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4 인기 게임 추천 RPG 레이싱편. 속도를 즐겨보자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판매하고있는 '플레이 스테이션 4 " 매우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가정용 게임기이며, 실사와 착각 할 것 같은 리얼한 작품과 인디 제작자가 제작 한 개성 넘치는 소프트 화제의 VR 지원 등 다양한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2017 년 6 월에는 전 세계적으로 매출이 6040 만대를 돌파. 앞으로도 빅 타이틀의 발매가 몇도 예정되어 있으며, PS4는 현재 가장 기세가있는 하드 콘텐츠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재미'소문난 인기 타이틀을 픽업. 추천 명작 게임을 장르별로 소개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은 물론, 앞으로 어떻게 플레이 할까 고민하고있는 분이나 PS4 본체와 세트 구입시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면 좋을지 모르는 분들도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RPG 편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 - 스퀘어 에닉스



2017 년 7 월 29 일에 발매 된 국민적 RPG '드래곤 퀘스트 XI " 전작의 드래곤 퀘스트 X는 프롤로그를 제외하고는 온라인 전용 이었지만, 이번 작품은 오프라인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본작은 PS4와는 별도로 닌텐도 3DS에서도 소프트웨어 동시 발매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스토리는 비슷하지만 그래픽은 크게 다릅니다. PS4 판 드래곤 퀘스트 XI는 새하얀 하늘과 대지, 생활 감 넘치는 거리와 마을, 몬스터가 배회하는 던전 등 세세한 부분까지 치밀하게 그려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투 시스템은 종전의 명령 식 턴 배틀을 채용. 자신이 행동 할 때까지 적을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차분히 전략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안심입니다. 또한 본작에서는 "스킬 패널 시스템 '을 도입. 레벨 업 등에서 얻을 수있는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여 기술을 익힐 먹이고 상태를 올릴 수 있습니다. 같은 캐릭터라도 전투 스타일이 크게 변화하기 때문에, 육성을 즐길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드래곤 퀘스트 XI는 발매 후 1 개월 만에 300 만개를 돌파. 사용자 리뷰이 넓어 더 판매 수를 늘리고 있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를 아직 해본 적이없는 분은 물론, 과거 어린 시절 즐긴 사람도 플레이 해 보면 어떻습니까.





페르소나 5 - 아틀라스



아틀라스의 인기 작품 "페르소나"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전세계 판매량이 180 만개를 돌파. 해외 게임 사이트의 평가를 종합 한 메타 스코어는 93 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2017 년 4 월 현재, PS4 소프트에서 역대 4 위라는 위치에 달고 있습니다.


페르소나 5 "마음의 힘"페르소나 "에 눈을 뜬 소년 소녀의 이야기. 주인공은 대도시 도쿄로 전학하게 된 소년입니다. 낮에는 평범한 학생 생활 남자 고교생이지만, 밤이되면 악당을 퇴치하는 '괴도'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무엇을하는 것도 자유. 아르바이트를하거나 데이트를하거나 사회 개혁을하거나 좋아하는 일을 보냅시다.


본작의 매력은 초보자도 고려되고있는 점. 간단한 조작으로 함정을 곡예를 피하거나 적을 세련된 쓰러 초래하기 때문에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안심입니다. 또한 게임 난이도도 선택이 가능하다. 초보자는 물론, 실력에 자신이있는 분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일즈 오브 베루세리아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테일즈 오브 시리즈 '는 대전 격투 게임과 같은 전투 시스템을 도입 한 RPG. 인기 일러스트 레이터에 의한 매력적인 캐릭터, 호화 성우진에 의한 연기, 유명 아티스트가 노래하는 주제가 등 애니메이션 요소를 도입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시리즈의 매력은 "스토리" PS4 소프트 테일즈 오브 베루세리아 "는"복수 "를 가슴에 숨기는 소녀 벨벳을 중심으로 장대 한 드라마가 전개됩니다. 기존의 테일즈 작품과 비교하면 다소 무거운 내용이지만, 그만큼 어른도 즐길 수있는 작품이되고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 이외에도 컷 인 연출을 도입 한 대화가 풍부하게 끼워지는 것도 포인트. 이 채팅 시스템은 스토리에 두께가 나오는 때, 그녀를 둘러싼 캐릭터들에 대한 애착도 솟는 때문에 점차 플레이어는 "베루세리아"세계에 엄청나게과 끌려갑니다.


또한이 시리즈는 전투가 재미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PS4 소프트 "베루세리아 '에서는 액션 성이 높은 전투 시스템은 제대로 답습하면서 부담없이 놀 수 있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멋진 공격을 계속 내보낼 수 있으므로,이 시리즈가 처음으로도 추천. 팔에 기억이있는 분은 난이도를 조정하여 반응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XV - 스퀘어 에닉스



일본을 대표하는 RPG의 하나 인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15 번째 작품 FINAL FANTASY XV " 주인공은 마법의 힘을 가진 루시스 왕국의 왕자 녹 티스. 기계 문명의 니후루하이무 제국에 의해 고향을 지배되어 버린 녹 티스는 세 명의 동료와 함께 왕도를 탈환하기위한 기나긴 여정을 떠납니다.


