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시계 추천,

인기 브랜드 시계를 세대별로 추천

비즈니스맨들의 마스트 아이템이라고도 말할 수있는 "시계" 특히 고객과의 인사시는 물론, 명함 교환 등의 장면도 자연스럽게 보이는 부분이므로 신장에 있던 물건을 몸에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비즈니스맨에게 추천 시계를 20 대 · 30 대 · 40 대에 나누어 소개.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인생에 동행 1 개를 찾아보세요.

시계의 비즈니스 매너는?

시계는 사회인이되면 필수 항목입니다. 지니고 있지 않으면 몸가짐을 갖추고 있지 않다고 판단 될 수 있기 때문에 근무하는 동안 시계를 몸에 익혀 두는 것이 더 낫다.

또한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하는 시계는 정장과 셔츠 스타일에 적응하기 쉬운 디자인이 좋습니다. 심플하고 겸손한 색상의 시계를 선택하도록합시다.

디지털 시계는 NG?

비즈니스 스타일에 디지털 사양의 시계를 합치면 다소 캐주얼 한 느낌을주게됩니다. 결코 NG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TPO에 맞는 시계 선택이 중요하므로 아날로그 쪽인가 무난. 디지털도 디자인과 색상이 과용하지 않는 물건을 선택하자.

비즈니스 용 시계의 선택

밴드 형식으로

시계 밴드의 종류는 가죽, 금속, 고무 등이 있습니다 만, 비즈니스 현장에 적합하다 시계 밴드의 종류는 가죽, 메탈 밴드입니다. 시계 가죽 밴드는 차분한 색조의 갈색, 검은 색 계통이 비즈니스 현장에서는 바람직합니다.

메탈 밴드 시계는 팔의 굵기에 맞지 않는 것을 사용하면 위압감이 나옵니다. 남성이라면 밴드의 폭이 굵은 물건이 더 센데 때문에 제품의 소개로 착용 장면이시 꼭 참고하세요.

일년 내내 붙은 메탈 밴드

메탈 밴드 시계 내용은 비즈니스 현장에서 티타늄, 스테인레스 스틸 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티타늄 시계는 가볍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팔이 아프지 어려울 메리트가있어, 스테인레스 스틸 시계는 녹 크고 내구성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 비지니스라고해도 다양한 직종이 있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정장에 맞게 쉬운 것을, 디자이너처럼 창조적 인 직업이라면 그 때 패션에 어울리는 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장 느낌을 낸다면 가죽 밴드

가죽 밴드 시계 메탈 밴드보다 정장 차분한 느낌을줍니다. 메탈 밴드보다 가볍고 밴드의 디자인을 변경하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계절이나 복장에 따라 시계의 가죽 밴드를 교환하면 다양한 장면에서 구사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메탈 밴드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양으로

시계의 시계 부분은 「케이스」라고, 시계 축을 충격이나 먼지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시계의 케이스의 종류는 라운드, 뒷좌석, 스퀘어 빅 페이스 등 여러 종류가 있으므로 선택시 의식 해 둡시다.

가장 표준적인 라운드 형

"라운드"진정한 원형 모양에서 가장 표준적인 시계. 시계를 착용했을 때의 위화감이 적기 때문에 어떤 시계가 자신에게 어울릴 지 모른다면 라운드를 추천합니다.

지적인 느낌을주는 자동차 뒷좌석 형식 스퀘어 형

"토노"시계는 통 모양의 케이스로, 1910 년대에 태어난 디자인. "스퀘어"시계는 사각형의 경우, 시계의 무브먼트는 원형으로되어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자동차 뒷좌석과 스퀘어 시계는 표준 라운드와 달리 각이 있기 때문에 강경파하고 지적인 느낌을줍니다. 스퀘어보다 부드러운 분위기의 것을 선택한다면, 케이스의 모서리가 둥근 자동차 뒷좌석의 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장난기있는 빅 페이스 형

"빅 페이스"시계는 케이스가 일반 시계보다 크고 둥근 디자인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빅 페이스 시계는 손과 팔이 귀여운이라고 언밸런스 한 느낌을주고 쉽고 밴드가 굵은 것을 선택 등 디자인 선택도 중요합니다.


