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3 추천 인기 게임 소프트 추천,

명작 게임 소프트를 소개


소니의 지연 게임기 "PlayStation 3 (이하 PS3)." 놀 게임 소프트는 1,800 개 이상의 작품. PS3로 밖에 플레이 할 수없는 명작 타이틀 외에도 PS4와 동시 발매의 멀티 플랫폼 소프트웨어도 출시되는 등 아직 현역 모델로 활약하고있는 이름 하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PS3 용 추천 게임 소프트를 선택합니다. 클래식 소프트는 물론 걸작과 양작 하나님 게임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PS4에 비해 소프트웨어의 가격도 싸기 때문에 가급적 저렴하게 게임에서 놀고 싶다고하는 분들도 꼭 체크해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PS4 액션 게임 추천


PS4 레이싱 게임 추천








PS3의 추천 게임 소프트 | RPG 편

페르소나 5 - 아틀라스

현대 일본을 무대로 한 학원 쥬브 나일 RPG '페르소나'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 주인공은 도쿄에 전입하게 고등학생 소년. 낮에는 평범한 학생으로 보내지 만, 밤이되면 "나쁜 마음을 훔치는 괴도"로 암약합니다. 특수 능력 "페르소나"을 이용하여 수도권에 만연 악인들을 응징합시다.

미국에서 개최 된 게임 어워드 'The Game Awards 2017'에서 최고의 RPG에 주어지는 Best Role-Playing Game 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있는 작품입니다. 시리즈 작품이 있습니다 만, 본작 만 이야기가 완결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심. 권선 징악 물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XIII - 스퀘어 에닉스

국민적 RPG '파이널 판타지'시리즈의 13 번째 작품. PS3의 눈 타이틀로서 기대되고 있던 작품이며, 출시 첫주 150 만장 이상 판매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CG로 정평이 나있는 스퀘어 에닉스 답게 그래픽은 PS3 소프트 중에서도 최고 수준의 고화질입니다.


본작은, 전투의 난이도가 약간 증가한다. 보스가 기존에 비해 강적 것은 물론, "도망"명령이없는 리더가 전투 불능이되면 게임 오버 같이, 전체적으로 어려운 사양으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적에게 당해 버렸다고해도 즉시 재시도 가능. 반복 싸우고있는 사이에 공략법을 알고 오기 때문에 자신에게 경험치가 쌓여가는 느낌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반응이있는 RPG로 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메 루루의 아틀리에 ~ 아 란드의 연금술사 3 ~ - 가스트

「메 루루의 아틀리에 ~ 아 란드의 연금술사 3 ~ "는 연금술을 테마로 한 RPG '아틀리에'시리즈의 13 번째 작품입니다. 주인공은 작은 나라의 공주 · 멀. 연금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위험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필드를 개척하거나하면서 왕국 확대 해 나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본작의 매력은 소재와 소재를 곱하여 완전히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아이템 조합 " 개척에 도움이되는 아이템을 비롯해 전투에 도움이되는 장비 나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같은 아이템도 조합에 따라 품질과 특성이 크게 변화하기 때문에, 조합 할 때마다 새로운 발견이 있습니다. 몰입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PS3의 추천 게임 소프트 | 공포 편

The Last of Us -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The Last of Us '는 전 세계적으로 200 개 이상의 게임 어워드를 획득 한 PS3의 명작 게임 소프트입니다. 무대는 수수께끼의 기생충에 의한 유행성 의해 문명이 붕괴 해 버린 미국. 좀비 같은 감염자 <인 페 클릭 테드>에 의한 위협을 비롯해 강도에 습격당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세기말 세계에서의 서바이벌 체험을 할 수 호러 게임입니다.


본작의 가장 큰 장점은 "드라마 성" 운송업자로 생계를 유지하고있는 중년 남성 조엘은 어떤 요청에 의해 14 세 소녀와 함께 행동을 같이합니다. 처음에는 무뚝뚝한하고 있었지만,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신뢰 관계를 쌓아가는 두 사람. 구원없는 세계를 무대로 마치 영화와 같은 휴먼 드라마가 전개됩니다. 플레이 손해는없는 추천 명작 호러 게임입니다.

biohazard 0 HD REMASTER - 캡콤

할리우드에서 영화화도 된 세계적인 지명도를 가진 「바이오 해저드」시리즈. 본작은 1 번째 작품에 해당 "양옥 사건"의 시작을 그린 작품입니다. 「biohazard 0 "은 닌텐도 게임 큐브용 소프트이었습니다 만, PS3에 이식 된 것으로 그래픽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공포감도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주인공은 특수 부대 대원 · 레베카와 사형수 빌리. 이 두 사람 사이를 전환하면서 수수께끼를 해명 "파트너 잣삔구"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각각 특수 기능이 있기 때문에, 장면에 따라 유연하게 구사하는 것이 요령.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에 해당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처음 노는 사람에게도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캐서린 - 아틀라스

잇따른 젊은 남성의 괴사 사건. "떨어지는 꿈을봤을 때 바로 일어나야 죽어 버린다」라는 섬뜩한 소문이 속삭여지고 있던 무렵, 주인공 빈센트 앞에 미소녀가 나타납니다. 그녀의 이름은 캐서린. 공교롭게도 5 년간 교제하다 연인과 동일한 이름이었습니다. 안된다고 알고하면서도 하룻밤의 실수를 빈센트는 곧 "악몽"으로 고생하게되어 버립니다.