이번 작품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를 채용. 광대 한 대지를 자유롭게 배회 할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 외에도 몬스터 토벌과 아이템 수집 등 서브 퀘스트도 풍부합니다.


또한 콘텐츠가 수시로 업로드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중요한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추가 스토리를 비롯해 자신의 분신이 될 아바타를 만들어 최대 4 명의 온라인 플레이 할 수있는 "FFXV 온라인 확장팩 : 전우치 '등 다양한 다운로드 컨텐츠가 전송되고 있습니다. 


시리즈 미숙 한 사람은 물론 몰입 계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도 추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hack // GU Last Recode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hack // GU Last Recode '는 과거 PS2로 출시 된 인기 RPG .hack // GU의 Vol.1 ~ 3 추가 에피소드 Vol.4이 모두 HD 리마스터 버전으로 리메이크 한 물건을수록 한 소프트입니다.


이 시리즈는 가상의 온라인 게임 <The World>를 무대로 한 가상 온라인 RPG. 넷 게임에서 사건이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으로, 현재는 애니메이션이나 라이트 노벨에 흔히있는 설정이지만, 시리즈 발매 당시는 매우 참신한 스토리였습니다.


본작에는 수많은 캐릭터가 등장. 함께 파티를 짜는뿐만 아니라 교류도 가능하고, 오프라인이면서 정말 온라인 게임을하고있는 것 같은 이상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진짜 4 개분의 RPG가 세트로 된 큰 볼륨 소프트. PS2 판에서 놀고 있던 사람은 물론 초보자에게도 추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레이스 편

그란 투리스모 SPORT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그란 투리스모 SPORT '는 인기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최신작. 경주 용 자동차와 콘셉트 카 등을 포함한 총 150 개 이상의 자동차를수록하고 있습니다. 실제 레이싱 코스를 비롯해 녹색에 둘러싸인 더트 코스 가상의 수도 고속도로 등 다양한 코스에서 경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최고의 영상 표현이다 4K과 HDR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지원하는 TV와 연결하면, 실사와 착각 할 정도의 영상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가상 체험 할 수있는 PS VR에 대응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운전석에 앉은 같은 관점에서 진검 승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덧붙여 본작은 온라인 전용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멀티 플레이 놀이는 유료 서비스 PlayStation Plus에 가입해야합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일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저장하려면 인터넷 환경이 필요하므로주의하십시오.




니드 포 스피드 페이 백 - 일렉트로닉 아츠



전세계 시리즈 누계 1 억 개를 판매하고있는 인기 프로그램 '니드 포 스피드'시리즈의 최신작. 여러 스튜디오가 돌아 가면서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타이틀마다 작풍이 확 바뀌는 시리즈입니다 만, 이번 작품은 "스피드를 겨루는 재미"에 주목 한 게임입니다.


무대는 가상의 도시 포천 계곡. 페이 백 (payback) 제목대로 뒷면 사회를 나누는 악의 조직 <하우스>에 복수한다는 스토리에서 비싼 슈퍼카를 빼앗거나, 수송 트럭과 차량 추격전을 벌이기도와 할리우드 영화 마치 자동차 액션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주행 할 수있는 '프리 롬'을 즐길 수있는 것도 포인트. 도시의 실버 잠금을 비롯해 모래가 흩 날리는 리버티 사막, 깎아 지른듯한 절벽이 펼쳐진 마운트 섭리 등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도시와 자연을 바라 보면서 드라이브를 즐길 수있는 추천 PS4 게임입니다.





PROJECT CARS PERFECT EDITION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2016 년 6 월에 출시 된 차세대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터입니다. 구미에서는 누계 출하 갯수 150 만개를 돌파 한 소프트 PROJECT CARS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를수록 한 완전판이 있습니다.


PS4 판 PROJECT CARS '의 특징은 진짜 마치 드라이브 체험을 할 수있는 곳. 자동차의 디자인과 질감은 물론, 엔진 소리와 속도감 등 철저한 리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마치 정말로 코스를 달리고있는 것 같은 현장감을 즐길 수 있으며, 차량의 디테일을 고집하고 있으며, 좌석 시트의 미세 조정도 할 수 있다는 철저. 자동차 좋아하게는 견딜 소프트입니다.


게임 모드도 풍부하고, 레이서의 삶을 체험 할 수있는 '경력'을 비롯해 혼자서 차분히 즐길 수있는 '솔로'와 최대 16 명의 플레이어와 대전 할 수있는 '온라인'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레이싱 게임은하고 해석함으로써 차량과 코스를 개방 해 나가는 것이 일반적이 PS4 'PROJECT CARS "는 커리어 모드 이외라면 사전에 전 차종  전 코스가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마음껏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