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포, 해결, 번외편 PS4 인기 게임 추천.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공포 편

The Last of Us Remastered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The Last of Us (라스트 오브 어스) '는 전 세계적으로 600 만장 이상을 판매했다 명작 소프트. 국내외 200 개 이상의 게임 상을 수상했다 PS3 판에 주요 추가 콘텐츠를 추가 한 완전판입니다. 하드가 PS4에 옮긴 것으로 풀 HD에 대응. 리얼한 그래픽이 이야기에 몰입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무대는 미국. 알 수없는 기생충에 의해 전염병이 발생하여 인구가 격감 한 20 년 후의 세계입니다. 소위 "존비모노"라고 생각했는데, 제한된 물자를 둘러싸고 인간의 습격당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도대체 누구를 믿으면 좋을지 모르겠다는 최고의 서바이벌 호러 작품입니다.


본작의 매력은 할리우드 영화에도 전혀 뒤지지 않는 중후 한 스토리. 주인공의 중년 남성과 비밀을 안고있는 14 세의 소녀는 함께 여행을 계속 중 많은 만남과 이별을 경험합니다. 구로 묘사가 많으므로 만명 전용은 아니지만, 흥미가있는 분은 꼭 플레이 해보십시오.


데드 아일랜드 : 디 피니 티브 컬렉션 - 스파이크 춘 소프트



좀비 투성이가되어 버린 남국의 섬에서 탈출을 도모 데드 아일랜드 시리즈. 누계 1150 만장 이상의 매출을 자랑하는 두 작품 '데드 아일랜드'와 '데드 아일랜드 : 립 타이드'의이 세트가 된 유익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데드 아일랜드 


오픈 월드의 바노이 섬을 무대로 좀비와 싸우면서 탈출을 목표로하는 게임. 존비게에서 클래식 한 총기류는 물론, 사로, 망치, 주먹, 국자, 바 등 무기가 쓸데없이 충실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온라인 접속을하면 4 명으로 놀 수 있습니다.


데드 아일랜드 : 립 타이드 



곳이 침수하고있는 남국의 섬  빠라나이 섬. 떠 다니는 좀비가 덮쳐 오는 것은 마치 죠스 영화 같은 긴박감이 있습니다. 무기와 좀비의 종류가 증가하고있는 것은 물론, 바리케이드에서 좀비의 침입을 막는 허브 디펜스 모드 '등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작에 이어 온라인 모드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PS4 소프트 데드 아일랜드 : 디 피니 티브 컬렉션 '에서는'한방 모드 '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그 이름 그대로 펀치와 킥을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좀비를 쓰러 뜨릴 모드이므로 더 상쾌감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Dead by Daylight - 스타 브리즈 스튜디오



2016 년 6 월에 PC 용으로 출시 된 온라인 대전 형 공포 게임. 가정용에서는 PS4와 Xbox One에 이식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한마디로 나타내면 "폐쇄 공간에서의 술래 잡기"입니다.


플레이어는 4 명의 생존자 (SURVIVOR) 역과 1 명의 살인마 (KILLER) 역으로 나뉩니다. 생존자 역은 필드에 설치되는 발전기를 일부 시작하고 문을 열고 탈출하면 승리. 살인마 역은 생존자를 후크에 걸어 전원 살해 후 승리입니다.


생존자 역은 쫓아되는 스릴을 살인마 역은 압도적 유리한 상황에서 도망 다니는 플레이어를 추적 해 나가는 쾌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로 인간이 조작하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마다 완전히 전개가 다른 것이 매력입니다.


