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방수 카메라 추천, 인기모델 소개

방수 카메라는 레저에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할 때 유용한 아이템. 일반적인 회장님과 미러리스 정도의 스펙은 갖추고 있지 않지만, 물가 및 수중 등에서도 본격적인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방수 카메라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야외 장면의 사진과 영상을 단단히 남겨두고 생각하는 사람은 요 체크입니다.






방수 카메라 추천

올림푸스 (OLYMPUS) 방수 콤팩트 카메라 Tough TG-5

이전 모델의 후속 기종으로, 새로운 고화질 및 4K 비디오를 지원하는 최신 방수 카메라입니다. 전 기종의 화소 수가 1200만이었던 반면, TG-5는 1600 만까지 올라간다. A3 사이즈까지 해상 감이 있기 때문에 더 아름다운 프린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개방 F2.0의 밝은 렌즈를 탑재. 적은 광량에서도 빠른 셔터 속도로 촬영 할 수 있으므로, 돌고래 등 어두운 수중을 고속으로 움직이는 동물에서도 흔들림을 억제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4 배의 디지털 줌을 탑재. 확대 기능이나 피킹 등 수동 초점시 초점을 지원하는 기능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중급자 이상도 만족할 수있는 고급 렌즈 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미경 모드」나 「심도 합성 모드"등의 매크로 표현의 폭을 넓히는 가변 매크로 시스템에도 대응. 별매의 근접 촬영용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육안으로 파악할 수없는 미시 세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풀 HD의 4 배 해상도 인 4K 화질로 촬영에도 대응. 또한, 풀 HD시는 하이 스피드 동영상에도 대응하고 있으므로, 박력있는 슬로우 모션 동영상 재생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용 방수 프로텍터 「PT-058 '을 장착하면, 수심 45m까지 잠수 할 수있게되기 때문에, 본격적인 다이빙 촬영도 추천합니다.






니콘 (Nikon) 방수 콤팩트 카메라 COOLPIX W300

유럽의 카메라 전문지가 우수한 제품에주는 'TIPA WORLD AWARD 2018」에도 빛나는 인기 방수 카메라. IP68의 방진 방수 성능과 2.4m의 내충격 성능, -10 ℃의 내한 성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 가장 큰 특징은 방수 프로텍터 없이도 수심 30m까지 잠수가 가능한 점입니다. 위치 및 고도, 수심을 한눈에 확인할 수있는 '활성 가이드」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방수 카메라 단체에서도 본격적인 다이빙 촬영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센서의 화소 수는 1605 만. 개방 F2.8의 밝은 광각 렌즈 (24mm)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풍경이나 야경을 동적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광학 및 전자식 두 종류의 손떨림 보정을 자동으로 구분되기 때문에, 사진도 동영상도 흔들림이 적은 선명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Bluetooth를 통해 스마트 폰과 쉽게 연계 할 수있는 "SnapBridge"에 대응. 한 번 설정하면 방수 카메라와 스마트 폰이 항상 연결 상태가되므로, 셔터를 누를 때마다 촬영 이미지를 스마트 폰에 자동 전송할 수 있습니다. SNS로 사진 공유도 간단하다. 원격 촬영이 가능하므로 스마트 폰을 리모컨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코 (Ricoh) 방수 콤팩트 카메라 WG-40W

열악한 환경에서도 대응할 수있는 야외 촬영을 위해 개발 된 방수 카메라입니다. 수심 14m까지 잠수 할 방수 및 1.6m 높이에서 떨어 뜨려도 견딜 내 충격성 이외에 -10 ℃에서도 촬영할 수있는 내 저온 성능을 탑재.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가 예상되는 등산과 강추위 속에서 수행 겨울 스포츠 등을 추천합니다.

이미지 센서의 화소 수는 1600 만. 효율적으로 빛을 수중에 넣을이면 조사 형 센서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나무가 울창하게 우거진 어두운 숲과 캠프 기간 동안의 야경 등 어두운 장면에서도 저노이즈로 선명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식물과 곤충의 확대 촬영이 가능한 '디지털 현미경 모드」도 탑재. 렌즈 주변에 6 개의 LED 조명을 배치하고 있기 때문에 그림자를 만들 수없이 간편하게 본격적인 슈퍼 매크로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Wi-Fi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무선으로 스마트 폰에 이미지 전송은 물론, 스마트 폰을 리모컨 대신하여 셔터와 줌 등의 조작도 원격으로 가능합니다.






