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4 스포츠, 시뮬레이션, 오픈월드편 추천 게임 엄선.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스포츠 편

New 모두의 GOLF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1997 년에 플레이 스테이션으로 발매 된 인기 프로그램 모두의 GOLF " 이번에 대망의 PS4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보지 GOL 시리즈"는 간단한 조작으로 골프를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이다. 혼자서는 물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와글 와글과 플레이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이번 작품은 PS4의 스펙을 살려, 9 홀이 일체가 된 광대 한 오픈 필드에서 플레이를합니다. 웅대 한 자연이 펼쳐지는 유럽풍의 코스와 바다에 인접한 리조트 코스, 험한 계곡 코스 등 모두 개성적. 각각 아웃 코스 인코스의 2 패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접한 홀에서 단축키가있는 등 게임 특유의 대담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또한 PS4 소프트 New 모두의 GOLF에서는, 골프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플레이어와 채팅을하거나 코스에서 낚시를하거나 장바구니에 뛰어하거나와 다양한 즐거움이 있기 때문에 골프를 전혀 알지 없이 상쾌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FIFA 18 - 일렉트로닉 아츠



2017 년 9 월 29 일, PS4 / Xbox One / Switch / PC로 발매의 "FIFA 18" 시리즈 누계 판매량 1 억 5000 만개 이상으로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축구 게임 소프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작에서는 리얼 플레이어 모션 테크놀로지 '라는 모션 캡쳐 기술을 채용. 크리스티 아누 호나우두를 비롯한 톱 플레이어들의 움직임을 완전 데이터화하고, 드리블과 프리킥 선수 특유의 기법 등 축구 팬이라면 웃어 버릴만큼 모션이 리얼합니다.


일반 대전 모드는 물론, 선수와 감독으로서의 삶을 재현 할 수있는 '커리어 모드'이상적인 팀을 만들 수있다 "Ultimate Team '등 즐기는 방법도 다양. 또한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의 경기를 시청할 수있는 'CHAMPIONS 채널도 우수합니다. PS4의 시스템 사양이 그리 필드와 선수들은 진짜 마치. 마치 실제 경기를보고있는 것 같은 현장감이 있습니다. 축구 좋아하는 분들은 꼭 플레이 해 주셨으면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위닝 일레븐 2018 -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위닝"의 애칭으로 사랑 받고있는 축구 게임 '위닝 일레븐 시리즈 "의 최신작입니다. 일본을 비롯해 유럽과 남미 등 세계 각국의 팀과 라이센스 계약을 실시하고, 실재하는 클럽과 선수의 대부분이 실명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비주얼이 더욱 강화되고있는 것이 포인트. 선수의 스캔 데이터를 바탕으로 외모와 체격은 물론 설비의 착용감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실사로 착각 버릴 정도로 다가온다 선수의 공을 지키도록 몸을 치거나 트랩 때 몸을 넣거나하는 등 모션도 더 리얼하게되어 있습니다.


'위닝 일레븐 2018'은 온라인 대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 온라인 CO-OP모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2 ~ 3 명이 협력 플레이 할 수있는 모드로 친구와 자동 매칭 된 플레이어와 함께 팀을 이뤄 대전 있습니다. 홈 파티 등 와글 와글과 플레이 할 수있는 게임을 찾고있는 분들도 추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시뮬레이션 편

슈퍼 로봇 대전 V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건담 겟타 로보  마징가 등 다양한 로봇 작품의 캐릭터가 출연하는 "슈퍼 로봇"시리즈. 지금까지 90 타이틀 이상도 출시되어 인기 소프트에서 2016 년에는 25 주년을 맞이한 스테디셀러 작품입니다.


이번 작품의 슈퍼 로봇 대전 V (브이) '는이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PS4 대응 소프트입니다. 메인 플랫폼이 PS4가 된 그래픽의 질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로봇들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전투 장면은 필견입니다. 또한 PS Vita 버전과의 크로스 세이브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 중에는 Vita에서 플레이하고 집에 돌아 가면 자세히 PS4 게임 할 수 있습니다.


