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스페이스의 고어 텍스 소재 아이템 14선. 우천 대책도 세련되게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 텍스" 그 소재를 사용한 자켓과 모자, 신발 등의 아이템은 추운 날이나 악천후 날에도 스스럼없이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아웃도 어웨어를 풍부하게 갖추고있다 "노스페이스의 항목은 경량 성은 물론 패션 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오랫동안 애용 계속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고어 텍스 소재를 채용 한 노스페이스의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노스페이스의 고어 텍스 항목 웨어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크라임 라이트 재킷



무게가 270g으로 경량 설계 한 곳이 특징의 고어 텍스 자켓 '크라임 라이트 자켓 " 제대로 된 탄력감이 있으면서도 축소 컴팩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씬한 실루엣이므로 바람이 불 때 아우터가 바타 붙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도 포인트. 팔을 올리는 것이 라크 운동성의 높이도 매력. 슬림하고 깔끔한 추천 고어 텍스 자켓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마운틴 재킷



동안 양털 같은 두꺼운 옷을 입어도 운동 쉽고 여유를 가지고 입을 수있는 노스 페이스 "마운틴 재킷" 산악용으로 만들어져 낮은 산 등의 당일 치기 등산 추천.


또한 소매 업체는 조정 가능한 벨크로 타입이 채용되고 있기 때문에, 작은 틈새로 바람도 막을 추천 아우터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마운틴 레 인텍스 재킷



수원까지 방한 할 수 넥 타입의 '마운틴 레 인텍스 재킷 " 3 층 구조 고어 텍스가 비바람을 차단하기 위해 야외에 추천합니다. 또한 수원은 후드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이슬비 정도라면 비옷으로 활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


방한 대책은 물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대응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전거 나 도보로 통근  통학하고있는 분들도 추천 노스페이스 제품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벤처 재킷



평상시 사용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있는 노스 페이스의 "벤처 자켓" 촉감이 좋은 구슬 가공을 한 소재가 채용되고 있으며, 독특한 윤기 감이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전면에는 지수 패스너 사양이되어있어 방수 대응의 아우터로도 활약. 또한 경량 성도 높고 미니 가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한 것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노스 페이스 (THE NORTH FACE) 파부 고어 텍스 재킷



추운 겨울에 편리한 파부의 고어 텍스 재킷. 타는 사람은 분리 가능하기 때문에 패션 성이 높은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하나 하나의 포켓이 크고, 지갑이나 휴대폰 등을 넣을 수있는 것도 포인트. 등산용 아우터로 사용할 추천 아우터입니다.





노스페이스의 고어 텍스 항목  모자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고어 텍스 모자



방수 투습 소재를 채용 한 노스페이스의 핫토. 고어 텍스 소재를 사용하고, 방수 기능이 장악하고있을뿐만 아니라, 바느질도 고안되어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솔기 부분에서 빗물의 침입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기본적인 디자인의 레인 핫토는 야외 장면은 물론 야외 페스티벌에서도 사용할 것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고어 텍스 워크 캡



빗물의 침입을 억제하면서도 머리 무레를 방지 할 수있다 노스페이스의 '고어 텍스 워크 캡 " 고리 심지가 굳어 있기 때문에, 비에 젖어 모양이 무너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볼륨있는 사각형 모양도 포인트. 머리의 습기를 제거 할 수 무레를 방지합니다. 디자인 기능성 모두에게 좋은 추천 고어 텍스 아이템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고어 텍스 트레커 모자



표는 코튼 소재, 안감은 고어 텍스 라이너가있는 노스페이스의 '고어 텍스 트레커 모자 " 소재는면 100 %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맛볼 수있는 것도 매력.


또한 비의 침입도 방지 할 수있는 기능성의 높이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디자인은 침 부분에 스티치가 채용되고 있으며, 코디의 악센트도 추천. 남녀 불문하고 모두 사용할 추천 고어 텍스 아이템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고어 텍스 모자



얕은 눈에 침이 넓은 것이 특징 캠핑 모자. 달리기 활성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비바람을 견디고주는 것 외에 어느 정도의 햇볕은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에 추천.


캠핑 모자는 패션 장면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거리 코디도 추천합니다.





노스페이스의 고어 텍스 항목  신발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실내화 Winter Camp Clog



탈착 간단한 실내화 타입의 스니커즈. 안쪽에 양털 안감이 붙어있어 높은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앞면에는 발수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방수면에서도 충실.


거친 분위기에서 가벼운 외출에 입고 갈 것도 추천하지만 기능성이 높기 때문에 사무 등의 실 내용 신발로 사용하는 것도 개미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트레킹 슈즈



고어 텍스 소재가 채용 된 트레킹 슈즈. 방수 투습성을 유지하면서도 가벼운 것이 매력입니다. 사울은 요철이 있기 때문에 그립력이 확고한 발판이 나쁜 장소에서의 보행을 지원 해줍니다. 처음으로 하이킹이나 트레킹을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트레킹 슈즈



모노톤 컬러로 정리 된 디자인이 특징 인 노스페이스 트레킹 슈즈. 하이 볼륨도 있으므로, 코디의 악센트로 활약합니다.


깔창은 쿠션 높은 것이 채용되고있어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은 추천 고어 텍스 아이템입니다.



노스 페이스 (THE NORTH FACE) Nuptse Bootie WP V Logowear



눈길에서도 걸을 발수성을 갖춘 노스페이스 스노우 부츠. 안솜에는 속건과 보온성이 높은 프리마 로프트 소재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사울은 저온에 해당하는 겨울 그립 솔 러버를 탑재.


족형이 일본인의 다리에 맞는 모양으로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다양한 코디에 맞는 추천 상품입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울트라 패스트 팩 II 미드 GORE-TEX



그립의 높이가 특징 노스페이스 트레킹 슈즈. 쿠션도 있기 때문에 착지시 다리에 걸리는 충격을 흡수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안정감있는 등산화가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고어 텍스 소재라고 보통으로 세탁 괜찮아?



기본적으로 고어 텍스 소재는 세탁 할 수 있지만, 세탁기로 세탁하면 원단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씻을 때는 화장실을 추천합니다. 탈수하는 경우에만 접혀 세탁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부분적으로 얼룩이 강한 경우는 세제로 문질러 씻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노스페이스의 고어 텍스 소재 아이템은 다른 어떤 아웃 도어 브랜드에 비해 패션의 높이가 우수합니다. 야외뿐만 아니라 패션으로도 사용하고 싶은 분은 꼭 노스페이스을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