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벨 프린터 추천, 인기모델 비교

타이핑 한 문자가 봉인되는 라벨 프린터. 직장에서 비품의 관리에 사용하거나 자신의 소유물에 이름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사용처는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와 기능이 다양하고 어느 것을 선택할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라벨 프린터의 선택과 추천 라벨 프린터를 소개합니다. 업무용 라벨 프린터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의 사용을 고려하고있는 분들도 요 체크입니다.






브라더 (Brother) 라벨 라이터 P-touch CUBE PT-P710BT

스마트 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라벨 디자인 만들기있는 라벨 프린터. 이 제품은 18 · 24mm의 넓은 테이프에 대응하는 최신 버전입니다. 충전 반복 사용 "Li-ion 충전지」탑재로 사무실이나 카페 등의 운반에도 편리합니다.

또한 전용 응용 프로그램에 쉽게 QR 코드를 작성할 수있는 「공유 레이블 "카테고리를 탑재. 인터넷의 사용 설명서를 QR 코드에 끈 붙여두면 읽고 싶을 때 쉽게 스마트 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과 본체는 Bluetooth로 연결도 스마트. 케이블이나 코드가 방해가되지 않고 라벨 제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PC에서 정교한 라벨 만들기도 가능. 자신 만의 오리지널 라벨을 만들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브라더 (Brother) 라벨 라이터 P-touch Color VC-500W

컬러 라벨 만들기를 즐길 라벨 프린터.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나 라벨 작성 소프트를 사용하여 스마트 폰이나 PC에서 독창성 넘치는 컬러 라벨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Wi-Fi 또는 micro USB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삐 탓찌 시리즈는 최대 폭을 갖는 50mm 라벨에 대응. 사진과 컬러 일러스트까지 넣을 수 있으므로 사용 장면의 폭이 넓어집니다. 이름 라벨이나 사무실에서 서류 정리 원래 쇼핑 라벨 제작 등 지금까지의 흑백 라벨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라벨 프린터입니다.






킹 (KingJim) 일정 씰 프린터 "히"MP365

자신 만의 오리지널 일정 씰을 만들 라벨 프린터. 단 4 형 건전지 4 개로 언제 어디서나 라벨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일정에 맞춘 5 가지 씰 모드를 탑재. 5 종류의 양식에 따라 입력 만 해주면 다양한 수첩 크기 형식에 맞는 스티커가 완성됩니다. 별매의 "히요리 펀치 '를 사용하면 원하는 모양으로 잘라내 뿌찌시루도 만들 수 있습니다.

내장 된 이모티콘이나 그림은 지우개 작가이다 mizutama 씨의 디자인입니다. 스케쥴 수첩의 내용도 귀엽고 알기 쉽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1 대입니다.






다 이모 (DYMO) 테이프 라이터 DM1595

양각을 즐길 수있는 라벨 프린터. 플라스틱 필름 레트로 넘치는 라벨이 완성됩니다. 아날로그를 좋아하고 사람과는 조금 다른 레이블을 만들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다이얼을 돌려 문자를 선택한 후 그립을 강하게 붙들뿐. 한 글자 씩 타각 된 테이프가 나오는 구조입니다. 교환식의 문자판이 4 개 포함되어 영숫자 히라가나 카타카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라벨 프린터로 최적입니다.






브라더 (Brother) 감열 라벨 프린터 QL-820NWB

유선 · 무선 LAN 플러스 Bluetooth에도 연결 가능한 감열 라벨 프린터.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에 도입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분당 110 매의 고속 인쇄를 실현. 발송 라벨이나 상품의 상금 태그 등 대량으로 인쇄 할 때 추천합니다.

흑백 인쇄 외에도 2 색 발색 수있는 전용 감열지를 사용하면 빨간색과 검은 색을 동시에 인쇄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주의 환기 라벨 만들기 등에도 유효합니다. 본체 메모리 용량은 충분히 6MB. 라벨 데이터도 최대 99 개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바코드 리더와 연계하면 상품 관리 라벨도 쉽게 발행. 컴팩트 한 사이즈로 배치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매장에서 창고로 이동하고 재고 관리를 할 때에도 편리합니다.