슈로대 시리즈의 매력은 "if"로봇 세계를 체험 할 수있는 곳입니다. 스토리는 완전 오리지널이므로 기존의 팬들이 즐길 수있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선수도 예비 지식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PS4 소프트 슈퍼 로봇 대전 V "의 이야기는 이번 작품에서 완결하기 때문에 슈로대 아직 경험 분에게 추천합니다.


MEGA 한창 트로피 코 5 컴플리트 컬렉션 - 스퀘어 에닉스



PS4 소프트 트로피 코 5 '는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모형 정원 계 시뮬레이션 게임. 모형 정원 계라고하면, 플레이어가 시장이되어 도시 만들기를 실시 심시티가 유명하지만, 트로피 코 5 그것에 블랙 유머를 더한 작품입니다.


무대는 남국에 떠있는 아름다운 섬  트로피 코. 플레이어는 프레지던트 (대통령)라는 이름의 "독재자"로 자신의 원하는대로 섬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불법적 인 수단으로 해결할 수있는 것이 트로피 코 시리즈 특유의 재미. 그러나 너무하면 쿠데타가 일어나기 때문에주의합시다.


게임 모드는 자유롭게 도시 만들기를 할 수있는 '샌드 박스 모드', 최대 4 명이 서 놀 수있는 멀티 플레이 모드 "스토리를 따라 플레이"캠페인 모드 "가 있습니다. 물론 난이도 설정도 가능. 모형 정원 형 시뮬레이션 게임이 처음 이신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PS4 소프트 MEGA 한창 트로피 코 5 컴플리트 컬렉션 '은 트로피 코 5 본편에 PS4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5 개 추가 한 버전. 개별적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앞으로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유의 해 둡시다.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오픈 월드 편

Assassin 's Creed Origins - 유비 소프트



2017 년 실사 영화화도 된 액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10 번째 작품. 플레이어는 어쌔신 (암살자)로 광대 한 오픈 월드에서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가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작품의 무대는 "고대 이집트" 주인공 바에쿠이 조직의 인사를 콧소리와 암살하거나 도적단을 파괴 시키거나, 필살 일 인으로 암약합시다. 눈길을 훔쳐 대상 만 스마트하게 살해하는 것도 좋고, 정면에서 당당히 타 몰살하는 것도 좋고, 살해 방법은 플레이어의 자유입니다.


또한이 시리즈는 탐험 것도 즐거움의 하나. 황량한 사막을 비롯해 유유히 흐르는 나일강, 신비한 피라미드, 그리고 당시 세계에서 가장 번성했다고한다 이집트와 로마의 거리 등 다양한 명소를 자유롭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지도는 세 심하게 제작 연재하고 있으며, 실제로 고대 이집트로 타임 슬립 한 것 같은 체험이 가능하다.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은 물론, 역사 팬들과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도 추천 PS4 게임입니다.


ARK : Survival Evolved - 스파이크 춘 소프트



PC 용 소프트로 출시 된 순식간에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ARK : Survival Evolved (아크 : 서바이벌 에보루부도)가 마침내 PS4에 등장. 공룡과 고대 생물이 어슬렁있는 신비의 섬이 무대가 항상 죽음과 이웃의 오픈 월드에서 궁극의 서바이벌 생활을하는 게임입니다.


프테라노돈과 트리케라톱스 등 친숙한 공룡에서 사상 최대의 육식 공룡 티라노 사우루스 수십 년 전까지 생존이 확인 된 도도 새, 그리고 미지의 생물 등 100 여종의 생물이 등장합니다. "ARK : Survival Evolved"의 특징은 단지 사냥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생물을 애완 동물로 길들여지는 점. 함께 사냥을하거나 이동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또 하나의 특징이라고 할 수있는이 <공예>. 무기 나 방어구를 비롯해 집도 자유롭게 만들 수있게되어, 지붕과 바닥, 벽, 계단 등을 파트별로 만들어 조립되기 때문에, 자신 만의 가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ARK : Survival Evolved"는 최대 100 명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있는 것도 매력. 모두가 협력하고 놀 수있는 PvE 서버와 플레이어끼리라도 싸울 PvP 서버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즐겨보세요.




