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정 배낭 추천 25선

배낭 (백팩)의 이미지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최근에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볼 기회가 늘었다 "배낭" 양손을 빈다 스타일은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휴대시에도 유용하기 때문에 폭 넓은 세대로부터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검은 가방은 심플하게 코디 할 수있어 범용성이 높은 것이 매력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검은 색 배낭의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디자인 성이 높은 모드 이미지의 물건에서 기능성이 높은 고사양 제품까지 픽업하고 있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검정 배낭의 장점

검정 배낭의 장점은 뭐니 뭐니해도 어떤 패션에도 적응하기 쉬운 곳입니다. 검은 색이라면 배낭 자체가 주장 불과해 양복 등 공식적인 옷차림도 캐주얼 한 옷차림에도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패션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또한 검은 색이라면 밝은 색의 배낭에 비해 먼지가 눈에 띄지 않고, 부담없이 매일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검정 배낭의 선택

소재로 선택


캐주얼 한 분위기가있는 나일론 소재는 마찰에 강하고 데일리 유스 때 딱. 코듀라나 이론 등의 내구성 원단을 선택하면 야외 장면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가죽 소재는 고급 스러움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스타일과 럭셔리 한 패션에 잘 어울립니다.

크기 확인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하는 경우는 A4 서류가 들어가는 사이즈의 배낭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량에 비유하면 20L 정도라면 너무 크지 않고 너무 크지 않고 같은 적절한 크기 느낌입니다.

캐주얼 장면에 맞춘다면 하루의 짐이 들어가는 20~30L 정도의 배낭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평상시 사용하는 경우, 너무 너무 큰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주의합시다.

야외에서 사용한다면, 30L 이상 많이 짐이 들어가는 대형 사이즈로 내외의 포켓 등 수납이 풍부 물건이 편리합니다. 당일 등산 등 가벼운 야외이면 30L 전후의 물건도 추천합니다.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하는 경우는 심플한 무지를 기본으로 로고와 라인 정도의 소극적인 악센트 물건을 추천합니다. 또한 간단한 물건이라면 다양한 코데에 맞게 쉬우므로 온 - 오프 관계없이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가방의 모양은 스퀘어 형이라면 세련된 옷차림되고 비즈니스 현장에 적합합니다. 라운드 형은 캐주얼 장면 추천합니다.

기능성을 확인


발수있는 배낭을 선택해두면, 통근 통학 우천시 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야외 현장에서 활용하는 경우는 방수 및 내구성도 중시합시다. 주머니에 「지수 패스너」가 채용되는 제품이면 배낭 안에 물이 들어가 어렵 기 때문에 추천.

캐주얼 장면이나 통근 통학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스마트 폰이나 IC 카드 등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빠르게 로딩되도록 액세스 가능한 포켓이 붙어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노트북을 보호하는 쿠션이 들어간 포켓의 유무도 확인합시다.

후면 패드와 어깨 패드 확인


허리가 닿는 후면 패널 부분은 쿠션이 들어간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후면 패널의 소재에 메쉬가 채용되고 있고, 공기가 가득차 어렵게되어 할 사양의 제품이라면 장시간 메고 때의 무 덥지를 막아주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어깨 패드는 폭이 넓은 물건을 선택하면 하중이 분산되어 어깨의 부담이 크고 쾌적하게 짊어지고 있습니다. 가슴 둘레에 고정하는 「가슴 벨트 "가있는 물건이라면 어깨 끈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검은 가방 추천 브랜드 | 통근 통학 용

만핫 탄포 테이지 (Manhattan Portage) 배낭

만핫 탄포 테이지 (Manhattan Portage) 배낭

「만핫 탄포 테이지」는 1983 년에 탄생 한 미국 브랜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폭 넓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 제품의 특징은 메인 수납을 덮도록 만들어진 플랩. 비의 침입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악천후시에도 교과서 나 서류를 안심하고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퍼가 달린 내부 포켓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소품을 정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가방에 붙어있는 빨간 태그가 멋쟁이. 내구성이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대학생 통학 용 가방도 추천합니다.