「캐서린」은 2011 년에 출시 된 PS3 용 게임 소프트. 성인 쥬브 나일을 테마로 한 작품으로 젊은 남녀의 걸쭉한 한 연애를 그리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연인 캐서린을 취할 것인지, 아니면 외간 캐서린을 선택하는지는 플레이어 나름. 마치 자신이 낮 드라의 주인공이 된듯한 체험을 할 수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데드 라이징 2 - 캡콤

거대한 좀비를 상대로 생존하는 「데드 라이징」시리즈. 딸의 좀비 화를 막기 위해 포츈 시티에 방문 척은 ​​불운하게 좀비 발발에 발생하게됩니다. 군이 도착할 때까지 72 시간. 다행히 주위에 좀비가 쓰러 것 같은 무기가 널려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것은 무엇이든 사용하여 생존합시다.

무기는 존비모노에서는 스테디셀러 중화기를 비롯해 장검과 전투 도끼 등 근접 무기도 충실. 또한 농구와 잔디 깎는 기계, 샴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쥐와 못을 함께 못 방망이를 만드는 등 무기 합성 할 수있는 것도 매력. 쇼핑몰에 갔을 때, 바로 뇌에서 좀비에게 습격당한 때의 시뮬레이션을 해 버리는 분들에게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PS3의 추천 게임 소프트 | 어드벤쳐 편

428 ~ 봉쇄 된 시부야에서 ~ - 스파이크 춘 소프트

「카마 이타치의 밤」나 「거리」등 명작 소프트를 낳고 춘 소프트의 사운드 노벨 게임 시리즈. 본작은, 시부야의 거리를 무대로 5 명의 주인공을 그린 군 상극입니다. 주인공은 햅쌀 형사 원래 시부야 팀의 헤드 열혈 프리랜서 바이러스 연구자, 고양이 인형을 입은 사람 등등 개성. 그들의 관점을 통해 장엄한 드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취한 행동은 다른 사람에 잘도 나쁘지도 영향을주기 때문에주의. 예를 들어 사건을 일으켜 길을 봉쇄 해 버린 경우 다른 주인공이 길을 통과 할 수 없게되어 버려, 결과적으로 스토리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선택의 영향을 생각하면서 모든 사람이 해피 엔딩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인도합시다. 텍스트뿐만 아니라 영상이나 사운드가 붙어 있으므로, 독서를 싫어하는 분들도 즐길 수있는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슈타인 게이트 - MAGES.

공교롭게도 타임머신을 개발했다 대학생 · 오카베 린타로. 그를 주인공으로 SF 영화 방불케하는 스토리가 전개되는 명작 ADV 「STEINS; GATE」의 정통 속편이다. 본작은 전작의 배드 엔드 - 즉, 조수의 마키 세 크리스가 사망 해 버린 곳에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본작의 「STEINS; GATE 0 "은 호아 푸리】의 이야기가 크게 변화하는 것이 특징. 하나는 크리스의 개성이 입력 된 인공 지능 "Amadeus", 또 하나는 메신저 앱 "RINE"입니다. 미지의 이야기가 뽑아지는 새로운 세계 선. 있을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if 이야기를 즐길 수있는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PS3의 추천 게임 소프트 | 오픈 월드 편

그랜드 테 프트 오토 V - 테이크 - 투 인터랙티브 · 재팬

범죄를 테마로 한 범죄 액션 게임 '그랜드 테 프트 오토 V " 전세계 누계 출하 수가 9500 만개를 넘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소프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작의 무대는 미국의 로스 산토스. 개성 넘치는 3 명의 범죄자가 인생의 일발 역전을 걸고 강도에 도전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오픈 월드에서 표현 된 로스 산토스 광대. 유명 인사들이 사는 같은 고급 주택지에서 쇠퇴해진 빈민가까지 여러 구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엇을하는 것도 자유입니다. 또한 본작은 온라인 플레이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끼리 싸우기도 협력하여 조직을 습격하거나 경주하고 즐기거나 게임 방법은 다양합니다. 자유도가 높은 게임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 PS3 소프트입니다.

PS3의 추천 게임 소프트 | 시뮬레이션 편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 - 아쿠아 플러스

2002 년에 PC 게임으로 출시 된 '칭송받는 자'의 정식 속편. 본작은 시리즈 3 부작의 두 번째 작품에 해당하는 자리입니다. 일단 속편은 있지만, 등장 캐릭터는 일신되어 있기 때문에, 전작을 모르는 사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기억을 거의 잃은 청년 하크. 알몸 다름없고 쓰러져 있었는데, 짐승 같은 귀와 꼬리를 가진 소녀에 도움이됩니다. 자신은 도대체 누구인가. 왜 가고 쓰러져 있었는지. 그리고이 여자는 도대체 -. 모든 것이 수수께끼에 싸인 미지의 세계에서 멋진 드라마가 전개됩니다. 현재 마지막 편에 해당하는 '칭송받는 자 두 흰색 황 (하쿠오로)'도 발매 중. PS3를 대표하는 추천 장편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