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클리 수첩 추천 15선,

계획을 세밀하게 쓸분

1 주일의 일정을 세밀하게 쓸 수있는 것이 매력의 '위클리 수첩 " 메모 공간이 넓게 ​​가지고 있고, 시간 단위로 정확하게 일정을 記せ하거나하기 때문에 하루에 여러 일정이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 위클리 수첩을 소개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PS3 추천 게임 순위


오븐 토스터 추천








위클리 수첩의 추천 모델

거의 일 수첩 weeks 2019 화이트 라인

쓰기 쉬운 수첩으로 인기를 모으고있는 거의 일 수첩. 이 모델은 휴대가 편리한 컴팩트 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주간 레프트 타입이므로, 일일 계획과 메모를 동시에 검사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약속을 확인하는 위클리 수첩해도 회의의 개요를 정리 메모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총 240 페이지와 매수은 넉넉하지만, 두께는 9mm. 分厚을 느끼게하고, 부피가 커지지 않는 것이 매력입니다. 휴대 성이 뛰어난 메모 할 수있는 공간이 많다 위클리 수첩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이라고합니다.

코쿠 요 (KOKUYO) 지분 수첩 Biz mini 2019 니 -JBM1D-19

평생을 사용할 것을 목적으로 개발 된 지분 수첩. 비즈니스맨을위한이 제품은 위클리 수첩과 먼슬리 수첩, 3 년치 달력 올해의 목표와 계획 용 시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간 버티컬 타입이기 때문에 직장이나 개인 약속을 시간 단위로 관리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정이 매일 빽빽이 걸려있는 분들에게 추천. 단행본 크기 B6 타입으로 부피가 커지지 않고 다닐 것도 포인트입니다.

타카하시 서점 (TAKAHASHI SHOTEN) No.219 리세루 (R) 9

심플한 디자인의 위클리 수첩. 형식이 주간 링크 업 타입과 월간 블록 타입이 세트로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간 링크 업 유형은 공간이 십자가에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작업의 진행 상황을 기입하고, 업무와 개인 일정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문고본 크기의 A6 타입으로 휴대 성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 여러 일정을 깔끔하게보기 쉽게 작성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크 (MARK 'S) EDiT A5 Weekly Vertical 19WDR-ETE-RFL

주간 버티컬 타입의 위클리 수첩. 6~22 시까 지 약속을 30 분 단위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분 단위로 일정이 걸린, 바쁜 비즈니스맨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시간축 아래에 무료 메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업과 개인 약속을 쓸 경우, 당장의 계획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본 제품은 리필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커버를 별도로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교과서 크기의 A5 타입으로, 많은 정보량을 쓸 수있는 것도 포인트. 많은 약속을 빠짐없이 관리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노루티 (NOLTY) 능률 수첩 B5 월간 블록 2019-6126

일본에서 처음 시간축 눈금을 담은 수첩으로 태어난 "능률 수첩" 본 제품은 월간 블록 타입과 주간 레프트 종류가 세트로되어 있습니다. 주간 레프트 타입이지만, 왼쪽의 약속을 쓰는 곳은 시간 축이 인쇄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클리 수첩과 메모장 2 역을 수행하고, 버티컬 타입처럼 시간 단위로 일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주간 레프트 유형 및 버티컬 타입이 좋은 곳을 갖고있는 위클리 수첩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B5 노트 크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기입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적합합니다.

타카하시 서점 (TAKAHASHI SHOTEN) No.234 훼루테 (R) 4

단행본 크기 B6 위클리 수첩. 양면의 왼쪽에 4 일분 오른쪽에 3 일 동안의 일정을 채울 수있는 세퍼레이트 타입입니다. 1 일분의 공간이 넓기 때문에 일정을 관리 할뿐만 아니라 일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월간 블록 타입의 페이지도 붙어 있기 때문에 달의 예정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메모 페이지가 많이 붙어 있기 때문에, 회의시 메모장에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 콤팩트 한 사이즈로 많이 쓸 위클리 수첩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코쿠 요 (KOKUYO) 캠퍼스 다이어리 2019 Biz 위클리 호리 존탈 레프트 유형 니 -CCWHDB-A5-19