인 케이스 (INCASE) Icon Slim Pack Nylon

인 케이스 (INCASE) Icon Slim Pack Nylon

1997 년 미국에서 탄생 한 '인 케이스'. 세계에서 유일하게 Apple 사의 공인 가방 & 케이스 브랜드로 디지털 기기의 수납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수납 능력이 매력. 측면에는 짊어진 상태에서도 짐을 출입 가능한 지퍼 포켓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이나 IC 카드 등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필요할 때 즉시 꺼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체 공학적 메쉬 소재의 후면 패널도 포인트. 장시간의 이동도 무 덥지 어렵 기 때문에 자전거를 탈 때도 스트레스없이 담을 수 있습니다.


아니 아리 (aniary) 골동품 가죽 백팩

아니 아리 (aniary) 골동품 가죽 백팩

"아니 아리"는 재팬 메이드를 고집 가죽 가방 브랜드. 알맞은 광택과 부드러운 질감의 골동품 가죽을 사용한이 제품은 특히 인기입니다.

칸은 메인 공간과 깊은 서브 포켓의 2 층 구조. 메인 공간에는 A4 크기의 서류가 쏙 들어가는 때문에 쓰기도 양호합니다. 또한 어깨의 부담을 경감하는 넓은 어깨 패드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죽 특유의 멋진 디자인은 유행에 좌우되지 않고 오랫동안 애용있는 검은 가방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크롬 (CHROME) YALTA 2.0 백팩

크롬 (CHROM) YALTA 2.0 백팩

고기능의 메신저 백을 많이 낳고있다 "크롬"블랙 배낭입니다. 개구부는 악천후에 강한 목록 화면 유형. 또한 소재에 발수성이 뛰어난 나일론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비 오는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낭을 고정 할 수있는 가슴 벨트를 갖추고있는 것도 포인트. 매일 자전거로 통근 · 통학하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도이 타 (deuter) 비즈니스 가방 그랜트

도이 타 (deuter) 비즈니스 가방 그란

1898 년 독일에서 탄생 한 "도이 타" 등산용 배낭을 보유하고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 업무용 검은 배낭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의 특징은 입체적인 후면 패널. 등과 배낭 사이에 風の通り道을 만드는 것으로 허리 무 덥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슴 벨트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어깨 끈이 어긋나 않고 쓰기는 양호합니다.

용량은 통근 · 통학시에 사용하기 쉬운 24L. 또한 15 인치의 노트북 용 포켓을 비롯해 총 11 개의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짐을 제대로 정리하고 다닐 싶은 분에게 추천 검정 배낭입니다.


맨하탄 패시지 (MANHATTAN PASSAGE) 웰 오가 나이즈 드 시티 백팩

맨하탄 패시지 (MANHATTAN PASSAGE) 웰 오가 나이즈 드 시티 백팩

"맨하탄 패시지 '는 일본의 전통 가방 업체 인 레저 프로덕츠 (products)가 전개하는 오리지널 브랜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가방이 인기입니다.

본 제품은 구멍에 L 자형 지퍼 채용 크게 열기 것이 특징. 또한 내부에는 소품의 수납에 편리한 포켓을 다수 배치하고 있으며,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뒷면에는 13 인치 노트북이 들어갈 보호 패드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용량은 12L로 약간 작은 크기입니다. PC 나 서류, 소품 세트 등 출퇴근에 필요한 물건 만 스마트하게 가지고 다니기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에이스 (ACE) 에이스 진 가제타부루 3WAY

에이스 (ACE) 에이스 진 가제타부루 3WAY
1940 년에 설립 된 일본의 전통 가방 제조 업체가 출시하는 '전차 내에서 방해가 어려운'를 주장하는 비즈니스 검정 배낭입니다. 15L과 컴팩트하면서 15.6 인치 노트북을 지원합니다. L 자형 지퍼를 채용하고 있으며, 가로 세로 모두에서 미터링 할 수 있습니다.

장면에 따라 구분하여 사용할 수 뤽 휴대용 어깨의 3WAY 사양. 또한 가방에 고정 할 수있는 설정 기능이므로 짐이 많을 때 편리합니다.

포켓은 외부에 3 개, 내부에 7 개와 풍부. 사업의 용이성을 추구 한 추천 블랙 배낭입니다.