정장에 맞추는 때 조심 포인트

벨트의 색상은 가죽의 색상과 통일하는 것이 추천

시계 벨트의 색상은 블랙을 선택하는 것이 무난하지만, 가지고있는 가죽의 색상과 같은 계열 색상이라고 통일감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고체 지나지 않고 부드러운 인상을주고 싶다면 톤의 차분한 어두운 다크 브라운을 선택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정장의 가격대에 맞는 물건을 선택

비즈니스 용 시계를 선택할 때는 정장의 가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합리적인 정장에 수백만 엔이나하는 시계를하고 위화감이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므로 가지고 정장에 맞는 시계를 선택합시다.



 <관련글 더 보기>


밀리터리 재킷 추천


메이커 신발 인기 추천








20 대에게 추천하고 싶은 비즈니스 용 시계

20 대 비즈니스맨에게 추천 시계는 1 만 ~ 5 만엔 전후의 것이 베스트. 너무 높아서도 안 너무도 안되기 때문에이 근처의 가격대가 합리적입니다. 디자인에 관해서는, 실버 또는 가죽 벨트 장식이 붙어 있지 않은 전통적인 물건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시티즌 (CITIZEN)

시티즌은 1918 년에 창업. 회중 시계를 제작 한 것이 시계 제조 업체로의 시작입니다. "시민에게 사랑받는대로"라는 의미를 담아 낸 사명과 국내에서는 최대, 세계에서 30 % 이상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티즌 (CITIZEN) 테사 에코 드라이브 전파 시계 일 사이 미국과 유럽 전파 수신 CB3010-57L

날카로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시계. 평면 전파 시계 월드 타임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일본, 중국, 미국, 유럽의 수신에 대응이 가능하다. 해외에 출근하는 기회가 많은 비즈니스맨에게도 추천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시계에 비해 가볍고, 장시간 입고 있어도 스트레스가되지 않도록 슈퍼 티타늄 소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시티즌 (CITIZEN) 에코 드라이브 전파 시계 세련된 모델 FRD59-2481

섬세한 시계 표시에 큰 영역의 케이스를 채용 해, 시인성이 높은 디자인이 특징. 고전적인 아워 마크가 심플한 느낌을주고 비즈니스 현장은 물론 사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케이스 두께 8.7 mm의 얇은 시계로 경량 성을 겸비한 특징이 있습니다.

시티즌 (CITIZEN) 프로 마스터 에코 드라이브 전파 시계 크로노 그래프 PMP56-3053

독자적 기술 "에코 드라이브"를 탑재 한 시계입니다. 형광등 불빛에서도 충전 할 수 가져온 전력은 이차 전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만년에 1 초의 오차와 


정밀성이 높고, 비즈니스는 물론, 스포츠 시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코 (SEIKO)

세이코는 1881 년에 창업. 다이쇼에서 시계 제작하고, 1913 년 국내 최초의 시계 '로렐'를 판매했습니다. 1956 년 국내 최초의 자동 태엽 시계를 완성시키는 등 시계에 관한 연구 · 제작 기술의 높이가 국내에서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지명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만, 시계는 저렴한 가격의 것으로부터 고급 시계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브라이트, 루키아, 아스 트론 프로 스펙스 등 수십 여종에 달하는 시계의 브랜드를 전개하고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세이코 (SEIKO) 메카니컬 SARB035

빅 페이스에 스테인레스 스틸 밴드를 채용 한 시계. 시간 표시 (시간 표시)는 간단하고 제품의 장점을 느끼게하는 디자인입니다. 시계 문자판의 흰색이 밴드의 소재에 빛나 밝기와 청결감을 제공합니다.

