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 인테리어를 실현하는 9 단계


해외 인테리어 잡지 객실은 왜 멋지게 보이지 않습니까? 역시 표본으로하고 싶은 해외 인테리어. 어떻게 그 멋짐을 수 있지 ... 이번에는 9 단계로 나누어 생각해 보았습니다. 약간의 포인트를 연주하면 훨씬 센스 업하는 것 같습니다 


디스플레이부터 시작 해외 인테리어

해외 인테리어에서는 뭐니 뭐니해도 디스플레이 감각을 훔치고 싶네요. 디스플레이를 인상하려면 먼저 가장 눈에 띄는 장소를 만들어 보자. 그리고 해외 실내 디스플레이의 간판은 대칭. 꽃을 장식도 간판입니다.


초점을 결정



초점은 시선을 모으는 장소를 말합니다. 방에 들어가 눈을 빼앗기는 장소 주목 위치를 만들어 방의 이미지를 만들어 보자. 이 객실에서는 정면의지도가이 초점이되고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동시에 인테리어의 이미지를 전달 효과도 있네요.


대칭으로 꾸며 보는



틈새에 걸린 꽃과 중앙의 탁상 시계를 중심으로 한 대칭 디스플레이입니다. 가장자리에 크고 작은 촛불을 둔 공식적인 세팅은 화이트 크리스마스 단정함에 딱 맞습니다. 벽에 걸린 그림이나 거울을 중심으로 양쪽 가장자리에 조금 높이있는 물건을 놓으면 균형이 좋은 것 같습니다.


방에 생화를 장식



섬세한 핑크 수국이 레이스 양탄자 위에 돋보입니다. 한 이륜에도 생화를 방에 장식하면 그냥 방을 화려하게됩니다. 꽃이 피는 관엽 식물을 도입하는 것도 좋네요.






거실의 소파에서 만드는 해외 인테리어

가구 사용의 센스도 꼭 해외 인테리어에서 배우고 싶네요. 스타일과 소재가 다른 소파 조합 코디 소파 주위의 가구의 공급 방법 등 멋지다! 하지만 약간의 요령으로 해외 인테리어에 가까이 있어요.


개인 소파를 두는


사진 클럽 소파는 신사가 회원제 클럽에서 휴식 의자입니다. 느긋한 한 명이 소파 호화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있을 것입니다. 개인 소파가 있으면 사는 사람을위한 인테리어는 느낌이 훨씬 강해 않겠습니까?


소파를 세트로


긴 소파와 한 명이 소파, 무심코 세트로 버리는군요. 이 조합을 바꾸는 것만으로 거실에 편안한 느낌이 나옵니다. 디자인이 다른 소파 스타일과 패브릭으로 연결하는 기술이 멋짐이 생깁니다.


사이드 테이블에 테이블 조명을 넣어


간접 조명은 해외 인테리어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소파 옆 테이블 램프는 기능적인 스타일의 간접 조명. 때로는 천장 조명을 끄고, 간접 조명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콘솔 테이블을 소파 뒤에 둔다


방의 형태에 따라 소파 등이 벽에없는 것도 있네요. 그럴 때 소파 지느러미가 조금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까? 해외 인테리어에 잘 소파 뒤에 길쭉한 콘솔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그린과 꽃이 놓여 거실의 중심을 화려하게하는 효과도있는 것 같습니다.







라이프 스타일로 이어질 해외 인테리어


사는 사람의 생활과 마음의 변화를 실내로 표현하는 것도 해외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책으로 가득한 책장, 벽 색깔 등 라이프 스타일의 개성이 인테리어에 나타납니다.


책장을 인테리어에 도입


안뜰에서 찍어 겨우 전경이 보이는 거실의 한쪽 벽에 책장이 압권입니다. 책장 가득 책의 표지가 인테리어의 일부가되어 사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들에 둘러싸여 쉴 수 있다니 부럽 네요.


마당에서 밤 생활은 몇번 봐도 질리지 않을 정도 좋아합니다. 선반이 조금 늘어난와 식물을 마당에내어 살기 시작 무렵보다 약간 깔끔한 일까. 이 책장을 위해 집을 지어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수도 


과감한 벽 색깔을 도입


을 추가로 변경하고 세련된 다크 블루. 무늬 분위기가 달라질 벽 색상 변경은 사는 사람의 기분도 바꿔 버릴 것 같네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벽의 색을 변화시켜가는 것도 멋지지도 모릅니다.




어땠습니까? 해외 인테리어와 한마디로 말해도, 모던에서 클래식까지 스타일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어떤 스타일에도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선택 했어요. 해외 인테리어를 목표로하는 분의 참고가되면 기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