살로몬 (SALOMON) 트레일 블 레이저 20

살로몬 (SALOMON) 트레일 블 레이저 20
프랑스 스키 등산 용품 메이커 「살로몬」의 트레일 런 용 배낭입니다. 413g으로 가벼운 것이 큰 장점. 용량은 알맞은 크기 감 20L입니다. 포켓 외부 2 개, 내부 1 개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포켓 ​​메쉬가 자상 때문에, 형태 헐어하기 어려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뒷면에 두꺼운 EVA 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쿠션성이 높은과 함께 착용감도 우수합니다. 형상과 로고 디자인이 심플하고 사업가의 통근 용으로도 추천. 자전거로 통근 통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검정 배낭입니다.


상어 버러 (Sharkborough) 가죽 비즈니스 여행 가방

상어 버러 (Sharkborough) 가죽 비즈니스 여행 가방
부드러운 감촉이 기분, 가죽을 100 % 사용하여 비즈니스 검정 배낭입니다. 뒷면에 가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둘 때 외관도 아름다운 것이 포인트. 주요 구획은 15 인치 노트북을 수납 할 수있는 슬리브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해도 위화감이없는 질감 높은 클래식 디자인의 검은 가방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 가죽 모델. 평상복으로 사용하여도 긴장된 느낌 것이 포인트입니다.


검은 가방 추천 브랜드 | 대용량

아쿠 (ARC'TERYX) BLADE28

아쿠 (ARC'TERYX) BLADE28

1991 년에 캐나다에서 탄생 한 "아쿠" 아웃 도어 브랜드이면서 도시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도 속속 출시하고 있으며, 타운 유스에서도 인기의 브랜드입니다.

본 제품은 용량 28L와 약간 큰 크기입니다. 15 인치의 노트북이 쏙 들어가는 보호 슬리브를 비롯해 서류 나 갈아의 수납에 편리한 지퍼 포켓 등 다양한 수납 력을 자랑합니다.

뒷면에는 귀중품 용 보안 포켓도 배치했다. 로고가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은 범용성이 높고, 아웃 도어는 물론, 1 박 2 일 여행까지 폭넓게 활약하는 추천 블랙 배낭입니다.


닉슨 (NIXON) LANDLOCK III BACKPACK

닉슨 (NIXON) LANDLOCK III BACKPACK

캘리포니아에서 탄생 한 '닉슨'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은 블랙 배낭입니다. 미국 서해안 특유의 경쾌한 디자인이 매력. 소재는 발수 가공을 한 폴리 에스테르 소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악천후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33L로 큰 크기입니다. 측면에는 15 인치 노트북을 출입 할 수있는 사이드 지퍼를 갖추고 있으며, 외부에 3 개, 내부에 4 개의 포켓을 갖추는 등 수용 능력이 뛰어납니다.

앞 부분에는 스케이트 보드가 장착되는 스트랩을 배치했다. 통근 통학뿐만 아니라 활성 장면에서 활약하는 추천 블랙 배낭입니다.


비전 스트리트웨어 (VISION STREET WEAR) 배낭

비전 스트리트웨어 (VISION STREET WEAR) 배낭

미국의 전통 스포츠 브랜드 '비전 스트리트웨어 "블랙 배낭입니다. 개구부를 덮도록 플랩을 가진 것이 특징. 또한 개구부는 끈으로 짜서 닫을 수도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비에도화물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바닥에 신발을 수납 할 수있는 포켓을 배치. 또한 양쪽에 메쉬 소재의 포켓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젖은 접는 우산이나 페트병의 수납에 편리합니다.

