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메이커 추천 18선,

종류별로 픽업

일본인의 커피 소비량은 여기 최근 증가 추세에 있으며, 체인점 및 편의점의 대두는 물론 가정용 커피 메이커를 제공하는 사용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에 유통되고있는 커피의 종류는 많고 풍부한 라인업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꽤 괴로운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커피 메이커의 추천 모델을 선택하십시오. 커피 메이커 드립 식 캡슐 형 에스프레소에 항목을 나누어 소개하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십시오.


커피 메이커의 종류

커피 메이커 끓이는 방법에 따라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간단한 모델이라면 2000 엔 정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10 만엔을 넘는 하이 엔드 모델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우선은 커피 메이커의 큰 분류에 대해 알고 둡시다.

드립 식 커피 메이커


드립 식은 커피 콩을 으깬 가루와 물을 넣은 후 자동으로 커피가 추출되는 방식. 커피 가루를 사 올까 별매 커피 밀 커피 콩 갈기해야합니다. 가루와 물을 넣을만한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싼 모델이라면 2000 엔 정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밀 기능을 탑재 한 밀 드립있는 커피 메이커도 많은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커피 콩과 물을 세트하면 신선한 지상 커피를 즐길 수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밀없는 모델보다 가격은 비싸지 만 가장 수요가 많은 종류의 커피 메이커라는 것도 있고, 각 메이커가 격전을 벌이고 품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캡슐 형 커피 메이커


캡슐 식으로 미리 제조 업체가 제공 한 커피 추출물을 응축 한 캡슐을 사용해 커피를 끓이는 방식. 드립 식에 비해 라인업은 한정되어 있지만, 제조 업체가 지속적으로 지원 해주고 있기 때문에, 한 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애용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식과 비교하면 커피를 끓이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한편, 1 잔 당 비용은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커피 외에도 녹차 라떼와 밀크티 등의 캡슐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커피 이외의 음료에도 대응할 수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에스프레소는 압력을 단시간에 추출하는 '에스프레소'를 끓이는되는 커피 메이커. 드립 커피 끓이는 커피와 비교하면 잡 냄새 등이 적기 때문에 진한 맛을 원하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고급 에스프레소 중에는 카푸치노 나 라떼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끓이는되는 모델도 존재합니다. 현재는 원두 커피 · 우유 · 물 3 가지를 세트하면 전자동으로 완성하는 모델이 주류입니다.

커피 메이커의 선택

필터 기능


커피 메이커 드립을 할 때 필터를 사용합니다. 이 때 커피 필터는 크게 종이 드립 유형과 스테인레스 등으로 드립 타입의 2 종류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전용 종이 필터 드립하면 커피의 유분이 여과되기 때문에 깔끔한 맛의 커피입니다. 또한 사용 후 필터마다 버려지 때문에 청소 시간이 걸리지 않는 것이 장점. 그러나 종이 필터는 일회용이므로 그때마다 비용이 든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한편, 커피 메이커에 비치 된 스테인레스 소재 등의 필터 드립하면 커피 콩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세척해야하지만 종이 필터처럼 유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보온 기능


커피 메이커 드립 커피는 서버에 모아집니다. 이 때 서버의 보온 기능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서버가 보온병에되어있는 타입을 구입하면 장시간 방치하고 있어도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보온 기능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서버 부분이 유리로되어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커피의 잔량도 알기 쉽게 모양도 유행이다.

또한 상위 모델의 커피 메이커라면 일정 시간 후 보온 기능을 조절하고 수분이 증발 커피의 귀에 み 등이 발생하는 상태 "煮詰まり"을 방지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도합니다.


밀 기능


커피 콩을 가루로 밀 기능은 커피의 맛을 결정하는 중요한 기능. 저렴한 밀 기능을 탑재 한 커피 메이커의 대부분은 "프로펠러 식"라는 믹서와 같이 고속 회전하는 절단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펠러 식의 경우는 분말의 크기가 불균일하게되므로, 물방울이 불균일 경향이 있다는 점에주의하십시오.

또한 분말의 크기가 불균일하게되는 것을 피하기 "맷돌 식"라는 밀 기능도 존재합니다. 이것은 절구에 마손시켜함으로써 분말을 만드는 타입으로 프로펠러 식보다는 가루의 크기가 균일하게되는 것이 장점. 그러나이 방식은 마찰열이 발생하여 커피의 향기가 날아가 버리는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상위 모델이라면, 커피 가루의 불균일 · 열 발생을 모두 방지 밀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경우가 대부분. 예를 들어, "아침 식"라는 원추형의 커터를 이용하여 저속 회전에서 밀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면, 프로펠러 식이나 절구 식으로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한 번에 끓이는되는 양


한 번에 끓이는되는 커피의 양이 중요하다. 혼자 사용하는 경우와 성인 수에 커피를 대접 할 수있는 경우로는 필요한 크기가 다릅니다. 커피 1 잔 당 약 130ml 전후이므로이 수치를 기준으로 커피를 대접 인원에서 최고의 하나를 찾아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냄비추천 인기 순위