리코 (Ricoh) 방수 콤팩트 카메라 WG-50

WG-40W의 후계기에서 야외 촬영에 유용한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방수 카메라. 방수 · 대 충격 등의 내구성이나 카메라로 묘사 성능은 이전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진화 한 점은 새로운 "아웃 도어 모니터 '기능을 탑재 한 것입니다. 맑은 날에는 태양의 반사로보기 어렵다 모니터를 밝게 표시하거나 야간 촬영시에는 눈부심을 억제하는 등, 그 자리의 상황에 맞는 보이지 상태로 자동 조정. 야외 촬영이 더욱 쉽게 개량되고 있습니다.

또한, 펜탁스 일안 인기 "예 (MIYABI)」나 「반전」등의 이미지 마무리를 채용하고있는 것도 특징. 피사체와 취향에 맞게 색상 만들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Fi 기능은 비 탑재. 야외 모니터 등 촬영 성능을 중시하는 경우 본 제품 Wi-Fi가 필요한 경우 WG-40W 쪽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후지 필름 (FUJIFILM) 방수 콤팩트 카메라 FinePix XP130

후지 필름 만의 색 재현과 본격적인 내구력으로 활성화 즐길 수있는 방수 카메라. 수심 20m까지 잠수 할 IP68의 방진 방수 성능과 1.75m의 낙하 충격 내성 -10 ℃의 내한 성능을 갖추고있어 하이킹이나 사이클링 등의 모든 활동에서 활약합니다.

또한 파란 하늘과 산 · 나무의 녹색 등을 이미지 한 거리의 그늘에서 인상적으로 촬영할 수있는 것도 매력. 「수중」나 「수중 매크로」등의 장면 모드를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색 재현이 어려운 수중 촬영도 사람의 눈으로 본 그대로의 색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네마 그래프 '라는 독특한 기능을 탑재. 글라스에 따른다 와인과 그네를 타는 어린이 등 사진의 일부만을 동영상처럼 움직일 이미지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Bluetooth 연결 기능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과 연계하면 이미지 전송 및 원격 조작도 가능합니다.






올림푸스 (OLYMPUS) 방수 콤팩트 카메라 STYLUS TG-870 Tough

21mm 상당의 초광각 렌즈와 180 ° 틸트 가능한 가동식 액정을 탑재하고 셀카 모드를 지원하는 방수 카메라. 스마트 폰의 카메라보다 광범위하게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광대 한 풍경을 현장감 넘치는 촬영하기에 좋다. 렌즈의 개방 F 값은 광각에서 F3.5로 약간 어두운이지만, 5 배 광학 줌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이 액정을 반전 시키면 셀카 수도 있으므로, 여행 중의 기념 촬영도 추천합니다. 셀카 촬영시 셔터 버튼 이외에도 본체 전면의 페이스 버튼으로 셔터가 끊어 지므로, 좌우 어느 쪽의 손에서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상위 기인 TG-4와 TG-5와 동등한 본격적인 힘든 성능을 갖추고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IP68 및 수심 15m 방수 성능과 방진 성능, 2.1m의 내충격 성능, -10 ℃의 초저온 용 성능이 있으므로 야외 전반의 촬영에서 활약합니다.

사진과 라이트 아트 등을 간단한 조작으로 촬영할 수있는 '라이브 컴포지트 "나 야경 촬영에 대응 한"시간 경과 영화 "도 탑재. 여행 중의 추억을 표현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콘 (Nikon) 방수 콤팩트 카메라 COOLPIX W100

카메라는 가족 여행의 추억 만들기에 필수적인 도구이지만, 아이도 카메라를 사용 해주고 싶은 것도있을 것입니다. 이 방수 카메라는 자녀와 함께 즐길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가족 여행에도 추천입니다.

수심 10m까지 방수 및 1.8m의 내충격는 충분한 내구성이 젖지도 떨어 뜨려도 고장의 염려가 없기 때문에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할 때 표시되는 캐릭터의 일러스트 나 재생시 촬영 한 사진에 귀여운 스탬프 등으로 장식 할 수있는 기능도 충실. 아이도 기뻐하실 즐길 요소가 다채 롭습니다.

Bluetooth로 스마트 폰과 연계 할 수있는 "SnapBridge"도 탑재. 처음에 한 번 스마트 폰과 페어링하면, 다음에 다시 촬영 할 때마다 이미지가 스마트 폰에 자동 전송되기 때문에 스마트 폰에서 손질 나 SNS로 공유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22 - [IT제품추천] - 접이식 키보드 추천, 휴대하기 편리한 키보드 소개


2018/09/21 - [IT제품추천] - 초점 프로젝터 추천,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젝터


2018/09/21 - [IT제품추천] - 로지텍 마우스 MX VERTICAL 어깨와 손목이 편한 마우스


2018/09/17 - [IT제품추천] - 로봇 청소기 추천 15선, 인기 모델 비교


2018/09/15 - [IT제품추천] - 캐논 일안 리플렉스 추천 9기종, 초보부터 전문가용까지 소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