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천 3인용 소파 11선. 객실에 넓은 휴식 공간

거실을 편안하게 소파. 이번에는 3 명으로 사용 하는데도 두 사람이 느긋 사용 하는데도 추천 3 인용 소파를 소개합니다. 3 인용 소파는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방의 분위기를 조성 키 아이템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가족에서 보내는 시간을 천천히 휴식을 위해서도, 가족 이야기 해 원하는 3 인용 소파를 찾아주세요.


추천 3 인용 소파

도리스 (DORIS) 소파 침대 안락 의자 소파


소파 침대로 사용할 수있는 3 인용 소파. 3 단계 안락 의자가 있고, 휴식 때 편안 해요. 또한, 등받이의 중앙이 수납 식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이용하는 경우에는 음료와 스마트 폰을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지는 아티 휘 샤루 가죽 손질이 간단합니다. 수납 공간으로 사용할 수있는 자리면 아래의 대용량 서랍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도리스 (DORIS) 소파 3 인용

"성인 심플 '을 추구 한 고급 스러움이 넘치는 3 인용 소파. 곡선미가 뛰어난 부드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장지는 아티 휘 샤루 가죽. 누워 여유로운 때 베개 대신도되는 양쪽 팔은 8cm와 두꺼운 통통하고 있습니다.


소파 다리는 분리 가능. 원하는 높이에 따라 다리있는 스타일 또는 로우 스타일을 선택할 수있는 것도 추천합니다.





바이 캐스트 PU 소파 3 인용 34207


나무 팔꿈치가 특징으로, 복고풍 분위기의 3 인용 소파. 방의 분위기 만들기에 안성맞춤 인 디자인 이네요. 조립식이기 때문에 나사의 풀림이 없는지 정기적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장지는 합성 피혁.


자리면 안쪽까지 경사가 붙은 구조. 다시 쓰면 깊은 휴식 수 추천입니다.



베가 코퍼레이션 (VEGA CORPORATION) 안락 의자 소파 3 인용



다리를 펴고 휴식 싶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 안락 식 3 인용 소파. 특징은 뭐니 뭐니해도 고급까지 볼륨있는 두께 30cm의 쿠션입니다. 약 150 까지 등받이를 쓰러 뜨릴 때문에 소파에서 푹 잘 수 있습니다.


안락은 좌우 독립. 사용의 용이성이라는 점에서도 추천. 중앙의 등받이에 수납 식 테이블이 음료를 두거나 잡지를두고, 사용이 편리합니다.



베가 코퍼레이션 (VEGA CORPORATION) 소파 베드 3 인용


소파 침대로 사용할 로우 스타일의 3 인용 소파. 두께 20cm도있어, 여유로운 데 적합합니다. 장지는 색상에 따라 산호 마이어 직물 소파 직물, PVC 가죽의 3 종류가 있으며, 원하는 장지과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는 42 단 기어 안락 식. 일부러 180  쓰러 뜨리지 않아도 기어 조절할 수있는 속도 잠금 기능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객실이 너무 넓지 않은 분들도 추천합니다.





모단데코 소파 3 인용


북유럽을 이미지 한 세련된 디자인의 3 인용 소파. 두 오토만의 조합에 따라 자신의 방에 맞는 자유로운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객실 공간을 활용할 수 있군요.


자리면과 후면에는 아래의 특성을 가진면 실리콘 필터가 사용되어있어 안정감이 좋아요. 또한 팔걸이에 쿠션이 들어가 있고, 누운 때에도 쾌적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대천 가구 소파 3 인용 208992 + 208995


둥근 특징적인 형태의 3 인용 소파. 귀여움이 있으면서도 다른 소파와 형태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보통의 소파 게 아쉬운 개성을 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장지는 연중 사용하기 쉽고 뽀송 한 원단. 작은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있는 전용 의자가 따라 오는 것도 기쁜 포인트군요. 객실 악센트로 추천합니다!



혁신 라이프 (innovationlife) 롱 소파 3 인용



자리면과 뒷면에 천연 소 가죽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고급 3 인용 소파. 합성 피혁에서는 낼 수없는 가죽의 질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중후 감이있는 자리면 쿠션은 고품질의 우레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기보다 눈에 잘되어 장시간 사용하여도 양념으로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소파 다리는 스테인리스가 채용되고 있으며, 고급 분위기의 빛을 발하고 있네요.





혁신 라이프 (innovationlife) 체스터 필드 소파 세 명이

총이 가죽의 고급 3 인용 소파. 가죽의 고급 광택과 매끄러운하고 부드러운 촉감은 가죽 소파 만 말할 수 있겠지요. 이쪽도 좌면에는 고급 우레탄이 사용되고 있고, 양념장으로 어려운 데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곤하지 않는 데요.


다른 소파보다 가격은 비싸지 만 그만큼 품질이 좋은 소파 인 것은 틀림 없습니다. 고급스러운 소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듀로루 쉘형 소파 Shellfa 3 명이 VS3F201K



독특하면서 세련된 형태의 3 인용 소파. 그 형상은 조개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곡선이 인상적인 디자인입니다. 압정 박기는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것이며, 소파 다리는 묘각 인 등 조건이 여기 저기에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방을 자신 취향의 분위기에 있습니다. 내구성도 뛰어나 오래 사용 위에서도 추천합니다.



에이 플러스 인터내셔널 소파 침대


소파 침대로 사용할 컴팩트 한 3 인용 소파. 차고 곳에 곤란 어렵 기 때문에, 혼자 사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사람이 묵을 때 살짝 침대를 제공 할 수 있지요. 소파의 폭이 약 170cm 밖에없고, 침대로 사용하는 경우, 신장이 높은 사람이나 남성은 밀려 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거기는주의가 필요.


안락 의자는 3 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장지는 PVC 합성 가죽을 사용하여 긁힘이나 얼룩에 강해요.




소파를 선택할 때 안정감과 색상, 디자인 등 볼만한 점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또한 중에는 수납 공간이있는 것이나, 안락 의자에 엄선한있는 것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요소를 가미하면서, 방에 있던 소파를 선택 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