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 토스터 추천 순위.

인기 모델을 소개

토스트는 물론, 떡을 굽거나 그라탕 등의 요리를 할 때 활약하는 '오븐 토스터 " 수많은 제품이 취해 있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분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고민하고있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오븐 토스터를 소개합니다. 꼭 참고하여 주시고, 매일의 식사를 편리하게 해주는 최고의 하나를 찾아보십시오.


오븐 토스터이란?


오븐 토스터는 재료를 가열하는 주방 가전. 빵이나 피자, 그라탕 등을 간편하게하면서 제대로 구워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최근에는 기존 제품에 비해 재료의 특성에 맞춘 조리있는 고성능 제품이 잇따라 발표되고 오븐 토스터에서 요리 할 수있는 재료와 요리의 폭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븐 토스터의 종류

식빵을 굽는 것에 특화 한 '팝업 토스터 "


"팝업 타입」은 식빵 전용 토스터입니다. 내부의 히터가 식빵에 밀접하기 때문에 오븐 유형보다 빠르게 굽는 수 있습니다.

또한 크기가 작고 컴팩트해서 넣어야에도 불편없이 사용할 수있는 것도 큰 매력. 또한 식빵 이외의 재료는 기본적으로 조리 할 수 ​​없다는 점은 고려 둡시다.

빵 이외의 재료도 구워 "오븐 토스터"


빵 이외에도 다양한 재료를 요리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오븐 토스터. 연어의 호일 구이와 그라탕 등 1대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크기가 큰 종류도 많기 때문에, 설치 장소의 공간을 취하는 것도 고려하자.

과자 만들기에도 사용할 수있다 "콘베 쿠숀"


본체 내부에 설치된 히터에서 나오는 열로 음식을 가열하는 오븐 토스터에 대해 본체 내부에서 공기의 대류를 일으켜 열을 순환시킴으로써 재료를 가열하는 것이 콘베 쿠숀입니다.

열이 순환하기 때문에 재료를 균일하게 따뜻하게 수에 신속하게 가열 할 수있는 것이 매력. 오븐 토스터에서 잘 仕上がら 않은 피자 나 케이크 구워 기름을 사용하지 튀김 등 맛있게 완성되는 것도 인기가 있습니다.

물에 굽기 영양소를 제대로 지킬 수있는 '워터 오븐 "


샤프의 헤 루시오로 대표되는 과열 증기를 활용 한 워터 오븐. 가장 큰 특징은 과열 증기로 가열시킴으로써, 염분이나 유분을 잘라 요리 할 수있는 것. 레인지 나 오븐, 그릴 등 다양한 방법이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오븐 토스터의 선택

용도에 따라 종류와 가열 방식을 선택

오븐 토스터 토스트 만 빵을 사용하는지 또는 튀김이나 반찬 등도 함께 사용 하느냐에 따라 선택할 제품이 바뀝니다.

토스트를 굽는 것 뿐이라면, 크기에주의하면서 가열 방식의 간단한 기능의 제품이 좋습니다. 다른 음식도 함께 따뜻하게하려면 토스트 이외에도 따뜻하게하는 모드를 가진 제품을 추천합니다.

가열 식순에서는 식품의 기름을 떨어 뜨려 주거나 마무리 식감이 달라 지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수증기를 이용한 제품이면 통통 마무리 적외선을 이용한 제품이라고 밖은 바삭 동안 티끌 같은 미세 조정이 가능합니다.

가족 구성이나 조리 내용을 고려하면서 본체 내부의 넓이를 체크


오븐 토스터는 본체 내부의 넓이도 중요합니다. 한 번에 토스트를 몇 장 구워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토스트 이외에도 다른 재료의 가열을 생각하고있는 분은 본체 내부가 넓은 오븐 토스터를 선택하면 더 편리합니다.

본체의 크기에서 선택


오븐 토스터 선택시 설치 장소를 상정 해 그 규모에 맞는 본체의 크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혼자 사는 원룸처럼 주방에서 너무 오븐 토스터를 사 두는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성능 모노만큼 크기도 커지므로 성능의 높이보다 설치 장소에 둘 수 있는지 여부에 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혹은 수직 오븐 토스터를 선택하는 것도 추천. 가로 25cm 정도로 거둘 물건도 있으므로, 꼭 체크해보세요.

유지 보수의 용이성으로


청소의 용이성도 중요한 포인트. 부스러기를 그대로 방치하면 곰팡이가 발생 될 우려도 있습니다. 빵 부스러기 트레이의 유무 나 각종 부품의 분리가 가능 여부는 확실히 체크합시다.

기능으로

온도 조절 기능의 유무


온도 조절이 미세 할 수 있는지 여부도 확인합시다. 튀김 따뜻하게한다면 160 ℃ 피자 바삭 구워면 230 ℃ 노릇 노릇 토스터라면 250 ℃ 등 취향에 따라 마무리를 선택할 수있는 것도 매력.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쉽게 즐기고 싶은 분은 요 체크입니다.

기능의 편리 성으로


최근 오븐 토스터는 버튼을 누르면 재료에 최적의 온도를 자동으로 제어하는 ​​기종을 가진 모델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물건이 많은 것도 매력. 조리를 한 재료를 넣고 버튼을 누르면 기종도 있기 때문에 기계가 약한 미묘한 조작 할 수없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관련글 더 보기>


1인 계란말이 제품 추천


냄비 추천 인기 순위








오븐 토스터 추천 업체

죠지 루시 보온병 (ZOJIRUSHI)


전기 밥솥이나 냄비로 유명한 죠지 루시 보온병. 오븐 토스터에 관해서는 식재료에 맞는 최적의 온도에서 맛있게 완성 기능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제품이 많이 라인업되어 있기 때문에 코스 파 중시하는 분들도 추천합니다.

타이가 魔法 瓶 (TIGER)


타이가 魔法 瓶는 그 이름 그대로 보온병 기술이 다양한 제품에 활용되고 있으며, 일본인에게 익숙한 좋은 조리 가전을 다수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븐 토스터에는 간단한 기능이 하나에 집결되어있는 것이 특징으로, 처음 분에도 사용하기 쉬운 것도 포인트입니다.

바루뮤다 (BALMUDA)


다른 업체와는 다른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고있다 바루뮤다. 1 만엔 이상의 고급 토스터 붐을 만든 제작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기능의 높이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도 주목 받고있는 포인트입니다.

코이즈미 (KOIZUMI)


간단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매력 코이즈미 오븐 토스터. 혼자에서도 충분히 활약 해주는 기종이 많은 라인업하고 있기 때문에 우선 오븐 토스터를 싸게 사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