킹 (KingJim) 라벨 프린터 "테 뿌라"Grand WR1000

광폭 라벨을 만들 열 유형의 라벨 프린터. 최대 100mm 폭의 라벨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눈에 띄게 싶다 안내 표시 및주의 표시 스티커 만들기에 추천합니다.

PC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있는 1675 종의 「디자인 폼」을 탑재. 풍부한 라인업 중에서 최적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계선없는 인쇄를 선택하여 최대 400mm의 침 맞춤 인쇄가 가능합니다.

또한, CSV 형식의 파일이나 Excel 데이터를 캡처하고 라벨에 인쇄 할 수있는 "삽입하기 인쇄」기능도 탑재. 대량 우편물 레이블 발행에서도 작업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브라더 (Brother) 열 레이블 프린터 P-touch QL-700

흑백의 단순한 표시에 적합한 라벨 프린터입니다. 업무용으로 비교해도 저렴한 때문에 저비용으로 도입 할 수있는 것이 매력. 레이블이나 14 규격 바코드 라벨 외에도 검체 라벨 및 제품 표시 라벨 및 다양한 용도의 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속 인쇄 유닛 탑재로 바코드없이 우편물 레이블 경우 분당 170 매의 인쇄가 가능하다. 내구성 자동 커터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대량 인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일반 프린터로 출력하는 정력 씰 인쇄하지지면 낭비가 나옵니다 만, 라벨 프린터라면 필요한 매수만큼 인쇄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지 비용을 중시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캐논 (Canon) 컬러 라벨 프린터 LX-P1500

4 색 안료 잉크를 사용하는 잉크젯 방식의 컬러 라벨 프린터. 용지는 매트 광택 태그 용에서 선택 일반 프린터처럼 라벨 인쇄가 가능합니다. 폭 최소 134mm와 깔끔한 슬림 동결 유형.

잉크 카트리지와 용지 공급도 원활합니다. 1 종류의 라벨 용지에 신속하게 색상과 디자인의 변경이 있기 때문에 매번 라벨을 교체하는 수고도 작업 효율이 향상됩니다. 본격적으로 사업에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고사양의 하나입니다.






킹 (KingJim) 라벨 프린터 "테 뿌라"PRO SR5900P

고속 인쇄가 가능한 뿌라 PRO의 하이 스펙. USB 연결 외에도 유무선 LAN 연결 지원으로 사무실 네트워크 환경에 맞게 연결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인쇄 속도가 최대 1.7 배 빠르게. 대량의 라벨 발행 및 연속 인쇄시 작업 효율을 대폭 개선합니다. 4~36mm 폭의 테이프 카트리지 외에도 경계선없는 인쇄 가능한 원형 · 타원형 · 둥근 사각형의 "컷 라벨」에도 대응. 비품 실이나 보수 점검 씰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작동 소리도 기존 모델에 비해 약 절반의 소음. 조용한 사무실에서도 주위를 신경 쓰지 않고 레이블의 대량 발행있는 추천 1 대입니다.






브라더 (Brother) 감열 라벨 프린터 TD-2130N

유선 LAN 표준 탑재로 사무실이나 그룹에서 데이터 공유 라벨 프린터. 최대 인쇄 속도 152mm / s와 대량의 라벨 발행에 추천합니다. 300dpi의 고해상도 인쇄에서 이차원 코드 나 작은 문자도 깨끗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미리 PC에서 템플릿 데이터를 프린터로 전송 해두면 바코드를 읽을 수는 있지만 데이터에 반영시킬 수 있습니다. 인쇄 모드는 대량 붙여 넣기 편리한 연속 가동이 기본이지만 옵션으로 산을 벗기는 수고를 줄일 「필 오프 모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22 - [IT제품추천] - 2018 방수 카메라 추천, 인기모델 소개


2018/09/22 - [IT제품추천] - 접이식 키보드 추천, 휴대하기 편리한 키보드 소개


2018/09/21 - [IT제품추천] - 초점 프로젝터 추천,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젝터


2018/09/21 - [IT제품추천] - 로지텍 마우스 MX VERTICAL 어깨와 손목이 편한 마우스


2018/09/17 - [IT제품추천] - 로봇 청소기 추천 15선, 인기 모델 비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