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 가습기 추천 목록 TOP8. 적절한 습도를 유지







매년 겨울 인플루엔자가 화제가 되는 것을 알 수 있듯이, 대기 중의 습도가 저하되는 시기는 인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바이러스가 만연하기 때문에 단단히 대책을 강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 가습기를 소개합니다. 기능성을 중시 한 제품에서 객실의 인테리어로 빛나는 세련된 아이템까지를 망라한 때문에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분은 단단히 확인하십시오.



인기 가습기 추천 목록 TOP8



1위 카도어 (cado) 가습기 HM-C610S




카 도어가 판매하는 세련된 가습기 "HM-C610S" 세련된 원통형 디자인을 채용하는 것으로, 가습기 뿐만 아니라 세련된 인테리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전력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전기 요금을 싸게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탱크 상부의 뚜껑을 밀어 물을 넣을 수 있는 "편안 급수"와 탱크의 물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 "항균 카트리지" 좋아하는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향수" 등 편리한 기능이 충실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2위 다이슨 (dyson) Hygienic Mist MF01






자체 특허 기술 "Air Multiplier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 가습기. 미스트를 방 전체에 전해주기 위해 효율적으로 가습 할 수 있습니다. 탱크 내의 물에 UC-C 라이트를 맞추고 박테리아 살균하는 "울트라 바이올렛 정화 기술"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위생이 걱정되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 뿐만 아니라 서큘 레이터 나 선풍기로도 응용이 있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떨어진 위치에서 가습기를 조작 할 수 있는 편리한 리코몬 때문에, 사용의 용이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위 이니찌 (DAINICHI) 다이 니치 플러스 HD-9017





다이 니치가 선보이는 이 가습기는 소임이 거의 들리지 않는다 저소음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거실에서 침실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체 상단에 휴대하기 편리한 손잡이가 붙어있어 어르신이나 여서도 한손으로 편안하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잘못된 조작을 방지 "차일드 락 기능" 기능이므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니찌 가습기는 구입 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년 보증"을 무료로 붙어 오므 같은 가습기를 오래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4위 샤프 (SHARP) 가습기 HV-G50-C





샤프가 판매하는 가습기 "HV-G50-C"이 가습기는 독자적인 이온 기술 "플라즈마 클러스터 7000"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가습기 때 방에 부유하는 곰팡이 균이나 바이러스를 단단히 제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라즈마 클러스터 제전 탈취 효과도 있기 때문에 방에 배어 든 담배 등의 냄새를 탈취하거나 불쾌한 정전기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 내부는 분해하여 부품별로 청소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깨끗한 상태로 가습기를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적합 합니다. 에너지 절약 성능이 뛰어난 "자동 에코 모드"를 사용하면 전기 요금을 싸게 억제 할 수 있습니다.




5위 파나 소닉 (Panasonic) 가습기 FE-KXP23





넓은 방을 가습하는 경우 파나소닉 가습기 "FE-KXP23"를 추천합니다. 최대 가습 능력이 약 2300mL / h와 고출력이므로, 넓은 거실이나 사무실에서도 구석 구석까지 제대로 가습 수 있습니다.


하이 파워 타입의 가습기 다만 전기세가 높아 쉽지만, 이 가습기는 에너지 절약 성능이 우수한 DC 모터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매일 8시간 사용해도 월 전기 요금은 매우 경제적입니다.


약 10년 교체가 필요 없는 "긴 수명 가습 필터"와 탱크를 깨끗한 상태로 유지 "제균"트레이마다 분리 다닐 "일체형 물 탱크"등을 탑재하고 있어 기능성이 뛰어 납니다.




제 6위 사테찌 (Satechi) 휴대용 가습기 ST-USBPH2





페트병에 꽂아 사용 "스틱 형"가습기. "거치형" 나 "탁상 형"등 다른 가습기에 비해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의 USB 포트와 모바일 배터리에서 전원을 공급 USB 전원"을 위해 회사 책상이나 차 안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페트병을 교환 하면 항상 깨끗한 사애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이 걱정되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코스파에 뛰어나기 때문에 직접 사용하는 것은 물로느 직자 ㅇ동료 나 친구에게 작은 선물에도 최적입니다.



제 7위 아이리스 (IRIS OHYAMA) 가습기 UHM-280B





아이리스가 판매하는 가습기 "UHM-280B"버튼이 적고 조작 방법이 매우 단순하기 때문에 기계가 싫어하는 사람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의 강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전원 램프를 채요하고 있으며, 떨어진 장소에서도 운전 상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체에는 LD가 붙어 있기 때문에 조명처럼 부드럽게 경계 객실을 치유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유사화이트 블루 핑크 목조의 4종류로부터 선택할 수 있으므로 가습기 색상을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제 8위 미쓰비시 (MITSUBISHI) roomist SHK90PR





실내 습도 조건에 따라 가습 방식을 전환 "하이브리드 식" 가습기. 전기 요금을 억제하면서 방 전체를 단단히 가습 할 수 있습니다. 탱크에는 최장 8년 교환 불필요 사용할 수 있는 "장수명 항균 가습 필터"나 세균. 


곰팡이의 변식을 방지하는 "Ag 이온 항균제"가 채용되고 있어 귀찮은 청소 횟수를 적게 끝 마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미쓰비시 에어컨 "비버 시리즈"와 함께 사용하면 에어컨과 가습기 전원의 온 오프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한마디..


습도를 높이는 것으로, 추운 계절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한 지원을 해주는 가습기. 기능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최근에는 디자인 성이 높은 제품도 다양하기 때문에 객실의 인테리어로 활약 해줍니다.


 아로마로 사용하거나, LED 간접 조명대신 사용하는 등 기능이 다양화되고 있는것도 매력입니다. 제대로 관리를 하면 오래 계속 사용하는 상품이므로, 꼭 용도에 맞게 좋아하는 하나를 찾아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