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 편리한 상품 20선. 업무 효율 단번에 업


책상을 바라 보면, PC 주변기기 이외에도 많은 것들이 실려 있지 않습니까? 펜과 서류, 메모 클립, 스마트 폰에 태블릿이나 커피 잔까지 귀가시 포켓의 내용도 내면 책상 위에 항상 뒤죽박죽 상태.


이럴 때 깨끗이 수납 할 수있는 아이템이 있으면 책상 위에 항상 깨끗이 사무직도 진척 것. 여기에 책상을 정리 정돈 해주는 추천 편리 상품을 소개합니다.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 편리한 상품

리히 토라 부 탁상 대 티파


책상 위에있는 PC이 위치를 바꾸는 것만으로 사용되는 공간이 훨씬 업하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이곳은 책상 위에 설치하는 탁상대로 프레임은 제대로 된 스틸 소재를 사용 하중은 15kg으로 튼튼한 점이 특징입니다.


테이블 위에 노트북을 올려 놓고 아래에는 키보드 나 파일을 넣을 수 책상 위에 넓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익숙해 지 디자인은 4 가지 컬러가 전개하고 있습니다.



킹 (KingJim) 데스크 보드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 해주는 책상 받침대가 여기에있다. 이 탁상 대의 매력은 뭐니 뭐니해도 상판이 유리로되어있는 것. 선명하게 빛 아래까지 들여다 보이는 유리 상판은 손질도 간단 외형도 멋져요. 강화 유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 15kg까지에 물건을 실을 수 있습니다.


상판은 프레임에 실려있는 뿐이므로, 먼지가 걱정 될 때도 즉시 상판을 떼어, 청소도 간편하게. 깊이는 18cm 슬림이므로 작은 책상에서도 맹활약. 프레임 색상은 화이트 또는 블랙의 2 종류를 선택합니다.






데스크탑 왜건

이탈리아 제품 디자이너 조 콜롬보가 1970 년에 디자인 한 뉴욕 현대 미술관의 영구 컬렉션에 선정 된 바비 웨건의 축소판 리 제품 제품이 여기에 있습니다. 폭은 14cm, 깊이는 18cm와 컴팩트 한 디자인이지만, 수납 능력이 뛰어납니다.


2 단으로 나누어 진 트레이는 슬라이딩으로 출입이 편리 펜이나 디스크 등을 수납 할 수있는 두 개의 사이드 포켓. 맞지 않는 것은 최고의 상판과 하단의 여유 공간에 넣을 수 있습니다. 바퀴 때문에 책상의 이동도 자유 자재, 신경이 쓰이는 수레 아래의 먼지도 살짝 함께 청소. 색상은 세련된 흰색, 팝 레드 2 종류를 선택합니다.



산와 다이렉트 받침대



책상 위에 흩어져 쉬운 소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있는 것이 이곳의 받침대. 컴팩트 한 사이즈면서 4 개의 수납 부분이있어, 여러가지 크기의 소품에 대응하여줍니다. 탑 꼭대기 선반 물건을두고도 손상되지 않도록 쿠션 소재가 깔고 있고, 여기에는 스마트 폰 5 대, 태블릿은 1 개 수납 가능.


서랍은 A5 사이즈로 깊이 5cm. 느긋하고 있기 때문에 소품이나 충전 기기 등의 수납을 는 A4 사이즈 서류 등을 보관에 적합합니다. 각 선반 뒤에 케이블을 통할 수있는 홀이 설치되어 신경이 쓰이는 코드도 방해하지 않고, 세심한 곳까지 디자인. 이것 만 있으면 책상 위에 항상 깨끗이 사무직의 작업 효율 업해야!



서류 가방


책상의 수납는해도, 인테리어를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나무 서류 가방이 여기에있다. 천연 나무를 사용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매력적입니다. 3 단의 선반은 슬라이드 식으로되어있어 출입하는 것도 매우 간단하다. 각 선반에는 명찰이되어 있고, 앤티크 풍의 곳이 좋은 엑센트가되어 있습니다.


선반은 파일 및 문서 보관에 적합한 A4 용지로 종이 작업이 많은 분들도 분명 만족 서류 가방입니다.






필통


컴퓨터 작업 중, 아무래도 필요한 것이 펜의 종류. 정신을 차려 보니 항상 책상 어딘가에 흩어져 펜을 한 곳에 정리하고 싶다! 책상 위에 공간에 여유가없는 분들도 추천하는 것이 이곳의 필통. 모니터 아래에 뻥 뚫린 부채 공간을 잘 활용하고있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모니터 테두리 부분에 홀더를 구부리 구조에서 펜이 출입 가능한 각도에 세팅. 홀더의 바닥이 책상에 맞고 있기 때문에 모니터에 걸리는 무게도 줄일 수 있습니다. 색상은 5 가지 원하는 색상을 찾아보세요.



