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라이팬의 추천 모델 6선. SNS에서 인기


"프라이팬"는 주철로되어있는 프라이팬입니다. 일반 프라이팬보다 두껍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열전 도성과 축 열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재료에 균일하게 천천히 열이 전해져 가므로, 두꺼운 스테이크 나 햄버거 등은 물론, 빠에야와 아히 죠, 팬케이크 등의 디저트도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캠프와 가정에서 조리 등 모든 장면에서 활약하는 프라이팬의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최근에는 SNS에서 프라이팬을 사용한 요리를 게시하는 사람이 늘고 있으며, 세련된 요리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있는 아이템이므로 꼭 체크해보세요.


프라이팬의 크기는 어느 것이 추천?



프라이팬은 크기가 커질수록 무겁게되어 가므로 가급적 가벼운 물건을 선택하면 요리가 쉬워집니다. 또한 무엇 인분 만들 것인가 요리는 무엇을 만들 것인가 등 용도를 정해 둡시다.


1 인분을 만들고 싶어 카페 풍으로 세련되게 사용하고 싶은 분은 6 인치의 물건을 추천합니다. 무게는 약 1kg 비교적 다루기 쉬운 무게에서 베이컨 에그 등 아침 식사를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가정에서 사용시 추천 크기는 9 인치. 본체의 무게는 약 2kg에서 약 3 ~ 4 인분 정도의 요리를 만들 수 큰 스테이크와 빠에야, 아히 죠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은 10 인치 이상의 물건을 선택하면 어른 수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또한 제조사에 따라 사이즈 감이 달라진다 때문에 반드시 확인하도록하십시오.




프라이팬의 선택

IH 지원인지


프라이팬의 바닥이 뜨거워 질 때 IH 스토브 안전 장치가 움직여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야외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하는 만능 사용을 할 때 고려가 필요합니다.


소재로 선택



프라이팬은 주로 주철하지만 도자기의 물건도 존재합니다. 전자 레인지에 대응할 수 있고, 식기 세척기로 세척 등 취급이 간단하지만, 열 전도성과 축 열성은 주철에서만 즐길 수 없기 때문에 선택할 때 소재를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손잡이 부분이 길고 편리



프라이팬은 손잡이 부분도 주철로되어 있으며, 직접 만지면 화상 버립니다. 그래서 장갑을 이용하여 쉽게 가질 손잡이의 길이가 있는지 확인합시다. 손잡이 부분이 긴 것이 휴대가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또한, 오븐 등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손잡이의 탈착이 가능한 프라이팬도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체크해보세요.


프라이팬의 추천 업체

로지



로지는 1986 년 창업부터 현재까지 120 년 이상 미국을 대표하는 철제 조리기구 제조 업체입니다. 로지의 프라이팬은 사용 전에 철의 표면에 기름을 발라 둔다 "조미료"라는 번거로운 작업을 공장 출하시에 이미 끝나지 있습니다. 개봉하여 물에 씻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시즈닝 오일도 안전한 콩기름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안심입니다.


또한 화염은 물론 IH, 할로겐 히터, 오븐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를 제대로 선택했다면 장기간 애용있는 것도 포인트.




캡틴 스태그



"캡틴 스태그 '는 1976 년에 진주 금속 주식회사 야외 라인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텐트 품질이 좋고, 가격대도 저렴한 코스 파 높은 제품을 출시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프라이팬에 입문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로고스



BBQ 제품과 워크웨어 등을 라인업하고있는 종합 아웃 도어 브랜드 "로고스" 손잡이를 탈착 할 수 있고, 바닥이  않도록 고안이되어있는 매우 편리한 프라이팬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프라이팬의 추천 인기 모델  여관

로지 (LODGE) 로직 프라이팬 9 인치 L6SK3



9 인치의 주철 제품 프라이팬에서 직경 약 23cmx 깊이 약 4cm, 무게는 약 2kg입니다. 3 ~ 4 인분의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IH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


열전 도성  축 열성이 뛰어나 고기 요리 나 구이 요리에 적합하다. 프라이팬은 1 번 따뜻하게 식지 어렵 기 때문에, 햄버거 등은 프라이팬에 태운 채 식탁에 내면 따뜻함을 유지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로지 (LODGE) LDG 깊은 프라이팬 10 1/4 인치 L8DSK3



"깊은 프라이팬 '은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깊이가 더해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카레나 스튜, 조림 햄버거 등의 조림 요리에 적합하다. 별매의 뚜껑을 구입하면 요리의 폭도 넓힐 수 있습니다.


"조미료"라는 기름에 순응 작업이 이미 끝나지 있기 때문에 가볍게 씻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조리 후, 익숙해 기름이 빠져 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세제는 가능한 사용하지 않고 수세미 등으로 씻 읍시다.





프라이팬의 추천 인기 모델  캡틴 스태그

캡틴 스태그 (CAPTAIN STAG) 프라이팬 8 인치 M-5537



손잡이가 긴 및 짧은 2 개가 붙어있어 무거운 프라이팬을 양손으로 가질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품질도 제대로하고있는 코스 파 높은 제품이므로 처음 하나로서 추천.


별매의 뚜껑을 구입하면 찜 요리에도 대응할 수있어 요리의 폭이 넓어집니다. 본 제품은 처음에 기름에 익숙 "조미료"를 할 필요가 있으므로 요주의입니다.



프라이팬의 추천 인기 모델  로고스

로고스 (LOGOS) 손잡이가 취할 프라이팬 81062234



손잡이를 분리 할 수있는 것이 특징 프라이팬. 오븐에서 조리 할 때에도 손잡이가 방해가 될 수없고,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의 설치 장소는 2 군데 있으므로, 방향 조정도 편안하게.


바닥은 붙지로 요철 도트 가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찮은 조미료도 공장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IH에도 대응하고있는 것이 기쁜 포인트. 기능성이 높은 프라이팬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프라이팬의 추천 인기 모델  콜맨

콜맨 (Coleman) 클래식 아이언 프라이팬 2000021880



뚜껑은 별도 판매되는 모델이 대부분이지만,이 제품은 뚜껑이있는. 프라이팬에 뚜껑을하여 내부에 압력이 걸려, 소재의 맛을 놓치지 않도록 천천히 가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맛이 응축 된 맛있는 찜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미료는 식물성 오일로 마무리되어 있으므로, 사용 전에 시간이 들지 않습니다. 전용 보관 케이스 포함 캠프 등으로 외부에 다닐 때도 편리합니다.



프라이팬의 추천 인기 모델  페트로 막스

페트로 막스 (PETROMAX) 파이어 프라이팬 2 핸들 fp25h-t 12844



여러 사람이 할 야외 파티 등에서 활약하는 직경 약 25cm, 높이 약 5cm의 큰 사이즈의 프라이팬. 양손으로 단단히 가질 수 있도록 손잡이가 2 개 붙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게는 약 2.3kg이고, 스토브 위에 안정적으로 둘 수 있습니다.


주철 소재의 프라이팬은 열을 천천히 재료에 전달하는 맛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있다. 또한 파티시 빠에야와 파이를 만들면 테이블이 화려하게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SNS 발인 조리 상품으로 주목 받고있다 "프라이팬" 외형도 유행이지만, 평소 요리도 더 맛있어지는 좋은 물건입니다. IH 지원하고있는 물건도 있으므로 가정에서도 사용 싶은 분은 선택할 때 필수 확인합시다. 또한 초보자는 기름에 익숙 양념이 끝 마쳐있는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