카시오 (CASIO)

카시오는 1957 년 창업하여 디지털 카메라 나 계산기, 전자 악기, 시계 등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 브랜드. 시계는 기능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G - SHOCK 시리즈가 유명하지만, 수많은 기존 모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카시오 (CASIO) 웨이브 셉터 전파 솔라 WVQ-M410DE-2A2JF

카시오 전파 시계 시리즈 '웨이브 셉터'의 시계입니다. 일본, 북미, 유럽, 중국의 표준 전파를 수신하여 자동으로 시간을 수정합니다. 타이머, 알람, 스톱워치 기능. 또한 네오 브라이트 성능 어둠 속에서 빛나는 것도 포인트. 실용성이 높은 시계로 비즈니스에 최적입니다.

카시오 (CASIO) 리니에지 전파 솔라 LCW-M170TD-7AJF

디지털 아날로그 복합 형 시계, 요일 표시는 일본어, 영어, 중국어, 독일어, 스페인어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시계 케이스, 밴드는 티타늄 가벼움이 조명 라이트입니다. 비즈니스 정장 장면에서 사용하기 쉬운 기능과 디자인, 색상 차이 블랙 문자판 시계도 있습니다.

다니엘 웰링턴 (Daniel Wellington) 1122

심플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평소 사용으로도 추천 시계입니다. 가죽 밴드는 실버, 로즈 골드 등 총 4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세련된 분위기라면 실버 클래식 한 분위기라면 로즈 골드 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다니엘 웰링턴 (Daniel Wellington) 0508DW

정장에 맞게 쉬운 블랙 가죽 밴드 시계에 소극적인 금 케이스와 문자판이 제품의 장점을 느끼게합니다. 빅 페이스 시계를 최적으로 볼 우아한 디자인은 정장 장면도 사용하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가죽 밴드 색상을 밝은 색상으로 변경하면 패션 시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 대에게 추천하고 싶은 비즈니스 용 시계

책임있는 입장을 맡기고 오는 30 대. 가격대로 5 ~ 15 만엔 전후의 품위있는 시계를 기반으로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있는 분은 평생 물건으로 사용할 수있는, 조금 비싼 물건을 선택해도 좋을 것입니다.


해밀턴 (HAMILTON)

미국 펜실베니아 랭카스터 발상의 브랜드. 전신 회사는 1874 년경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만, 현재 브랜드로 1892 년에 회중 시계 및 시계 생산을 시작한 것이 시작입니다.

군수 제품의 생산에 종사해 온 브랜드를 위해 기능성을 중시 한 단순 기계적인 기어 스러움을 느끼게 시계의 디자인이 풍부한 브랜드입니다. 해외 브랜드이면서 비교적 싼 가격에 시계를 구입할 수있어 일본인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해밀턴 (HAMILTON) AMERICAN CLASSIC JAZZMASTER VIEWMATIC H32515555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 및 다크 브라운 가죽 밴드가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을줍니다. 정장에 맞기 쉬운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는 비즈니스 현장에 적합합니다.

케이스의 형태는 큰 영역이지만, 대역폭이 굵은 것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차분한 디자인이면서도 남성도 빛나는 1 개. 오랫동안 사용할 시계를 찾는 분은 요 체크입니다.

그랜드 세이코 (GRAND SEIKO)

일반 세이코 브랜드의 시계보다 가격이 높은 브랜드. 제품 라인업으로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하기 쉬운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가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랜드 세이코 (GRAND SEIKO) SBGV223

문자판이 깔끔한 시인성의 높이가 인기입니다. 방수 사양의 시계에서 자기장이 발생하는 장소에서도 오작동을 일으키기 어려운 내자 기능이 있습니다. 문자판의 색상은 검정과 흰색 2 종류입니다.

