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 쓰는 책상 13선. 보이는 방법대로 책도 인테리어로 대변신


전자 책과 SNS의 이용이 일반화되고, 종이 책이나 잡지를 사는 사람이 격감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지금. 그래도 자신은 종이 책을 구입하고, 잡지도 읽고하는 분도있는 것은 아닐까요?


책은 누군가가 수년에 걸쳐 경험하고 연구하기도했다 것을 "단 한 권을 읽는 것만 알 수있다"뛰어난 것이군요. 스피드 감이 장점 Web에서는 얻을 수없는 깊이가 있습니다.


그런 책을 수납하는 데 편리한 것이 책장. 보이는 방법에 따라서는 세련된 인테리어의 한 몫을 담당 해주는 상품입니다. 이번에는 혼자에 추천 책장을 소개합니다.


혼자 추천 책장

야마젠 (YAMAZEN) 단행본 스토리지 랙 CMCR-9060



간단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추천 책장가 여기에있다. 크기는 너무 크지 않는데, 단행본도 하드 커버도 넣을 수 있습니다. 컬러 전개가 풍부한 점도 매력! 개성있는 컬러의 책장을 즐길 수있는 것도, 혼자만의 재미 있을지도 모릅니다.



책장 만화 수납 슬라이드 & 디스플레이


선반의 군더더기가 가능한 책장입니다. 지금 살고있는 방은 좁지 만, 중 넓은 방으로 이사 책을 늘리고 싶다는 혼자 사는 사람에게 추천. 북된다 분할은 슬라이드 식이므로, 책의 크기가 다른 경우에도 수납에 편리합니다.


단행본도 하드 커버도 들어가는 편리한 책장으로 추천.





야마젠 (YAMAZEN) 만화 랙 바퀴 CCW-7055C


휴일은 집에서 계속 만화를 읽고 있다는 혼자 사는 사람도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 책장가 여기에있다. 작은 만화 105 권 분량 넣을 수 있습니다. 바퀴 때문에 혼자 사는 좁은 방을 청소하거나 재배치 할 때 편리합니다.


옷장이나 벽장 등에도 들어가는 컴팩트 한 사이즈의 책장입니다.



나무 만화 수납 슬림


깊이가 얕은 때문에 혼자 용의 방에두고도 압박감이 적은 책장. 높이 약 89의 소형 크기 때문에 책상 옆에 ??놓으면 책이 가지고 쉬운 데요. 책상에서 일이나 공부를 할 수 많은 분들에게 추천 책장입니다.



아네 (arne) 책장 로우 타입 슬림 H-001


사각형 모양이 정말 멋진 책장. 낮은 크기뿐만 아니라 깊이가 깊지 않은 때문에 혼자 사는 방에 추천합니다. 책만 빗 시리 나란히 책장으로도 훌륭하지만, 관엽 식물이나 시계 등의 소품을 장식도 GOOD!


객실의 인테리어 중에서도 좋아하는 책장 될 것 같네요.







아이리스 (IRIS OHYAMA) 수납 바구니


가방 등의 소품을 수납하기에 편리한 수납 바구니이지만 책장으로도 추천. 크기는 폭 60  깊이 20  높이 65cm로 컴팩트하기 때문에 혼자 용의 방에 딱입니다. 바퀴 때문에 청소를 할 때 편리합니다.



책장

따뜻한 나무의 따스함을 느낄 책장. 뒷면은 비어 있기 때문에 해방감이 혼자 사는 좁은 방에 추천합니다. 뒷면에는 마개가 붙어 있기 때문에 책이 떨어질 염려는 필요 없습니다. 하단 선반은 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소품이나 길이있는 잡지 등을 넣어 편리한 책장입니다.



디스플레이 랙 CPB024D


보이는 수납으로 추천 책장가 여기에있다. 마치 미용실과 카페에있는듯한 세련된 감각을 맛볼 수있을 것 같네요. 가방이나 카메라 등의 수납에 편리! 그다지 가구를 늘리고 싶지 않아 혼자 사는 사람도 추천합니다.



