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불 건조기 추천 인기 순위.

진드기 대책을 검토하고 있는 분은 체크




습기가 많은 계절과 일조량 적은시기 등 이불을 말리고 싶지도 만족하게 말릴 수없는 상황에서 활약 해주는 것이 이불 건조기 " 장르로는 매트를 사용하는 물건과 그렇지 않은 유형으로 구분하고, 전자는 매트에 온풍을 보내고 풍선 이불을 말리는 방법, 후자는 드라이어처럼 직접 온풍을 이불에 보급하고 건조시킨다 방법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업체가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가 괴로운 곳. 그래서 이번에는 이불 건조기의 2017 년판 추천 인기 랭킹을 소개합니다. 특히 이불의 오르내림이 중노동이되는 고령자에게는 부담없이 사용할 도움 아이템으로 호평이므로 직접 사용하는 것은 물론, 편리한 가전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도 꼭 후보로 검토하고보십시오.



이불 건조기 정말로 진드기 퇴치 할 수 있나요?

지금까지 이불을 건조 시키려면 "천일 말려"이 종전의 방법으로 침투하고 있습니다 만, 최근의 PM2.5 등의 환경 오염 문제와 알레르기 대책을 고려하면 이불 건조기를 활용하는 것이, 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불 건조기는 온풍을 방출하여 진드기를 제거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진드기는 50  이상의 고온이 골칫거리로되어 일시적으로 이불 공간에서 진드기를 제거 내지 추방하여 편안한 잠자리 공간을 정돈 할 수 있습니다.


이불 건조기 진드기 퇴치 이외의 사용법

이불 건조기의 역할은 이불 진드기 퇴치뿐만 아닙니다. 신발 용 어태치먼트가 부속되어있는 모델이라면, 신발 건조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에 젖거나 세탁 후 건조 할 때 유용합니다. 의류 건조 코스를 탑재하고 있으면 방 마른 옷을 말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불 건조기는 단순히 이불을 따뜻하게하려는 경우에도 활약 해주는 상품입니다. 추운 계절의 차가운 이불은 아찔한으로 약한 사람도 많을 것이다. 그럴 때는 이불 건조기에서 미리 데워 두는 것이 추천입니다.



이불 건조기의 선택

이불 건조기의 종류는 크게 매트가와 매트없이 2 종류. 매트있는 타입은 이불을 구석 구석까지 제대로 데워지기 때문에 촉감이 좋은 둥실 둥실 마무리합니다.


한편, 호스 등으로 바람을 직접 쓰기 매트없이 유형은 세팅의 수고가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는 점이 매력입니다. 그러나 무거운 이불라고 구석 구석까지 바람이 닿지 않는 때문에 따뜻하게에 얼룩이되어 버립니다.


이불을 골고루 따뜻하게하려면 매트 있고 유형을 선택하세요. 간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경우는 컴팩트에 맞는 매트없이 유형이 적합합니다.


기능면 이불 건조기를 선택하는 것도 추천. 독자적 이온 기술을 탑재하고있는 모델이라면 이불을 건조시키는 동시에 살균 효과와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계절과 용도에 따라 세밀하게 구분하려면 여러 과정을 탑재하고있는 이불 건조기가 적합합니다.


이불 건조기의 추천 업체



파나소닉 (Panasonic)

파나소닉 이불 건조기는 회사의 독자 기술인 나노를 탑재 한 모델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물질이나 곰팡이 균 등의 억제를 비롯해 탈취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므로 항상 청결하고 기분 상태의 이불을 지킬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히타치 (HITACHI)

히타치 이불 건조기는 빨리 따뜻한 성 속건의 높이가 매력입니다. 시간이없는 경우에도 신속하게 데워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불 건조 어태치먼트"을 탑재하고있는 모델을 추천합니다. 분출구를 여러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매트없이 이불을 골고루 데워 질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미쓰비시 (MITSUBISHI)

