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음질 홈 시어터 시스템 추천, 인기 모델 소개

집에서 영화 나 게임 등을 즐길에서 더 충실한 환경을 갖추고 싶은 분은 "홈 시어터 시스템 '을 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스피커를 설치하는 본격적인 모델에서 하나의 캐비닛에 여러 스피커와 앰프를 거둔 소형 물건까지 다양한 종류가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스트 바이 제품을 찾는 것은 사용자가 괴로운 것. 그래서 이번에는 고음질의 홈 시어터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만끽하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야마하 (YAMAHA) 프론트 서라운드 시스템 YAS-108

야마하의 인기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본체에 사부우화를 내장 한 2.1ch 타입. 스피커 유닛은 25mm 트위터와 55mm 풀 레인지 유닛 그리고 75mm 서브 우퍼 각각 좌우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서브 우퍼 출력 단자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서브 우퍼를 추가하면 더 박력있는 중저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 바의 출력은 30W × 2, 서브 우퍼 60W 총 120W. 컴팩트 타입으로 큰 출력 것이 포인트입니다. 서라운드 가상 3D의 "DTS Virtual : X"규격에 대응. 가로뿐만 아니라 세로 방향으로도 확산이 가상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시청 모드는 '스테레오' '서라운드' '3D 서라운드」의 3 종류를 선택해야합니다. 4K 대응의 HDMI 단자와 Bluetooth 기능도 갖추고 확장 성이 좋은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벽걸이 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 (BOSE) Soundbar700 무선 사운드 바

보스 사운드 바 타입 시스템의 하이 엔드 모델입니다. Amazon의 음성 조작 기능 "Alexa"을 탑재하고있는 것이 큰 포인트. 말을 걸면 그냥 뉴스 나 날씨, 그리고 음악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8 개의 마이크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큰 소리로 재생 중에도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Bose Music 앱을 이용하면 검색과 시스템의 각종 설정도 편안하게. 좋아하는 노래를 미리하고 원터치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모델은 Wi-Fi와 Bluetooth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의 다양한 음악 소스를 재생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CD 플레이어와 TV도 조작 할 수있는 만능 리모콘은 기기에 따라 필요한 버튼 만이 빛나고 표시됩니다. 폭 넓은 연령층이 사용하기 쉬운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온쿄 (ONKYO) 2.1ch 시네마 패키지 BASE-V60 (B)

FM 방송을 수신 할 수 높이 70mm의 슬림 한 AV 리시버와 2 개의 스피커 및 서브 우퍼가 세트로 된 온쿄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2.1ch 소형 모델이면서, 최신 서라운드 포맷 'Dolby Atmos ""DTS : X "에 대응하고있는 것이 포인트. 천장 스피커를 추가하면 입체적인 3D 사운드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FLAC이나 DSD 등의 고해상도 음원에 대응하고있는 것도 큰 특징. 음악 서비스의 콘텐츠도 고음질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Bluetooth를 비롯한 Wi-Fi 및 유선 LAN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기기와의 연결도 간단하다. 입출력 단자도 풍부한 것이 장점입니다. 4K 대응 한 HDMI 입력 단자 4 계통 외에, 1 개의 HDMI 출력 단자를 탑재. 컴팩트하면서 기본 성능이 높은 추천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2.1ch 시어터 바 Bluetooth 지원 SC-HTB175-K

서브 우퍼를 본체에 내장하면서도, 높이 약 66mm 컴팩트 한 파나소닉의 2.1ch 홈 시어터 시스템. 가격이 2 만엔 전후하면서 시스템으로는 출력이 120W와 큰 것이 장점입니다. Bluetooth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무선으로 스마트 폰 등의 음악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주목 포인트는 소리의 지향성을 최적화하는 센서를 내장하고있는 점. 스피커의 각도를 바꿔도 센서가 감지하여 시청 방향으로 소리를 출력 해줍니다. 그 외에도 볼륨이 갑자기 커지는 것을 억제하는 "볼륨 오토」나 콘텐츠에 맞게 사운드 모드가 자동으로 전환된다"프로그램 딱 소리 '등 기능이 충실하고있는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제 루 (JBL) BarStudio 2.0ch 홈 시어터 시스템 JBLBARSBLKJN

38mm 트위터와 50mm 우퍼 각각 2기를 탑재 한 사운드 바 타입의 2.0ch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저음을 강화하는 버스 포트도 2 개 갖추고 있기 때문에 컴팩트 한 바디면서 박력있는 중저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 모드는 「영화」 「음악」 「음성」 「스포츠」 「스탠다드」의 5 종류. 장르에 따라 음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음 조절 기능과 볼륨을 낮춰도 듣기 쉬운 '야간 모드」를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무선은 Bluetooth를 지원. 입력 단자는 HDMI와 광 디지털, 그리고 아날로그를 1 포트, 또한 USB 단자를 1 포트 탑재.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인기가 높은 JBL 스피커하면서 1 만엔 대라는 가격도 장점. 폭 614mm로 컴팩트이므로 거실 등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추천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데논 (DENON) 사운드 바 서브 우퍼 홈 시네마 HEOS-HCHS2-K

간편하게 고음질 2.1ch를 즐길 수있는 데논의 사운드 바와 서브 우퍼의 집합입니다. 사운드 바는 디지털 변환하여 효율을 높여 고출력하고 소음이 적은 D 클래스 앰프를 탑재. 스피커 유닛은 16mm 소프트 돔 트위터와 51 × 127mm 타원형 미드 우퍼를 좌우에 배치하는 사양입니다.

