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5선. 인기 브랜드의 아이템을 소개


스노 보드를 안전하게 즐길 수있는 필수 아이템 인 고글. 눈보라 속에서도 시야를 선명하고 눈을 제대로 보호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라인업 제품은 다양하고, 가격도 수천 엔에서 2 만엔 정도로 폭 넓은 기능성과 사용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노 보드 고글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선택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고글을 찾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스노 보드 고글의 선택



착용감 넣기 기분으로

스노 보드 고글에 눈과 바람이 들어가면 눈이 건조하거나 시야가 나빠지거나하는 것 외에도 시야가 흐려지는 원인이되기도합니다. 스노 보드 고글을 선택할 때 내부 스폰지와 뺨과 코 사이에 틈이 생기지 않는 물건을 추천합니다.


또한 스노 보드 고글는 조이 느낌이 일정인지 여부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라이딩 중에 장시간 착용 아이템 때문에 뺨과 코의 일부가 압박되어 해당 부분이 아파서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본인의 코의 높이에 맞게 만들어진 국내 브랜드의 모델이 해외 브랜드 재팬 피트 모델의 스노 보드 고글을 추천합니다.




흐림 방지 기능으로

스노 보드 고글 변색 방지 기능은 주로 "더블 렌즈" "환기" "흐림 방지 가공 렌즈"의 3 가지입니다.


더블 렌즈는 렌즈를 2 중으로 외기와 스노 보드 고글 내부의 온도차를 줄여 렌즈의 변색을 억제하는 구조를 채용 한 물건입니다.


또한 환기와 렌즈 나 프레임에 환기 구멍을 실시 공기를 순환시키고, 또한 고글 내외의 온도차를 줄임으로써 변색을 방지하는 기능. 환기 이외에도 매우 비싸지 만, 전동 팬 내장형 강제로 환기 할 수있는 타입도 있습니다.


그리고 김서림 방지 가공 렌즈는 그 이름과 같이 렌즈 안쪽에 부착 된 수증기를 흡수하여 변색을 방지하는 특수 가공을 한 렌즈입니다. 이 세 가지를 결합하여보다 선명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렌즈 너머의 외관으로

렌즈 색상에 따라 장착시의 외관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스노 보드 고글 선택의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날씨와 시간대에 따라 적합한 렌즈의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선택하세요.


초보자에게 딱 맞는 것이 건조한 날씨에서 눈이나 비가 오는 날까지 라운드 오렌지 핑크 계열. 회색과 블루 계열은 시야가 어두워지기 때문에 맑은 날, 옐로우와 클리어 계는 가장 맨눈에 가까운 밝은 시야 때문에 야간이나 비오는 날 등 어두운 곳에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또한 디자인 성이 높기 때문에 미러 코팅 미러 렌즈도 인기입니다. 미러 렌즈는 들어오는 빛을 억제하기 위해 건조한 날씨에 적합하다고되어 있었지만, 최근에는 눈이나 비오는 날에도 사용할 미러 렌즈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노 보드 고글 렌즈에 반드시 기재되는 가시 광선 투과율 (VLT)도 외관을 좌우하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VLT는 렌즈에서 들어오는 빛의 양을 나타내며, 수치가 높을수록 밝고, 반대로 낮은 어두워집니다.


넓은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는 40 % 전후가 좋습니다. 또한 건조한 날씨에 사용한다면 15 %, 흐림면 45 %, 야간이라면 90 % 기준 적합합니다.


또한 편광 렌즈도 들어오는 빛을 조절하는 기능으로 반사하는 불필요한 빛만을 차단합니다. 결과 시야의 콘트라스트가 눈 표면의 요철이 보이지 쉬워지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UV 차단 기능으로

스노 보드 고글 선택의 포인트로, UV 차단 기능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슬로프는 상상 이상으로 반사율이 높기 때문에 사실 여름철 해변보다 자외선이 강한라고도합니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UV 차단 기능이있는 렌즈를 추천합니다.


렌즈의 형상으로

렌즈의 형상은 "평면 렌즈"와 "구면 렌즈의 2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용되고있는 것은 렌즈가 평평한 평면 렌즈. 평면 렌즈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눈과 렌즈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시야가 넓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렌즈가 부드럽고 얼굴에 맞는 쉬운 점도 매력.


한편, 렌즈를 둥글게가 구면 렌즈 고글 내부 공간이 넓은 것부터 흐림 어렵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견고하고 내구성이 높기 때문에 눈을 보호하는 수호자로서의 기능도 높은 것이 매력입니다.




안경 지원 여부에 선정

평소 안경을 착용하고있는 사람은 안경을하고있는 상태에서도 장착 할 수있는 타입의 스노 보드 고글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흐림 방지 기능을 가진 고글에서 안경 자체의 변색은 방지 할 수 없기 때문에 안경 자체도 흐림 방지 처리 된 것이 좋습니다.


