우아한 맛이 특징. 도이 커피는 주문을 받고 나서 콩을 볶은 곧바로 포장하여 제공되기 때문에 신선도도 양호합니다.

100g 당 1000 엔 이상으로 다른 산지의 원두 커피와 차별화 가격은 있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마셔 볼만한 추천 1 제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