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한대로 모든 해결.

최근에는 공중 무인 항공기와 수중 무인 항공기 등 목적이나 용도에 맞게 다양한 드론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다른 제품과 차별화 최신예 무인 항공기가 개발되었습니다. 그 이름도 "Spry" 즉시, 소개하고 갑시다.


장소를 가리지 않는 드론

Spry는 공중 · 수면 · 수중으로 조작 할 수있는 만능 드론입니다. 정밀 기계 인 일반 드론을 물에 붙이거나 침몰 할 수 없지만,이 드론에는 방수 가공이되어있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무인 항공기를 조종 할 수 있습니다.

강이나 바다 등 물가 아쿠티비ィ에는 안성맞춤의 아이템입니다!

수면에 던져 괜찮아!

수중에서는 그 4 개의 프로펠러를 사용하여 강력 기어 들어갑니다.

4K 카메라

Spry는 4K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으며, 공중 및 수중의 영상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 된 고성능 안정기하여 격렬한 움직임에도 제대로 대응합니다.


그 외에도 Wi-Fi 연결 및 64GB의 대용량 메모리 등 기능면에서도 다른 드론과 전혀 손색이없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격으로 카메라의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최대 속도 70km / h

내장 배터리에 의해 17 분간의 비행이 가능하고, 최대 속도는 70km / h에 도달합니다. 상공을 고속으로 활주하고 현장감 넘치는 영상을 즐길 수있을 것입니다.

방수 성능을 활용하여 수면 빠듯 비행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비디오 고글 조작

함께 제공되는 리모콘의 4.3 인치 모니터가 작은 분들은 전용 5.8 인치 비디오 고글을 사용하십시오. 마치 무인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처럼 공중 및 수중을 탐험 할 수있는 것입니다.

Spry은 현재 Kickstarter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