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리터리 재킷의 추천 브랜드 5선. 겨울 코디에 빠지지 않은 단골아이템


스트리트 패션의 대표적인 아우터로 알려진 '밀리터리 재킷 " 기능성이 높은 밖에 입고 돌아 쉬운 심플한 디자인의 물건이 많기 때문에 현재는 가을과 겨울 남성에 보탬이되어있는 클래식 한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밀리터리 재킷의 추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평소의 코데에 맞추면 차분한 느낌을주는 것이 매력 때문에 꼭 체크해보세요.


밀리터리 재킷은?



군인들이 착용하는 재킷으로 태어난 물건을 '밀리터리 자켓 "이라고합니다. 카키 나 올리브 등의 군복 색을 채용 한 아이템이 풍부하다. 버튼이있는 플랩 포켓과 견장라는 어깨 장식을 실시하고있는 물건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원래 "밀리터리"는 군대라는 의미가 있으며, 군복에서 영감을 얻은 패션을 밀리터리 테이스트라고 부르기도. 밀리터리 재킷은 밀리터리 테이스트의 대표격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테디셀러 상품입니다.




밀리터리 재킷의 종류

밀리터리 재킷은 그 기원과 용도에 따라 여러 종류가 존재. 대표적인 물건은 MA-1  M-65  N-3B  M-51의 4 개입니다. 종류별 특징을 소개합니다.


MA-1

1952 년 미국 공군에서 채택 된 MA-1. 움직이기 쉽게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군복으로 사용되고 있던 당시 기내에서 물건에 걸려 버리는 것을 고려한 것으로, 매우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M-65



한랭지에서 사용 재킷으로 1965 년에 미군에 채용 된 M-65. 칼라에 수납 할 수있는 식품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겁지 않고 다양한 코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3B



영하의 추운 지역에서 착용하는 재킷으로 태어난 N-3B. 소재는 나일론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방한성이 뛰어 나기 때문에 한겨울에 입는 재킷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 기장의 길이와 퍼 달린 후드가 특징입니다.




M-51



미군 1950 년대에 채용되고 있던 M-51. 런던의 모 문화로 사랑 받았던 것으로부터 "못즈 코트"라고도합니다. 밑단 뒤에 중앙에 금이 피쉬 테일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밀리터리 재킷의 추천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

알파 산업은 1959 년에 탄생 한 미국의 군사 브랜드. 미국 국방부의 의뢰를 받아 군용 자켓을 많이 다루어 왔습니다. 창업 이래 M-65과 MA-1을 비롯한 다양한 밀리터리 아이템을 전개. 도시적인 분위기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추천 브랜드입니다.


알파 인더스트리 (ALPHA INDUSTRIES) 밀리터리 자켓 MA - 1 TIGHT



광택감이있는 나일론 소재를 이용한 MA - 1 밀리터리 재킷. 이 모델은 일본인 전용으로 크기와 실루엣이 수정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맵시있게 입을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안감은 비상시에 사용할 수있는 구조 오렌지 사양이되고 있습니다.


클래식 한 그린과 블랙을 비롯해 밝은 아이스 그레이와 개성적인 위장 무늬 등 바리에이션이 풍부하다. 캐주얼 코데에 친숙해지는 추천 상품입니다.



알파 인더스트리 (ALPHA INDUSTRIES) 밀리터리 자켓 M-65 MOD



NYCO SATEEN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한 M-65 밀리터리 재킷. 면과 나일론 쌍방의 특성을 겸비하고 있으며, 속건과 보온성을 겸비하고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밀리터리 재킷의 특징 중 하나 인 어깨 장식 "펄릿"를 채용하고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팔목을 매직 테이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시계를 착용하면 조금 풀고두면 편리합니다. 드로우 밑단의 조임 상태를 바꿀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아비 렉스

1975 년 미국에서 설립 된 아비 렉스. 그 전신 인 에어로 가죽 회사의 시대에서 많은 군복  군 제품을 미군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 속에서 축적 된 기술을 바탕으로 기능성이 높은 밀리터리 아이템을 전개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비 렉스 (AVIREX) 기본 M - 65



새틴 소재를 채용하고있는 독특한 질감의 M-65 밀리터리 재킷. 바디 라인에 부드럽게 맞는 슬림 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올리브와 블랙의 2 종류로 모두 어른스러운 코데 마무리됩니다. 스톤 워시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알맞은 악세사리 느낌이 헌옷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비 렉스 (AVIREX) N-3B COMMERCIAL REALFUR



광택감이있는 나일론 소재가 특징 N-3B 밀리터리 재킷. 솜을 위해 방한이 뛰어나 추운 계절에도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여유있는 사이즈 느낌이므로, 안에 레이어드 해 입고 돌리는 것도 추천합니다. 식품 타는 사람은 너구리 모피가 사용되어 볼륨이 있습니다.


