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 장난감 밀 점토!

방안에서 자유롭게

밀 점토를 알고 계십니까?

여러분, 점토라고하면 기름 찰흙이나 지점토를 기억하지 않습니까? 기름 점토는 건조하기 어렵고, 몇번이나 놀 수있다. 지점토, 종이를 원료로 건조하면 굳힌다. 는 밀 점토의 특징은 ...?

이번은 그 대답으로 미국 태생의 밀 점토 '플레이 도우'를 소개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15 - [생활] - 일본에서 나온 애완동물, 수족관 브랜드로 먹이 불필요

2018/09/14 - [최신기술] - 열쇠 고리에 부착 미니 모바일 배터리 "Gizmo Power"

2018/09/14 - [IT제품추천] - 2018년 프린터 추천 순위, 인기 메이커와 기종 비교

2018/09/14 - [최신기술] - 스마트 워치 추천 12선, 종류별로 소개

2018/09/14 - [패션] - 라이더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7 선. 인기 모델도 소개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고있는 밀 점토의 플레이 도우

밀 점토 '플레이 도우」는 1956 년에 처음으로 미국에서 발매.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20 억 개가 판매하고 있으며, 일본을 포함한 75 개국의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 왔습니다. 발매 한 것은 미국의 장난감 회사 'Hasbro (하스브로). " 나후와 젠가 등 "클래식"이라 인기 상품을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플레이 도우의 인기 비결은 그 화려 함과 부드러운 위하여 끈적 끈적하지도 않고 절묘한 촉감. 플레이 도우는 밀가루와 소금, 물이 주성분으로,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전용 케이스에 보관 해두면 건조도 막을 수 있습니다. 조금 굳어 버렸다고해도 조금씩 물을 더해 가면 다시 부드러워집니다.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는 플레이 도우는 총 12 색. '플레이 도우 기본 4 색'으로 흰색, 빨강, 노랑, 파랑은 세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흰색과 빨간색을 섞어 핑크를 만들고, 노란색과 파란색을 섞어 녹색을 만들거나. 각 색상은 물론, 8 색 및 12 색 세트도 판매되고 있으며, 섞어 사용하면 더 많은 색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런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고있는 화려한 플레이 도우가 더 즐거워지는 세트 장난감을 소개합니다.

플레이 도우에서 미래의 꿈을 찾아 낼지도

발매 당시의 '유쾌한 床や 씨 "

일본에서는 1978 년에 발매 된 1990 년대 후반에 복각의 목소리가 일어난만큼 인기 '유쾌한 床や 씨'는 원조 직업 시리즈이라고도 할 수있는 도구 세트입니다. 또한 주방 시리즈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스무디 등 화려한 과자를 만들 수 국수 세트는 화려한 파스타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독특한 이발소 씨와 치과 의사가 끊어 질 직업 시리즈입니다.

플레이 도우 유쾌한 床や 씨

'플레이 도우 유쾌한 床や 씨'는 인형에 흙을 넣고 손잡이를 돌리면 むにゅ 계속 화려한 머리와 수염이 돋아 있습니다.

가위로 길이를 가지런 히거나 가위로 단번에 베어거나, 빗과 드라이어로 정돈하고 면도 수염을 자르고. 꽃의 형태의 액세서리와 모자를 만들어 머리에 얹는다 수도 있으므로, 이발소 씨, 미용사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도우 점토로 치과 의사


'플레이 도우 점토로 치과 의사 "는 점토 치형에 넣어 앞니에서 어금니까지 한 개씩 만들어 놀 수있는 조건. 수염이 난 아저씨의 입에 세트되면 양치질을한다면하면서 충치가 없는지 검진합시다.


충치를 발견하면 전기 드릴로 구멍을 뚫어 치료. 치료 할 수 없을 때는 과감히 발치합시다!


치열이 나쁜 경우 교정기를 켜고 등 전문가 수준의 본격적인 치료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치과 싫어하는 아이도 치과 의사가 좋아하게 될지도?

"원래"어린이부터 아이들에게 전달되는 점토 놀이의 매력

사실 '플레이 도우 "원래 교육 교재로 미국 오하이오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이의 상상력은 무한대. 화려한 색상과 절묘한 촉감으로 마음껏 발휘해주기 위해서 부모 나 선생님도 플레이 도우를 택했다는 배경도 있습니다. 많은 색을 준비하고있는 것도 색을 섞어 발견을 체험 해 주었으면하는 바램을 담고 있습니다.

점토 놀이의 매력은 실내에서 놀고 있는데 머리에 큰 모험이있는 곳. 뜯어 반올림 뻗어 썰어 아이스크림이나 동물을 만들거나 아직 본 적이없는 우주인과 미래의 로봇을 만들어 보거나. 상상력이있는 한 모노즈쿠리과 역할 놀이 등 많은 모험 수 있습니다.

그런 대모험을 해왔다 "전"아이들이 아이들이보고 "점토 놀이를 해 달라"고 생각해주고 있었기에 '플레이 도우'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 왔을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