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더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7 선.

인기 모델도 소개

가을 겨울 아우터로 많은 남성에서 인기를 모으는 라이더 자켓. 간단한 코데에 살짝 걸쳐 입는 것만으로 세련되게 키마 우수한 상품입니다. 형태, 소재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있고, 자신에게 딱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라이더 자켓에 정평이있는 인기 브랜드를 한꺼번에 소개. 각각의 추천 모델을 정리했기 때문에,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관련글 더 보기>


캐나다 구스 추천 모델


비즈니스용 장화 추천







라이더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샷 (schott)

"샷"은 1913 년에 뉴욕에서 탄생. 지금은 당연이 프런트 지퍼 타입의 라이더 자켓을 처음 발표 한 브랜드입니다. 이후 부동의 간판 모델 인 '원 스타」의 발표에 의해 더 인기가 가속했다. 라이더 자켓을 구입한다면 먼저 확인하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샷 (schott) 613US 원 스타 라이더 가죽 자켓

이 항목없이 라이더 자켓을 말할 수 없다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압도적 인 인기를 자랑하는 간판 모델. 어깨에 장식 한 별 모양의 초호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소재는 두께가 튼튼한 가죽 인 스테아 하이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철저히 잠금을 고집 디자인도 남성의 세련된 마음을 간질 포인트. 담배 주머니와 존재의 허리 버클 등 고트 째의 디테일이 남자 다움을 돋보이게합니다. 라이더 본래의 억센이 느껴지는 일품입니다.

샷 (schott) 228US 램 라이더

브랜드의 '613US'의 실루엣을 계승하면서도, 대조 깔끔한 디자인으로 마무리 한 벌. 견장과 허리 벨트를 없애고보다 현대적인 옷입기에 매치하는 아이템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짧은 불과해 입고 돌아 쉬운 절묘한 길이 감이 포인트입니다.

채용 된 가죽은 이태리 램 가죽. 소재의 품질을 느끼게 부드러움이 특징으로, 처음으로 소매를 통과 때부터 편안하게 맵시있게 입을 수 있습니다. 캐주얼에도 청소 째에 맞는 범용성이 높은 추천 라이더 자켓입니다.

샷 (schott) 더블 브레스트 라이더

워시 가공과 주름 가공하여 독특한 질감으로 완성한 추천 라이더 자켓입니다. 소재는 부드럽고 단열성이 뛰어난 양모 가죽. 베지터블 타닌의 볶음밥 특유의 깊이있는 색조도 매력적입니다.

보기 버릇이 강하게 도입 힘든 것으로 보이지만 살짝 걸쳐도 전을 닫아 입어도 세련되게 키마 때문에 사실 입을 쉬운 아이템. 소화 감이있는 옷입기를 즐기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반송 (VANSON)

사내 힘든 디자인의 라이더 자켓이 갖추어지는 "반송" 1974 년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설립 된 가죽 의류 브랜드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장인의 핸드 메이드 생산을 고수하고있는 것. 방대한 공정을 거쳐 완성하는 정통 라이더 자켓은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반송 (VANSON) LEATHER JACKET MODEL B

정성이 담긴 고급 가죽의 감촉을 마음껏 느낄 수있는 클래식 신구. 자전거를 탈 때는 공기 저항을 받기 어렵게하기 위해 슬림 한 형태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실루엣을 살릴 수 있도록 장식을 억제 한 심플한 디자인을 채용하고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내부에는 분리 가능한 양털 안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1 장 걸쳐 입는 것만해도 제대로 바람을 막아 따뜻함을 제공하여줍니다. 착용 어린애는 가죽이 딱딱하게 느껴지는하지만 사용할수록 익숙해 져가는 재미가 수년 애용하고 싶어지는 1 벌입니다.

반송 (VANSON) LEATHER JACKET MODEL C2

일본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반송의 클래식 더블 라이더. 양 어깨에 새겨 져 견장과 디자인의 악센트도있는 담배 주머니 등 라이더 자켓 좋아하게는 견딜 디테일에 대한 집념이 가득합니다.

