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 인테리어 풍 침실 "생활 감" 안녕


해외의 멋진 인테리어의 사진을보고 "흉내 싶다! 이런 방에서 살고 싶다!"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생활 감이없고, 소품까지 철저하게 세계관이 완성되는 객실은 매우 멋지네요. 이번에는 RoomClip 유저의 해외 인테리어 스타일의 침실을 소개합니다.


해외 인테리어 바람 "모노톤 침실"

침실을 모노톤으로 통일하면 세련된 분위기가 해외 인테리어의 멋진 이미지에 접근하기 쉬운 것이 아닐까요. 우선 해외 인테리어 스타일의 모노톤 침실을 소개합니다.


화이트베이스로 청결감을


모노톤의 중에서도 화이트를베이스로하면 밝고 깨끗한 침실입니다. 프랑스 풍의 섬세한 디자인의 커버 등을 사용하고 있고,

고급 프렌치 시크 침실되어 있군요.


그레이 인테리어로 세련되게


회색으로 코디 된 침실은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심플, IKEA의 숙주 한 독특한 소재의 이불 커버가 있으면 멋진뿐만 아니라 어딘가 부드러운 분위기입니다.


장 키 니트 화려하게


퀸 사이즈의 장 키 니트 담요가 인상적인 모노톤 침실 네요. 장 키 니트는 굵은 털실로 싹둑 짜여진 니트입니다. 고재 벤치와 식물 등 자연 아이템도 잘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레이스 커튼으로 밝고 개방적으로


호두 마루와 화이트 벽지의 대비가 멋진 모노톤 침실 네요. 레이스 커튼의 빛이 부드럽고 개방적인 분위기입니다. 침대와 IKEA 탁자 만하는 심플한 스타일도 해외 인테리어 같네요.



해외 인테리어 바람 "우아한 침실"

샹들리에 및 캐노피 등 우아한 아이템을 잘 도입하면 고급 해외 인테리어 스타일의 침실이 완성하는 것이 아닐까요. 다음은 해외 인테리어 풍의 우아한 침실을 소개합니다.


공주 계 인테리어


섬세한 디자인의 침대에 블랙 하트 도트 무늬의 이불 커버가 예쁜 침실입니다. 리본 쿠션 등 소품도 만나고 것만 같네요. 캐노피 커튼도 붙어있어 전체적으로 공주 계의 인테리어로되어 있습니다.


심플하고 어른 귀여운 인테리어


앤틱 미니 샹들리에와 폭신한 캐노피 우아한 침실 네요. 단맛 디자인의 가구와 소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정리 있기 때문에 달게 불과해 성인 귀여운 인테리어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화이트 인테리어




화이트 샹들리에, 레이스 커튼, 침대 등 화이트로 통일하면 깨끗한 침실 되네요. 침대 옆 가슴에 놓여져있는 조명도 분위기가있어 멋집니다.



해외 인테리어 바람 '미남 침실 "

인기 미남 인테리어는 해외 인테리어에서도 잘 볼 수 있지요. 벽지 등도 콘크리트 바람이나 벽돌 바람 등의 미남하게 변경하면 세계관이 만들기 쉬운 것이 아닐까요. 마지막은 해외 인테리어 바람의 미남 스타일의 침실을 소개합니다.


콘크리트 바람 벽지 미남 바람에


콘크리트 바람 벽지를 사용하고있는 미남 침실입니다. 펜던트 조명 간접 조명과의 조합이 비밀 기지 같은 분위기가되어 있군요. 심플한 침대 주위가 좋은 의미로 생활 감을 느끼게 모르겠네요.


회색 벽돌 바람 벽지 + 스텐실 커튼


회색 벽돌 바람 벽지와 창문 스텐실 커튼이 인상적인, 산업 침실 네요. 베개 커버와 이불 커버도 커튼과 비슷한 디자인의 것을 사용되어 통일감이 있네요.


벽돌 바람 벽지 + 그린


그런지 감이있는 벽돌 바람 벽지 나 포인트로 장식 된 그린이 미남 침실입니다. 사다리와 드럼통 등이 놓여 있고, 차고스러운 분위기가되어 있군요.



어땠습니까? 어떤 방에도 세계관이 완성되어 있고, 생활 감을 느끼게하지 않는 멋진 객실뿐이었습니다 네요. 여러분도 해외 인테리어 스타일의 침실을 목표로 해 보면 어떻습니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