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정 배낭 추천 인기 브랜드 20선. 클래식한 컬러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최근에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볼 기회가 늘었다 "배낭" 양손을 빈다 스타일은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휴대시에도 유용하기 때문에 폭 넓은 세대로부터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검은 가방은 심플하게 코디 할 수있어 범용성이 높은 것이 매력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검은 색 배낭 추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합니다. 디자인 성이 높은 모드 이미지의 물건에서 기능성이 높은 고사양 제품까지 픽업하고 있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추천 검은 가방 브랜드  스트리트

노스 페이스 (THE NORTH FACE) 배낭 BC FUSE BOX


아웃 도어 브랜드로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하고있다 "노스 페이스" 최근에는 스트리트 장면에서도 단골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본 제품처럼 스퀘어 실루엣으로 크게 브랜드 이름이 프린트 된 것은 존재감 발군. 범용성의 높이도 호평 추천 모델입니다.





하드 쉘 서플라이 (Herschel Supply) CLASSIC CLASSICS



캐나다에서의 "하드 쉘 공급" 최근 일본에도 상륙하고, 주목받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본 제품은 심플하고 클래식 한 디자인이 검은 색 배낭. 재킷과 화이트 셔츠 등 복고 아이템과 함께 있으면 세련된 코디 완성 때문에 추천합니다.



만핫 탄포 테이지 (Manhattan Portage) Silvercup Backpack


뉴요커의 이미지가 강하다 "만핫 탄포 테이지는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방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레드 화이트 브랜드 로고를 포인트로 검정 기반 디자인으로 사용하기 쉬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닉슨 (NIXON) 배낭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탄생 한 "닉슨" 미국 서해안 특유의 경쾌한 디자인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스케이트 보드가 장착되는 스트랩을 설치. 활성 장면에서도 대응 해주는 추천 블랙 배낭입니다.



알파 인더스트리 (ALPHA INDUSTRIES) Transfer 플랩 데이 가방


미군 납품 밀리터리 브랜드 인 '알파 인더스트리 " 대표적인 아이템 인 비행 재킷 "MA-1 '을 비롯해 정통 밀리터리 기능이 모든 항목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배낭도 마찬가지로 대용량의 포켓 사이드 포켓과 수납 가능성이 높은 것도 포인트. 곳곳에 위장 무늬가 새겨 져 있기 때문에, 밀리터리 테이스트의 검은 가방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비전 스트리트웨어 (VISION STREET WEAR) 배낭


미국의 전통 스케이트 보드 브랜드 인 '비전 스트리트웨어 " 메인 포켓과는 별도로 바닥에 포켓을 설치하고 신발을 넣어도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매트 블랙 가죽을 채용하고 패셔너블하게 마무리하는 것도 포인트. 크기도 큰이므로 충분히 짐을 넣고 싶은 분에게 추천 검정 배낭입니다.



슬래셔 (THRASHER) 배낭


"공포"는 스케이트 보드 매거진에서 시작한 브랜드하면서도 "어쩐지 로고이라면 본 적이있다 '는 사용자가 많은 거리에서 널리 알려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 제품은 비교적 가격대가 저렴한 상품이므로, 서둘러 검정 배낭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뉴 에라 (New Era) 스마트 팩


거리에서지지를 얻고있는 '뉴 에라'검은 가방. 패션은 물론 기능성을 고집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 해줍니다. 또한 크기 불과해 작은 불과 크기 감 때문에 여행이나 나들이 할 때 등에도 추천합니다.



아쿠 (ARC'TERYX) 블레이드 20


경쾌한 소재의 느낌과 고급 내구성을 겸비한 고밀도 평직 나일론 소재가 사용 된 검은 색 배낭입니다. 15 인치 노트북 PC와 태블릿 전용 수납을 가진 것이 특징. 20 리터 들어가는 대용량으로 짐을 넉넉하게 가지고 다닐 수 많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앞 부분의 수납 공간은 충전기 등 액세서리를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슬롯을 갖추고있는 것이 기쁜 포인트. 뒤쪽은 쾌적한 짊어지고 기분을 실현하는 패딩입니다.





추천 검은 가방 브랜드  야외

콜맨 (Coleman) 배낭 워커 25


1901 년 미국에서 탄생 한 '콜맨'은 야외 붐의 주동자라고 할 수있는 브랜드. 따라서 전개하는 각 항목 야외 장면에 딱 맞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대용량 장시간 메고 있어도 무 덥지 않는 메쉬 소재를 채용. 오랫동안 사용할 검정 배낭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사형 권유합니다.