스노 보드 고글 추천 인기 브랜드

오클리

스포츠 선글라스와 고글로 유명한 오클리. 선수가 사용하고 있던 적도있어, 지명도와 인기의 높이가 세계에서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비싸지 만, 기능성과 디자인 성을 겸비한 고품질의 스노 보드 고글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거푸집

일본 브랜드의 거푸집은 독자 기술로 모든 장면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의 스노 보드 고글을 개발. 스노 보드 라이더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스노 보드 고글을 찾는 사람에게는 추천의 브랜드입니다.


스완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 선글라스를 출시하는 브랜드 스완. 내 충격성 및 내마모성, 내열 내한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스노 보드 고글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인 전용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일본인의 얼굴에 맞는 쉬운 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액스

착용감이 좋음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 액스. 넓은 시야에서 사이드까지 잘 볼 수 충격에 강한 렌즈는 눈을 안전하게 보호 해주는 안전한 스노 보드 고글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스노 보드 고글 추천 인기 모델

오클리 (OAKLEY) 스노우 보드 고글 59-208J



재팬 맞는 사양의 표준 모델. 듀얼 환기를 갖추고있어 렌즈의 변색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큰 렌즈를 채용하여 넓은 시야에서 쾌적한 라이딩을 지원합니다. 확실히 안경을 지원하는 다용도 추천 스노 보드 고글입니다.



다이스 (DICE) 고글 HIGH ROLLER HRE1613110



선명한 시야와 뛰어난 착용감이 장점의 스노 보드 고글. 대형 프레임에 의한 199 도의 넓은 시야와 자체 기술에 의한 편광 필터와 렌즈의 일체화에 의해 왜곡없는 선명한 시야에서의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또한 환기와 김서림 방지 가공 더블 렌즈 흐림 방지 할뿐만 아니라 렌즈에 발수 방오 가공을 실시하여 렌즈 표면에 수분이나 지문이있는 어려운 점도 매력.


또한 일본인의 얼굴에 맞게 만들어진 재팬 맞는 모델을위한 착용감도 좋고,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폭넓게 추천 스노 보드 고글입니다.




스완 즈 (SWANS) 고글 로보 [ROV] O-MPDH-SC-PAF



구면 더블 렌즈에 흡수 능력 2 배의 프리미엄 안티 포그라는 김서림 방지 처리 된 스노우 고글. 언제든지 고글을 환기 할 수 있도록 간단한 레버 조작으로 렌즈가 떠오르는 구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비록 스노 보드 중에 렌즈가 흐려도 고글을 분리 시간이없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편광 렌즈에 의한 선명한 시야와 UV 차단하여 눈이 피곤 것도 인기의 포인트. 또한 고글 내부 잠금 부품을 제거함으로써 렌즈 이동할 수 있고 별도의 스페어 렌즈를 구입하면 누구나 쉽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도끼 (AXE) 스노우 고글 AX888-WMP



180도 이상의 넓은 시야가 특징의 스노우 고글. 사이드까지 잘 보이는 것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미끄러지 수 있습니다. 렌즈는 강도가 높고 왜곡이없는 폴리 카보네이트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벨트와 프레임 조인트 부분이 전후 좌우로 이동하기 때문에 착용감도 양호. UV 차단은 물론, 흐림 방지 가공 및 톱 사이드 환기에서 렌즈의 변색 대책도 만전입니다.




뷔리산 (VILISUN) 고글



2 중 구조의 더블 비구면 렌즈를 채용 한 스노우 고글. 안쪽에는 흐림 방지 가공을 실시, 또한 상하 좌우의 환기 구멍에서 고글의 공기를 순환시킴으로써 흐림시고 좋은 시야에서의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또한 빛의 투과성이 높고, UV 차단 편광 렌즈의 기능을 겸비한 REVO 미러 처리 된 렌즈를 채용. 조정 가능한 벨트와 유연한 프레임에 의한 착용감이 좋음도 인기의 스노 보드 고글입니다.



뽄타 뻬스 (PONTAPES) 스노우 보드 고글 PNP-781



레인보우 컬러의 그라데이션 미러 렌즈를 채용 한 디자인 성이 높은 스노 보드 고글. 흐림 방지 기능은 더블 렌즈 및 환기 둘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벨트는 머리 뒤쪽에 버클을 끼워 고정 타입을위한 스마트 탈착 가능. 또한 헬멧 위에 고글을 장착 할 수 있도록 사이드 부분이 간이되어있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 편의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고글입니다.


사용 편의성 기능으로 진화하고있는 스노 보드 고글. 만약 오래된 고글을 사용하고 분위기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교체 좋은 타이밍 수도 있습니다. 편안하게 스노 보드를 즐길 수도 선택 포인트를 참고로 꼭 최고의 스노 보드 고글을 찾으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