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에서 바라보고 감탄 알텍 의자는 매력이 가득


집의 어디에 있어도 맹활약 아이템이라고하면, 의자. 특히 북유럽 브랜드 알텍 의자는 인기 상품입니다. 그 의자를 침실에서 애용되고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만, 그 활용법은 도움이 될 것뿐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방법을하고 있는지, 삽화를 참고로 소개합니다.


알텍의 매력과 인기의 이유는?


알텍 의자는 북유럽 핀란드의 가구 브랜드입니다. 건축가 인 알바 아루토 씨 등이 디자인을 다룬 8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사랑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의자는 인기 아이템으로 애용되고있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알텍 의자에는 어떤 매력이있는 것입니까?




심플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알텍 의자는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디에두고도 익숙해지는 인기입니다. chico 씨도 의자 60을 맞이 합니다만, 색상을 결정하기 어려워하고있는 사이에, 원하는 색상이 품절되어 버렸다 든가. 시리즈에서 색상을 선택할 유형도 있으므로, 인테리어에 맞게 결정할 수있는 것이 좋네요 


겨우 손에 넣었습니다 알텍 의자  scope 별주 컬러가 많이 고민하고 허둥지둥하고 있으면 검토중인 색상이 품절. . . 이 아이는 아몬드입니다. 또한 다음 기회에 다른 색상도 맞이하고 싶다 


매력적인 다리가 인기  3 개의 다리 4 개의 다리에서 선택



특징적인 다리는 L- 다리라는 기법으로 만들어진 나무이지만 굽은 다리에 부드러운 인상되고 있습니다. 3 개의 다리 4 개의 다리 디자인이 있고 선택할 수있게되어 있습니다. Eiri 님은 전용 커버를 씌워 애용 중 동일한 디자인의 소품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디자인의 아이템이 늘어날 때 기분이 올라 있네요.


침실의 마이너 체인지 IKEA의 국경 슬로우와 알토 콜라보




가볍고 편리한  휴대가 원활



의자는 여기 저기 이동하기 쉬운 것이 장점. 여기 의자는 스태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에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3 개의 다리 4 개의 다리로 차이가 있지만 약 3kg 전후에서 휴대 가능한 든가. momo 씨는 스태킹 수납 중입니다 만, 장소를 차지하지 않고 보관할 수있는 것이 기쁘 네요.


머리맡에두고 사이드 테이블 대신 

의자는 의자이지만, 그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이있어 편리하네요. 머리맡에두면 사이드 테이블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되고있는 분들은 어떤 항목을두고 계신 것인지, 삽화를 참고로 소개합니다.




치유의 향기가 기분 좋은 잠들고 지원



아로마 오일의 향기는 지쳐 버린 몸과 마음이 치유 되는군요. megley11 씨는 무인 양품의 초음파 아로마 가습기를두고 계십니다. 진정 효과가있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면 향기에 이끌려 편안한 잠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일찍도 무슨 그  알람 시계 세트


Maki 씨도 머리맡에서 알텍 의자를 애용되고 있습니다. 시계를두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만, 알람 기능이 붙어있는 타입 있을까요. 머리맡에 알람 기능이 붙은 시계가 있으면 언제든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침에 일어나고을 지원받을 수 있지요.




좋아하는 아이템과 함께 즐기는


세련된 색상이 눈에 띈다 의자에서 침실에두고도 주장 지나치지 않고 일치합니다. yk 님은 신경이 쓰이고 있던 브랜드의 가방을 구입하고 의자에 놓여 있습니다. 의자가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가방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고 있네요.


사이드 테이블 대신에 딱 맞는 크기 



침대에서 차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따뜻한 음료가 있으면 더 안심하는 시간에 관계하네요. groove808 씨 사이드 테이블 대신 알텍 의자를 선정했다 든가. 그 아래에는 딱 좋은 크기의 잡지 수납이 있고, 죽은 공간을 만들 수없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 비교적 의자 의자 아래 공간은 휴지통에 잡지를 수납




무엇을두고도 그대로도 

알텍 의자를 애용되고있는 분들은 그 디자인이나 질감에 매료되어 반복 구매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대로 두는 것만으로도 그림이 있으며, 오브제와 시계 등 소품을두고도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머리맡 않아도, 의자의 매력을 이끌어하면서 애용되고있는 사례를 소개합니다.


어떤 식으로 사용하는지 궁금 때도 재미


목적의 아이템을 맞이했을 때의 두근 두근하는 마음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ebimasa 씨도 그 혼자 집에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올려 놓고 사진 촬영을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오브제와 그린을두고도 각각 돋보이게 인 상태에서 위화감없이 감상 할 수 있지요.


오브제와 꽃도 잘 어울리는  침실에 장식을


침실 조용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일전 확 밝은 분위기가 해바라기 꽃과 화려한 오브제가 매력적입니다. aya 씨는 잇 타라 시엣뽀라는 새 오브제를 장식하고 계십니다. 맑은 화려한 색상은 의자와 궁합이 딱 맞는군요.




스태킹하는 것만으로도 그림이되는


의자를 1 다리 만 두는 것도있게됩니다 만, 스태킹도 매력을 발산 해줍니다. yk 님은 컬러를 어느 것으로할지 고민 3 다리 구입 한 합니다만, 어떤 색상도 침실에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입니다. 간단하게 사용해도 여러가지로 조합해도 어디라도 다룰 것은 기쁘 네요.

알텍 의자는 심플한 디자인 속에 L- 다리 등의 매력도 겹쳐 어디에서도 매력적인 아이템 이군요. 다양한 라인업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1 차전을 맞이하고 보지 않겠습니까.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