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본 히터 인기 추천

원적외선에 의해 몸속에서 따뜻하게 해주는 "카본 히터" 공기를 더럽 히지 않고 실내 온도를 올리는 난방기구에서 열효율의 높이에서 매달 전기 요금을 억제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한마디로 카본 히터라고해도, 기능적인 물건에서 멋진 디자인의 아이템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인기 제품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카본 히터의 추천 인기 기종 랭킹 2018

1 위 코이즈미 (KOIZUMI) 흑연 히터 KKS-0987

골드 컬러가 세련되고 세련된 모델. 모던 한 인테리어에 딱 맞는 난방기구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본체에 사용되고있는 흑연은 탄소의 일종이며 다른 히터에 비해 상승이 빠른 것이 특징. 전원 스위치를 켠 후 약 0.2 초 상승, 기분 좋게 몸을 데워줍니다.

전력 전환 450W와 900W의 2 단계. 자동 돌리기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 추위를 견디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1 ~ 3 시간으로 설정 가능한 "자동 꺼짐 타이머 기능"은 전원 끄지 않았을 방지에 유용합니다. 추운 밤 취침 시간에 타이머를 활용하면 안심하고 잘 수 있습니다.

세련된 카본 히터로 돌리기 기능과 타이머를 탑재 한 물건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위 야마젠 (YAMAZEN) 탄소 히터 DCT-J065C

폭도 깊이도 25cm의 슬림 한 모델. 조작은 전원 스위치의 ON / OFF 만 단순하기 때문에 기계가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방 모드 강약 전환이 아니기 때문에 단 기능 카본 히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 본체는 튼튼한 스테인리스 오랫동안 애용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객실에 맞는 깔끔한 디자인도 매력적입니다.

지진 등으로 전락 한 경우에는 "자동 스위치 OFF 기능 '이 작동하기 때문에 안심. 본체는 약 1.2kg으로 가볍고 휴대가 편리한 손잡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고자하는 위치로 이동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3000 엔 대라는 저렴한 가격 때문에 몇 대를 구입하여 각 방에 두는에도 최적. 불필요한 기능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있는 카본 히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3 위 코로나 (CORONA) 슬림 탄소 DH-C918

마이크로 컴퓨터 제어에 의한 안심 설계가 특징 인 모델. 본체에 내장 된 기울기 스위치는 전도하면 반드시 운전을 정지하고 경보 음과 운전 램프에 위험을 알립니다. 쓰러진 카본 히터를 교체하고도 신속하게 운전하지 이중 안전 설계이므로 어린이나 노인이있는 가정에 추천. 정전 후 전원을 다시 켜면과 본체의 이상 과열시에도 안정적으로 운전을 정지하기 때문에 안심입니다.

좌우로 70 ° 돌리기 기능은 가족의 식탁과 단란 시간에 편리합니다. 본체 상부에는 대형 손잡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식탁에서 거실로 이동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온도 조절은 다이얼에서 10 단계까지 전환 가능. 추워도 에너지 절약을 유의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 3 시간에 설정할 수있는 타이머와 지우 잊지 방지 6 시간 타이머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모델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 위 코이즈미 (KOIZUMI) 원적외선 전기 스토브 KKH-0981

스위치를 켜면 바로 따뜻해 하이 파워가 매력적인 모델. 전력 변환 스위치는 450W와 900W의 2 단계이므로 에너지 절약을 염두에두고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시간에 자동으로 전원이 OFF되는 타이머는 아기의 낮잠이나 취침시에 편리합니다.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색상은 어떤 방에도 매치합니다.

본체 무게는 약 2.4kg으로 가벼운 때문에 이동하여 사용할 때도 고생되지 않습니다. 이중 안전 전도 스위치에 의해 안전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이 2 년이기 때문에, 만일 문제가 있어도 안심. 슬림 모델에서 스위치를 켜면 바로 데우는 난방 성능과 타이머 기능을 갖춘 물건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 위 브루노 (BRUNO) 카본 팬 히터 BOE038

인체 감지 센서를 채용하여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스위치의 ON / OFF를 전환 편리한 카본 히터. 추운 때만 통전하기 때문에 전기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인체 감지 센서는 썰어 놓는다 수 항상 통전하여 난방하고 싶을 때 편리합니다. 30 분 단위로 설정할 수있는 타이머는 최대 3 시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어딘지 모르게 쇼의 분위기 레트로 모던 한 디자인도 매력. 구레 쥬 카키 블랙의 3 색 전개이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를 켠 후 약 10 초에서 데우는 "빨리 따뜻한 기능"특히 추운 날에 편리합니다. 카본 히터로서의 기능이 충분보기에도 세련된 모델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제 6 위 테크노스 (TEKNOS) 테크노 이온 탑재 슬림 카본 히터 CHI-308

테크노 이온을 탑재하여 탈취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모델. 화장실과 탈의실 등 청결을 유지하고자하는 위치에 추천합니다. 폭도 깊이도 19cm 슬림이므로 좁고 큰 난방기구가 둘 수없는 장소에도 적합합니다. 조작은 전원의 ON / OFF 뿐이므로, 부가 기능이없는 심플하고 컴팩트 한 모델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시간 당 전기 요금은 약 8.1 엔과 합리적인. 발밑이 추운 사무실 책상이나 주방에서 장시간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전도시 전원이 OFF되는 안심. 전원을 넣는 순간에 따뜻해 때문에 목욕의 탈의실에도 적합합니다. 컴팩트 한 슬림 단일 기능의 카본 히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제 7 위 알라딘 (Aladdin) 원적외선 흑연 히터 CAH-G42GA

색다른 복고풍 디자인의 카본 히터. 인테리어 분위기를 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컴팩트 한 흑연 히터 새장 같은 대형 가드를 탑재하고 개성있는 형태로 마무리합니다. 대형 가드는 외형이 멋진뿐만 아니라 화상이나 화재의 위험을 방지 역할도 있으므로 안심입니다.

