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 워치 추천 12선, 종류별로 소개

시계는 물론 스마트 폰과 연동하여 응용 프로그램 조작이나 데이터 관리를 손쉽게 할 수있는 '스마트 워치'. 최근에는 스포츠 제조 업체와 패션 브랜드 어떤 코라 보 아이템도 등장하고 유행 제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스마트 워치를 소개합니다. 디스플레이를 터치하는 유형에서 일반 시계처럼 사용할 수있는 모델까지 픽업했기 때문에, 흥미가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무선 충전기 추천


벽걸이 디지털 달력








Android 사용자에게 추천 스마트 시계

가민 (Garmin) 활성 추적기 vivofit 3

1 만엔 이하로 살 수있는 활동량 계에 특화 한 심플한 스마트 시계입니다. 가민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미국의 메이커에서 Fitbit과 함께 활성 추적기 두 인기를 자랑하므로, 저가이면서도 높은 품질은 딱지 부착.

걷기, 달리기, 수영 등의 종목에 따라 운동 데이터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제품은 이동량의 변화가 인식되기 때문에 걷기에서 달리기 종목을 바꾸는 등도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원활하게 전환하여 기록의 계속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를하면 강한 결의도 붙어 운동을 빼 버리기 쉽상. 그러나 본 제품은 운동하지 않는 것도 포함 해 모든 활동을 추적하고 1 시간 활동이 없으면 빨간 Move 바 및 경보 음으로 알려줍니다. 매일의 목표를 더 확실하게 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 할 시간을 잊어 버려도 걱정할 것 없다.

본 제품은 수심 50m까지 방수 성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수영장이나 샤워도 착용 한 채로있을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스마트 워치를 시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소니 (Sony) wena wrist pro WB-11A

고급스러운 세련된 디자인과 고성능이 특징 손목 밴드 형 스마트 시계. 본 기기가 가진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유도의 높이에 있습니다.

헤드 밴드 부분이 완전히 독립하고 밴드부에 스마트 시계로서의 기능이 모두 집약. 밴드 부분은 외부 부품을 포함한 다양한 헤드를 설치되기 때문에, 자유로운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맞으면 좋아하는 시계의 헤드와 결합 수 있습니다.

기능으로는 전자 화폐 기능, 알림 기능, 활동 로그 기능을 탑재. 밴드부의 유기 EL 디스플레이에 연계한 스마트 폰에서 진동과 함께 각종 알림 표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전자 화폐 기능을 사용하려면 초기 설정시에만 iOS 단말에서 수행해야하지만 기능 자체는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기압 방수 성능을 지원합니다. 물을 사용하는 집안일이나 세차 정도라면 충분히 견딜 수 있지만, 욕실에서 사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회 충전으로 일주일도 배터리가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삼성 (Samsung) 스마트 워치 Galaxy Gear S3 frontier SM-R760NDAAXJP_A

원형 리얼 시계 디자인을 채용 한 Tizen 탑재 한 고기능 스마트 워치. 조작성이 좋고, 초보자도 직관적으로 다룰 것이 특징입니다. 베젤을 돌리는 것만으로 전화를받는 알람을 끄려면 볼륨을 조정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등의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에는 스피커와 마이크가 탑재. 가방에서 스마트 폰을 꺼내지 않아도 Bluetooth 연결을 통해 전화 응대가 가능합니다. 음성 길잡이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전화 나 편지 쓰기 때도 말을 걸면뿐입니다.

또한 혼자 스마트 워치 앱을 설치도 가능. Galaxy 사용자는 긴급 SOS 메시지와 현재 정보를 사전 등록 연락처로 전송하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건 성능도 본 기기의 매력. IP68 높은 방진 방수를 비롯해 밀리터리 스펙의 내 저온 충격, 긁힘 방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고정밀 GPS 및 고도계, 기압계도 탑재하고 있으므로, 피트니스뿐만 아니라 야외에 추천합니다.





카시오 (Casio) 스마트 아웃 도어 PRO TREK Smart WSD-F20

G - SHOCK 친숙한 카시오 의한 Wear OS by Google을 탑재 한 아웃 도어 특화 형 스마트 시계. 등산 중의 가파른 비와 카약의 물보라에도 견딜 수있는 5 기압 방수 구조를 갖고 낙하 및 진동에 대한 높은 내성이 있기 때문에 어려운 환경에서도 활성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기기에는 3 개의 측위 위성에 대응 한 고정밀 GPS를 탑재. 일본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안정된 위치 정보를 수신 할 수 디스플레이에 현재 위치를 고화질 풀 컬러지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도 상에 이동 경로를 볼 수 있으며 마커를 기록하거나 스마트 폰과 연결하면 음성 메모의 기록도 가능합니다. 또한지도는 오프라인 이용도 가능. 미리지도 데이터를 저장하여두면 연계한 스마트 폰이 권외가 된 경우에도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흑백과 컬러의 더블 레이어 액정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있는 것도 본 제품의 특징. 필요에 따라 표시를 전환하여 배터리를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 여행도 추천합니다.

엡손 (EPSON) Wristable GPS SF-850PS

GPS 측정과 심장 운동 기능 등의 러너를위한 교육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 워치. 일상의 건강 유지 및 관리를 지원하기위한 활동량 측정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달리기 측정 이외에도 칼로리와 수면 상태를 측정 할 수 있고, 스마트 시계는 물론 Web과 스마트 폰에서의 측정 결과의 확인이 가능하다. GPS 기능 작동시 연속 작동 시간은 최대 약 24 시간 정도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웨이 (Huawei) Watch 2

스포츠를 할 때 추천 스마트 워치. OS는 Android4.3, iOS8.2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러닝 코치의지도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것도 매력.