미츠비시 전기 이불 건조기를 선택한다면, 이불을 감싸 안솜까지 제대로 데워진다 "히트 펀치 매트탑재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풍을 놓치지 않고 확실하게 진드기를 퇴치 할 수 있습니다. 송풍 기능이 있으면 여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 시즌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는 이불 건조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코끼리 별 (ZOJIRUSHI)

코끼리의 이불 건조기는 매트도 호스도 필요로하지 않는 특별한 모델을 출시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세팅도 뒷정리도 편해질 수 있습니다. 50  이상으로 따뜻하게 진드기 대책 코스 나 불필요한 전력 소비를 방지 에코 코스 등 다양한 코스를 탑재하고있는 것이 추천 포인트입니다.


샤프 (SHARP)

샤프의 이불 건조기를 선택할 경우, 플라즈마 클러스터 탑재 모델이 추천. 알레르기 물질의 증가를 억제하거나 냄새를 제거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부착에 의한 송풍 매트 의한 예열을 구사할 수있는 것이 매력. 하나에서도 다양한 방법이있다 이불 건조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리스 (IRIS OHYAMA)

컴팩트 한 이불 건조기를 찾는 분들에게 아이리스의 이불 건조기를 추천합니다. 소형 모델을 출시하고 있으며, 또한 경량이므로 운반이 편리합니다. 사용은 물론화물 때도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소형이면서 더블 이불을 데우는 정도로 강력합니다.


이불 건조기 추천 인기 랭킹

1 위 히타치 (HITACHI) 이불 건조기 업 및 드라이 HFK-VH770



매트가 불필요 설치  수납 모두 편하게 할 수있는 이불 건조기. 이불 건조 어태치먼트 건조기 본체의 호스를 연결 한 후 따뜻하게 싶은 이불 세트하는 것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코스로 설정하면 실내 온도에 맞게 돌풍 시간을 자동 조정 해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이불 건조 어태치먼트에있는 13 개소의 송풍구에서 열풍 쓰기 "3D 블로우 방식"에서 골고루 이불을 따뜻하게합니다. 요와 이불을 동시에 건조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호스는 약 90cm까지 늘릴 수, 침대 위에 깔고 이불로도 충분히 도착합니다.


함께 구두 건조 어태치먼트를 사용하면 비에 젖은 신발을 따뜻하게 수 있습니다. 이불 건조기 본체는 수직 수평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설치 장소에 따라 구분합시다.



2 위 미쓰비시 (MITSUBISHI) 이불 클리닉 이불 건조기 AD-X80



매트가 유형 이불 건조기. 싱글 사이즈에서 더블까지 폭넓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요 위에 건조 매트를 펼쳐, 거기에 이불을 걸기 만 준비 완료입니다. 또한 건조 매트와 이불 사이에 베개를 끼우면 동시에 데워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여름에도 돌풍 기능 시원하게 이불을 건조 할 수 있습니다.


히트 펀치 매트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불을 감싸 표면뿐만 아니라 안솜까지 골고루 열을 전달합니다. 진드기 대책을 제대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대문자 표시의 심플한 버튼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위 조지 루시 (ZOJIRUSHI) 매트 호스 불필요한 이불 건조기 RF-AB20



매트도 호스도 필요없는 이불 건조기. 이불에 본체를 넣은 후 스위치를 ON하면 구석 구석까지 온풍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불을 효율적으로 건조시키고 싶은 경우는 건조 표준 코스를 추천합니다. 여름철 등 기온이 높은시기는 돌풍 마무리 코스를 추천합니다. 진드기 퇴치을 제대로 수행하려면 진드기 대책 코스가 좋습니다. 용도 나 목적에 따라 코스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양모 깃털 면  화학 섬유와 대부분의 이불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이 특징이다. 약 2.6m의 긴 코드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콘센트에서 떨어진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트가 없기 때문에 깔끔하게 수납 할 수있는 점도 매력입니다.



