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시간! 반나절 이상 연속 재생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 "sonabuds 2 Pro"

최대 15 시간 연속 재생!

지금 완전히 대중적인 느낌의 Bluetooth 이어폰. 그렇지만 유선과는 달리 자신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안됩니다. 당연히 그 전력이 끊기면 플레이도 거기서 끝. 그렇게되면, 무선 이어폰은 "체력의 길이"가 요구됩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하는 "sonabuds 2 Pro '의 차례입니다.



 <관련글 더 보기>


최신 스마트 워치


아이폰용 스마트 워치 추천








15 시간 연속 재생!

현재 무선 이어폰의 연속 사용 시간은 1 회 충전시 대략 3 ~ 4 시간 정도라는 것이다. 모바일 배터리 겸용 케이스의 존재를 고려하여도, 전부 더해 12 시간에 도착 할까하는 수준입니다.

그러나 SonaBuds 2 Pro의 연속 재생 시간은 15 시간. 또한 이것은 수납 케이스를 고려하지 않는 단독으로 사용 시간입니다.

도쿄에서 로스 앤젤레스까지 충전 필요

완전 충전의 수납 케이스를 사용했을 경우의 총 플레이 시간은 무려 74 시간. 3 일 이상의 체력입니다. 충전 속도도 빠르고, 단 15 분 충전으로 3 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덧붙여서, 도쿄에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비행기로 말했다 경우 편도 소요 7 시간. 마찬가지로 도쿄에서 미국 로스 앤젤레스까지 약 10 시간. 그동안은 충전 필요없이 음악을 듣고 계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의 동행

이어폰로서의 성능은 좋지만, 그것 대가로 ​​체력이 짧은 제품이라는 것도 존재합니다. 장시간 비행기 여행이되면 기내에있는 동안 충전해야합니다. sonabuds 2 Pro는 여행시 음악 감상에 맹활약하는 것!

sonabuds 2 Pro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 'Indiegogo "49 달러 (약 5500 엔)에서.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