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에서 나온 애완동물,

수족관 브랜드 먹이 불필요

장기 여행도 안심.

하와이 섬과 오아후 섬 등에 서식하는 새우 "뉴기니아 새우" 이끼와 박테리아 등을 먹고 살아 있기 때문에 먹이를 줄 필요가없이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애완 동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뉴기니아 새우를 부담없이 즐길 수있는 수족관 "호로 호로 도쿄 '를 소개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14 - [최신기술] - 열쇠 고리에 부착 미니 모바일 배터리 "Gizmo Power"

2018/09/14 - [IT제품추천] - 2018년 프린터 추천 순위, 인기 메이커와 기종 비교

2018/09/14 - [최신기술] - 스마트 워치 추천 12선, 종류별로 소개

2018/09/14 - [패션] - 라이더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7 선. 인기 모델도 소개









톡톡 날아 다니는 모습이 귀여운 "뉴기니아 새우"

뉴기니아 새우는 하와이 섬과 오아후 섬 등의 섬에 서식하는 새우입니다. 민물과 바닷물이 섞이는 수역에 서식하고 신체의 크기는 최대도 14mm 이하 (체장).

"픽시 새우"라고도대로, 요정처럼 헤엄 치는 귀여운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애완 동물인데 먹이 필요하지 않고

이끼와 박테리아를 음식으로하는 뉴기니아 새우는 먹이를주지 않아도 살아갈 곳도 특징. 시간이 많이 걸리는 신세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장기 여행도 안심입니다. 필요한 것은 물이 줄어들 때 전용 마이크로 워터를 보충하는 것으로 실내 온도를 적정 온도로 유지 만. 또한, 뉴기니아 새우가 건강하게 보낼 기온은 15 ~ 30 ° C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이크로 워터

"애완 동물 금지 아파트 등에서도 부담없이 동물과 함께 생활을 즐기면 좋겠다"라는 생각에서 탄생 한 「호로 호로 도쿄 "전용 마이크로 워터입니다.


선물도 추천

뉴기니아 새우는 그 귀여움에서 자녀와 대화 아이템도됩니다. 용기는 내 마음에 드는 물건이 교체되기 때문에 실내 원 악센트도. 또한 새우는 장수의 행운도 있기 때문에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뉴기니아 도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