사운드 바의 가로 크기는 50 인치 급 TV에 맞게 쉬운 1018mm. 높이를 73mm로 억제하고 있기 때문에 압박감이 적은 것도 장점입니다. 사운드 바는 벽걸이도 가능합니다. 무선 지원 서브 우퍼는 30mm 우퍼 유닛을 2 기 탑재. 가로 세로 어느쪽으로도 둘 것도 특징입니다.







파이오니어 (Pioneer) 프론트 스피커 시스템 Bluetooth 지원 블랙 HTP-CS1

크기 폭 150 × 높이 57 × 깊이 88mm와 소형 스피커를 갖춘 선구자의 인기 2.1ch 스피커 시스템입니다. 서브 우퍼는 가로 세로두고 모두 지원. 수직으로하면 폭 115mm와 공간을 취하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앰프는 스피커 출력이 20W + 20W, 그리고 서브 우퍼가 40W. Bluetooth는 AAC 및 aptX의 양 포맷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과 태블릿의 음악도 무선으로 손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입출력 단자는 4K 영상에 대응 한 DMI 입력 3 계통과 광 디지털 음성 입력, 그리고 HDMI 출력을 하나 가지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내용에 따라 구분되는 사운드 모드도 충실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소리의 퍼짐이 매력의 "스테레오"와 목소리가 알아 듣기 쉬운 '뉴스', '영화 / 게임」그리고 「음악」등이 라인업. 또한 가격이 2 만엔 대 전반 점도 매력입니다.






보스 (BOSE) Solo 5 TV sound system 무선 사운드 바

TV와 1 개의 케이블로 연결할 수있는 보스의 홈 시어터 시스템. 케이블은 광 디지털, 동축 디지털 그리고 아날로그 케이블의 3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체의 크기는 폭 548 × 높이 70 × 깊이 86mm로 컴팩트입니다. 40 ~ 50 인치 액정 TV와 함께 쉬운 크기. 또한 무게도 약 1.7kg으로 가볍기 때문에 여성도 취급하기 쉬운 것이 장점입니다.

저음은 5 단계로 조절 가능. 최소 출력하면 저음을 거의 억제하기 때문에 심야 텔레비전 등의 경우에 유용합니다. 또한 '대화 모드'도 탑재. 드라마 나 뉴스 프로그램의 대사가 분명히 알아들을 것이 포인트. 리모컨 유니버설 타입이므로, TV와 블루 레이 플레이어 등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과의 연계가 쉬운 Bluetooth에도 대응하고 추천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소니 (SONY) 홈 시어터 시스템 HT-IV300

프론트와 서라운드 스피커가 폭 114 × 높이 100 × 깊이 102mm 컴팩트 한 소니 홈 시어터 시스템. 컴팩트도 각 스피커 100W, 센터 스피커와 서브 우퍼는 200W와 고출력 것이 장점입니다.

서라운드 포맷 "Dolby True HD」 「DTS-HD Master Audio」에 대응. 고품질의 음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입력 단자는 HDMI 2 계통 외에도 광 디지털 및 동축 디지털, 그리고 아날로그 단자를 탑재. Bluetooth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모드는 「축구」 「디지털 음악 아레나」 「영화」 「나이트」 「게임」모드를 탑재. '축구 모드 "는 내레이션을 OFF로 할 수 있으며,"게임 모드 "에서는 소프트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데 기여합니다. 다목적 홈 시어터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제품입니다.






소니 (SONY) 5.1ch 홈 시어터 시스템 HT-RT5

"Dolby Digital」나 「Dolby TrueHD」, 「DTS HD Master Audio」등 다채로운 서라운드 포맷에 대응 한 소니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좌우 스피커와 센터 스피커가 일체화 된 사운드 바 및 리어 스피커 및 서브 우퍼 세트. 서브 우퍼는 무선에 대응하고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최대 출력 총 450W와 고출력이므로 박력있는 본격적인 5.1ch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선 및 무선 LAN, Bluetooth 그리고 DLNA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기능도 충실. HDMI 나 광 디지털, 또한 USB 등 입력 단자를 갖추고있어 다양한 기기와 연결 할 수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사운드 바는 벽걸이도 가능. 고출력 5.1ch 시스템하면서 공간 절약 성이 뛰어난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소니 (SONY) 홈 시어터 시스템 사운드 바 HT-ST5000

소니 사운드 바 타입 7.1ch 홈 시어터 시스템. Wi-Fi 지원 서브 우퍼도 세트로되어 있습니다. 최대의 포인트는 최신 서라운드 포맷 'Dolby Atmos "와"DTS : X "에 대응하고있는 것. 3D의 입체적인 사운드를 재생하기 위해 인 에이블 드 스피커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에이블 드 스피커는 천장을 향해 소리를 반사시켜 입체적인 사운드를 만들어주는 스피커로, 천장에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고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지원하는 것이 장점. 고해상도 음원이라면 CD보다 높은 해상도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D 나 압축 음원을 고해상도 상당의 고음질로 변환하는 업 스케일링 기능도 탑재하고있는 것도 특징. 고해상도 음원이 아니더라도보다 고음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시작 Wi-Fi 및 유선 LAN 그리고 DLNA에 대응하는 등 네트워크 기능도 좋은 하이 엔드 모델입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23 - [인테리어] - 카본 히터 인기 추천


2018/09/19 - [인테리어] - 2018 공기청정기 추천, 거실이나 침실 용 인기 모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