안쪽에 이불 안감을 장비하고 있기 때문에 코디에 따라서 한겨울에도 활약줍니다. 억센 디자인을 철저히 맛 본다면, 지퍼를 위까지 닫고 버클도두고 타이트하게 입는 것이 추천. 정통 라이더 자켓 만의 매력이 담긴 1 벌입니다.

루이스 가죽 (Lewis Leathers)

"루이스 가죽"는 영국의 전통 가죽 의류 브랜드. 1930 년대부터 서서히 라이더들에 침투하여 1950 년대에는 레이스 탑 라이더들이 대거 루이스 가죽 재킷을 착용 한 것으로부터 단번에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세련된 라이더 자켓은 많은 아티스트로부터 절대적인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루이스 가죽 (Lewis Leathers) LIGHTNING JACKET No.391T

현대 입을에도 자연스럽게 빠지는 꽉 맞는 타입의 더블 라이더입니다. 디자인면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볼 체인이있는 4 개의 지퍼 포켓과 더블 스트랩 조정자 벨트. 전체적으로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요소에 개성을 발하는 부품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채용 된 가죽은 부드러운 질감이 매력 호스 하이드. 안감은 레드 퀼트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루이스 가죽 라이더 자켓을 처음 구입하는 분들도 추천하고 싶은 1 벌입니다.

제임스 그로스 (JAMES GROSE)

영국 가죽 의류 브랜드 '제임스 그로스 "가 시작된 것은 1876 년. 1971 년에 불황의 파도를 받고 일단 브랜드의 역사에 막을 내렸다하지만, 2015 년에 부활했습니다. 클래식 라이더 자켓의 디테일은 그대로, 현대에도 입을 쉬운 날씬한 실루엣으로 완성한 아이템이 갖추어집니다.

제임스 그로스 (JAMES GROSE) COW LEATHER MANILA JACKET

제임스 그로스의 유명한 모델 중 하나로 알려진 더블 라이더입니다. 채용되는 가죽의 종류는 두께로 힘든 소. 유연성도 겸비하고있어 착용 어린애 때부터 편안한 착용감을 실감 할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볼 체인을 채용 한 포켓 등 영국 제 라이더 자켓 같은 디테일도 매력. 총길이 긴 코데 균형 잡기 쉽고, 예쁘게 스타일도 세련되게 키마오고 있습니다.





제임스 그로스 (JAMES GROSE) KANSAN JACKET

우아한 분위기의 스탠드 칼라 타입의 라이더 자켓.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윤기있는 소 가죽의 질감이 더욱 우수합니다. 내구성있는 것도 특징으로, 오랜 애용있는 겨울 아우터로 활약 해주는 1 벌입니다.

다양한 하의에 맞추는 범용성도 추천 포인트. 데님은 물론, 슬랙스 바지 등의 청소 째 아이템도 좋은 궁합입니다. 라이더 자켓을 어른스럽게 입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아비 렉스 (AVIREX)

"아비 렉스」는 1975 년에 탄생 한 미국의 군사 브랜드. 미국 공군을위한 엄격한 규정을 충족하는 제품을 만들어 온 정통 브랜드입니다. 고전적인 분위기를 두른 고기능 비행 재킷이 인기로, 그 노하우는 라이더 자켓에도 계승되고 있습니다.

아비 렉스 (AVIREX) 발수 가죽 라이더 자켓

내구성이 뛰어난 염소 가죽을 채용 한 터프 라이더 자켓입니다. 가죽에 발수 가공을보다 기능적인 아이템에. 가죽을 정중하게 なめす 것으로 부드럽게 마무리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포티하고 효과적인 디자인도이 제품의 매력. 왼쪽 가슴과 뒷면에 새겨 져있는 로고와 마크가 한층 개성을 내고 있습니다. 날씬한 하의를 맞춰 철저히 쿨하게 입는 것이 추천입니다.