가전용품 추천








커피 메이커의 추천 업체

드롱기 (DeLonghi)


고급 커피 메이커를 라인업하고있는 이탈리아 기업. 고급 에스프레소라고하면 데론라고 할 정도로 일본에서도 애호가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은 단지 에스프레소를 끓이는뿐만 아니라 컵을 따뜻하게 기능을 탑재하고 있고 원터치로 물이나 우유 탱크를 제거 할 수 있거나와 커피 애호가를 위해 최대한 배려 한 설계 되어 있습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국내 대형 가전 업체 파나소닉은 커피 메이커도 다루고 있습니다. 라인업은 여러 가지로 좁혀지고 있지만 판매되는 모델은 많은 전문 제조 업체를 상회 할 정도의 인기가 있습니다. 라인업의 대부분은 1 만엔 대와 저렴하기 때문에이 클래스의 커피 메이커를 구입한다면 반드시 검토하십시오.

백화 (siroca)


백화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자동 커피 메이커를 판매하고있는 일본 기업.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1 대가 원한다면 검토하면 좋겠다 제조 업체입니다. 언뜻 보면 커피 메이커에 보이지 않는 같은 상자 형의 소형 커피 메이커를 판매하고있는 것이 특징.


커피 메이커의 추천 인기 모델 | 드립 식

파나소닉 (Panasonic) NC-A56

기능면이 뛰어난 인기 드립 식 커피 메이커. 밀 포함하기 때문에 갓의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밀 세척까지 전자동으로 정리가 쉬운 것도 매력. 670ml 대용량이므로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마이크로 컴퓨터 제어에 의한 「갓 나누어 "기능을 탑재. 물의 온도와 반응을 자동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콩 켜 나누어"필터를 탑재. 부드러운 맛의 물건이나 풍부한 맛의 물건까지 자유 자재로 조절 가능합니다.

지상 콩을 결합하여 4 종류의 커피를 즐길 수있는 것도 포인트. 부드러운 맛의 아메리칸 커피의 쓴맛을 억제 한 블렌드 커피 단단히 쓴맛과 감칠맛을 맛볼 수있는 아이스 커피와 카페를 끓이는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종기 정수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것이 매력. 추출 전에 끓여 놓은 물을 활성탄 필터에 여러 번 통과시켜 석회 90 % 인하합니다. 30 분 후 자동으로 보온 온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煮詰まり 어려운 것도 특징입니다.

네슬레 (Nestle) 네스카페 골드 블렌드 PM9631

집에서 본격적인 커피를 즐길 수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네스카페 프레지던트 에코 & 시스 팩, 네스카페 골드 블렌드 에코 & 시스 팩 등 전용 리필 팩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병조림 인스턴트 커피를 리필하는 사용자도 있지만 공식적으로는 추천되지 않습니다. 충분히 향기와 맛을 즐기고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본 제품 전용 팩을 사용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에스 프레소, 블랙, 찻잔 크기의 블랙, 카푸치노, 카페 라테의 5 종류의 커피를 끓이는됩니다. 온수 제트 우유도 푹신 푹신 거품 수있는 것이 매력. 누구나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끓이는 나눌 수 있습니다.

컵 따뜻하게 모드를 탑재하고있어 언제든지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있는 것이 특징. 커피 추출 후 약 5 분 전원이 꺼지고 절전도 추천합니다. 부품 분리가 쉽고 세척시 편리합니다. 사용 후 정리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화 (siroca) SC-A111

2 단계 밀 기능이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드립하기 직전에 자동으로 가루하기 위해 산화하기 어렵고, 신선한 지상 향기로운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강화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인스턴트 커피도 맛있게 마실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본 제품은 뜸 기능을 탑재. 커피 가루는 유지 분을 함유하고있어 수분을 튕겨 있지만 뜸 공정을 도입하여 유분과 수분이 익숙한 가루 전체에 물이 침투하기 쉬워집니다. 따라서 잡 냄새가 적은 커피를 끓이는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메쉬 필터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종이 필터는 추출 할 수없는 콩의 유분까지 추출 가능. 더 깊은 맛을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추출 후 자동으로 보온 모드로 전환, 최대 30 분간 그대로 유지합니다.

타이가 魔法 瓶 (TIGER) ACC-A060

샤워 드립 방식을 채용하고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뜨거운 물 샤워처럼 골고루 걸 가루 전체에 물이 침투.

또한 깊이 리브의 필터 케이스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종이와 필터 사이에 공간이 생겨 커피를 천천히 蒸らせ 있습니다. 잡 냄새를 억제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직 커피 메이커는 폭 약 13.8cm와 소형이므로 좁은 책상 위에두고 싶은 분에게 추천. 조작부 및 필터, 분리형 물 탱크도 전면에 손질에도 편리. 커피 메이커 옆에 서류와 다과 등을 남길 수 있습니다.