생존자와 살인마에 변화가 있으며 각각 고유의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존자라면 "소리를 억제하는 능력"이나 "함정을 해체하는 능력"살인마라면 '추적 능력'이나 '워프 능력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사용하여 승리를 목표로합시다.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해결 편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II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쟁을 테마로 한 밀리터리 계 슈팅 게임 "콜 오브 듀티"시리즈의 최신작. 무대는 제 2 차 세계 대전. 노르망디 상륙 작전을 비롯한 역사에 남을 전쟁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수록되어있는 모드는 캠페인 멀티 플레이어 좀비의 3 종류입니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한 군인의 로널드 R 다니엘스와 그 동료와의 유대를 그린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사로 착각 해 버릴 정도로 리얼한 그래픽과 장편 영화 같은 손에 땀을 쥐게하는 시나리오가 매력. 한사람 때문에 소위 인칭 슈팅이 처음 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 '는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 할 수있는 모드. 이번 작품은 새로운 규칙의 WAR가 추가되었습니다. 공격 측과 방어측으로 나뉘어 싸우는 팀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동료와의 협력이 불가결. 지금까지이 시리즈의 대인전에서는 관람석이 많았지 만, WAR는 또 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비 모드'는 그 이름대로, 좀비와의 싸움을 그린 협력 플레이 모드. 리얼 노선의 캠페인 모드와는 또 다른 공포 테이스트 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지금까지의 작품에도 좀비 모드는있었습니다 만, 이번 작품은 특히 호러 요소가 강화됩니다.


판타지 색이 적은 리얼한 대전 해결을 즐기고 싶은 분은 물론 화려하게 돈빠찌하는 존비게을 좋아하는 분들도 추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STAR WARS 배틀 프론트 II - 일렉트로닉 아츠



"먼 옛날, 저 멀리 은하계"이 무대의 영화 '스타 워즈'를 소재로 한 슈팅 게임. 2015 년에 PS4로 출시 된 'STAR WARS 최전선의 후계 작입니다.


본작의 매력은 최대 40 명으로 대전 할 수있는 초대형 멀티. 제압 능력이 뛰어난 <헤비 트루퍼>과 전투 지휘자 <관리자> 등의 한 병사가되어 자기 진영을 승리로 이끌어보세요. 조건을 만족하면 루크 스카이 워커와 다스 베이더 등 <영웅>을 조작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각각 강력한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단번에 상황을 뒤집어 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STAR WARS 배틀 프론트 II '는 전작에 비해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가 충실하고 있습니다. 영화 '제다이의 귀환'이후를 그린 오리지날 스토리에서 루크와 레이아 같은 인기 캐릭터도 등장. 대인전을 싫어하는 사람도 추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Wolfenstein II : The New Colossus - 베데스다 소프트 웍스



인칭 슈팅 게임, 이른바 FPS 게임 장르로 확립 한 "울펜 슈타인 시리즈"의 최신작. 무대는 1961 년 나치에 의해 지배되고있는 미국. 플레이어는 레지스탕스의 일원 인 BJ 부라스코뷔찌가되어 나치를 섬멸. 미국의 개방을 목표로하는 스토리입니다.


"Wolfenstein II : The New Colossus"의 매력은 양손에 무기를 장비 할 수있는 <듀얼 장비> 시스템. 세련된 쌍권총은 물론 인근 적은 왼손 도끼로 쓰러 뜨리면서 먼 적의 오른손 소총 저격 등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양손 무기에 대한 방어는 얇아지고 마는 것입니다 만, 액션 영화처럼 적진에 단신으로 쳐들어 제압 할 때 정말 말할 수없는 쾌감에 잠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조정 가능. 베리이지 모드로하면 거의 데미지를받지 않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적을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일인칭 시점의 슈팅 게임이 약한 사람도 추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 유비 소프트



PS4 소프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 '는 스페츠나츠와 SAS, SWAT 등 5 개의 특수 부대에서 결성 된 대테러 전문 부대'레인보우 '의 활약을 그린 FPS. 시리즈 누계 판매량 2600 만개 이상의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작품은 시즈 (포위 작전) 제목대로 틀어 박힌 테러리스트들에 대한 '돌입 작전'을 테마로 한 게임. 온라인 게임에서는 5 명의 vs5 명의 팀으로 나뉘어 플레이어는 공격자 또는 방어자로서 특정 조건을 채우면 승리입니다.