4 위 아이리스 (IRIS OHYAMA) 이불 건조기 카라리에 FK-C2



약 16 (W)  14 (D)  36 (H) cm의 소형 이불 건조기. 장소를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 작은 공간에 수납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매트가 필요없는 타입이므로, 확대하거나 축소 할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이불 건조기 본체에 붙어있는 호스를 이불 사이에 넣은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때문에 조작이 간단하다. 이불 건조 모드 따뜻하게 모드 다니모도  수동 모드의 4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함께 구두 건조 어태치먼트를 사용하면 신발의 건조도 가능합니다.


나머지 운전 시간 표시 모니터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건조가 끝나는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온풍의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램프도 붙어 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는 컴팩트 한 이불 건조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 위 파나소닉 (Panasonic) 이불 건조기 매트 타입 FD-F06A7



매트 타입의 이불 건조기. 전체에 균일하게 온풍을 제공되기 때문에, 건조하기 어려운 요도 구석 구석까지 제대로 데워 있습니다. 매트는 호스에 붙인 채 버릴 때문에 컴팩트하게 수납 가능합니다. 50  이상의 온풍을 발생시키기 위해 단단히 진드기 퇴치 있습니다.


솜이불을 비롯해 깃털 이불 양모 이불에도 대응. 신발의 건조도 가능합니다. 겨울에는 온풍 여름은 돌풍과 계절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추천 모델입니다.


제 6 위 샤프 (SHARP) 건조기 플라즈마 클러스터 탑재 DI-FD1S



돌풍 첨부 파일을 꽂으면 쉽게 데워진 이불 건조기. 호스를 사용하는 타입이므로, 침대 등 높은 위치에 깐 이불도 제대로 따뜻하게 가능합니다. 진드기 대책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부속의 W 크기 건조 매트를 병용합니다.


샤프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플라즈마 클러스터를 탑재하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레르기 물질의 작용을 억제 해주는 것 외에 신경 쓰이는 냄새를 제거 해줍니다.


이불뿐만 아니라 실내 건조 의류를 건조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비가 계속 날 등 외부에서 빨래를 말릴 수 없을 때 활약줍니다.


또한 신발이나 부츠 등의 건조 탈취 할 수있는 것도 매력. 돌풍을 맞히면 벽장이나 옷장 냄새 제거도 가능합니다. 또한 공기 정화 운전 기능을 탑재하고있어, 공기 청정기로도 활약줍니다. 멀티 방법이있다 추천 상품입니다.



제 7 위 야마젠 (YAMAZEN) 이불 건조기 ZF-T18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불 건조기를 구매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모델. 약 26 (W)  16 (D)  31 (H) cm의 사용하기 쉬운 사이즈 감입니다. 장소를 차지하지 않고 작은 공간에 만약 전합니다. 위 뚜껑을 벗으면 전원 코드 에어 매트  신발 건조 부착 호스를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여름 코스 겨울 코스의 2 종류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올 시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타이머는 120 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이불 건조는 물론, 의류 건조와 신발 건조에도 대응하고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코스 파의 높이가 매력의 좋은 물건입니다.



제 8 위 룸메이트 (ROOMMATE) 이오니시모 탑재 이불 건조기 EB-RM5600G



무라타의 이오니시모가 탑재 된 이불 건조기. 이오니시모는 농도가 높은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장치로 살균 곰팡이 방지 바이러스 제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매트를 사용하지 않는 타입이기 때문에 노즐을 이불에 넣고 스위치를 누르면 간단 조작으로 이불 건조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운전 모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전용 어태치먼트 절대로 신발 살균 건조 수 있습니다. 무게는 2.8kg으로 휴대가 고생하지 않습니다. 음이온 효과를 시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이불 건조기입니다.



제 9 위 트윈 버드 (TWINBIRD) 꽂으 이불 건조기 FD-4149W



매트를 필요로하지 않는 연결 유형 이불 건조기. 빨리 따뜻한있는 세라믹 히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온풍을 빠르게 분출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직과 수평의 양쪽 모두에 대응하고있어, 설치 장소에 따라 구분됩니다. 다이얼을 돌리는 것만으로 모드와 시간을 설정할 수 간단한 조작이 매력입니다.


