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논의 일안 리플렉스 추천 8기종. 사용자 레벨별로 모델 소개 및 파는곳


SLR 카메라의 선도적 인 제조 업체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캐논. 회사의 회장님 라인업이 풍부하고 가격대도 항목에서 미들 하이 엔드까지 모두 갖춰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캐논의 추천 모델 초심자  중급자  프로 용으로 나누어 소개. 확실히 해 두어야한다 회장님의 기본도 설명하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캐논 (Canon)이 인기의 이유와 매력



전문에서 초보자까지 다양한 SLR 카메라를 보유하고있는 캐논의 매력. 상위 모델에서 하위 모델까지 첨단 기술을 제대로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사람의 눈에 들어갔을 때 아름다워 이미지 만들기를하고, 피부의 색을 선명하게 표현할 수있는 것도 특징의 하나. 자동 초점 속도도 정평이있어, 전문 스포츠 사진 작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캐논 회장님이 니콘과 다른 점



캐논의 회장님 사진은 선명한 색상이 특징이며, 니콘에 비해 만명 받고 쉬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한편, 니콘은 색상의 정확성을 중시하고 현실에 가까운 사진에되도록 조정하고 있습니다.


캐논 회장님을 선택하기 전에 마무리두고 싶은 기초 지식



ISO 감도 란?

ISO 감도는 SLR 카메라가 빛을 포착 능력을 나타낸 값. 이를 높여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셔터 속도의 상승으로 손떨림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피사계 심도 란?

피사계 심도는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보인다 범위를 나타냅니다. 사진은 초점을 맞춘 포인트 전후에도 초점이 맞고 그 거리가 피사계 심도입니다. 초점이 맞는 범위가 좁은 것을 피사계 심도가 얕은 반대로 초점이 광범위하게 맞는 경우 피사계 심도가 깊은 표현합니다.




F 값은?

카메라에 빛을 통과 구멍의 크기를 짜내면서 그것을 수치화 한 것이 F 값입니다. F 값이 작을수록 많은 빛을 캡처 셔터 속도가 빨라집니다. 피사계 심도가 얕아 지므로 배경 만 흐리게 할 때 적합한 설정입니다. 한편, F 값이 큰 피사계 심도가 깊어지고, 화면 전체에 초점이 맞춰진 사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초점이란?

자동 초점은 디지털 카메라가 초점을 자동으로 조절 해주는 구조입니다. 고속  고정밀 오토 포커스를 탑재하고있는 모델은 움직이는 피사체에도 강한 것이 매력입니다.


이미지 센서 란?

이미지 센서는 렌즈에 비친 이미지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부분입니다. 이미지 센서가 클수록 고화질의 촬영이 가능하다. 풀 사이즈 (35mm)의 이미지 센서를 탑재 한 회장님은 중급에서 프로에 APS-C 사이즈의 것은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목적 별 회장님을 선택할 때 확인하고 싶은 포인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 아이를 찍는



표정 변하기 쉬운 어린이의 베스트 샷을 파악에는 연사 속도가 뛰어난 SLR 카메라를 추천합니다. 운동회 등의 움직임이있는 상황에서도 연사 성능이 우수 있으면 결정적 순간을 촬영 놓칠 수 없습니다.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 풍경을 촬영



풍경을 촬영하려면 SLR 카메라의 화소 수를 확인하십시오. 늘어진 때에도 깨끗한 고화질의 모델을 추천합니다. 파인더의 시야율도 체크하고 싶은 포인트입니다. 시야율이 100 %에 가까운 회장님이면 파인더 너머로 보이지 않았던 것이 찍히는 경우도 없습니다.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 피사체를 촬영



야생 동물이나 스포츠 등 움직임이있는 피사체를 촬영하려면 연사 성능을 확인하십시오. 1 초에 몇 프레임의 연사가 가능 회장님이면 눈이 쫓아 못할 것 같은 순간을 포착 해줍니다.


야외에서의 촬영은 날씨의 영향을 받기 쉽기 때문에 광량이 적을 때 힘을 발휘 해주는 ISO 감도의 성능도 중요합니다. 감도를 상승 시켜도 노이즈가 생기기 어려운 회장님을 추천합니다.


캐논 SLR 카메라 탑재되어있는 편리한 기능

EOS 장면 분석 시스템

피사체의 밝기 나 움직임, 거리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촬영 장면을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초점이 정밀하게되는 것 외에 밝기와 화이트 밸런스가 자동으로 설정되는 것이 포인트. 인물 분석 된 장면에서는 얼굴의 밝기와 색상이 적절하게 조정 된 멋진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듀얼 픽셀 CMOS AF



액정 모니터에 비쳐을 확인하면서 라이브 뷰 촬영시 즉시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한 자동 초점입니다. 동영상 촬영시에도 정확하고 빠른 핀트 조작이 가능하게되므로, 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하고 싶은 분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터치 셔터 터치 패널



터치 셔터를 선택하면 화면에 터치 부분에 초점을 맞춘 후 자동으로 셔터가 끊어집니다. 이것은 원터치로 계속해서 사진을 촬영할 수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그 외에도, 밝기 조정 및 이미지 확인 등을 터치 조작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처럼 확대  축소 할 수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ISO 자동

촬영 장소의 밝기에 맞게 SLR 카메라가 ISO 감도를 설정 해주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ISO 자동 상한을 낮게 설정하면 노이즈를 억제 한 섬세한 표현이 상한을 높게 설정하면 손떨림을 최소화 밝은 촬영이 가능합니다.


