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공기청정기 추천,

거실이나 침실 용 인기 모델

화분이나 PM2.5와 같은 유해 물질 대책이나 담배와 음식물 쓰레기 등의 냄새 대책을 강조하고있는 제품도 많다 "공기 청정기" 최근에는 모기 기능이 탑재 된 모델도 전개되는 등 공기를 깨끗하게하는 이상의 가치도 예상되고 있습니다 만, 가장 중요한 것은 공기 청정 능력입니다.

사람이 모이는 거실은 물론 침실이나 아이 방에두고 쾌적한 주거 공간을 갖추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공기 청정기 추천 인기 모델을 소개합니다. 선택 포인트를 알려드립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7/12/17 - [인테리어] - 비즈 쿠션 추천 18선. 저가부터 인기있는것 까지 집결


2017/12/08 - [인테리어] - 침실에서 바라보고 감탄 알텍 의자는 매력이 가득


2017/11/29 - [인테리어] -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 편리한 상품 20선. 업무 효율 단번에 업


2017/11/26 - [인테리어] - 추천 3인용 소파 11선. 객실에 넓은 휴식 공간


2017/11/26 - [인테리어] - 둘이 생활에 추천 테이블 8선. 두 사람에게 딱 맞는 테이블을 찾자














공기 청정기의 추천 업체

샤프 (SHARP)

에어컨에 활용되는 플라즈마 클러스터가 채용되고 있으며, 부유 곰팡이 균의 정화 및 정전기 억제 묻은 냄새를 분해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 배치 된 큰 흡기면이 특징으로, "와이드 기류 루버」이나 「스피드 순환 기류"라는 독자 기술을 이용하여 방안에 공기를 순환시켜 쾌적한 공간 만들기를 지원합니다.


다이 킨 (DAIKIN)

다이 킨 공기 청정기 중에는 부유하는 곰팡이 균 등의 표면에 부착하고 공기의 단백질을 산화 분해하는 기술 「액티브 플라즈마 이온」을 채용하고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흡기면이 앞으로있는 것이 특징이며, 플라즈마 방전의 일종 인 '깃발'과 '액티브 플라즈마 이온'의 더블 방식으로 흡입 유해 물질을 분해하는 구조입니다.

또한 슬림 타워형의 형태와 색상의 풍부함 등 디자인의 높이도 매력. 디자인을 고집하는 사람도 추천의 제조 업체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파나소닉 미용 가전 등에도 활용되고있다 "나노"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흡기면은 전면에 배치했다. 꽃가루 격퇴 기류, 바닥 30cm에있는 먼지 등을 흡입하는 공기 제어 등도 특징입니다. 또한 슬림하고 컴팩트 한 바디도 특징. 어린 아이가있는 가정에게 인기있는 제조 업체입니다.

공기 청정기 추천 | 리빙

샤프 (SHARP) 가습 공기 청정기 플라즈마 클러스터 KC-F70

플라즈마 방전에서 만들어 낸 이온으로 공기 중의 부유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부유 곰팡이 균 등을 공중에서 분해 제거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있다 "플라즈마 클러스터"를 탑재하고있는 공기 청정기입니다.

적용 면적은 17 조. 먼지 냄새 밝기 온도 습도를 감지하는 5 개의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탈취 필터는 10 년 교환 불필요하고 손질도 간단하다. 거실에 설치하여 24 시간 운전 한 경우에도 전기 요금이 싸기 때문에 1 년 내내 계속 사용하는 공기 청정기입니다.


샤프 (SHARP) 카토 공기 청정기 FU-GK50

점착 시트 식 모기 기능을 탑재 한 공기 청정기. 점착 시트 접어 버릴뿐 간단한 손질로 잘 여름철에 기쁜 모델입니다. 모기 기능은 약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애완 동물이나 아기가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 면적은 14 조 및 거실에 딱 맞는 크기입니다. 미세한 입자를 99.97 % 이상 집 히토시, 먼지를 차단합니다. 담배 냄새와 애완 동물 냄새, 요리에 따른 냄새 등을 탈취 억제합니다. 여름에는 모기에 고생하지 않고 올 시즌 방의 공기를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있는 것이 매력의 제품입니다.


다이 킨 (DAIKIN) 가습 사광 공기 청정기 MCK70T

넓은 거실이있는 가정에 추천 공기 청정기. 적용 면적이 31 조이므로 넓은 방의 구석 구석까지 깨끗한 공기로 채울 수 있습니다. PM2.5 센서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 운전시에 PM2.5를 감지하면 강력한 운전으로 전환됩니다.

냄새 제거에 뛰어난 위력을 발휘하고 애완 동물과 담배 냄새를 신속하게 포착 할 수 있습니다. 필터 살균 대책이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청소 할 필요도없고, 손질 간단합니다.


다이 킨 (DAIKIN) 가습 공기 청정기 MCK70UJ

다이 킨의 죠신 원래 모델의 공기 청정기. 전용 앱을 사용하면 집 밖에서도 본체의 온 · 오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전원 끄고 잊어가 많은 분들에게 기쁜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상품입니다. 타이머 설정도 앱으로 실시 할 수 있으므로, 귀가 즉시 깨끗한 공기가 느껴집니다.