팔목이 2 배에 바람의 침입을 막아 방한을 높일 수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지퍼는 목까지 꼭 닫고되기 때문에 목도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지킬 수 있습니다.



휴스턴

1972 년에 탄생 한 휴스턴. 원래 비행 재킷을 일본에서 처음으로 제작 한 밀리터리 & 당근 카지노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M-51 밀리터리 후드는 인기 작품 춤추는 대수 사선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시대에 맞게 디자인을 마련하고 자사 공장에서 만든 국산 제품을 전개하는 등 고집있는 브랜드입니다.





휴스턴 (HOUSTON) 밀리터리 코트 M - 51



인기 작품 춤추는 대수 사선에서오다 유지 씨가 연기하는 아오시마 슌 사쿠가 착용하고 있던 모델. 지퍼와 스냅 프론트을 2 중으로 닫고되기 때문에 차가운 바람의 침입을 방지합니다. 허리에 드로우 코드가 달려있어 조절하면 몸에 착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착탈이있는 퀼트 사양의 안감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따뜻해져 오면 제거하여 사용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휴스턴 (HOUSTON) M-65JACKET



안감을 분리 할 수 ??계절을 불문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있는 M-65 밀리터리 재킷. 면 100 % 원단을 사용하고 표면은 거칠게 질감입니다. 큰 프론트 포켓이 붙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이나 지갑 등 가지고 다니는 소품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가슴 포켓에는 마치이 있기 때문에 두께가있는 물건도 넣을 수 있습니다.


팔목에는 매직 테이프가 채용되고 있으며, 닫으면 찬 바람의 침입을 막을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심플한 M-65 밀리터리 재킷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촬영은 1913 년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 라이더 자켓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 밀리터리 재킷도 많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메이드 인 아메리카을 고집 한 물건 만들기를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샷 (Schott) MA-1 비행 재킷



솜이 들어 있지 않은 똑똑한 MA - 1 밀리터리 재킷. 개성적인 자수와 패치가 새겨 져 있고, 아메 카지 코데 잘 호주 있습니다. 원단은 나일론 비행 새틴 소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경쾌하고 편하게 맵시있게 입을 추천 상품입니다.






샷 (Schott) M-51 SHELL PARKA



와이어 들어가 후드를 채용하고있는 M-51 밀리터리 후드. 어느 정도 원

하는 모양으로 움직여 고정되므로 음식이 늘어져 시야를 방해 해 버리는 일이없고, 확실하게 머리를 덮을 수 있습니다. 목 전까지 닫고되기 때문에 바람의 침입을 막을 수있는 것도 매력. 내 주머니가 두개 붙어있어 스마트 폰이나 지갑 등의 소품을 수납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로스코

1953 년에 탄생 한 밀리터리 브랜드. 미국 육군  해군 용 군사 제품을 제작 해 온 실적이 있습니다. 퀄리티 뛰어나 군 규격 모델도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감이있는 것이 매력. 실용성이 높은 밀리터리 아이템을 찾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로스코 (ROTHCO) MA-1 비행 재킷



색상의 풍부함이 매력 MA - 1 밀리터리 재킷. 블랙 코요테 건메탈 그레이 마룬 네이비 올리브의 6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맞춰 그때 코데과 분위기에 맞게 바꾸는 것도 멋쟁이. 솜 모델이므로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밀리터리 재킷 코데

M-65와 터틀넥의 조합으로 우아하게



터틀넥 니트에 M-65 밀리터리 재킷을 맞춘 우아한 느낌의 코데. 하의는 차분한 색상의이지 팬츠를 사용하는 것으로,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편하게 맵시있게 입을 수 있습니다. 슈즈와 클러치 백을 같은 색으로 맞춰 통일감을 내고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차분한 색상의 N-3B 어른스러워



네이비 N-3B 밀리터리 재킷을 사용한 심플한 코데. 내부의 풀오버 니트와 신발을 백계 색상하여 무거워 불과해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베레모를 따라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차분한 느낌이면서 캐주얼하게 완성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습니다.


MA-1에 파커를 맞게 캐주얼 느낌을 연출



MA - 1 밀리터리 재킷에 후드를 맞춘 캐주얼 코데. 청바지와 캔버스 운동화를 가져 오는 것으로 아메 카지 스타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레이어드하고 부풀어 버리는 경우는 지퍼를 여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한 외출에도 놀러도 사용할 다용도 코데입니다.



원래는 군복로 태어난 아이템 답게 기능성이 우수하고 추위를 제대로 막을 밀리터리 재킷. 가을 겨울에 입을 아우터로 1 벌 가지고두면 다양한 코데에 사용할 수있어 편리합니다.


MA-1  M-65 * M-3B  M-51과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패션 성을 중시하는지 방한성을 중시하는지 상황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꼭 자신에게 최적의 밀리터리 재킷을 찾아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