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 릴렉스 용품 추천 특집. 선물용으로도 추천


어깨와 다리, 눈의 피로 등을 치료 때 활약하는 릴렉스 용품 "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바빠서 마사지 전문점에 갈 수 없다"는 분들에게 추천 상품입니다.


제품 중에는 직접 몸에 닿는 마사지 상품도 있고 향기를내는 아로마처럼 치유 효과를 기대할 수 물건까지 다양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머리와 목 어깨 손발을 마사지하는 물건에서 향기와 시각적으로 마음을 치유 선물도 추천 편안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2017 년 추천 인기 릴렉스 용품

헤드 스파 와이어 메탈 샤워



스릴과 쾌감을 얻을 수있는 화제의 휴식 상품 헤드 스파 와이어 " 스테인레스 스틸 와이어는 힝 야리 느낌이 특징 스테인리스 와이어 및 둥근 끝으로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일반적인 릴렉스 용품처럼 단순히 침착하고 치유 할 뿐만이 아닌 색다른 휴식 상품이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Dream Essentials 입체형 아이 마스크



미국에서 인기있는 아이 마스크 브랜드 '드림 에센셜 즈 "가 제공하는 릴렉스 용품. 본 제품은 눈과 코의 모양을 고려한 입체적인 디자인으로되어있어 수면시 눈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고 단단히 빛을 차단합니다.


또한 본체의 무게가 가볍고 쿠션이있는 소재가 채용되고있는 것도 포인트. 장시간의 사용에서도 압박감을 느끼기 어려운 사양으로되어 있습니다.



가오 둘러싸고 알고리즘 증기로 핫 아이 마스크



드러그 스토어 등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있는 릴렉스 용품 "증기로 핫 아이 마스크" 차분하게하는 따뜻함에 지친 눈을 달래주는 추천 상품입니다. 컴퓨터 작업으로 피곤 직장인에게 인기.


제품에 따라 유자 나 라벤더 등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향기있는 타입도 있습니다.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재고하는 것도 추천. 또한 현명한 선물이나 경품 등으로 보내는 것도 개미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루르드 목 마사지 베개 AX-HXL181



베개 안쪽에 회전하는 6 개의 "전나무 구슬"이 탑재 된 릴렉스 용품 "목 마사지 베개" 목과 어깨는 물론 팔뚝과 허리, 종아리까지 자동으로 마사지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마사지 시작부터 자동으로 10 분 정지 타이머 기능이므로 실수 자고 버려도 안심. 남녀 불문하고 편안한 추천 상품입니다.



구이 눌러 목 들것



머리  목  어깨를 누르는 릴렉스 용품 "목 들것" 고르지 미끄러지지 않는 바닥에 위치에 본체를두고 본체의 돌출부에 목 어깨 견갑골이 닿는대로 향해 자기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 비비있는 것 같은 감각을 맛볼 수있는 것이 매력. 뒷머리에서 어깨에 걸쳐 크고 작은 16 개의 돌기로 지친 몸을 지원하기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목 마사지 기계



회전 마사지 볼에 어깨 허리 다리 마사지 "목 마사지" 어깨 등 피곤 부분에 본체를 끼워 결림을 풀어주는 편안한 상품입니다.


마사지 볼은 분리 할 수있어 세탁 때문에 청결을 유지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손잡이 부분도 요철로되어 있기 때문에, 잡기 쉽고 촉감 좋은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오므론 (OMRON) 목 마사지 충전기 HM-141



히터 내장으로 목과 어깨 주변을 결림을 풀어주는 릴렉스 용품 "목 마사지 충전기" 속도 조절은 '느림  빠른 "의 2 단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체 무게는 1.18kg로 무겁게 않기 때문에 목과 어깨 주위에 태운 때 부담이 적고 여성도 사용하기 쉬운 것도 매력. 조작도 간단해서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골칫거리라고하는 분에게도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핸드 리 후레 ip630 mondiale



휴식 상품으로 대히트 한 먼데일 핸드 리 후레 " 본체에는 6 개의 에어백이 장착되어 부풀어 줄어들거나를 반복하여 손바닥에서 손가락 관절 손가락까지 자극을줍니다.


