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외 배낭의 인기 브랜드 8선, 기능성과 내구성의 높이가 포인트


배낭 (백팩)의 이미지

배낭 중에서도 내구성과 방수성이 뛰어나다 "아우도도아류쿠" 일단 캠프 현장을 의식한 밀리터리 테이스트가 주류 였지만, 최근에는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도 많고, 타운 유스에서도 사용할 아이템이 풍부하게 취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야외 배낭 추천 모델을 브랜드별로 소개.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야외 배낭의 매력

야외 배낭의 매력은 내구성의 높이. 야외 현장에서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방수성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는 구조로되어 있고, 통기성이 우수하고 무 덥지 않도록되어 있거나와 쓰기에 배려되는 것도 매력. 장시간 메고 있어도 피로가 어렵 기 때문에, 통근 통학에 추천합니다.

야외 배낭의 선택

용량으로

야외 배낭은 제품에 따라 용량이 나누어 져있어 컴팩트하고 최소한의 항목을 넣을 수 20L 전후의 물건은 경장 트레킹 비옷이나 물병 등을 제출하는 30L 전후의 물건은 등산 등 싱글 버너와 식기 , 칼 등의 조리기구 등도 넣을 수 40L 이상의 물건은 캠프에 추천합니다.

방수 기능의 유무으로

야외 배낭에 사용되는 원단의 방수 성능에는 크게 나누어 "방수" "발수" "방수"의 3 가지가 있습니다.

엄밀하게는 각각 의미가 나누어 져있어 방수 원단에 물이 침입하지 않는 물건, 발수는 직물의 표면에서 물을 튀기는 물건을 말합니다. 또한 방수는 어디 까지나 물을 통해서 어렵다는 의미이므로, 방수 · 발수에 비해 다소 성능은 떨어집니다.

또한 방수 모델도 2 종류로 나누어 일반 "방수"더 높은 퀄리티의 "완전 방수"가 있습니다.

방수 타입은 재봉선에서 물의 침입을 막는 「심 봉합」등이되어 있으며, 이슬비 정도라면 수납 아이템을 보호 할 수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완전 방수 모델의 배낭은 타포린 등의 물에 강한 소재를 채용하고 솔기를 용접하는 등의 특수한 처리를 실시하고 틈새를 만들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꼭 체크해 둡시다.

지퍼의 위치에서 선택

최근 아우 드 도어 배낭은 짊어진 상태에서도 아이템을 꺼낼 수 있도록 배려되어있는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포켓의 위치와 수, 사이즈 감 등은 물론, 지퍼의 각도도 제품에 따라 다르므로 자주 소품을 출입하는 분은 사전에 확인해 둡시다.




야외 배낭의 인기 브랜드

파타고니아 (patagonia)

「파타고니아」는 1965 년에 설립 된 미국의 아웃도 도어 브랜드. 등산 장비 외에 기능성이 뛰어난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유기농 등을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매출의 1 %를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노력을하고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폭 넓은 세대에 추천 할 수있는 간판 제조 업체입니다.

파타고니아 (patagonia) Tres Pack 25L

파타고니아 (patagonia) Tres Pack 25L

배낭, 가방, 서류 가방으로 사용 가능한 3WAY 사양의 아웃 도어 배낭. 숄더백는 분리하여 가방에 수납하는 것이 가능하다. 메인 수납 공간은 U 자형으로 크게 열기 때문에 물건을 출입 할 때 유용합니다.

용량은 25L. 내부와 뒷면에는 패딩 수납 공간이 있으며, 노트북과 태블릿의 수납에 최적입니다. 포켓을 갖추고있어 약간 아이템을 넣어 둘 수 있습니다.

주요 소재는 발수 가공이 된 나일론을 사용. 갑작스러운 비에도 내용물을 안전하게 커버합니다. 통근이나 평상시 사용은 물론, 여러 곳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파타고니아 (patagonia) Toromiro Pack 22

파타고니아 (patagonia) Toromiro Pack 22

짊어지고 기분 좋은 야외 배낭. 어깨 끈과 후면 패널은 통기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메고 있어도 쾌적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용량은 약 22L. 메인 수납이 큰 것이 매력입니다.

15 인치까지의 대부분의 노트북을 수납 할 수있는 패딩 컴퓨터 용 포켓이 붙어 있습니다. 또한 뚜껑과 전면 패널에 비치 된 지퍼 포켓은 소품의 수납에 편리합니다.