책장 컴퓨터 책상 코너 JS115DBR


집에서 PC 작업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 책장. 컴퓨터 책상으로도 책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참고서 등을 보면서 PC 작업을하는 데 유용합니다. PC의 키보드를 두는 부분은 서랍식.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버릴 때문에 사용이 걱정되는 사람도 안심입니다.





야마젠 (YAMAZEN) 코믹  CD  DVD 수납 선반 CCDCR-2615


어쨌든 슬림 책장 원하는 분에게 추천 책장가 여기에있다. 만화 나 DVD 등을 넣을 향하고있는 책장입니다. 수용 능력이 높은 것도 매력. 화물 기준은 코믹 80 권, CD180 장, DVD75 장입니다.



대용량 잡지 꽂이 DVD  CD  만화화물

대용량의 수납이 가능한 책장입니다. 수용 능력은 최대 만화 400 권, DVD 400 장, CD310 장 (? 만). 문식이 기 때문에 대량으로 책을두고도 방이 어수선하지 않습니다.


혼자 방에서 책장을 놓을 공간을 우선하겠다는 책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책장입니다.



책장 상자 거울 FC-1735HC


여기 책장은 방 부채 공간을 활용하고 싶은 분에게 딱입니다. 거울 있다는 점도 혼자 좁은 방에서 활약하는 것. 왁스 등 나가기 전에 필요한 소품을 넣을 수있는 편리한 책장입니다.






우 니코 (unico) 책장 설치 W800



책을 읽는 것은 좋아하지만 책장에 두는 것은 정말 중요한 것 뿐이라는 분도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 세련된 책장. 디자인을 고집 한 좋아하는 책장에 좋아하는 책을두면, 매일도 즐거워 질 것입니다.


책을 소중히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해요.



혼자 책장은 필요?



혼자 사는 경우는 거기까지 넓은 방은 필요 없겠 네요. 책도 거기까지 많지 않기 때문에 책장은 필요 없을지도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지요. 의류 등의 수납도 손쉽게 색상 상자에서 끝 마치고있는 분도있는 것은 아닐까요?


하지만 실제로 독신 생활을하다 보면 가방이나 카메라, 책 등 작은 물건을 두는 곳에 곤란하기도. 책장이 있으면 책을 세워 수납 할 수있어 그 위에 소품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방 전체가 깔끔하게 보이는 모양이 좋아집니다.


좁은 혼자이기 때문에 방을 깨끗이 보여 쾌적한 생활을하기 위해 책장이 필요. 책이나 가방 등의 물품뿐만 아니라 관엽 식물이나 잡화를 놓으면 세련된 객실입니다.


인테리어를 즐긴다는 측면에서도 책장을 구입 고려하고 좋을지도 모릅니다.


혼자 용 책장을 선택 요령


책장 전체의 크기를 체크

혼자 사는 방에 맞는 책장을 선택할 때 큰 우려 사항으로 책장의 크기가있는 것은 아닐까요? 1K 및 1R 등 객실 구조가 작 으면 큰 책장이 방의 면적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책장의 크기를 확인하세요.


세로로 긴 것이 좋을지 폭이있는 것이 좋은 것인지도 생각합시다. 세로로 긴 책장라면 방 데드 스페이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폭이있는 타입이라면 위에 물건을 둘 수있어 편리합니다.


책장의 깊이를 체크

크기 다음으로 주목하고 싶은 것이 깊이입니다. 특히 혼자 사는 방은 좁고 몇 개 가구를 넣어 압박감이 방에 있어도 쉴 수 없다 ......라는 것도. 그럴 때, 더 깊이가 깊은 책장이라고 방이 불필요하게 좁아 느낌 쉬워집니다.


따라서 특히 좁은 방에 살고있는 분은 깊이가 얕은 책장을 추천합니다.



혼자 사는 사람 중에는 물건을 늘리고 싶지 않은 책장은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살고 보니 본의 수납에 곤란하기도합니다.


방의 넓이 나 책의 수, 소품도두고 싶은 등 자신의 희망에 따라 책장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