Camera Connect

전용 어플 인 Camera Connect를 스마트 폰에 설치하면 Wi-Fi에 의한 SLR 카메라와 무선 통신이 가능합니다. 촬영 한 사진을 스마트 폰으로 감상하거나 친구와 공유 할 수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또한 Bluetooth로 카메라와 스마트 폰을 페어링하면 회장님의 이미지 체크 및 원격 촬영이 가능합니다.




캐논의 일안 리플렉스  초보자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Kiss X9



부담없이 다닐 무게와 크기에 집착 한 SLR 카메라. 컴팩트 플러스 그립부의 한줌의 용이성을 추구하는 여성의 손에 익숙해 형태를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클래식 한 블랙 외에 화이트와 실버가 전개되고 있기 때문에, 회장님 하드 분위기를 싫어하는 사람도 추천합니다.


자동 초점은 9 개의 측 거점을 탑재. 피사체가 중앙에서 어긋나 있어도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장면 분석 시스템에 의해 밝기와 화이트 밸런스도 적절하게 설정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일단 초점을 맞출 피사체를 쫓아 초점을 맞추기 기능은 어린이나 애완 동물 등 움직이는 피사체의 촬영도 확실합니다.


또한, 고화질을 유지하면서 초당 최대 5 매의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운동회 등의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이동식 LCD 모니터의 각도를 바꿈으로써 어린이의 시선에 맞춘 로우 앵글 촬영이 가능합니다. 액정 화면을 반전시킴으로써 라이브 뷰 촬영에서 셀카에도 대응. 화면에 표시되는 셀프 카메라 버튼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설정을 조정 해줍니다.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Kiss X9i



가족을위한 엔트리 모델이라고하는 자리 매김 회장님. 45 개의 측 거점 오토 포커스에 의한 정확한 초점이 매력입니다. 화면 가장자리쪽에있는 피사체에 초점을 원활. 피부색을 감지하는 센서에 의해 인물을 정밀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아이에게 초점이 맞으면, 관엽 식물 등을 가로 질러 이동 버려도 계속 쫓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1 초에 최대 6 프레임을 자랑하는 고속 연사 플러스 초점 정밀도를 높였다 저속 연속 촬영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1 초에 3 프레임의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풀 HD 60p 동영상을 통해 어린이와 애완 동물 등의 움직임이있는 피사체도 부드럽고 아름다운 영상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 한번으로 연결할 수있는 Wi-Fi 버튼을 탑재하고 있으며, 스마트 폰에 데이터 전송이 간단합니다. 회장님을 가방에 넣은 상태에서도 스마트 폰의 조작으로 카메라의 이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9000D



프리미엄 엔트리 모델로 청구 된 SLR 카메라. 45 개의 측 거점 오토 포커스에 의해 움직이는 피사체 작은 피사체를 정확하게 포착합니다. 어두운 장면에서도 정확한 초점을 맞출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예측 정확성이 뛰어난 AI 서보에서 계속 움직이는 피사체를 확실히 계속 쫓는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애완 동물과 스포츠 촬영에 딱입니다.


APS-C 사이즈의 이미지 센서를 내장하고 있으며, 2420 만 화소의 고화소로 피사체의 디테일을 그려냅니다. 100 ~ 25600의 상용 ISO 감도를 지원합니다. 야경이나 실내 등 상황을 흔들림없이 고화질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영상 엔진의 고급 노이즈 처리에 감도를 올려도 노이즈가 생기기 어려운 것도 기쁜 포인트.


풀 HD 60p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고성능 자동 초점에 의해 계속 움직이는 피사체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기 수 있습니다. Camera Connect 설치 스마트 폰에 대한 공유도 간단하다. 스마트 폰의 화면에 표시되는 영상을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있다는 원격 라이브 뷰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캐논의 일안 리플렉스  중급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6D Mark 



35mm 풀 사이즈 이미지 센서를 탑재 한 SLR 카메라. 풀 사이즈의 고화질과 가벼운 몸을 양립하고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피사체의 디테일이나 그라데이션을 남김없이 계획 묘사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행지에서 풍경을 촬영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45 개의 측 거점 오토 포커스 센서에 의해 움직이는 피사체 작은 피사체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피사체의 예측 정확성이 뛰어난 AI의 탑재도 특징의 하나. 1 초에 최대 6.5 프레임의 고속 연사가 있기 때문에 움직이는 피사체의 결정적 순간을 놓치지 않습니다.


