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건 드라이어 추천 인기 모델 11선. 고출력 풍량의 시간단축 아이템


소중한 머리카락을 케어 해주는 드라이어. 최근 모델은 디자인도 기능도 다양하고 풍부한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한편, 제품에 따라 머리가 좀처럼 마르지 않으며 원하는대로 설정이 정해지지 않은 물건도 있기 때문에 아이템 선택에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말 그대로 빠르게 건조 "속건 드라이어 '에 주목. 특징 및 추천 업체에 대해 초점을 맞춘 후, 인기 모델을 소개합니다. 현재 사용 건조기에 스트레스를 느끼고있는 사람은 꼭 교체를 고려해보십시오.


속건 드라이어의 특징



일반적으로 건조기는 소비 전력이 700 ~ 1200W 정도 인 반면, 속건 드라이어는 1200 ~ 1500W와 고출력 제품을 말합니다. 일반형에 비해 풍량이 많고 바람도 빠르기 때문에 머리를 빨리 말릴 수 있습니다. 몸가짐에 걸리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활용을하고 싶은 분은 물론 헤어 스타일링에 시간이 걸려 버리는 사람에게도 추천입니다.




속건 드라이어의 선택

풍량이 많은 것을 선택



머리카락을 손상하지 않기 위하여는 빠르게 건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풍량이 약한 건조 어려운 것은 물론, 열이 더해져 계속하여 머리카락을 손상 버립니다. 한편, 풍량이 강한 건조기는 건조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으므로 머리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분당 풍량이 1.3 입방 미터 이상의 드라이어를 기준으로 선택하세요.


쓰기의 장점으로



드라이어는 손으로 다루는 경우가 대부분 때문에 너무 무거운 팔이 피곤합니다. 취급하기 쉬운 무게는 500g ~ 650g 정도입니다. 또한 그립에도 주목. 한줌의 용이성은 물론, 손으로 온도와 풍량 전환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지 여부도 중요합니다.




편리한 기능으로



드라이어 따라 다양한 편리 기능을 가지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두피를 관리하는 '두피 모드'를 탑재 한 모델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모델 등 제조사에 따라 개성. 플러스 알파의 기능에서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속건 드라이어의 추천 업체

샤프



샤프의 특징이라고하면, 플라즈마 클러스터 이온을 발생시키는 '플라즈마 클러스터 "기능. 공기 청정기에 탑재되어있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회사의 드라이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라즈마 클러스터 이온은 정전기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타격시 머리 얽혀을 억제하는 것이 가능. 빗 거리가 좋아져, 스타일링하기 쉬워집니다.




파나소닉



파나소닉 건조기는 "나노 케어 '와'이오니티시리즈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노 케어 '시리즈는 가격이 약간 비싸지 만, 나노 기능과 온도 관리 기능 등 편리한 기능이 풍부하다. 한편 '이오니티시리즈는 기능이 간단하고 가격도 줄일 수 있습니다. 모두 속건이 뛰어난 풍량 타입으로 인기입니다.


히타치



풍량 타입의 속건 드라이어를 갖추고있는 히타치. 와트는 일반 드라이어와 거의 비슷하지만 강력한 제품이 눈에 띕니다. 독자 개발의 소음 저감 시스템 "SEAN"가 탑재되어 있으며, 풍량도 소리를 줄일 수있다. 심야에 드라이어를 사용 싶지만 이웃이 궁금하신 분 자고있는 아이가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 등에 인기가 있습니다.





속건 드라이어의 추천 인기 모델

샤프 (SHARP) 플라즈마 클러스터 IB-HP9



말리면서 헤어 에스테있는 샤프의 속건 드라이어. 샤프 자체 속건 에어로 포름 따라 약 1.7 입방 미터의 "고속 동적 바람"을 발생시켜 단시간에 머리를 말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온풍과 냉풍을 번갈아 내고 건조 뷰티 모드를 탑재. 표피를 계약하면서 열 손상과 과도한 건조를 억제하고 윤기있는 머리를 손질합니다. 계절에 따라 4 개의 온도 범위에서 온풍과 냉풍 뜨개질 맞춤이 자동으로 바뀌는 때문에 머리의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에게 추천 속건 드라이어입니다.



샤프 (SHARP) 플라즈마 클러스터 두피 에스테틱 IB-HX9K



샤프 플라즈마 클러스터 두피 에스테틱. 띠 말이야 어태치먼트를 탑재하여 플라즈마 클러스터 이온을 두피에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를 말리면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IB-HP9와 같이 계절에 따라 4 종의 돌풍 온도를 구사할 새로운 '뷰티 모드'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표피의 손상과 건조를 억제 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 두피가 걱정되는 분들에게 추천 건조기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나노 케어 EH-NA99



속건 노이즈의 형상을 검토하고 건조 속도가 약 15 % 증가했다 파나소닉 속건 드라이어. 음이온에 비해 1000 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 나노를 방출하고 머리에 윤기를주고 있습니다.