그레고리 (GREGORY) 올 데이


남녀 불문하고 스트리트 패션에 도입하는 사용자가 많다 "그레고리" 특히이 제품은 단골 중의 단골로 알려진 블랙 배낭입니다. 사방에있는 조정자와 지퍼에 붙어있는 갈색 손잡이가 엑센트. 타운 유스에 적합한 추천 모델입니다.





카 리마 (karrimor) 데이 분야 25L



1946 년 영국에서 탄생 한 카 리마 " 본 제품은 메인 포켓이 2 개 있고, 짐이 많은 날과 그렇지 않은 경우로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실루엣이면서 수납 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 간편한 검정 배낭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컬럼비아 (Columbia) 캐슬 록



아웃 도어 브랜드 '컬럼비아'. 본 제품은 방수 및 내구성이있는 나일론 소재를 채용하고 뒷면은 무 덥지 어려운 구조로 디자인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면에는 마운틴 파커이나 스카프 등을 구부리는 넷이 붙어있는 것도 포인트. 타운 유스에서도 위화감없이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의 블랙 배낭입니다.





검은 가방 추천 브랜드  럭셔리

프라다 (PRADA) 2VZ135



똑똑한 상자 실루엣 검정 배낭. 외부의 앞 부분에있는 큰 지퍼 포켓의 다른 측면과 뚜껑 부분에 포켓이 있고, 손잡이 부분에는 이름표가 붙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지퍼 포켓과 오픈 포켓 2 개를 갖추고있어 소품 수납이 뛰어난 사양입니다. A4 서류가 쉽게 넣을 수있는 정도의 공간이 있습니다. 경량이므로 자전거로 출퇴근도 추천합니다.



알렉산더 왕 (ALEXANDER WANG) Black Razo Backpack



차분한 감촉과 부드러운 질감의 부드러운 가죽이 사용 된, 알렉산더 왕 블랙 배낭입니다. 기본적인 눈물 실루엣,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되어 있습니다.


캐주얼 한 느낌이 강한 디어 드롭 실루엣이지만 고급 가죽의 질감이 고급 스러움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세련된 코데에 맞게 최적입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 Gancio Four Backpack



페라가모의 아이콘 로고 인 '간 찌니 "형식 강요가 인상적인 검은 가방. 적당한 윤기 감이있는 소재를 채용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가볍고 내구성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일 사용에도 적합있는 것이 기쁜 포인트입니다.


앞 부분에있는 서브 포켓은 깊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어폰이나 스마트 폰 정기적 등 세세한 물건을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개방 지퍼 크게 열 수 있기 때문에 시인성이 우수합니다.



아니 아리 (aniary) 골동품 가죽 백팩



유연한 탄력성과 수동 특유의 균일 감이 생기게 마무리 골동품 가죽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로 42cm 가로 25cm 폭 15cm의 A4 사이즈가 순조롭게 들어가는 용량 감에 메인 수 납부와 깊은 서브 포켓의 2 층 구조는화물의 높이가 매력.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심플하고 멋진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애용있는 검은 색 배낭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코 루보 (CORBO) 문리스 나이트 시리즈



전면과 양쪽에 스냅 버튼으로 개폐하는 플랩 포켓, 가방 상단에 세로 방향으로 개폐 지퍼 포켓이 마련되어있다 검정 배낭.


자연스러운 주름을 만들어내는 가공이되어 수축 소프트 오일 카우 가죽을 채용하고 품위있는 모습입니다. 가죽은 노화를 즐길 수 유용 할 정도로 좋은 맛이 나옵니다. 성인 캐주얼 스타일에 꼭 도입보세요.



만다리나 덕 (MANDARINA DUCK) Smalto



메인 수 납부에는 15 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있는 비즈니스 스타일에 최적 인 블랙 배낭. 앞 부분 내부에 작은 포켓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충전기 등의 액세서리 등을 수납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뒷면은 메쉬 소재로되어 있기 때문에 무 덥지을 줄일 수있는 것이 기쁜 포인트. 부분적으로 카우을 채용 한 세련된 사양으로되어 있으며, 세련된 스타일에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랑방 온 블루 (LANVIN en Bleu) 트로 카데로 배낭


파리의 럭셔리 브랜드 랑방가 일본인들에게 배포 한 브랜드 랑방 온 블루입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을 컨셉으로하고 있습니다.


검정 배낭에서도 골드 지퍼로 고급 에센스를 플러스. 기본적인 디자인하고있는 것으로 그 분위기가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검은 가방은 코데 전체를 조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캐주얼 느낌이 강한 아이템이지만, 하이 브랜드의 최고급 가죽을 채용하고있는 물건을 선택하면 깨끗하게 째 스타일에도 맞추기 때문에 추천. 통근, 통학, 오프 스타일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할 수 있으므로, 꼭 옷장에 도입 해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