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 장소에서 휴식 싶다! 해외 풍 인테리어의 거실 10 선


최근 RoomClip에서 흔히 볼 해외 풍의 인테리어. 그 스타일은 다양 합니다만, 어떤 사용자들도 본격적으로 해외 풍 인테리어를 즐기고 계십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는 정말 여기는 일본인지 의심해 버릴 것 같은 집의 중심이되면 해외 풍 인테리어의 거실 10 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모노톤 거실


흰색과 검정은 물론, 회색이나 베이지 등의 색감으로 만들어진 거실. 가구뿐만 아니라 매 소품이 감각이 넘치고, 마치 해외의 같은 공간입니다.


고풍스러운 화이트 거실



흰색을 기조로 한 고풍스러운 거실은 마치 프랑스의 벽촌 같은 분위기. 칠 떠나 버린 벽 마저 아름답게 생각 버리는 멋진 거실입니다.


그린이 돋보이는 모노톤 거실


모노톤으로 코디 된 거실이지만, 어딘가 부드러운 분위기가 전해져옵니다. 모노톤에서 그린이 매우 돋보 상쾌함 마저 느끼는군요. 벽면에 장식 액자 등을 봐도 여기에 유저의 일본인 떨어져 한 센스가 좋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검은 벽이 아름다운 거실



효과적인 검은 벽. 세련된 유저 이기에 도전 할 수있는 화면입니다. 소품이나 패브릭은 부드러운 색상, 소재의 느낌으로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바짝 불과해 절묘한 코디입니다.


화이트베이스의 캘리포니아 풍의 거실



흰색과 베이지를 기조로 한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거실. 삽입 색상 블루 쿠션이 객실의 인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해먹에 트롤리 테이블, 정말 일본과는 생각되지 않는 공간 네요.



따뜻한 넘치는 브라운 리빙

브라운 계열의 색감과 나무 가구로 코디 된 거실은 발리 스타일 브루클린 바람 등 어떤 느낌의 거실에서 따뜻한이 넘치고 있습니다.


발리 리조트 풍 거실



목재 가구와 소파, 큰 관엽 식물 등 놓인 발리 풍의 거실. 브라운 계열의 부드러운 색상으로 코디 된 쿠션들이 마치 리조트 호텔 인 것 같네요  이런 거실에서 편하게 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브루클린 스타일 바람 거실


벽돌 조의 벽과 팔레트 사용 등 미남 브루클린 스타일의 거실입니다. 남자 화장실 같은 멋진 인테리어이지만, 부드러운 조명이 안정시키는 공간이기도합니다.



Boho Style 거실


이전 이벤트가되기도했다 민족적 스타일의 보헤미안을 의식한 'Boho Style "의 거실. 가구에서 소품까지 모든면에서 사용자 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거실입니다. 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은 분명 따뜻하게 모든 것을 감싸주는 것 같은 공간 네요.



색채 센스 넘치는 생활


패션도 인테리어에도 많은 색을 사용하면 아무래도 색이 서로 부딪쳐 뒤죽박죽 인상이되기 쉽습니다. 그러나 RoomClip의 고급 사용자의 손에 걸리면 색상을 많이 사용해도 해외처럼 거실이 완성 버립니다!


블루 눈부신 거실

블루가 인상적인 하와이 스타일의 거실. 블루 매 색감이 조금씩 다르고, 그라데이션있게되어 있습니다. 마치 하와이의 바다와 같은 상쾌한 공간 네요.


소품의 색채가 포인트 생활


보헤미안을 의식한 화려한 소품 사용이 능숙한 거실. 많은 색상이 존재하는데, 뒤죽박죽 한 느낌은 전혀없고, 사용자 님의 센스가 느껴집니다. 방에서 사람 계속되었다 우드 데크는 제 2의 거실로도 활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화려한 소파가 귀여운 거실



화려한 소파에 깨끗한 블루의 벽이 마치 파리의 아파트 같은 분위기. 이 색채는 인테리어 전문가 이기에 가능한 기술 네요.




모든 객실도 정말 동경 멋진 공간이 었지요. 여기에는 싣지 않을 정도로 아직 본격적인 해외 인테리어 스타일의 거실이 많이 있으므로,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