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리엔트 시계의 추천 인기 모델 9선. 남자의 마음을 자극하는 디자인


1950 년에 시작된 일본의 시계 브랜드 "오리엔트" 창립 직후 본격적인 기계식 시계를 발매 한 것으로부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후, 취급하기 쉬운 석영과 모던하고 경쾌한 디자인의 시계를 차례 차례로 전개. 현재는 세이코 엡슨 시계 브랜드로 저렴하면서 고성능 시계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세련된 디자인과 재팬 메이드의 확실한 기능으로 인기 오리엔트의 역사와 특징을 섞으면 서 추천 인기 모델을 소개합니다.


오리엔트 (ORIENT)이란?



1950 년 7 월 13 일 타마 악기 유한 공사로 시작. 이듬해 인 1951 년에 사명을 오리엔트 시계 주식회사로 변경. 그 참신한 디자인의 기계식 시계 "오리엔트 스타 '를 비롯해 반면에 만년 달력기구를 탑재 한 시계'멀티 이어 달력 '등 패셔너블 한 시계를 잇달아 발표했다.


2009 년 3 월에는 엡손의 완전 자회사 화. 2017 년 4 월에는 회사와 완벽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만, 현재도 세이코 엡슨 시계 브랜드 중 하나로서 계속 살아 있습니다.




오리엔트 특징



오리엔트 시계의 특징은 정통 기계식 시계 인 오리엔트 스타의 제조  판매에 의해 축적 된 첨단 기술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에도 적응하기 쉬운 디자인과 신뢰할 수있는 성능으로 인기를 부동의 것으로하고 왔습니다.


또한 오리엔트 시계는 석영 시계에서 기계식 시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양에서 전개되고있는 것도 특징이다. 다양한 요구에 맞는 상품군이 라인업되어있는 것이 많은 오리엔트 애용자를 낳아 온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오리엔트 시계는 타겟층에 따라 스탠다드 클래식 스포티 이오의 4 개 부문으로 구성되어있는 것도 특징이다. 자신에게 맞는 이미지의 시계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화되어있는 것도 인기의 이유입니다.


동양의 추천 인기 모델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밤비노 Bambino SAC00002W0



동양의 인기 모델 "밤비노" 화이트 문자판에 핑크 골드 바 인덱스와 장단 바늘는 시인성이 높은 심플한 디자인. 기계식 시계가 발하는 고귀한 분위기가 엑센트가되어 있습니다. 악어 형식 강요가 새겨진 송아지 가죽 벨트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플러스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무브먼트는 자동식. 이 밖에 태엽 기능, 일상 생활 방수, 날짜 표시, 초침 정지 기능 등 다기능 사양도 매력. 정장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 스타일에 맞게 쉬운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밤비노 Bambino 신형 SAC00009N0



동양의 인기 모델 '밤비노'를 리뉴얼 한 신형 모델. 크림 옐로우의 문자판에 로마 숫자 인덱스를 채용하고 블루의 장단 바늘이 고풍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탠다드 라운드 영역에 실버 컬러의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과 형식 눌러 가죽 벨트이 맞춰져 있으며, 심플하고 성인 분위기로 마무리되어있는 것이 매력. 성인 남성 정장 스타일이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추천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화이트 레인보우 WV0821ER



화이트 문자판에 레인보우 컬러의 바 인덱스와 시침이 현대적인 유머를 표현하고있는 동양의 스탠다드 시리즈의 인기 모델 '화이트 레인보우'입니다.


대중적인 디자인이면서도, 수영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5 기압과 자동식 사양과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있는 것이 매력. 푸시 세 개 절 스테인레스 스틸 벨트 편안한 일상 사용에 배려되어 데일리 캐주얼 패션에 추천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ORIENT) 쿼츠 식 시계 호라이즌 Horizon WV0021TY



동양의 스포티 시리즈 "호라이즌" 수평선을 방불케하는 수평 라인이 들어간 색감의 문자판에 고급스러운 골드 바 인덱스와 장단 바늘이 복고 느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크로노 그래프 디자인과 다이빙에도 견딜 수있는 10 기압 완전 충전으로 약 6 개월 갖는 태양열 충전 기능 등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하고있는 것이 매력. 액티브 스포츠 스타일에 특히 추천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월드 스테이지 컬렉션 WV0551ER



동양의 스탠다드 시리즈의 인기 모델 '월드 스테이지 컬렉션 " 화이트 문자판에 로마 숫자와 바 콤비 인덱스 블루의 장단 바늘이라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큰 인덱스를 사용하여 시인성의 높이가 고려되는 것이 포인트.


무브먼트는 자동식. 푸시 세 개 절 벨트 3 기압 방수, 야광 도료가 칠해진 인덱스 장단 바늘 등 일상 사용에 편리한 기능이 탑재 된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엠 포스 M-FORCE WV0151EL



동양의 인기 스포츠 '엠 포스 " 블랙 문자판 실버 바 인덱스와 장단 바늘라고 쿨하고 세련된 느낌의 기계식 시계입니다. 요트의 데크를 방불케하는 세로줄 무늬가 발랄한 마린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구동 방식 자동식. 내수압 200m라는 고성능 방수 성능에 구동 시간 40 시간 이상의 파워 리저브 기능, 야광 인덱스, 역 회전 방지 구조 등 본격 사양의 고 기능성이 매력적인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엠 포스 M-Force WV0201EL



동양의 인기 다이버 시계 '엠 포스 " 오렌지의 문자판과 화살 형의 장침 펜촉 모양의 시침 등 예술적으로 유머러스 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시계입니다.


타운 유스도 세련된 디자인이면서도, 스쿠버 다이빙에도 대응할 수있는 200m 방수 사양 역 회전 방지 구조, 구동 40 시간 이상의 파워 리저브 기능 등 고기능 다이버 사양이 매력. 중후 감이 있으면서도 대중적인 시계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마코 Mako 신형 SAA02009D3



동양의 인기 다이버 시계 "막" 블루 문자판에 실버 아라비아 숫자와 바, 그리고 같은 실버 컬러의 장단 바늘이라는 활성 마린 컬러가 스포티 한 느낌입니다.


12시 방향에서 3시 방향까지 레드 베젤 세련된 악센트가되어있는 것이 포인트. 구동 방식 자동식. 200 미터 방수 기능, 초침 정지 기능 날짜 요일 표시 등 본격적인 다이버 사양이 매력. 야외 코데와 함께 쉬운 추천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ORIENT) 기계식 시계 SUN & MOON RN-AS0002S



동양 고전 시리즈 'SUN & MOON " 섬세한 장식 된 문자판과 골드의 장단 바늘, 문자판에서 무브먼트가 들여다 세미 해골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골드 바디와 가죽 벨트 등의 우아한 사양 5 기압 방수 및 초침 정지 장치 등의 기능 등이 편의를 더하기. 성인 비즈니스맨에게 추천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시계는 어떤 모델도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면서도 편리한 기능이 탑재 된 것뿐입니다. 시대에 좌우되지 않는 하이 센스 디자인과 믿을 수있는 성능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모델을 장면별로 잘 다루고, 팔 방향에서 멋진 코데를 연출하여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