키보드 랙



컴퓨터 책상은 나무로하고있는 분이나 플라스틱 소재가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것이 이곳의 키보드 선반입니다. 천연 대나무를 사용한 랙 정취있는 분위기에서 책상을 부드러운 분위기를주는 것. 먼지 모이기 쉬운 키보드도 랙 아래 들어가도록하면 얼룩이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랙 하중 10kg과 내구성도 있고, 스마트 폰과 ipad, 어수선하게 쉬운 펜과 스티커도 깨끗이 정리 차다 수 있습니다. 천연 나무를 위해 하나 하나 감촉이 다른이 랙이 있으면 바탕 주위를 세련되게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것!



멀티 데스크 랙



데스크에 그다지 공간이없는 편이라, 책상 위에 무언가를 두는 장소는 어디에도 없다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때 유용한 상품이 "놓이게"방법입니다. 이것이라면 사용 공간은 최소화되어야합니다. 여기에 멀티 데스크 랙 뒷면에 받침대가 붙어있어 자립시킬 수있는 유용한 아이템.


다양한 모양으로 구분 된 수납 부분에서 다양한 크기의 소품도 깨끗이 수납. 기분 전환에두고 위치를 가끔 바꿔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카루 도구 스탠드



2013 년도의 문구 대상에서 기능 부분 우수상을 수상한 바탕 화면 정리 정돈에 도움주는 도구 스탠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포인트는 수직 또는 수평으로 둘 수있는 점. 이것이라면 자신의 책상 공간과 오른팔에 의한 편리한 위치에 넣을 수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콤팩트 한 사이즈로 수납력은 빈틈에서 분할에 40도 경사가 붙어있어 펜이나 메모 등 필요한 문구류가 출입 가능한 디자인도 놓칠 수없는 혜택입니다. 색상도 6 종류와 풍부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와 데스크의 색상과 맞추어 선택할 곳도 기쁘 네요.



포스트잇 팝업 노트 디스펜서



사무직에서 빼놓을 수없는 존재 인이 스티커 메모, 포스트잇. 잊지 않도록 메모 해 PC의 주위에 페타,라고 말하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항상 필요한 것이니까, 책상에 항상두고 싶은 포스트잇하지만 알고 보니 사용 걸쳐 스티커가 책상 위에 여기 저기 흩어져있는 상태.


여기 디스펜서가 있으면 포스트잇이 바탕 화면에 흩어져있는 것도없고, 또한 찾을 수 없다는 찾을 수도 없습니다. 디스펜서 본체 무게도 있고, 스티커를 꺼내도 움직일 수없는 것이 특징. 포스트잇 재생 용지를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 인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산코 클램프 식 키보드 트레이 KEYBTRAY


데스크의 깊이가 좁고, 컴퓨터, 키보드, 그리고 마우스로 책상은 직전 상태라고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것이 이곳의 키보드 트레이입니다. 귀하의 책상에 키보드 받침대가되는 상판을 끼워 손잡이를 비틀어 고정 할 뿐이라는 간단한 작업으로 새로운 공간의 완성.


제공된 마우스 대는 회전 가능하므로 자신의 편리한 위치에 세팅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마우스를 마우스 대의 안쪽에 놓고 트레이와 함께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책상은 깨끗이 넓은. 다른 데스크에 설치 싶을 때도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플러스 종이 클립 케이스


파일을 컴파일 할 때마다 필요한 것이 종이 클립. 받은 서류에 붙어 있던 클립을 제거했을 때도 무심코 책상 위에 놓아 버릴 수도 있지요. 작은 것이니까 내버려두면 지저분하게 보여 버리는 책상. 곳곳에 흩어져있는 종이 클립을 한곳에 모아주는 것이 이쪽의 클립 케이스입니다.


내부 상단에 자석이 들어있어 클립이 달라 붙어주는 구조. 사용하지 않는 클립을 올리면 뻬 탓와 덮게 필요한 때 손으로 부드럽게 꺼낼 수있는 우수한 것. 결장으로 한 형상이 귀엽고, 책상 위에 하나있는 것만으로 맹활약 상품입니다.



문구 콘테이나 힐스


책상 위에 작은 공간에서 정리 정돈이 가능하게 펜 스탠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스마트 샤프한 실루엣, 팝 화려한 색상으로 바탕 주위도 세련되게 연출 것입니다. 슬림하고 컴팩트 한 디자인이지만, 펜과 잣대 가위 말했다 사무직에 필요한 문구 용품이나 스마트 폰도 수납 할 수있는 실력파.


별로 수납 용품 넣어야에 여유가없는 분이나, 데스크 주위를 현대 살결 싶은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케아 (IKEA) 벽 신문 랙



무지 무지 속에 쌓여가는 신문과 잡지류. 휴식 시간에 편안히 읽은 후에는 책상 위에 포인트라고하는 분은 없습니까? 양이 증가 시작하면 책상에 맞지 않고 바닥에두고 시작하면 점점 거칠어 진 방이되어 버립니다. 그렇게되기 전에, 잡지류를 정리 해주는 아이템이 여기에있다.


잡지 나 신문, 자료 등을 보관 해주는이 랙은 벽에 설치하면 간단한 설계되었습니다. 임대 등으로 벽에 구멍을 열지 못하는 분도 기대어 두거나 옆에 두거나 책상 속에 넣거나 및 사용 방법은 자유 자재입니다. 이케아 같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방안도 깔끔한 느낌을주는 것!