또한 풍량과 온풍과 냉풍을 전환 머리카락 집중 케어 모드를 탑재. 머리카락을 정리 잘 마무리합니다. 그 외에도 두피를 부드럽게 건조 두피 모드와 얼굴 케어 스킨 모드 등 편리한 기능이 풍부한 것도 매력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이오니티 EH-NE59



파나소닉 1.9  / 분 모델 중 가장 가벼운 속건 드라이어. 속건 노즐은 강풍과  각각의 전용 입에서 수직 강한 바람에 의해 젖은 머리 뭉치를 풀면서 긴 머리도 많다 머리도 빠르게 건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이온과 온풍 분출구를 나누고 있기 때문에, 음이온에 포함 된 수분을 온풍 열에서 보호 할 수있는 모이스처 세이브 방식을 채용. 낮은 가격 속건 드라이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히타치 (HITACHI) 이온 케어 HD-N510



1.9  / 분의 풍량으로 바쁜 아침에 맹활약 히타치 속건 드라이어. 음이온 발생 효율이 높은 왕관 모양의 전극을 더블로 탑재 한 더블 크라운 링 기능으로 머리에 수분을 주면서 부드럽게 말릴 수 있습니다.


분출구의 노즐은 가변 식. 머리 전체를 말릴 때는 노즐을 넓혀 드라이 부분적으로 넣을 때 노즐을 맞추고 헤어 넣을 수 있습니다. 온풍, 냉풍 이외에도 온도를 억제 한 온풍에 의해 수분을 유지하면서 건조시키는 헤아케모도이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히타치 (HITACHI) 헤아쿠리에 플러스 + HD-NS910



머리 상태이나 장면에 따라 풍량과 ?을 선택할 히타치 속건 드라이어. 풍량은 분당 1.0 입방 미터에서 1.9 입방 미터까지 무단계 조정이 가능하다. ?는 60 에서 105 까지 4 단계와 냉풍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리 말리고 싶을 때는 강풍과 고온에서 바람과 열을 싫어하는 어린이는 약한 바람과 저음으로 부드럽게 등 상황에 맞게 설정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히타치 독자적인 소음 저감 시스템을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풍량이면서 정상적인 대화보다는 조금 큰 소리 정도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이나 심야 등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코이즈미 (KOIZUMI) 몬스터 KHD-W720



형상이 다른 2 개의 팬에 의해 분당 2.0m 입방 미터의 강력한 바람으로 빠르게 건조시키는 속건 드라이어. 음이온은 4 개소에서 발생 광범위하게 음이온을 머리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착탈식 흡입 필터를 채용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쉽게 먼지를 닦고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풍량의 속건 드라이어가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코이즈미 (KOIZUMI) Salon Sense 300 KHD-9910



음이온과 양이온을 교대로 발생시키는 독자적인 기술 이온 밸런스 기술을 탑재 한 코이즈미의 속건 드라이어. 마이너스와 플러스 이온이 정전기를 중화시켜 머리를 정상적인 상태의 약산성으로 접근합니다.


노즐은 돌리는 것만으로 바람이 와이드에도 명소가 될 플렉스 노즐과 끝이 빗 모양의 볼륨 업 노즐의 2 종류가 부속. 두피 모드와 합하여 두피 케어도 있습니다.





다이슨 (dyson) Dyson Supersonic HD01 ULF



이번에 소개하는 속건 드라이어의 가장 풍량의 속건 드라이어. 다이슨의 '날개없는 선풍기'에 사용되는 다이슨 고유의 기술과 고속 모터에 의해 분당 2.4 입방 미터라는 압도적 인 풍량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센서에 의해 과도한 과열을 방지 지능형 히트 컨트롤 기능을 탑재. 머리를 달래면서 신속하게 말릴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 만 비용에 걸 맞는 고성능. 기능 중시로 추천 속건 드라이어입니다.



코무 (TESCOM) SALON de TESCOM TID2200



분당 2.0 입방 미터의 풍량과 큰 분출구에서 광범위하게 바람을 보내는 것으로 머리를 단번에 말릴 수 코무의 속건 드라이어. 음이온과 양이온을 동시에 방출하는 보호 이온 기능으로, 머리에 발생하는 정전기를 억제하고 머리의 확산과 피해를 억제합니다. 가능한 풍량 것이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아이리스 (IRIS OHYAMA) 거치형 드라이어 HDR-S1



아이리스의 거치형 속건 드라이어. 거치형을 채용함으로써, 건조기하는 동안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손으로 열심히 칫솔질이나 스타일링도 용이합니다. 건조하는 동안 스마트 폰의 조작 등 다른 작업을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풍량은 분당 1.6 입방 미터로 평균이지만, 운전 음이 대화 소리보다 작은 50dB로 억제되어있는 것이 매력. 바쁜 아침 시간을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속건 드라이어입니다.


속건 드라이어는 머리카락을 빨리 말릴뿐 아니라 머리카락의 손상을 억제하거나 건조 시간이 단축 될 것으로 에너지 절약 효과에 연결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꼭 속건 드라이어를 사용해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