적용 면적은 31 조에서 아무리 넓은 방에도 맞습니다. 10 년간 교체가 필요없는 TAFU 필터를 채용하고있어, 유지 보수면에서도 우수합니다. 먼지와 탈취 등의 모드 전환을 쉽게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의 하나. 기계가 약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공기 청정기 F-PDP30


크기는 폭 31.1 × 높이 54 × 깊이 21cm로 컴팩트. 무게는 4.1kg으로 가볍게 손잡이로 휴대하기 편한 공기 청정기입니다. 적용 면적은 12 조 및 일반적인 크기의 거실이라면 맞습니다 만, 다이닝 키친과 같은 넓은 방에서 사용할 때는 바닥 면적을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활성탄을 알갱이로 붙여 넣은 슈퍼 나노 탈취 필터를 탑재하고있어, 애완 동물의 털처럼 보이는만큼 큰 먼지뿐만 아니라 담배 냄새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의 출처를 흡착. 적용 면적은 12 조 및 전파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가습 공기 청정기 F-VXP70

파나소닉의 특징 인 나노 X를 탑재 한 공기 청정기. 연중 고생하는 화분과 PM2.5와 세균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부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본체 상부에서 2 방향으로 분출 기류를 채용하고있어 기존보다 강력하고 부드러운 먼지 힘이 매력입니다.

PM2.5와 집 먼지 등 오염에 따라 기류를 바꾸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설정을 바꾸는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적용 면적은 31 조 및 거실 등 넓은 방을 추천합니다.


히타치 (HITACHI) 가습 공기 청정기 EP - MVG90

적용 면적이 42 조 및 아무리 넓은 방에서도 대응 가능한 것이 매력 공기 청정기. 거실에 설치해두면, 방의 구석 구석까지 깨끗한 공기로 채워줍니다. 건조 겨울 즐거운 가습 기능을 탑재하고있어 피부 보습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60 %의 습도 유지가 가능하다.

4 대 냄새라고하는 칩 소계 알데히드 계, 산계, 유황 계의 냄새 성분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있는 가정이나 애완 동물이있는 가정에도 추천입니다.


아이리스 (IRIS OHYAMA) 공기 청정기 PMMS-AC100

탑재 된 액정에 먼지의 양이나 PM2.5의 검출량을 표시 해주는 공기 세척기.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간파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검출 한 먼지와 PM2.5의 양에 따라 운전의 강약을 자동 조절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적용 면적은 17 조에서 거실 등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 풍량은 저소음 · 표준 · 강 · 터보의 4 단계로 전환이 가능하며, 터보 모드로하면 8 다다미 방의 공기가 약 12 ​​분에서 깨끗하게 할 추천 공기 청정기입니다.


블루 에어 (Blueair) 공기 청정기 101436

크기가 42.5x24x24cm, 무게는 약 1.52kgkg과 컴팩트하면서 13 조 정도의 넓은 방까지 대응할 수있는 공기 청정기. 독특한 입자 이온화 기술과 필터의 조합으로 360 ° 모든 방향에서 섬세한 입자를 단단히 제거합니다.

간단한 구조이기 때문에 번거로운 손질이 필요한 정도이지만, 필터 교체 6 개월마다 짧기 때문에주의가 필요합니다. 에너지 절약 설계를위한 전기 요금도 저렴하고 인테리어도 실내에 익숙해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 추천 | 침실 어린이 방

다이슨 (dyson) Pure Hot + Cool HP02

진공 청소기로 인기를 끌고있는 다이슨에서 발매되는 히터 선풍기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한대 세 역의 공기 청정기. 계절을 불문하고 사용 용도에 따라 올 시즌 사용할 뛰어난 제품입니다.

적용 면적은 8 조. 날개없는 구조는 잘못 만져도 다칠 염려가 없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있는 가정에 추천합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 만 디자인도 높고, 온풍 시원한 바람 공기 청정기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합니다.


아이리스 (IRIS OHYAMA) 공기 청정기 PMAC-100

공기 중에 떠도는 먼지의 양을 자동 감지하여 풍량을 자동 조절 해주는 기능이 매력적인 공기 세척기. 먼지를 제거한 후 음이온을 발생시킴으로써 방을 쾌적하게 유지합니다.

별도의 필터를 사용하면 애완 동물 냄새 용 생활 냄새에 더 사용 용도를 명확하게되므로, 설치 장소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 면적은 14 조 및 넓지 만 잠금 장치를 가진 것도 있고, 아이 방에 추천 상품입니다.


Levoit 공기 청정기 LV-H132

크기 32 × 19 × 19cm와 소형 공기 청정기, 배치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성탄 필터, HEPA 필터, 프리 필터 3 개의 필터 꽃가루와 PM2.5 등을 99.97 % 제거한다고 선전하고 집진 탈취 능력이 뛰어납니다.

필터 교체주기는 6 개월입니다. 교환시기가되면 라이트로 알려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손질 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기능이있어, 정음 성도 좋은 때문에 침실에 추천 상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