전투는 모든 건물. 또한 한 번 쓰러지면 부활 수 없습니다. 해결로서의 능력이 중요한 것은 물론이지만, 그 이상으로 팀워크와 전술이 요구됩니다.


상대 팀에 승리하기 위해서는 "운영자 (조작 캐릭터)의 선택도 중요하다. 각 총기가 자신이거나, 방패로 아군을 보호하거나 트랩의 설치가 잘이거나, 뭔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연산자를 사용하여 팀을 승리로 이끌어보세요.


오버 워치 유래 에디션 - 스퀘어 에닉스



PS4 소프트 오버 워치 '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한 슈팅 게임. 일본에서는 스퀘어 에닉스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총 플레이어 수는 3000 만명 이상. 전 세계적으로 100 타이틀 이상의 게임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인기 타이틀입니다.


플레이어는 개성 넘치는 영웅이되고, 6 대 6의 해결 배틀을 펼칩니다. 영웅은 각각 '어빌리티'라는 특수 능력이 있고 공격 계 능력과 지원 계 능력, 이동 계 능력 등도 다양.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영웅을 조작하여 상대 팀에 승리합시다.


본작의 특징은 팀 플레이가 중요한 곳. 일반적인 인칭 슈팅 게임은 강한 플레이어가 있으면 일방적으로 당할 수 많지만, 오버 시계는 아군과 협력해야 승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적을 물리 칠뿐만 아니라 아군을 방패로 방어하고, 치료와 소생하여 팀에 공헌 할 수 있습니다. 범인이 약한 사람도 추천하고 싶은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바이오 쇼크 컬렉션 - 테이크 - 투 인터랙티브  재팬



PS4 소프트 "바이오 쇼크 컬렉션 '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바이오 쇼크 시리즈 본편 3 편과 모든 싱글 DLC가 포함 된 유익한 팩입니다. 본편의 '바이오 쇼크', '바이오 쇼크 2', '바이오 쇼크 인피니트'는 모든 게임 잡지 '패미통'의 리뷰에서 평가 인정 "플래티넘 전당"을 획득했다. 모두 게임 역사 남아 불후의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쇼크 



비행기 사고로 해양에 내던져 버린 주인공 잭. 간신히 도착한 곳은 신비의 해저 도시 "휴거" 습격 해 오는 광기에 찬 주민들을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격퇴합시다. 총을 사용하는 슈팅 게임으로는 드물게 '플라스미드'라는 초능력을 사용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 화염과 번개를 내거나 기계를 조종하거나와 전략이 펼쳐집니다. 곳곳에 복선이 아로 새겨 져 있으며, 마지막의 전개는 필견입니다.




바이오 쇼크 2 



본작의 주인공은 "바이오 쇼크"에서 강적으로 등장한 "큰 아빠" 무대는 전작과 같은 해저 도시 "휴거"에서 모험이 펼쳐갑니다. 또한, PS4 판에서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지만, 일본에서는 제공되지 않았던 DLC가 놀 수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바이오 쇼크 인피니트 


본작은 공중 도시 '콜롬비아'가 무대. 플레이어는 탐정 부커  듀잇토로 붙잡힌 소녀를 구원하러갑니다. 전작들은 공포 요소가 강화했지만, 이번에는 밝은 모험 활극 같은 내용. 그러나 미국에 숨어있는 사회 문제를 테마로하고있는만큼, 도중부터 점차 비가 올 듯해되고, 뜻밖의 전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FPS로 재미는 물론, 스토리 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기 3 작품을 모두 즐길 수있는 것이 "바이오 쇼크 컬렉션" PS4 판 리마스터링 된 것으로, 영상을 더욱 아름답게되어 있습니다. 이미 플레이 한 적이있는 분은 물론,이 시리즈를 해본 적이없는 분은 꼭 플레이 해보십시오.




