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포츠 타올 추천,

인기 메이커를 용도별로 소개

스포츠에서 땀을 흘린 때, 스포츠 타월은 필수 항목입니다. 어깨에 걸쳐 사용하는 것도 많기 때문에 일반 타올과 크기가 다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포츠 타올의 기본 정보를 비롯해 선택법 조언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추천 브랜드와 인기 스포츠 타올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꼭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타올을 찾아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2018/09/19 - [생활] - 커피 콩 원두 추천 인기 순위,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아라


2018/09/17 - [생활] - 아웃 도어 나이프 추천 15 선. 캠프에 편리한 단골 아이템


2018/09/17 - [생활] - 샤프 추천 순위, 학생과 사회인에게 인기


2018/09/15 - [생활] - 아이들 장난감 밀 점토! 방안에서 자유롭게


2018/09/15 - [생활] - 일본에서 나온 애완동물, 수족관 브랜드로 먹이 불필요













스포츠 타올 추천 브랜드

나이키 (NIKE)

미국 오리건 주에 본사를 둔 스포츠 관련 제품의 종합 브랜드 "나이키"는 세계에 전개하고있는 주요 브랜드입니다.

자유의 여신상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나이키"로고는 생동감 넘치고 세련된. 스포츠 장면을 세련되게 장식 싶은 분에게 추천의 브랜드입니다.

아디다스 (adidas)

세잎에 세 개의 선 로고로 친숙한 「아디다스」는 독일의 바이에른에 본사를 둔 스포츠 용품의 선두 브랜드.

아디다스 스포츠 타올은 디자인과 색상의 풍부함이 특징. 화려한 스포츠 수건으로 스포츠 경기를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미즈노 (MIZUNO)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미즈노"는 1906 년에 설립 된 일본의 전통 스포츠 용품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제품은 프로 스포츠와 올림픽을 비롯해 다양한 장면에서 애용되고 있습니다.

높은 인지도와 신뢰의 품질 스포츠 타올 장르에서도 인기가 높고, 쇼핑몰 사이트의 히트 상품 랭킹에서도 상위를 획득하고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마 바리 타월

철저히 품질을 고집 한 국내 브랜드라고하면 "이마 바리 타올" 엄선 된 소재로 만든 제품은 촉감이 좋음과 흡수성의 높이, 내구성이 특징.

이마 바리 타월은 하나의 기업 브랜드가 아닌, 철저한 품질 관리와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 한 제품에 붙이는 것이 허용된다 산지 브랜드에 신뢰의 바로미터이기도합니다.

안심 · 안전 · 고품질 제품 만들기에 정평이있어, 오랫동안 애용있는 좋아하는 스포츠 타올을 찾아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푸마 (PUMA)

고양이과의 대형 짐승이 달리는 로고로 친숙한 '푸마'는 아디다스와 같은 독일 바이에른에 본사를 둔 전통있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운동화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스포츠 타월도 인기 제품 중 하나.

국내외 프로 축구 선수와 마라톤 선수 등이 사용하고있는 경우도 있고, 인지도가 높아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애용되고있는 인기 브랜드입니다.


아식스 (Asics)

1949 년에 설립 된 아식스는 고베에 본사를두고 일본을 대표하는 스포츠 용품 브랜드. 특히 스포츠 신발 분야에서 인기가 높고, 마라톤이나 배구의 분야에서 유명하다.

브랜드 자체 연구 시설 「일본 스포츠 공학 연구소 "가 있고 높은 품질과 기능적인 제품 제작을하고있는 브랜드입니다.


챔피언 (Champion)

이마 바리 타올 스포츠 타올 hoshi

이마 바리 수건 스포츠 타올 시리즈 'hoshi "는 스포츠에서 사용이 편리한 크기와 흡수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어떤 스포츠와 유니폼에 맞는 뒤집을 심플한 색상이 특징.

고품질의 디자인 성이 높은 스포츠 타올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토란빠란 (TRANPARAN) 이마 바리 수건 인증 남성 스포츠 머플러 타올 빅토리 2 장 세트

이마 바리 수건 인증을받은 토란빠란 스포츠 타올. 크기는 22 × 107cm이므로 어깨에 걸쳐도 목에 감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 %면 소재로 정성스럽게 짜여진 자료실 지역은 흡수성이 좋고 편안합니다. 이마 바리 수건 만 확고한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도 매력. 자기 주장 불과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스포츠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도 추천합니다.


푸마 (PUMA) 슬림 스포츠 타월 긴 타월

이 제품은 15 × 90cm와 일반 스포츠 타올에 비해 작기 때문에 작은 사람이나 여성도 쉽게 다룰 어린이에 적합합니다.

생동감있는 친숙한 로고에서 동기도 올라간다. 흡수성도 좋고, 산책이나 체육관에서 훈련뿐만 아니라 야외 전반에서 활약 해줍니다. 일반적인 크기의 스포츠 타올은 크게 다루기 힘든 분들에게 추천 한 사이즈 작은 스포츠 타올입니다.


아식스 (Asics) 트레이닝 복 스포츠 타올

화이트베이스 지역에 포인트 컬러에 로고가 디자인 된 상쾌한 느낌의 스포츠 타올입니다. 크기가 34 × 120cm와 일반 스포츠 타월보다 약간 긴이므로 몸집 분들도 느긋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재는 흡수성이 뛰어난면 100 %. 색상은 블랙 + 아쿠아 블루의 조합과 블루 + 레드의 2 종류가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인기 스포츠 타올입니다.


챔피언 (Champion) 스포츠 타올

2 색의 실을 사용한 ェ도 화가 볼륨 감이있는 스포츠 타올. 색상은 네이비 그린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총 4 가지 색상있어, 모두 차분한 세련된 색상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자수 로고가 포인트. 색상 디자인 모두 성숙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 ェ 풍의 포장 서비스도 있으므로, 신세를지고있는 사람에게 선물로도 적합합니다.


VACNITE 쿨 타월

100 % 냉감 섬유로 흡수성과 속건이 뛰어난 스포츠 타올. 처음에만 온수에 담가 짜는해야하지만 후 물에 적셔 짜서 흔들면 3 ~ 5 초 정도 찬 멋진 수건으로 변신. 더운 날 조깅이나 산책시에 불 비친 목덜미에 감 으면 편하게 진정시켜줍니다.

크기는 30 × 100cm 표준적인 크기이며, 무게는 90g으로 경량이므로 물에 적셔 목이나 손목에 감고도 대부분 부담이 없습니다. UV 차단 기능이있는 것도 추천 포인트. 밀봉 방수 가방이 붙어 있기 때문에 스포츠뿐만 아니라 더운 날의 외출이나 옥외 작업시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