모드는 계절에 따라 여름 모드 겨울 모드의 2 종류를 탑재. 여름 모드는 운전 종료 60 분 전에 자동으로 송풍으로 전환 때문에 힝 야리 한 마무리. 겨울 모드는 운전 종료까지 온풍을 내고 계속하기 때문에 이불을 단단히 따뜻하게 싶은 추운 계절에 추천합니다.


호스를 고정하면 온풍 의류 건조기로 활약 해줍니다. 신발과 레인을 건조 해주는 신발 용 어태치먼트를 가진 것도 포인트. 제공된 아로마 경우 이불의 향기 지정을하면 진정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제 10 위 코무 (TESCOM) 이불 건조기 TFD100



연결 타입으로 매트가 필요없는 이불 건조기. 헤어 드라이어의 기술을 활용 한 강력한 돌풍에 의해 이불의 구석 구석까지 빠르게 건조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님 드라이 기능은 오존을 포함 바람에 말릴 수 진드기 살기 어려운 환경을 만들어 낼뿐만 아니라 탈취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로 설정할 수있는 3 개의 이불 건조 과정을 탑재. 차가운 이불을 후끈하게 마무리 따뜻하게 코스 송풍 시간을 늘려 상쾌하게 마무리 여름 코스, 풍량에서 제대로 건조 겨울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건조 시간과 온풍 / 돌풍의 선택을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용도에 따라 조정이 가능합니다.


매트없이 타입이므로 수납하기 쉬운 것도 매력. 코드를 본체에 감을 수 있기 때문에 깔끔한 버리면됩니다. 손잡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부착 절대로 신발 건조 수 있습니다.


11 위 울리 (NAKASA) 이불 건조기 3D 에어백 부착 NFK-200



매트가 아닌 3D 에어백을 채용 한 특수한 유형의 이불 건조기. 부풀어 오른 에어백이 이불을 들어 올려 공간을 만들어 온풍을 흘리게합니다. 이 온풍에 의해 구석 구석까지 제대로 건조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운전 정지시는 3D 에어백이 작은 주름 때문에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온풍 60 분 + 돌풍 30 분 여름 코스와 온풍 60 분 겨울 과목 이외에 온풍 5 분의 발 따뜻하게 코스를 탑재. 이불을 조금 따뜻하게 싶은 취침 전에 추천 기능입니다.


손쉽게 따뜻하게하려면 호스를 꽂으 "편안 건조"본격적으로 따뜻하게하려면 3D 에어백을 장착하여 "제대로 건조"와 용도에 따라 구분됩니다.


또한 신발 건조 어태치먼트가 포함되어있는 것도 특징이다. 송풍구가 둘로 나누어 져 있기 때문에, 1 발적 정중하게 데워 있습니다.



12 위 파나소닉 (Panasonic) 이불 건조기 매트리스 나노 탑재 타입 FD-F06X2


나노를 탑재 한 고사양 이불 건조기. 진드기의 배설물과 시체 등 알레르기 물질을 억제 해주는 것 외에 온풍을 하면 신경 쓰이는 냄새를 탈취 할 수 있습니다. 이불이나 베개 냄새 대책을 제대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약 100cm의 긴 호스를 채용하여 설치 장소를 신경 쓰지 않고 어디서나 사용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 호스와 온풍을 분출 노즐은 일체화되어 있기 때문에, 귀찮은 조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불 속에 공간을 만들어내는 디자인의 노즐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온풍을 구석 구석까지 보낼 수 골고루 건조시켜줍니다.


노즐 본체의 뚜껑을 겸하는는 디자인 성이 높은 것도 특징입니다. 깔끔하게 맞는 때문에 수납 장소에 필요 없습니다.


발밑을 중심으로 따뜻하게 5 분 코스 및 아래 양털 이불 60 분 코스면 합성 섬유 이불 80 분 코스 진드기를 확실히 대책 360 분 코스까지 용도에 맞춘 다양한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체의 날개 판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신발과 의류의 건조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