윤 항스 (JUNGHANS)

윤 항스는 1861 년에 설립 된 독일 시계 브랜드. 1866 년부터 자사에서 설계부터 디자인까지를 다룬 시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세계 최초로 시계에 전파 기술을 달려 들기에 성공한 브랜드로, 클래식 한 디자인의 시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윤 항스 (JUNGHANS) 027 / 3004.44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에 메쉬 디자인의 밴드가 돋보이는 시계. 아워 마크에 형광 도료가 사용되고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시간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메쉬 밴드는 유연하고 팔에 친숙해지기 쉽고, 라운드 영역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티쏘 (TISSOT)

1853 년 찰스 펠리 션 티쏘 씨를 필두로 만들어진 스위스 시계 브랜드. 창업 이래의 전통을 존중하고 주로 아날로그 식 시계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의 대표적인 시계 브랜드로 국기 로고를 사용하는 것이 허락되어 안정적인 브랜드입니다.

티쏘 (TISSOT) T0636371603700

월 일 요일을 바늘로 나타내는 퍼페 추얼 캘린더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특징. 심플한 디자인은 비즈니스 현장에서도 사용하기 쉽고, 브라운 가죽 밴드가 클래식 한 제품을 좋은 인상을주는 시계입니다.

40 대에게 추천하고 싶은 비즈니스 용 시계

사업가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있는 40 대 분들은 주위에서 경의를 표 해지는 같은 20 ~ 50 만 정도의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 시계는 사업가로의 상태를 나타내는 것에도 연결되므로 차분히 선택합시다.

오메가 (OMEGA)

오메가는 1848 년에 설립 된 스위스 시계 제조 업체. 태엽에서 자동식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시계를 생산하고 많은 자체 개발 모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시계는 저렴한 모델에서 10 만엔 대에서 고급 모델로 100 만엔 이상이 있지만, 시장 가격은 20 ~ 50 만원 정도입니다.

오메가 (OMEGA) 씨마 스터 300M

방수 기능을 겸비한 "씨마"는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계 중 하나입니다. 원래는 군사 목적으로 개발 된 시계이며, 시간 오차가 적은 정밀 설계가 특징. 자동식과 수동식의 두 가지 기능을 가진 시계입니다. 문자판의 색상은 블랙과 블루의 종류가 있습니다.

오메가 (OMEGA) 드 빌 코 - 액시 얼 오토매틱 크로노 424.13.40.20.01.001

심플하고 모던 한 라운드 영역과 고전적인 아워 마크가 특징 시계. 케이스는 내열성, 내 충격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차분한 색상의 시계에서 비즈니스 현장뿐


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판의 색상은 검정, 흰색, 파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OMEGA) 별자리 123.10.38.22.01.001

오메가의 우아한 모델을 대표하는 시계의 문자판의 6시 방향에 별 모양이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계의 케이스는 내열, 내한성, 내 충격성이 있고 상처가있는 어려운 사파이어 유리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는 1847 년에 창업 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한때 영국 국왕 에드워드 7 세가 그 아름다움과 품질의 장점을 인정 왕실 납품 명문 브랜드로, 불가리, 티파니, 등과 함께 세계 5 대 보석상의 하나이기도합니다.

까르띠에 (Cartier) 탄쿠소로 실버 LM W5200014

스퀘어 페이스에 시침 블루가 악센트가되고, 지성을 느끼게 시계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 및 밴드는 경면 마무리가되어있어 알맞은 광택감이있는 것이 특징. 시계 밴드 교체하여 가죽 밴드로 교체하면 클래식 한 옷차림으로 완성됩니다.

지라드 페르고 (GIRARD-PERREGAUX)

지라드 페르고는 1791 년에 설립 된 세계에서 4 번째로 오래된 스위스 시계 브랜드. 세계 최초로 손목 시계의 양산 체제를 만들어 낸 업체입니다. 에도 시대에 일본에서 처음 수입되어 온 스위스 시계 메이커로 알려져 있으며, 일본과도 역사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라드 페르고 (GIRARD-PERREGAUX) 25850-11-613-BA6A

문자판의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을주는 시계. 직사각형 케이스의 "레 쿠탄 규라 페이스 '와 블랙 가죽 밴드가 세련되고 표시, 지적인 분위기를 느끼게합니다. 다 바늘 아날로그 시간 표시도 포인트. 디자인이 뛰어난 시계입니다.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