폭도 깊이도 19cm로 슬림하기 때문에 좁은 장소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6 조 정도의 방에서 발밑 난방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크기입니다. 물 주위에서도 사용할 방적 사양 때문에 주방과 탈의실에도 최적. 콘센트 위치가 멀어도 전원 코드 2.3m와 긴이므로 안심입니다.






제 8 위 유잉 (U-ING) 두꺼운 카본 히터 US-CR900G

히터에 두꺼운 유리관을 채용하고 넓고 강력한 온정을 실감 할 수있는 모델. 전력은 350~900W 사이에서 무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그날의 기온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 센서를 채용하여 사람이없는 경우는 전원을 OFF 할 수 있기 때문에 전기 요금을 절약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안정된 돌리기 기능과 최대 4 시간까지 설정할 수있는 타이머도 탑재. 전원 끄지 않았을 경우 문제를 방지 "자동 잘라 타이머"도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리서도보기 쉬운 큰 패널은 한눈에 상황을 알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본체에 수납 할 수있는 리모컨도 붙어 있습니다.

난방 능력이 높고 편리한 부가 기능을 탑재 한 카본 히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제 9 위 테크노스 (TEKNOS) 카본 히터 CHM-4220

세련된 우드 그레인의 외관이 매력적인 카본 히터. 화이트와 블랙의 물건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인테리어에 맞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등의 히터를 탑재하고 속도 따뜻한 능력이 높은 것이 특징. 귀가 후 스위치를 넣으면 바로 몸이 따뜻해 때문에 편리합니다. 전도시의 "전원 오프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돌리기 기능은 몇 사람이 몸을 가지고 싶을 때 편리합니다. 좌우의 히터는 450W와 900W로 전환되기 때문에 기온에 따라 에너지 절약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터 앞에있는 가드는 쉽게 빼 때문에 사용 후 청소도 간단하다. 세련된 인테리어에 맞는 큰 카본 히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제 10 위 토요 토미 (TOYOTOMI) 적외선 히터 EH-Q100I

트윈 적외선 히터와 넓은 반사판 더블 난방 효과를 얻을 수 카본 히터. 전력 전환은 약 500W와 힘 1000W의 2 단계가 있고, 힘 모드를 사용하면 추운 날씨에도 차가운 몸을 빠르게 데워 있습니다. 본체는 2.4kg의 경량이므로 이동도 간단. 난방기구를 하나만 준비해, 방에서 방으로 이동시켜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본체 색상은 화이트 · 핑크 · 블랙의 3 색 전개. 가전 ​​제품에 특정 유해 물질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 "로즈 지침"을 준수하고 수은이나 카드뮴 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 크기의 카본 히터로 난방 능력이 높은 물건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11 위 쓰리 업 (three-up) 2WAY 카본 히터 CBT-1634

수직도 수평도 사용할 수있는 편리한 카본 히터. 주방과 탈의실에서 사용할 때는 수직, 소파 발밑에서 가로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위치에서 몸을 따뜻하게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화이트 컬러의 매트 한 질감은보기에도 세련된. 가로로했을 때의 부드러운 둥근 마음을 달래줍니다.

조작은 스위치 하나로 약 300W와 힘 600W를 바꾸는 것만. 번거로운 조작이나 기계가 약한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부가 기능없이 단순하기 때문에 취급하기 쉬운 것이 특징. 본체의 길이는 약 19cm로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사용하고자하는 장소에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전원 스위치만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있는 카본 히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2 위 제삐루 (ZEPEAL) 스팀 기능 카본 히터 DHC-A8355

객실의 건조가 신경이 쓰이는 분에 추천 스팀 기능 카본 히터. 분리 할 수있는 물 탱크에 350ml의 물이 담긴 난방하면서 스팀을 낼 수 있으므로 피부 나 목의 건조가 신경 쓰이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력 조정은 약 400W와 힘 800W 2 단 전환. 스위치가 크고 조작하기 쉬우므로 기계가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스토브 나 난로와 같은 사각형 디자인으로 높이가 낮은이므로, 오한 쉬운 허리와 다리를 차분하게 따뜻하게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최대 180 분까지 설정할 수있는 타이머는 취침 시간에 유용합니다. 블랙의 심플한 디자인은 양실도 일본식도 잘 어울립니다.






13 위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 (± 0) 카본 히터 XHS-Y210

바탕 화면에 수중만을 데우거나 책상 아래에서 발가락이나 발바닥을 따뜻하게하는 편리한 컴팩트 모델. 직경이 15.3cm와 작기 때문에 공간에두고 보온 유용합니다. 무게는 약 1kg으로 가볍게 방에서 방으로 운반도 고생되지 않습니다. 둥근 형태는 어딘지 모르게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작고 편리한 '좌우 자동 돌리기 기능 "을 탑재. 양손과 양발을 효율적으로 따뜻하게 데 유용합니다. 전도시의 "자동 전원 꺼짐 기능"은 만일의 트러블을 막아 주므로 안심. 손잡이 식 다이얼을 돌리면 쉽게 점화 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한 카본 히터 편리한 부가 기능을 갖춘 물건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19 - [인테리어] - 2018 공기청정기 추천, 거실이나 침실 용 인기 모델


2017/12/17 - [인테리어] - 비즈 쿠션 추천 18선. 저가부터 인기있는것 까지 집결


2017/12/08 - [인테리어] - 침실에서 바라보고 감탄 알텍 의자는 매력이 가득


2017/11/29 - [인테리어] -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 편리한 상품 20선. 업무 효율 단번에 업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