후면 패널에는 메쉬 소재를 채용하여 통기성이 양호하다. 짐을 많이 넣을 수 세련된 검은 색 배낭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포터 (PORTER) 2WAY 배낭

포터 (PORTER) 2WAY 배낭

"포터"는 가방 제조 업체 요시다 가방이 전개하고있는 국산 브랜드. "일침 절친 '을 컨셉으로 내걸고있어 고품질의 사용하기 쉬운 배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공구 가방 등을 모티브로 한 개성적인 디자인이 매력. 소재는 폴리 에스테르 캔버스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경량이면서 거칠게 다루고 뜨려도 깨지지 않는 터프함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대용량의 메인 수납은 사용하기 쉬운 풀 오픈 사양. 온 오프 불문하고 사용할 대용량 배낭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배낭 BC 퓨즈 박스 2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배낭 BC 퓨즈 박스 2

스퀘어 실루엣에 크게 브랜드 이름이 프린트 된 검정색 배낭입니다. 용량은 통근 통학에 충분한 30L. 플랩의 개방 지퍼로 크게 열기 때문에 어디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메인 수납은 15 인치 노트북을 수납 할 수있는 패드 슬리브를 배치했다. 또한, 소품의 수납에 편리한 주최자도 붙어 있습니다. 또한 앞 부분과 양쪽에 포켓을 갖추고있는 등, 쓰기는 양호합니다.

안정감을 높이기 가슴 스트랩이 가진 것도 포인트. 세련된이면서 제대로 사용할 검정 배낭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디다스 (adidas) EPS 2.0 백팩

아디다스 (adidas) EPS 2.0 백팩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검은 배낭입니다.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 에스테르를 채용. 40L 대용량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메인 수납은 크게 열기 때문에화물을 원활하게 꺼낼 것이 포인트. 또한 내부에는 노트북이나 소품을 정리할 수있는 포켓, 뒷면에는 노트북 용 보호 주머니를 갖추는 등 세 심하게 배려가 잘되어 있습니다.

어깨 벨트는 어깨에 충격을 완화 스프링과 같은 기능 "LOAD SPRING '을 갖추고있어 짊어지고 기분도 쾌적. 짐이 많은 경향이있는 대학생에게 추천합니다.


미스터리 런치 (MYSTERY RANCH) SWEET PEA 33

미스터리 런치 (MYSTERY RANCH) SWEET PEA 33
"신비 런치"는 미국 군사 표준 밀 스펙 준수 가방도 생산하는 가방 제조 업체. 본 제품은 밀 스펙 기준으로 만들어진 '3DAY ASSAULT "의 하위 모델입니다. 원단은 두꺼운 500D 코 듀라 나일론을 사용. 테프론 가공을 실시하고 내구성 내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3 개의 지퍼를 사용한 기술 Y 지퍼 시스템을 채용하고있는 것이 포인트. 중간에 손가락을 걸어 당기기, 배낭을 단번에 퍼져 있습니다. 또한 뒷면 길이를 무단계 조정할 수 퓨처 요크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피트 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입니다.


몽벨 (mont-bell) 그라 나이트 팩 30


일본의 전통 등산 용품 메이커 「몽벨」의 40L 모델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심 테이프 처리 된 방수 아쿠아 배리어 자루가 포함되어 있으며, 방수성이 높은 점. 또한 뒷면의 양식을 격자 형태로 배치함으로써 공기 통로를 확보했다. 통기성이 양호합니다.

또한 상단을 감아 끈을 조일 것 롤업 시스템을 채용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개구부가 넓고,화물의 출입이 쉽습니다. 사용성이 뛰어난 모델을 찾고있는 분은 체크해주세요.


할리 (Hurley) 습식 및 건식 엘리트

할리 (HURLEY) 습식 및 건식 엘리트
미국의 '할리'가 선보이는 34L 블랙 배낭입니다. 파도 타기 브랜드만큼 방수성이 높은 것이 포인트. 상단에 물의 침입을 방지 플랩 톱을 갖추고있는 동시에 이음새없는 완벽한 구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칸막이가 있으므로 젖은 물건 마른 물건을 따로 수납 가능. PC 용 슬리브 외에도 방수 사양의 소품이나 선글라스 수납 포켓도 갖추고 있습니다.


검은 가방 추천 브랜드 | 평상시 사용 용

라도웨자 (LAD WEATHER) 발수 배낭

라도웨자 (LAD WEATHER) 발수 배낭

"라도웨자"는 2009 년에 미국과 일본에서 공동 개발 한 아웃 도어 브랜드.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배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의 특징은 높은 방수 성능. 폴리 에스테르 직물의 표면에 발수 가공을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안감도 방수성이 높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앞 포켓과 사이드 지퍼는 지수 지퍼를 채용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고기능하면서 가격이 싼 것도 매력적. 뒷면과 어깨 끈은 메쉬 소재로 무 덥지 어렵 기 때문에, 자전거로 통학하는 대학생도 추천합니다.