주 소재는 발수 가공이되어있는 600 데니어의 폴리 에스테르를 채용. 내구성과 방수성이 우수합니다. 평소 사용에서 당일 치기 하이킹까지 지원하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그레고리 (GREGORY)

야외 가방 라인업이 풍부한 "그레고리" 미국에서 1977 년에 창업 한이 브랜드는 짊어지고 용이성과 품질을 추구 한 물건 만들기에 정평이 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자인도 고려되고 있으며, 남녀 노소 불문하고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 다용도 배낭을 구하기는 요 체크의 제조 업체입니다.

그레고리 (GREGORY) 데이

그레고리 (GREGORY) 데이

그레고리의 전통을 상징하는 눈물 형식의 야외 배낭입니다. 메인 입구에는 튼튼한 10 번 YKK 지퍼를 채용. 물건을 출입하기 쉽도록 비스듬히 잘려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에는 슬립과 지퍼 대해서 메쉬 포켓을 탑재. PC 나 태블릿, 간단한 소품을 수납하기에 적합합니다. 용량이 26L과 타운 유스이나 비즈니스 유스에게 추천합니다.

어깨 끈에 쿠션이 뛰어난 "EVA"를 채용. 초승달 모양의 바지는 허리 요철에 따르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장시간 짊어지고 계속해서 피곤하지 않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그레고리 (GREGORY) SKETCH 18

그레고리 (GREGORY) SKETCH 18

컴팩트 한 디자인의 아웃 도어 배낭. 용량이 18L과 날씬한 외관하면서도 기능성과 수납성이 뛰어난 것이 큰 매력입니다. 내부에는 멀티 슬리브 포켓을 탑재. 노트북과 태블릿을 수납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본체 측면에는 물병 포켓을 갖추고있어 가벼운 트레킹 및 하이킹에 적합합니다. 가격은 10,000 엔을 자르는 정도 싸다 설정되어 있으며, 처음 야외 배낭을 구입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노스페이스'는 1968 년 미국에서 출범 한 아웃 도어 브랜드. 침낭 등 아웃 도어 용품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장르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살려 기능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생산 · 판매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힘든 장면에서도 활약 해주는 야외 배낭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Single Shot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Single Shot

다양한 장면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고, 노스페이스 클래식 한 아웃 도어 배낭. 다용도 23L 용량으로 평소 사용에서 가벼운 트레킹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면은 통기성을 확보 한 구조로되어있어 하루 종일 메고 있어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주요 구획은 효율적으로 짐을 넣을 수있는 슬리브를 탑재. 하위 구획에 소품을 정리해 넣어 둘 주최자가 설치되어있어 수납이 우수합니다.

주 소재는 나일론을 채용.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에 걸쳐 계속 사용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가격은 1 만엔 이하로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우선 야외 배낭을 사용해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Big Shot CL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Big Shot CL

용량이 32L과 약간 큰 야외 배낭. 인기의 스테디셀러 상품 "Big Shot"의 복각 모델입니다. 척추의 요철에 따라 완만하게 곡선 구조로되어있는 것이 특징. 허리에 부담을 줄이면서 높은 통기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전면 부에는 2 개의 수직 지퍼 포켓을 탑재. 간단한 소품을 넣어두고 홱 검색 할 수있는 것이 매력 중 하나입니다. 메인 수납 내부에는 PC 슬리브와 태블릿 슬리브가 붙어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유스에도 적합합니다. 바닥 부분에는 1680 데니어의 백 세이버 소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폭스 파이어 (Foxfire)

낚시 도구 제조 업체의 '티 무코」의 아웃 도어 브랜드로 알려진'폭스 파이어 " 1982 년 피싱 베스트를 출시함으로써 제품 전개가 시작되고 1987 년에는 미국의 메이커 「WL 고어 & 어소시에이츠 '가 제조 판매하는 방수 투습 소재의'고어 텍스 '를 일본에서 처음으로 레인 재킷에 채용 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폭스 파이어 (Foxfire) 힐탑 180

폭스 파이어 (Foxfire) 힐탑 180

낚시에 적합한 높은 위치에서 짊어 질 야외 배낭. 딥 넘어 가고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어깨 벨트 부분은 메쉬로되어있어 장시간 짊어지고 계속해서 무 덥지 않는 것이 포인트. 낚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약 7L. 1 일에 필요한 페트병과 점심 도구를 넣어 둘 수 있습니다. 꺼낼 때는 어깨 부분의 버클을 풀고 앞쪽으로 회전뿐. 짊어진 채로 쉽게 수하물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쿠 (ARC'TERYX)

"아쿠"는 1989 년에 설립 된 캐나다 아웃 도어 브랜드. 제품은 열악한 환경에서 테스트되었으며, 내구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품질이나 디자인, 봉제 세세한 부분까지 배려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발수성과 방수성이 높은 모델을 라인업하고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아쿠 (ARC'TERYX) Blade 20

아쿠 (ARC'TERYX) Blade 20

15 인치의 노트북을 수납 할 수있는 야외 배낭. 세련된 디자인으로되어 있으며, 비지니스 추천 상품입니다. 용량은 20L이고 많은 물건을 수납 할 수있는 것도 있고, 평상시 사용에도 적합합니다.