아비 렉스 (AVIREX) 양모 라이더 자켓

양피의 부드러움, 통통하고 질감, 부드러운 촉감을 마음껏 맛볼 수있는 추천 라이더 자켓. 불필요한 장식을 생략 한 맑은 심플한 디자인과 스탠드 칼라 특유의 깔끔한 형태로 세련된 옷입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캐주얼, 예쁘게 모두에 적응하기 쉬운 점도 추천. 게다가 고급 가죽을 채용하고 있으면서 가격은 5 만엔 대와 양심적이고, 코스 파 뛰어난 상품입니다. 색상도 블랙, 브라운, 네이비 옷입기 쉬운 색감의 물건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미스터 올리브 (MR.OLIVE)

'미스터 올리브 "는 2003 년에 설립 된 일본의 남성 패션 브랜드입니다. 뿌리가되고있는 것은 "유럽에 강하게 동경하던 1960 ~ 80 년대의 미국" 평소 옷입기에 도입 가능한 리얼 클로징 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올리브 (MR.OLIVE) HAIR SHEEP SOFT VEGE LEATHER BIKERS DOUBLE RIDERS

높은 밀도의 가죽 섬유를 가진 헤어 양모를 채용 한 고전적인 라이더 자켓입니다. 소 가죽에 비해 대체로 얇은 양 가죽이지만 본 제품은 두께 물건을 엄선하여 채용. 베지터블 타닌의 볶음밥하여 유용 할 정도로 독특한 감촉과 윤기를 더하는 가죽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더블 라이더가있는 와일드을 살린 사내 디자인도 매력적. 억센을 느끼게하는 디테일은 남기면서 현대의 옷입기에 도입 가능한 기장으로 마무리합니다.





미스터 올리브 (MR.OLIVE) HAIR SHEEP SOFT VEGE LEATHER SINGLE SPORTS RIDERS

버릇없는 디자인으로 평소 라이더 자켓을 입지 않은 사람에게도 추천 1 벌입니다. 금속 부품이 적고, 내츄럴 한 분위기의 아이템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지퍼 포켓을 중간에 마련 드문 배치 주목 포인트입니다.

채용 된 가죽은 아름다운 경년 변화를 즐길 베지터블 타닌 선탠 양모. 고급스러운 광택이 있고 어른스러운 입을에도 빠져 있습니다. 연수를 거듭해 갈 때마다 윤기와 감촉이 더해가는 모습을 즐겨보십시오.

십 (SHIPS)

기본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알맞게 트렌드를 가미한 상품이 갖추어져 패션 브랜드 「SHIPS " 차분한 맵시를 목표로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 브랜드입니다. 라이더 자켓은 버릇없이 입을 쉬운 디자인의 물건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십 (SHIPS) OILED COLLAR 라이더

깔끔한 신구에 존재감이있는 칼라를 더한 신선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상품입니다. 채용 된 가죽은 고급 소재로 알려진 램. 가죽 가진 부드러운 질감뿐만 아니라 수작업으로 오일을 발라 해석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통해 아름다운 발색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솜이 듬뿍 들어간 안감도 추천 포인트. 보온성 높은 "사모 라이트"라는 안솜을 채용하고 추위가 심한 겨울에도 착용 할 수있는 1 벌 완성하고 있습니다.

십 (SHIPS) SHEEP 레자 라이 다스

장식을 최소화 한 일반 표정이 특징의 라이더 자켓입니다. 가죽은 감히 매트 질감으로 마무리 더 어른스러운 인상. 부드러운 양모가 만들어내는 기분 좋은 착용감도 매력적입니다.

코디시는 아름다운 형태를 살려 깔끔하게 입는 것이 좋습니다. 무지 셔츠 등 간단한 내부에 맞추는 것만으로 소화 된 성인 코데가 완성됩니다. 꼭 저스트 사이즈의 물건을 선택하고 똑똑한 옷입기를 즐겨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