또한 히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한 좋은 온도를 맛볼 수있는 것도 매력. 건전지로 사용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장소를 가리지해야 사용할 수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카오마루 refineHo! D-840-NI-A



정말 말할 수없는 표정이 인상적인 휴식 상품 "카오 악성 브라운" 실리콘 소재의 본체를 잡으면 얼굴이 부서져 독특한 표정에 변화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붙들 방향을 가로 또는 세로, 대각선으로 바꾸면 또 다른 표정이되는 것도 포인트. 제품 라인업은 조금 불쾌한 느낌의 "윽!"표정 "닛!라고 미소, 진정"허! "표정, 부푼"푸! "표정의 4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므론 (OMRON) 마사지 쿠션 HM-341



4 전나무 구슬이 내장 된 오므론의 "쿠션 마사지 충전기" 스위치를 누르면 전나무 구슬이 회전하고 다시 스위치를 누르면 내장 된 히터가 작동합니다. 사람의 손과 같은 부드러운 따뜻함으로 목, 어깨, 다리, 허리, 등 마사지.


커버는 분리 세탁 가능. 마사지를 시작하고 15 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 OFF되는 안전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골반 엉덩이 후레 EW-NA75



벨트 골반 방향을 고정 마사지 릴렉스 용품 "에어 마사지" 근육에 맞게 배치 된 12 개의 에어백이 엉덩이를 조여 지친 하체를 지원합니다.


또한 골반 주위를 전나무 풀다뿐만 아니라 엉덩이를 위로 끌어 올릴와 허벅지를 전나무 풀다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전개. 앉아서는 물론 누운 자세에서 선 자세에서도 사용할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SASUKE 화병 눌러 롤러



롤링 볼과 압력 막대 2 개로, 목 둘레와 팔, 손바닥 등을 풀다 "화병 눌러 롤러" 작고 휴대가 편리한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무실에두고 휴식 상품으로 추천.


색상은 블루 외에도 블랙과 핑크의 3 종류 전개. 손잡이는 요철이 있기 때문에 잡기 쉬운 사양으로되어 있습니다.



쯔 카모 토에이 무 (Tsukamoto-Aim) 아리 발 AIM-007



신체의 움직임에 맞추어 맞는 "에어 발 마사지" 본체 내부에 탑재 된 총 18 개의 에어백이, 종아리와 발, 발바닥을 기분 좋게 조입니다.


또한, 의자 나 바닥 앉아 높이가 달라도 다리가 자연과 맞는 사양으로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방에 집중하고 휴식 싶은 분에게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발 마사지 EW-NA84



지친 발에서 종아리에 추천 릴렉스 용품 "렛구리후레" 본 제품은 다리 전체를 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은 발바닥 패드와 따뜻한 느낌으로 때굴 때굴 및 마사지하기 때문에 효과가있는 감각을 맛볼 수있는 것도 포인트. 온도는 약 40 의 온도와 37 의 저온의 2 개에서 세탁 가능. 발끝, 발바닥, 발 뒤꿈치, 발목, 정강이, 종아리까지에 해당하는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공중 의자 000034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있는 공중 의자 "CACOON HANGING CHAIR" 독특한 형태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앉을 수도 있으므로 원하는 자세로 느긋하게 보낼 수있는 것이 매력. 성인의 휴식 상품 용도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놀이기구로도 추천합니다.



바스쿠린 몸 플러스 아로마 스파클링 입욕제



목욕시 추천 릴렉스 용품 "입욕제" 기분 전환을 테마로, 파인 자몽 퓨어 자스민 로즈 모이스트 플레쉬 유자  미스티 포레스트 노블 라벤더와 6 종류의 향기가 들어 있습니다. 입욕제는 물에 넣는 순간 슈왓과 발포. 목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선물로 추천 릴렉스 용품

파나소닉 (Panasonic) 두피 에스테틱 EH-HM78



두피를 편안하게 청소하는 파나소닉의 "두피 에스테틱" 손의 움직임과 같은 부드러운 감각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는 '포 핑거 나선'기능이 특징입니다.


브러쉬의 갯수는 32 개, 최대 170 회 (분당)의 회전 운동으로 깨끗이 세척합니다. 회전 수는 HIGH 170 회, LOW에서 120 번. 또한, HIGH와 LOW 사이의 속도로 반복 움직이는 모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별 나이 불문하고 선물로 추천 릴렉스 용품을 찾고있는 분은 꼭 검토해보십시오.