잭의 오른쪽에 구멍이 집중되고있는 것이 특징. 왼쪽 형 벨트 만 벗으면 눈앞에 모든 지퍼가 오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짊어진 채 쉽게 그들의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소재는 나일론을 채용하고 있으며, 견고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아쿠 (ARC'TERYX) GRANVILLE BACKPACK

아쿠 (ARC'TERYX) GRANVILLE BACKPACK

뛰어난 내후성과 편리한 수납 공간을 겸비한 아웃 도어 배낭. 소재는 가볍고 튼튼한 나일론이 사용되고 있으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솔기에는 봉합되어있어 지수 지퍼가 채용되는 경우도 있고, 방수의 높이에 주목합니다.

용량이 20L 주요 구획은 바로 위에서 개폐 할 수있어 어디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한눈에 시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패딩 슬리브는 15 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수납 할 수있어 중요한 서류를 정리되어 있습니다. 통근이나 타운 유스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밀레 (Millet)

「밀레」는 1921 년 프랑스에서 설립 된 전통 제조 업체. 솔기가없는 나일론 백팩이나 등반웨어를 처음 개발했으며,이 나라에서 최초로 히말라야 등반대에 장비를 제공 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아웃 도어 용품에 한정하지 않고, 여행이나 출퇴근에 적합한 설비와 배낭도 전개. 부드러운 색상과 기본 디자인으로 평상시 사용에도 추천입니다.

밀레 (Millet) TERRE 18

밀레 (Millet) TERRE 18

A4 사이즈의 물건을 편하게 수납 할 수있는 야외 배낭. PC 나 태블릿을 수납 해 운반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작고 디자인이면서도 수납성이 우수 18L 사양. 내부에는 주최자 포켓을 갖추고있어 소품을 정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체 측면에는 병 포켓이 붙어있어 당일 치기 하이킹 등에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색상은 차분한 모노에서 팝 물건까지 총 6 종류. 합리적인 가격 설정이되어있어 10,000 엔을 끄고 있습니다. 귀여운 외형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호구로 후스 (HAGLOFS)

"호구로 후스 '는 1914 년 스웨덴에서 탄생 한 아웃 도어 브랜드. 창업 초기에는 배낭의 제작에 주력하고있었습니다 만, 그 후 트레킹을 중심으로 한 의류웨어에도 주력하고 지금은 폭넓게 야외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2 년에는 일본에 처음 직영점이 오픈. 이 내구성 아이템을 구하기는 요 체크의 제조 업체입니다.

호구로 후스 (HAGLOFS) TORSANG

호구로 후스 (HAGLOFS) TORSANG

호구로 후스의 원점이라고 말할 창업 당시의 배낭을 기반으로 재 설계 된 야외 배낭. 주요 소재는 모성있는 옥스포드 나일론을 채용. 지퍼 손잡이와 손잡이 부분은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마무리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넓은 주요 구획이 큰 매력. A4 사이즈의 깔창이 포함되어 있으며, PC 나 태블릿을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앞 부분에 지퍼 겉옷 주머니를 2 개 탑재. 간단한 소품의 출입에 편리합니다. 용량은 약 20L 있으며, 타운 유스이나 비즈니스 유스 추천 상품입니다.

미스터리 런치 (MYSTERY RANCH)

"신비 런치"는 2000 년에 설립 한 미국 브랜드. 산림 소방대과 등산 등 힘든 위치에 맞서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내구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에는 디자인도 뛰어나 타운 유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있는 아이템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리 런치 (MYSTERY RANCH) Sweet Pea

미스터리 런치 (MYSTERY RANCH) Sweet Pea

미스터리 점심 독자적인 「기술 Y 자 지퍼 '이 채택 된 야외 배낭. 용량이 33L의 3 방향으로 크게 열기 주요 구획은 수용 능력이 뛰어나 어디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를 한눈에 알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상판 부분에 소품 포켓이 붙어있어 약간의 아이템을 넣어 둘 수 있습니다.

허리 벨트 사이드에 수납하는 것이 가능하다. 불필요한 때도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또한 뒷면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있는 '퓨처 요크 시스템 "을 탑재하고있어,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