또한 소재는 강도가 높은 세라믹 베젤을 채용 플러스 IP68의 방수 · 방진 기능을 갖춘 튼튼한 곳도 매력입니다.

또한 심박수 모니터링, 피트니스 용 애플리케이션 코칭 기능과 스포츠의 동기 부여와 질을 향상시키는 구조가 충분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건강 관리,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추천 스마트 시계입니다.

노키아 (Nokia) Steel HR HWA03-36WHITE-ALL-JP

비즈니스 체육관이나 수영장에서의 적합성, 그리고 수면과 일상 생활 통해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스마트 시계입니다. 기능은 복잡하지 심박수, 걸음 수, 거리 데이터, 칼로리, 수면주기와 깊이 등의 기본 정보 관리가 가능하다.

시각적으로 알기 쉬운 아날로그 시계 문자판도 매력입니다. 최대 5 기압까지 방수를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샤워 나 수영도 장착 가능합니다. iOS 8 이상을 지원합니다. 일상의 건강 관리에 추천 스마트 시계입니다.

가디 (Gaddy) 스마트 시계

혈압이 측정 가능한 스포츠 용 스마트 시계. 혈압 이외에도 심박수, 걸음 수, 거리, 칼로리, 수면 모니터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건강 상태를 지원합니다.

전화 나 메시지, LINE 등 SNS 통신에도 대응. 다른 특색있는 기능으로 장시간 앉은 상태가 계속되면 스마트 시계가 진동하고주의를 환기시켜주는 기능도 매력. 해당 스마트 폰은 Android Android4.4 이후 iOS8.0 이상입니다.




iPhone 유저에게 추천 스마트 시계

애플 (Apple) Apple Watch Series 1

스마트 워치 인기에 불을 켰다 Apple Watch의 첫 번째 세대. 2015 년 출시하지만, Apple Watch 속에서 약 3 만엔으로 비교적 싼 때문에 지금도 꾸준한 인기가 있습니다. 스마트 시계의 매력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iPhone 유저의 첫번째 한대도 추천합니다.

Apple Watch는 iPhone과 높은 친화력이 최대의 특징. iPhone과 연계하면 메일이나 SNS에서 댓글을 Apple Watch 디스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정품 캘린더와 미리 알림도 동기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정 관리에 최적입니다.

또한 운동이나 운동을 지원하는 기능도 다수 탑재. 달리기 등의 종목마다 주행 거리와 소모 칼로리를 표시하거나 심장 박동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므로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의식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애플 (Apple) Apple Watch Series 3 GPS + Cellular 모델

독립형 통화를 지원하는 Apple Watch 세 번째 세대 모델입니다. 본 기기는 네트워크를 통해 SIM 정보를 쓸 내장의 "eSIM"을 탑재.

대응 가능한 통신 서비스는 docomo, au, SoftBank의 주요 통신 사업자 뿐이지 만, Apple Watch 단체로의 통화 나 통신이 가능합니다. 혼자 통화 및 음악 스트리밍 재생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달리기도 Apple Watch 것만으로 경쾌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세대 모델에서는 지원되지이었다, Apple Pay과 모바일 SUICA를 비롯한 전자 결제에도 대응. Apple Watch 만 역의 개찰구를 통과 할뿐만 아니라 편의점이나 역의 자동 판매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불시 상대방에게 신용 카드 정보가 통지되지 않기 때문에 쇼핑도 안전합니다.

또한 최대 50 미터까지 방수 성능도 탑재. 비나 땀에 강하기 때문에 훈련 중에도 고장을 신경 쓰지 않고 계속 사용되는 것 외에도 수영장과 얕은 바다에서 수영도 Apple Watch를 붙인 채로 즐길 수 있습니다.




SIM 프리 타입의 추천 스마트 시계

STK SIM 프리 스마트 워치 smart watch

1 만엔 정도에 구입할 수있는 저렴한 SIM 무료 Android Wear 탑재 스마트 워치. 다양한 스마트 워치를 다루는 중국 제조 업체의 STK가 제조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SIM 카드를 삽입하여 스마트 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단독으로 통화 및 데이터 통신이 가능합니다. 또한 SIM 프리 단말을위한 저렴한 SIM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본체 가격뿐만 아니라 매달 통신비도 싸게됩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도 본 제품의 특징입니다. 베젤 측면에 탑재 된 카메라를 사용하여 최대 500 만 화소의 정지 화상과 HD 화질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을 가지지 않은 순간의 장면에서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IP67의 방진 방수 성능을 갖춘 심박수 측정과 달리기의 운동 데이터의 분석에도 대응.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시험 할 수있는 SIM 무료 스마트 시계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LG 전자 (LG Electronics) LG Watch Urbane 2nd Edition LG-W200A

유기 EL TV 나 액정 디스플레이 등을 생산하는 LG가 개발 한 Android Wear 탑재 한 SIM 무료 스마트 시계입니다.

독립형 기능을 지원하는 SIM 카드 만 있으면 스마트 폰과 연계하지 않고 통화 및 LTE 통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IM 프리 단말을 위해 OCN 모바일 ONE 등의 MVNO가 취급 저렴한 SIM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월 사용료로 LTE 통신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IP67의 방진 방수 성능이 있으므로, 요리와 세척 등의 작업도 본 제품을 장착 한 채로 있습니다. 또한 RAM도 768MB와 스마트 시계로서는 큰 용량이 있기 때문에 동작도 원활합니다.

언뜻만으로는 스마트 워치는 판별 할 수없는 디자인의 높이도 본 기기의 매력. 가격은 3 만엔 대에서 다소 비싸지 만, 기본 성능이 견실 한 모델이므로 오랫동안 소중하게 사용할 양질의 SIM 무료로 스마트 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