파나소닉 (Panasonic) 눈가 에스테 EH-SW50



여성에게 선물로 추천 릴렉스 용품 "눈가 에스테" 약 38 와 40 의 온도에서 눈가를 알맞게 따뜻하게 차분 스팀 기능이 있습니다. 눈가를 보습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것이 매력.


눈가를 푸는 기능은 미용사의 수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2 개의 모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모드의 종류는 "느긋한 약한 리듬 '과'제대로 된 강약의 리듬"에서 선택 가능.


모두 12 분 자동 정지하기 때문에 사용 중에 무심코 자고 버려도 안심. 휴식 시간이나 취침, 이동 시간 등을 사용하여 지친 눈가를 치유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성 집 리 후레 EW-NA65



어깨 결림에서 온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릴렉스 용품 집 리프레 " 41 까지 따뜻해지는 따뜻한 느낌 히터로 따뜻하게하면서 신체의 다양한 부위를 풀어줍니다. 총 6 개의 지점을 푸는 자동 코스를 탑재. 코스는 목 어깨 어깨 소프트 견갑골  긴장  팔 다리  에서 선택 가능.


새우등 머리가 앞으로 나와 버리는 분이나 장시간의 PC 조작으로 몸이 피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세련된 케이스 안에 코드를 깔끔하게 수납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바빠서 마사지 살롱에 가거나 밖에서 재생 시간이없는 분들의 선물로 추천합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포켓 후레 EW-NA23



목에서 어깨, 허리, 팔, 다리까지 전신 결림을 풀어 휴대가 간편한 마사지 상품 포켓 리프레 " 총 3 종류의 자동 코스, 3 종류의 동작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동 코스의 종류는 '목 어깨 긴장  팔 다리 "동작"벙어리 전나무 두드리고 "에서 원하는 물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체 사이즈는 약 12 ?? 6.4  2.2cm와 소형이므로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여행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W 온 냉 에스테틱 타입 EH-SA98



따뜻한 스팀 차가운 미스트로 살결을 갖춘 피부로 이끄는 '나노 케어 " 에스테틱의 편안함이 집에서 맛볼 수있는 여자에게 선물하고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풋풋한 피부를 목표로하는 클리어 스킨 코스 "모공의 눈에 띄기 어려운 피부를 목표로"피부 케어 코스 '등 총 5 개의 자동 온 냉 코스를 탑재. 또한 아로마 태블릿을 넣을 수있는 아로마 홀더가 붙어 있기 때문에, 아로마 향기로 릴렉스 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부속품에는 데모 아로마 태블릿이 2 개 부속. 별매까지 포함하면 라벤더 베르가못 제라늄 티 트리 이란의 총 5 종류의 아로마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인 양품 초음파 아로마 AD-SD2



미스트에 아로마 향기를 즐길 수있는 릴렉스 용품 "아로마" 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취침 시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따뜻한 LED가 붙어 있기 때문에 등불을 즐길 수. 약 6 ~ 8 조 넓이의 방에 대응, 크기는 슬림하고 컴팩트 한 사이즈로 두는 장소를 가리지 않기 때문에 선물로도 인기가있는 추천 제품입니다.






홈 스타 클래식



약 6 만개의 별이 투영되는 가정용 플라네타륨. 눈과 마음을 치유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의 광학 가정용 플라네타륨도 기네스 인정 플라네타륨 크리에이터 "오오 히라 타카유키 '가 개발 한 인기 제품입니다.


임의의 시간에 별이 흐르는 유성 기능도 매력. 진짜 밤하늘을 올려다보고있는듯한 느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 넓은 사람에게 선물도 추천 편안한 상품입니다.



반기 (Hankey) 버스 테이블



목욕을 좋아하는 분에게 선물로 추천 릴렉스 용품 '버스 표'. 욕조에 잠기면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거나 할 때 유용합니다. 본체는 욕조의 폭에 맞게 신축 가능. 최대 106cm까지의 욕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무의 온기 넘치는 디자인도 매력. 소재는 항균 효과가있는 대나무가 채용되고 있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하면 위생면에서도 안심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