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프 추천 순위,

학생과 사회인에게 인기

연필보다 부담없이 사용할 수있어 편리한 샤프. 아무렇지도 않은 문구입니다 만, 실은 다양한 특성을 가진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샤프의 추천 모델 랭킹 형식으로 소개. 목적별로 정리 한 추천 심과 샤프의 선택도 함께 설명합니다. 꼭 체크해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2018/09/15 - [생활] - 아이들 장난감 밀 점토! 방안에서 자유롭게


2018/09/15 - [생활] - 일본에서 나온 애완동물, 수족관 브랜드로 먹이 불필요


2018/09/14 - [생활] - 위클리 수첩 추천 15선, 계획을 세밀하게 쓸분


2018/09/13 - [생활] - PS3 추천 인기 게임 소프트 추천, 명작 소프트를 소개


2018/09/12 - [생활] - 오븐 토스터 추천 순위. 인기 모델을 소개












샤프의 추천 브랜드

시험 공부에 추천 브랜드

펜텔

필기구 역사상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내고있다 "펜텔" 세계 최초로 노크 식 샤프 · 사인펜 · 붓펜을 개발하였습니다. 장시간 필기에도 손이 피곤 제도 용 샤프 "그래프 시리즈」나 심이 부러지지"오 렌즈 시리즈 '등 고성능 샤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펜텔은 날씬한 샤프를 많이 취급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펜촉이 선명 섬세한 필기가되기 쉬우므로 노트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소재 황동을 채용하고있는 물건이 많아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지브라 (ZEBRA)

볼펜 제조 업체로 널리 알려져있다 "얼룩말" 볼펜과 샤프를 결합한 다기능 펜 외에도 간이 클립을 탑재 한 물건이나 진자의 물건 등 독창적 인 개발을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브라 샤프라고하면 "심지가 부러 없다"고 강조하고있다 "데루가도 '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필기시의 각도를 불문하고 강한 압력에서 응어리를 보호 독자 기술 "Dell 가드 시스템"을 탑재. 짧아 진 심이 걸림 어려운 것도 매력입니다.

미츠비시 연필

국내에서는 최초로 고급 연필 제조 · 판매를 실시한 「미츠비시 연필 " 연필은 물론, 색연필이나 볼펜, 유성 마커 수성 사인펜 등 다양한 필기구를 다루고 있습니다. 샤프는 자동 심 회전기구를 탑재 한 '쿠루 토 "가 쓰기 쉬운과 高評입니다.

쿠루 토는 필기마다 응어리를 회전시켜 핀 위치를 착용하는 편 감소를 막을 방법. 일정한 벌금에 편안하게 쓰고 계속 것이 큰 매력입니다. 기타 엄선 된 준 재료를 채용 한 나무 모델과 충격을 분산시키는 젤 그립을 탑재 한 '유니 알파 젤'등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파일럿 (PILOT)

"파일럿"의 샤프는 구색이 풍부하고 가격대가 다양한 것이 특징입니다. 부담없이 구입할 수있는 저렴한 가격대에서 선물에도 최적의 고 가격대의 물건까지 다양한 모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에서 색상이 풍부하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기 쉬운 것도 매력입니다.

특히 인체 공학적으로 개발 된 '닥터 그립 시리즈 "는 장시간 필기에도 피로 어렵다고 인기. 흔들 심이 나오는 파일럿 독자적인 "후레 후레기구」를 탑재 한 모델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컬러 코어를 탑재 한 '컬러 이노 "는 수채화와는 달리 지우개로 깨끗하게 지울 것이 특징입니다.


펠리칸 (Pelikan)

스위스에 본사를 둔 고급 필기구 브랜드 "펠리칸" 특히 만년필의 지명도가 높고, "스 베레」시리즈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입니다. 덧붙여서, 스 베레는 "좋은 물건"을 의미하고, 샤프에서도이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줄무늬를 한 고전적인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펠리칸 샤프는 실용성을 중시하여 개발 되었기 때문에, 두께 · 길이 · 무게의 균형이 잘 쓰고 기분은 발군. 내구성의 높이에 정평이있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물론, 자신에 대한 보상으로도 추천합니다.


카란 대시 (Caran d' Ache)

스위스에서의 재료 · 고급 필기구 브랜드 "카란 대시" 세계 최초의 "자동 급 심기구」를 갖춘 금속 클러치 펜슬을 개발 한 브랜드입니다. 노크 식 샤프의 원형이며,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란 대시를 대표하는 모델은 연필에 가까운 두께로 설계되어있다 "에쿠 리 도루" 심볼 마크인 육각형 형상이 특징입니다.

또한 희귀 한 소재를 이용한 「바리 아스 컬렉션 '은 고급 필기구를 취급 카란 대시를 상징하는 일품. 제품마다 표정이 다른 것이 매력입니다.


라미 (LAMY)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독일의 필기구 브랜드 '라미. " 독창성에 강한 집착을 가지고 있으며, 타사 제품에는없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에서 높은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고급 필기구 브랜드하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라미의 클래식 시리즈 '사파리'는 큰 와이어 클립이 특징으로, 고급 샤프하면서 캐주얼 사용할 것이 포인트. 1966 년에 발매 된 "라미 2000"은 선진적인 디자인으로 50 년 이상에 걸쳐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