Minecraft : PlayStation 4 Edition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 세계에서 1 억 명 이상 놀아 인기 소프트 Minecraft (마인 크래프트) " 통칭 "마이쿠라"로 사랑 받고있는이 작품은 캐릭터를 비롯해 동식물 등 모든 입방체의 블록으로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원래는 PC 게임 이었지만, 소비자 버전이 출시 된 것으로 성인에서 아이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노는있게되었습니다.


마이쿠라에는 목표가 특별히 없습니다. 블록을 조합 해 자신의 집을 만들고, 귀중한 아이템을 찾으러하거나 무기와 방어구를 장비하고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플레이어 자신이 자유롭게 노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 플레이 수있는 것도 매력. 가족이나 친구와 협력 플레이를하고 시간이 지남 것을 잊어 버립니다.


마이쿠라 수많은 하드로 이식 된 작품이지만, PS4 판의 매력은 "세계관의 넓이입니다. PS3와 PS Vita 버전은 862 블록 사방 세계에 차세대 기기 PS4는 6 배의 5172 블록 사방 월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노는 방법이 다양한 때문에 추천합니다.


위처 3 : 와일드 헌트 - 스파이크 춘 소프트



PS4 소프트 "위쳐 3 : 와일드 헌트 '는 2015 년 5 월에 출시 된 오픈 월드 RPG. 폴란드 소설 마법 검사 게랄트 "을 바탕으로 한 소프트웨어에서 시리즈 누계 2500 만개 이상 판매 된 히트작입니다.


위챠는 인공적인 변이 및 특수 시련을 통해 초인적 인 능력을 가진 자들의 것. 플레이어는 그 위챠 중 한명 인 게랄트로 광대 한 세계를 여행합니다. 메인 스토리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 기본적으로 무엇을할지는 자유입니다.


본작의 특징은 플레이어의 행동이 스토리에 반영된다는 점. 예를 들어, 마물을 퇴치 한 것으로 도시와 마을을 활성화하거나 특정 인물을 도울 수에서 다른 사람이 불행 해 버리거나 다양한 변화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엔딩을 좌우하는 같은 대안도 있으므로, 파고 들기 요소는 충분하다. 어떤 모험이 될지 모든 플레이어의 행동에 달려 있습니다.


원래 해외 게임이지만, PS4 소프트 "위챠 3 : 와일드 헌트 '는 일본어 지역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주인공 게랄트는 물론, 메인 캐릭터, 서브 캐릭터 마을이나 도시 북적까지 호화 성우진에 의한 일본어로 풀 보이스 화. 물론 텍스트와 메뉴 표시도 일본어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해외 작품이 처음 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Fallout 4 : Game of the Year Edition - 베데스다 소프트 웍스



PS4 소프트 Fallout 4 '는 핵전쟁 후의 황폐 한 세계를 그린 폴 아웃 시리즈 최신작. 가장 유명한 오픈 월드 게임의 하나로, 출시 첫날에만 1200 만개 판매 된 빅 타이틀입니다.


무대는 2277 년 Fallout (핵폭발에서 내리는 방사성 입자)에 의해 오염 된 미국 보스턴. 주인공은 핵 대피소 "Vault 111 '에서 유일한 생존자로서 광대 한 세계로 떠나요. 필드에는 레이더라는 강도를 비롯해 구울이나 돌연변이 등의 흉포 한 생물들이 배회하고, 문답 무용으로 덤벼 들어 오므로 요주의. 바로 세기말입니다.


전투는 인칭과 인칭 시점으로 플레이 가능. 슈팅 게임처럼 총을 쏘고, 액션 게임처럼 때리는 수 있습니다. "VATS (Vault-Tec Assisted Targeting System) '라는 기능을 사용하면 지정한 위치에 공격 해 주므로, RPG처럼 싸울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 무엇을 할 것인가는 플레이어 나름. 세기말 패자로 적을 닥치는대로 쓰러 뜨리거나 구세주로 어려운 이웃을 도와 다니고 스스로 도시를 만들어 힛 소리와 생활 등, 다양한 롤 플레이가 가능. 자유도가 높은 PS4 소프트웨어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