A5 사이즈의 주간지 수첩. 7 일 일정 및 메모 용지가 양면으로되어있는 주간 레프트 타입입니다. 메모 란에는 회의 내용을 메모하고, To Do리스트를 작성하는 등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만을 짜서수록하고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두께가 절단되어있는 것이 특징. 컴팩트하고 슬림 한 디자인 때문에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권말 부록을 잘라 필요한 페이지 만 남긴 합리적인 위클리 수첩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몰레 (MOLESKINE) WEEKLY SEMAINIER DSB12WN2Y19

주간 레프트 타입의 위클리 수첩. 양면의 왼쪽에 직장이나 개인 약속을 기입하고 오른쪽의 메모 란에 작품의 아이디어 사정과 To Do 목록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면으로 2 개월 분의 예정을 알 월별 달력도수록. 위클리 수첩으로도 먼슬리 수첩이기도합니다.

고무 밴드가 붙어 있기 때문에, 수첩을 단단히 닫혀지는 것이 특징. 가방 속에서 마음대로 열고 페이지가 부러져 버리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쿠오 바디스 (Quo Vadis) 비즈니스 프레스티지 2019 qv285rech-pe

위클리 수첩해도 먼슬리 수첩으로도 사용할 수있는 제품. 위클리 부분은 주간 버티컬 타입으로 8 시부 터 22 시까 지 약속을 시간 단위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몇시에 약속이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으므로 이중 예약을 막을 수 있습니다.

월간 및 연간 일정도 양면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기본 주간지 수첩으로 세세한 일정을 빠짐없이 체크하고 싶지만, 몇 달 대상 계획도 바로 확인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본 제품은 리필이므로 별도 커버를 구입해야합니다.

미도리 (MIDORI) 전문 다이어리 2019 PRD-9 32843006

주간 버티컬 타입과 주간 레프트 유형의 좋은 점을 양립시킨 위클리 수첩. 양면 왼쪽에는 시간 단위로 일정을 기입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오른쪽에는 To Do 공간과 주 공간에 각각 필요한 정보를 기입 할 수있는 사양입니다.

A5 사이즈의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휴대 성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 또한 직장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A4 크기의 서류를 3 접는하면 커버에 붙어있는 주머니에 넣을 수 있습니다.

라코닛쿠 (LACONIC) 위클리 수첩 LALS48-220

주간 버티컬 타입과 주간 레프트 유형을 결합한 위클리 수첩. 양면의 왼쪽에 하루의 시간 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계획을 세밀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양면 오른쪽은 방안의 메모지에서 회의 내용과 아이디어 사정의 신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고본 사이즈의 컴팩트 한 A5 타입이므로,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약속을 잊지 않고 관리하고 싶은 분이나, 휴대 성이 뛰어난 위클리 수첩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하이 타이드 (HIGHTIDE) Shade NY4

주간 블록 타입의 위클리 수첩. 블록의 상단은 To Do리스트의 총알 공간, 하부는 자유롭게 메모 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작업 관리를 중시하고 매일의 일정을 실수없이 해내 고 싶은 분에게 추천이라고합니다.

단행본 크기 B6 타입으로 간편하게 운반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커버 안감을 붙여 강도를 높이고 있고, 펜 홀더를 매겨하는 등 세심한 배려가되어있는 것도 매력. 간편한 위클리 수첩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델 파닉스 (DELFONICS) 수첩 2019 B6 콘소난토

시보 감이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의 제품. 위클리 부분은 주간 버티컬 타입으로 8 ~ 24시 약속을 시간 단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개인 약속을 미세한 시간이 지남에 기입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권말에는 방안 메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의의 내용이나 직장의 아이디어 등을 살짝 메모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행본 크기 B6 타입이므로, 휴대하기 쉬운 것도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비즈 (UNITED BEES) B6 블록 타입 주간 TASK MASTER T191-BBL-02

주간 블록 타입의 위클리 수첩. 블록의 상단은 방안 메모, 하단은 To Do리스트의 총알 공간입니다. 1 일분의 공간이 넓기 때문에 약속을 세밀하게 작성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소화하려는 작업을 요약되어있는 작업 관리자 페이지 나 여러 작업의 진행 상황을 표시 할 수있는 프로젝트 관리자 페이지를수록하고있는 것도 특징. 할 일 관리를 엄격하게 실시하지 않으면 안 사업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