콜맨 (Coleman) 워커 25

콜맨 (Coleman) 워커 25

야외 붐의 주동자라고 할 브랜드 "콜맨"블랙 배낭입니다. 용량은 평상시 사용에 적합한 25L. 메인 수납은 A4 파일을 느긋하게 수납 할 수있는 사이즈 감으로 외부에 소품의 수납에 편리한 포켓을 4 개 제공합니다.

소재는 가볍고 튼튼한 나일론과 폴리 에스테르 소재를 채용. 후면 패널은 메쉬 소재로되어 있기 때문에 장시간 메고도 허리가 무 덥지시고 편안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은 범용성이 높고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맞게 쉬운 것도 매력. 간편한 기본적인 검정 배낭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레고리 (GREGORY) 올 데이

그레고리 (GREGORY) 올 데이

미국의 인기 브랜드 "그레고리" 야외 가방 라인업이 풍부하고 짊어지고 쉽고 코스 파의 좋은 배낭은 폭 넓은 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 제품의 특징은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고전적인 눈물 형식 형태는 스트리트 패션과 궁합 발군. 또한 지퍼를 가진 갈색 손잡이가 디자인에 악센트를 추가합니다.

용량은 평상시 사용에 적합한 22L. 짐이 적을 때에는 사이드 스트랩 용량을 작게 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물건을 스마트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타운 유스에 적합한 추천 모델입니다.


카 리마 (karrimor) 데이 분야 25L

카 리마 (karrimor) 데이 분야 25L

1946 년 영국에서 탄생 한 「카 리마 " 본 제품의 메인 수납은 지퍼 칸막이가 붙어있어 큰 짐을 넣을 때 분할을 제거하는 등 짐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후면 패널과 숄더 하네스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타입. 또한 가슴 스트랩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안정감이 뛰어납니다. 평소 사용에서 1 박 2 일 여행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랑방 온 블루 (LANVIN en Bleu) 트로 카데로 배낭

랑방 온 블루 (LANVIN en Bleu) 트로 카데로 배낭

파리의 럭셔리 브랜드 '랑방'가 일본인들에게 배포 한 브랜드 '랑방 온 블루 "입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을 컨셉으로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 매끄러운 광택을내는 나일론 원단에 골드 지퍼를 채용하여 성인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면 상단에 새겨진 리본도 멋쟁이. 예쁘게 패션과 궁합이 좋은 세련된 검은 색 배낭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운틴 하드웨어 (Mountain Hardwear) 우드 사이드 18

마운틴 하드웨어 (Mountain Hardwear) 우드 사이드 18

미국의 등산 용품 브랜드 '마운틴 하드웨어」의 심플 디자인이 매력의 블랙 배낭입니다. 용량은 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 18L. 소재는 튼튼한 840 나일론을 채용, 그 위에 폴리 에스테르 코팅이되어있어 내구성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전면에는 소품 수납 용 지퍼 포켓, 그리고 측면에는 병 슬리브를 제공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363g으로 가벼운 점. 가벼운 검은 가방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하이 시라 (HIGH SIERRA) 통근 슬림

하이 시라 (HIGH SIERRA) 통근 슬림
미국의 스노 보드 팀 공식 공급 업체의 '하이 시라 "출시하는 단순한 디자인의 검은 색 배낭입니다. 용량은 19.5L에서 무게 635g으로 비교적 경량. 주요 구획은 PC를 수납하는 슬리브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통근 통학 용으로 사용해도 편리합니다.

방수 안감의 앞 주머니에는 4 개의 분할이 수첩과 펜 등의 소품도 깔끔하게 수납 가능. 또한 하단에는 접이식 우산 전용 포켓도 갖추고 있습니다. 잡기 핸들이 2 개 있으므로 휴대용 용으로 사용해도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포인트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