번외편 : PS VR 용 게임 소프트

바이오 해저드 7 레지던트 이블 - 캡콤



할리우드에서 실사 영화화도 된 바이오 해저드 시리즈 " 2017 년 6 월 현재 총 판매량은 7800 만개 이상이라고 일본이 세계에 자랑하는 대히트 게임입니다.


최근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는 액션 성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만, PS4 소프트 바이오 해저드 7 레지던트 이블 "는"궁극의 공포 체험을 전달 "을 컨셉으로하고있는대로, 공포 요소가 매우 강해지고 있습니다 .


VR에 의한 주관적 관점에서의 게임 플레이는 현장감 발군. PS4 그려진 미려한 그래픽은 실사보고 실수 정도로 뛰어납니다. 개체의 질감은 물론, 공기 중에 떠도는 먼지 등 치밀. 통상 판에서도 충분히 그로테스크인데 더욱 리얼한 VR 체험을하고 싶은 분은 PS4 소프트 바이오 해저드 7 레지던트 이블 그로테스크 Ver.를 추천합니다.


PlayStation VR WORLDS (VR 전용)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S4 소프트 PlayStation VR WORLDS '은 PlayStation VR 전용 버라이어티 게임 소프트. "오션 디센트 VR 루지" "청소 오디세이 덴쟈 공" "런던 하이 스트 '라는 5 개의 미니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R과는 어떤 것인지를 부담하고 즐겁게 체험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심해에 잠수 다이빙 시뮬레이션. 화려한 열대어, 유유히 헤엄 치는 만타, 흔들 흔들 감도는 해파리 등 마치 실제로 다이빙을하고있는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상어가 습격 해 오는 모드는 지나치게 리얼 무심코 뒤로 젖 혔다 버릴 정도. 플레이어는 감상 할뿐입니다 만, VR의 매력을 만끽할 수있는 게임입니다.




 VR 루지 (VR Luge)

루지는 썰매를 타고 도로를 고속으로 질주하는 게임입니다. 향해 누워 머리를 좌우로 진동하는 방향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트럭이나 장애물에 부딪 것 같으면, VR이라고 알고 있어도, 무심코 두 주먹을 쥔 버립니다. 무대를 둘러싼 'VR 썰매 투어외 타임 트라이얼도 완비. 단순하지만 몰입 형 게임입니다.


청소 오디세이 (Scavengers Odyssey)

우주선의 조종석에 탑승 해 우주 공간이나 던전 등을 탐험하는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PS4에서 그려진 그래픽은 리얼 스토리도 웅대. 스페이스 오페라 영화를 본 것 같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본작은 미니 게임이지만, 이것 1 개만으로 소프트웨어를 만들어달라고하고 싶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게임입니다.




덴쟈 공 (Danger Ball)

사이버 공간에서 할 볼 게임. 라켓이 VR 고글과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공의 움직임에 맞추어 머리를 움직여 반격하자. 라켓의 중심의 틀에 맞추면 스매쉬. 또한 공을 칠 때 머리를 흔들와 변화구를 칠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 있지만 여러 사람이 와글 와글 주면 아주 분위기가 삽니다.


런던 하이 스트 (The London Heist)

갱단의 일원이 총격전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2 개 사용하는 것으로, 게임 중에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총알을 보충 할 때 총을 짓고있는 손의 반대 손으로 매거진을 잡고 그대로 그립 바닥에 밀어 넣으십시오. 마치 정말 총을 쏘고있는듯한 VR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자유 사격 연습을 할 수 "사격장"온라인 랭킹을 지원합니다. 파고 들기 요소도 충분합니다.


이와 같이, "PlayStation VR WORLDS '는 1 개로 5 개의 미니 게임을 포함하고있는 거래 PS4 소프트웨어. 혼자 마음껏 즐기는 것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 등과 함께 VR을 체험 해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