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장에 맞는 머플러 감는 방법과 추천 아이템을 소개



남성 패션의 방한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없는 것이 "머플러" 코디의 악센트로 활약 해주기 때문에 제품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사업은 정장 스타일에 맞는 1 개를 가지고 있으면 편리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정장에 맞는 추천 아이템을 픽업. 또한 머플러 감는 방법도 소개하므로,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정장에 맞추는 감는 법 1  흘리고 감기


가장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있는 것이 이곳의 늘어 감기. 머플러를 목에 부합하도록 감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한 감는 법에서 정장 스타일은 일반적인 감기로 할 수 있습니다.


재킷 안쪽에 감 으면 칼라와 가슴에서 힐끗 보이는 머플러가 알맞은 악센트가되어 코디를 바짝 조여주기 때문에 추천. 긴 머플러를 선택하여 버리면 재킷의 밑단에서 나와 버리는 경우도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재킷의 바깥에 감는 경우는 긴 머플러를 추천합니다. 머플러를 단단히 주장했다 스타일링하면 정리 된 느낌으로 완성합니다.


정장에 맞추는 감는 법 2  일주 감기


목에 머플러를 일주시킨 간단한 감는 방법. 머플러 감는 법의 기본이되는 형태로 소재 나 길이 등 어떤 머플러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감는 방법이 있지만, 정장 스타일에도 캐주얼 스타일에도 수습이 좋은 것이 매력.


단순 이기에, 조금의 노력으로 멋쟁이가 올라가는 것도이 일주 감기의 특징입니다. 목에 감는 전에 가볍게 머플러를 틀어 주면 두른 때 표정이 나와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일주 감기는 반드시 눌러두고 싶은 머플러의 기본 감는 법입니다.





정장에 맞추는 감는 방법 3  완루뿌 감기


기본 감는 방법의 하나로서 흔히 볼 수있는 완루뿌 감기. 이름 그대로 머플러를 둘로 접는 하나의 고리를 만듭니다. 그 원 안에 머플러의 양 끝을 넣는 감는 방법입니다. 정장 스타일이 완루뿌 매우 추천. 둘로 접히는 것으로 깔끔한 짧은 길이가 세련된 분위기가 정장과 궁합 발군입니다.


또한 쉽게 홱지는 것도 완루뿌 감기의 매력의 하나. 이 감는 방법은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수원에 잘 맞는 때문에 방한 대책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정장에 맞추는 감는 방법 4  죠루지나 감기



이탈리아 패션에 빼놓을 수없는 감는 방법이 죠루지나 감기입니다. 이 감는 방법은 수원에서 더블 크로스하고있는 것이 특징. 이탈리아 멋쟁이들의 대부분이 선호 감는 방법으로 일본에서도 세련된 남성에서 인기 감는 방법입니다.


죠루지나 감기는 외형의 화려 함이 매력적. 또한 제대로 된 감기로 치고 무너져 어려운 것도 인기의 포인트입니다. 강한 바람이 불어도 풀리지거나 무너 지거나하기 어렵 기 때문에 다시 감을 필요가 없습니다.


완루뿌 감기와 흘리고 감기 등에 비해 패션 성이 강한 감는 법 것이 죠루지나 감기. 정장 스타일에도 유행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딱 감는 법입니다.


정장에 맞추는 감는 방법 5  심플 노트 감기


먼저 소개 한 흘리고 감기와 비슷하다 감아 편이지만, 가슴에 한번 교차 시키면 간단한 노트 감기의 완성입니다. 늘어 감기에 비해 중심선이 강조되기 때문에 더 세련된 느낌을 갖게합니다.


예쁘게 접어 감는하거나 무작위로 감는 여부에 따라 분위기가 변화하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감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간단한 노트 감기는 짧은 머플러이라고 뒤틀리게되어 버리는 일도. 어느 정도 길이있는 머플러 감는 것이 추천입니다.





정장 궁합 발군의 추천 머플러 5 선

죤 스톤즈 (JOHNSTONS) 캐시미어 뒤집을 머플러



스코틀랜드에서 탄생 한 패션 브랜드 죤 스톤즈. 브랜드의 머플러 캐시미어를 대표하는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 깨끗한 디자인은 정장 스타일에   와 어울립니다.


남성은 물론 여성도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고급 캐시미어를 사용한 머플러는 촉감 양호. 보온성도 높고 추운 계절도 안심입니다. 고전적인 분위기의 체크 무늬는 뒤집을 사양. 간단하게 감는 것만으로하게됩니다.



로로 삐 아나 (Loro Piana) 캐시미어  실크 도트 무늬 머플러



이탈리아에서 패션 브랜드 로로 삐 아나. 고급 정장을 비롯해 가방이나 신발 등의 소품류로도 유명합니다. 럭셔리 브랜드로 성인 남성을 중심으로 높은지지를 얻고있는이 브랜드는 세련되고 차분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급 캐시미어를 사용한 머플러는 고급 촉감으로 고급 스러움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심플한 도트 무늬는 정장 스타일과 궁합이 발군. 진짜 지향의 남성에게 추천 머플러입니다.



폴 스미스 (Paul Smith) 100 % 라무 즈 우루 스트라이프 머플러



폭 넓은 연령층에서 인기있는 폴 스미스. 기본적인 것에서 디자인 성이 높고 개성 넘치는 것까지 바리에이션 풍부한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베이스의 세련된 색상에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를 장식 한 모직 머플러는 정장 스타일의 악센트로 딱 한 책.


화려하게 너무 없는데 화려 함은 단단히 느끼는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살짝 부드러운 라무 즈 우루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촉감도 발군. 비즈니스 패션도 장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머플러입니다.






구찌 (GUCCI) 머플러 147351-4G704-1469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 구찌. 브랜드의 아이콘적인 존재가되고있다 웨빙 라인 GG 칼자루를 모두 도입 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그레이 땅 부분에 새겨 져있는 GG 무늬는 색 실로 짜여진 있기 때문에 주장이 강하지 않은 것이 포인트입니다. 현명한 멋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중앙 웨빙 라인은 부드러운 하늘색으로 품위를 느끼게합니다. 정장 스타일에 품위있는 화려 함을 더하고있는 성인 머플러입니다.



블랙 라벨 크레스트 브리지 (BLACK LABEL CRESTBRIDGE) 캐시미어 머플러



버버리 블랙 라벨의 후속 브랜드로 탄생 한 블랙 라벨 크레스트 브리지. 영국의 분위기는 그대로,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캐시미어 100 % 머플러는 고급 스러움이 있습니다.


브랜드의 아이콘 인 크레스트 브리지 체크가 선명. 양면 사용하기 때문에 무작위로 감아 체크 무늬를 들여다 시키면 정장 스타일의 악센트에 딱 맞습니다.



가을 겨울 패션으로 채용하고 싶은 머플러. 매너리즘 경향 비즈니스 패션에 변화를주는 우수한 아이템입니다. 잘 머플러를 도입하고, 약간의 악센트를 더해 봅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