펜 홀더



이곳은 심플하고 미니멀 한 분위기가 새롭고 따뜻한 멀티 스탠드. 나무의 온기가 부드러운 너도밤 나무를 사용하여 트레이에는 슬릿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을 놓이게 수 있습니다. 충전 플러그를 끼울 홈도 붙어있어 뒷면에있는 홈에 코드를 통하면 트레이 뒤쪽에 코드를 흘려 설계.


메모 패드 기능이므로 메모 클립에 끼워두면 필요한 사항을 잊을 수 없습니다. 도자기 찻잔과 트레이도 붙어 있고, 휴식 시간의 음료 용으로, 혹은 펜 홀더로 사용도 가능. 찻잔의 컬러는 세련되고 팝적인 변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드 케이블 박스



PC 나 스마트 폰, 태블릿 등의 AV 기기에서 넘치는 데스크 주변은 신경이 쓰이는 코드의 존재. 컴퓨터 뒤쪽에별로 눈에 띄지 않는다고는해도 먼지도 모이기 경향이 되는군요. 그런 코드의 존재를 깔끔하게 숨겨주는 것이 이쪽의 케이블 상자입니다.


고급 천연 나무를 사용한 상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책상도 단번에 업 그레 이드. 자연 소재이므로 하나 같은 제품이 아니라 손에 넣은 것은 자신 만의 오리지널입니다. 책상을 정리하는 동시에 인테리어의 센스 업에 도움이되는 아이템 집념을 가진 사람도 분명 만족 할 수있을 것!



잡지 걸이



좋아하는 잡지는 바로 버리는 것이 아니라 아름답고 세련된 표지를 잠시 바라보고 싶은 것. 하지만 책상 위에 내버려은 어수선 뿐이므로 피하고 싶지 요. 멋진 수납 방법을 찾고있는 것이 분명 마음에 드는 잡지 걸이가 여기에 있습니다. 덴마크에서 출발 멋진 디자인은 벽에 반지를 덫을뿐 간단한 설치 방법.


가죽 끈을 잡지 속에 통해 오크로 만든 공을 잡아주는 구조입니다. 공의 색상은 자연과 블랙의 2 종류로부터 선택할 수 있으므로, 방의 분위기에 맞게 원하는 선택. 사람과는 조금 다른 아이템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그레이스 마노 typeD BE



책상은 이미 물건으로 가득 어디에도 수납 공구를 놓을 공간은 찾을 수 없다! 그런 분들도 책상 옆이나 책상 근처에 덫 장소는 없습니까? 여기 랙은 자유 자재로 구부릴 수있는 손잡이가 특징으로, 빙글 빙글 구부리거나 후크 형 등 구부리는 것에 의해 원하는 모양을 만들뿐.


바처럼 구부리는 것이 없어도 책상 다리에 감는 것도 물론 가능하다. 상자는 부드러운 소재로되어 있기 때문에 가구를 손상 염려도 없습니다. 색상, 형태와 다양한 종류가 나와 있으므로, 반드시 방에 딱 좋아하는 형태를 발견 할 수!



액세서리 걸이



시계와 안경, 팔찌 등 귀가하면 입고 있던 것을 정리하고 책상 위에 내버려 있지 않습니까? 매일 필요할 것이므로 가까운 곳에 놓아두고 싶지만 의외로 어수선하게 쉬운 것. 이들을 깨끗이 수납 해주는 것이 여기 액세서리 걸이입니다.


나무를 모티브로 깔끔한구나 형상이 특징. 슬림 한 디자인은 장소를 차지하지 않고 눈길을 끄는 디자인입니다. 높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수납하는 것에 맞춰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에 반지 나 시계, 동전 등을 수납 할 수 있고, 몸치장을 정돈 아침 바쁜 시간을 저장할 수있을 것 같다. 색상은 모두 세련된 화이트와 블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 Pete



실용 중시 한 바탕 주위 수납도 놀고 싶은 것. 보고있는 것만으로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운 열쇠 고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양손 양 다리의 끝에 강력한 자석이 붙어있어 원하는 위치에 페타 리! 공중에 뜬 손에 키를 붙이면 확실히 잡아주는 힘센 사람.


자석에 달라 붙는 것이라면 키뿐만 아니라 가위 나 손톱깎이, 스테이플러 등 다소 무거운 물건도 가지고줍니다. 화려한 색상의 마음을 가쁘게주는 유머의이 아이템 선물해도 환영받을 것 같다!



모르게 어수선 해 버리는 바탕 주위. 작업하는 자리가 정돈하지 않으면 의외로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지요. 수납력이 뛰어난 아이템이 있으면 깔끔하게 정리 정돈도 있고 사무직의 효율이 향상하는 것. 수납 용품 구입은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책상 주위에 어느 정도의 공간을 할애 할 것인지를 미리 확인해두면 실패는 없을 것입니다. 어떤 편리한 상품을 살까 고민 때는 꼭 이번 기사를 참고로 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