EOS 시리즈의 풀 사이즈 모델로는 처음이었다 앵글 액정은 다양한 앵글에서의 촬영에 대응. 자유도가 높고 직관적 인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면의 피사체에 터치하는 것만으로 초점을 맞출 수있는 편리한 기능도 탑재. 정지 영상 촬영시에는 그대로 자동으로 셔터가 끊어집니다.


재생 화면 속도와 이미지의 확대 등을 스마트 폰 감각으로 터치 조작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Wi-Fi 기능을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 공유도 쾌적. 스마트 폰은 물론, 프린터 나 PC 등에도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5D Mark 



35mm 풀 사이즈 센서를 갖춘 고사양 SLR 카메라입니다. 약 3040 만 화소의 고화소 해상도와 계조를 살린 픽쳐 스타일 디테일 중시의 모델. 세부 표현력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HDR 모드에서는 노출이 다른 3 장의 사진을 합성하여 표정이 풍부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61 개의 측 거점에서 고밀도 오토 포커스를 채용. 측거 영역이 상하로 확대되고 있으며, 야생 동물, 철도와 비행기, 스포츠 멀리서 깨끗하게 찍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얼굴과 색상을 감지하여 예측하기 어려운 피사체의 움직임을 자동 추적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높은 예측 정확도 동체의 초점을 맞추기 수 있습니다.


외장 커버에 마그네슘 합금을 채용함으로써 고 강성, 고 방열성을 획득했다. 공간을 최대한 작게함으로써 방진 방적 성능도 상승하고, 힘든 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시야율 약 100 %의 새로운 광학 파인더를 내장. 있는 그대로의 시야를 확보 할 수있는 데다 파인더를 들여다 본 채로 설정의 확인 및 변경 있기 때문에 셔터 찬스를 놓치지 않습니다.


Wi-Fi 기능으로 스마트 폰이나 프린터, TV, PC로 데이터 전송이 간단합니다. 전용 앱을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 설치하면 원격 촬영도 가능합니다.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 찍은 이미지를 그대로 단말기에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SNS 등으로 공유도 원활.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80D



고성능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 SLR 카메라. 중급자는 물론 이왕이면 계속 사용할 것을 입문기로 선택하고자하는 초보자도 추천의 모델입니다. 1 초에 최대 7 프레임의 고속 연사 촬영을 통해 동물과 선수의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지 않습니다. 상용 ISO 감도 100 ~ 16000로 설정하여 장면에 맞는 촬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기 AI 서보 자동 초점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운동회 등의 현장에서 활약하는 것 틀림 없습니다. 라이브 뷰 및 동영상 모드시에도 빠르고 부드러운 오토 포커스 촬영을 도와줍니다.


시야율 약 100 %를 자랑하는 광학 파인더를 내장하고 있으며, 본 그대로의 구도 만들기가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간이 액정 디스플레이에 의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하게되어 있습니다. 모니터에 터치 오토 포커스, 셔터, 사진 재생 등을 직관적으로 할 수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피사체 나 장면에 따라 10 종류의 촬영 모드로 마무리됩니다. 요리를 밝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있는 요리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SNS에서 식사 장면을 공유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Camera Connect를 설치 한 스마트 폰과 연동시킴으로써 데이터의 전송도 간단하다.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 의한 원격 조작도 가능합니다.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 5Ds R



5060 만 화소라는 최고의 해상도를 실현 한 SLR 카메라. 신개발의 35mm 풀 사이즈 이미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보안 부품이라 할 수있다 로우 패스 필터의 효과를 취소하고 해상력을 최대한 이끌어 광적인 튜닝이되어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화질에 철저히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캐논의 일안 리플렉스  전문가 용

캐논 (Canon) 디지털 SLR 카메라 EOS-1D X Mark II



캐논 회장님의 최상위 모델입니다. 풀 사이즈 이미지 센서를 탑재. 고감도 화질이나 암부 보정 내성이 향상하고 역동적 인 표현을 잘하는 카메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파인더 촬영은 초당 최대 약 14 프레임 라이브 뷰 촬영시에는 초당 최대 16 프레임이라는 놀라운 고속 연사 촬영이 가능합니다. 캐논의 최신 기술을 투입 한 61 점 레티클 오토 포커스도 주목하고 싶은 점. 알고리즘을 진화시킨 AI 서보 AF  +와의 조합은 바로 프로 방향의 성능입니다.


4K / 60P 풀 HD / 120P에 대응 한 동영상 기록도 놓칠 수 없습니다. 소재성을 중시하고 기록 형식은 MOV, 압축 방법은 Motion JPEG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캐논의 제품은 기능면 매우 충실하고있어 사용자가 셔터를 누르는 것만으로 완성도 높은 촬영을 할 수는 조작성이 좋음 것이 특징이다. 회장님을 처음 구입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 할 수있는 업체입니다. 회장님의 구입으로 고민하시는 분은 꼭 캐논 회장님을 고려하여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