컴팩트하고 심플한 기능이 구비 된이 제품은 약 2,000 엔과 합리적인 것도 매력. 커피 메이커 입문 사용감을 시험하고 싶은 분이나, 비용에 민감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타이가 魔法 瓶 (TIGER) ACE-S080

뜨거운 물을 부어 시간과 양을 마이크로 컴퓨터로 제어하는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마일드, 스트롱 얼음의 3 종류에서 마시고 싶은 커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끓이는되기 때문에 더운시기도 추천합니다.

본 제품은 갈비뼈가 깊은 필터 케이스를 채용하고 종이와 필터 케이스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뜸합니다. 잡 냄새를 억제 한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또한, 샤워 드립 기능 가루 전체에 골고루 물을 쏟을 수있는 것도 매력. 맛을 제대로 추출한 부드러운 맛의 커피를 끓이는됩니다.

진공 스테인레스 서버를 채용하고있어, 보온에 우수하기 때문에 다시 데울 필요가 없습니다. 에너지 절약 보냉 기능도 우수합니다. 또한 차가운 아이스 커피를 끓이는도 결로하지 않기 때문에 바탕 화면에 설치해도 테이블이 젖어 없습니다.

그 외에도 오토 오프 기능과 분리형 물 탱크 등 평소의 손질도 간단. 에너지 절약하기 편리한 커피 메이커입니다.

죠지 루시 보온병 (ZOJIRUSHI) 커피 통 EC-TC40

정수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석회를 98 % 제거하는 커피의 향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맛도 물에 좌우되지 않고, 원두 커피 본래의 맛을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물 탱크에 눈금이 붙어 있기 때문에 한눈 본 것만으로 후 몇 개분 남아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끓이는되는 양은 540ml 대용량. 커피 컵 1 잔 분을 약 120ml로 계산하면 1-4 개분의 커피가 한 번에 끓이는됩니다.

밀 기능은 아니지만, 정수 기능과 대용량의 물 탱크가 매력. 3000 엔 정도와 저렴하기 때문에 드립 커피에 입문 시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테팔 (T-fal) 스비토 CM1538JP

씻어 다시 사용할 종이 필터를 채용하고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일회용 종이 필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에코 경제. 게다가 일반 종이 필터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커피의 혼합과 취향에 필터를 구분됩니다.

물의 온도는 커피의 향과 맛을 이끌어 내기에 적합한 90 ℃로 설정되어있는 것이 특징. 주둥이는 5 개의 구멍이 뚫려있어 샤워처럼 물을 붓습니다. 커피 전체에 골고루 균일하게 물을 쏟을 때문에 맛 얼룩이없는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물방울 누락 방지 캡 부착이므로 냄비를 분리 할 때 커피 방울이 새어 나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추출한 커피를 한 방울도 낭비하지 않습니다.

물 탱크의 용량은 600ml. 커피 한 잔 120ml하면 총 5 개분의 커피를 끓이는됩니다. 대용량이지만 17.7 × 18.7cm의 컴팩트 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주방이나 책상에 깔끔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드롱기 (DeLonghi) 콤비 커피 메이커 BCO410J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드립 커피를 즐길 수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이중 구조의 스팀 노즐로 섬세한 거품 우유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카푸치노와 라떼도 진짜 우유로 만들기 위해보다 부드러운 맛입니다.

또한 전문 커피 테이 스타도 사용하는 스위스에 루호 사의 골드 필터를 채용하고있는 것도 특징. 다른 소재에 비해 잡미가 거의 섞여 없습니다. 금은 커피의 유분을 여과하지 않기 때문에 향과 맛이 응축 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데론 자신의 Flavor Savor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커피의 향기도 돋보입니다. 자신의 필터 바구니 모양이 똑 추출시의 대류 시간을 길게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에스프레소 부분에는 데론 자신의 전용 홀더를 2 개 탑재. 카페 포드는 분말의 양, 입자의 크기, 압력 ​​모두가 최적의 상태가되도록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본격적인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드롱기 (DeLonghi) 디스 팅타 컬렉션 ICMI011J

특징이라는 의미를 가진 '디스 팅타'시리즈의 커피 메이커입니다. 광장과 서클을 맞춘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도 돋보입니다. 매트 질감의 바디에서 주방이나 사무실 등에 친숙합니다.

또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의성면에서도 우수. 오토 오프 시스템과 물 탱크의 눈금, 물방울 방지 기능과 알림 기능 탑재 등 사용자 편의에 연구가 집중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에는 티타늄 코팅 필터를 장비. 커피의 유분을 놓치지 않기 때문에 맛이 풍부한 커피를 끓이는됩니다. 씻어 반복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비용도 좋은 제품입니다.

샤워 드립기구를 채용하고 균일하게 물을 쏟을 것도 특징의 하나. 또한 "간헐 추출"라는 뜸 공정을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핸드 드립에 가까운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출 후 풍부한 향기를 유지하기 위해 약 40 분 동안 약 80 ℃로 보온. 커피의 향기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커피 메이커의 추천 인기 모델 | 캡슐 식

네슬레 (Nestle)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제 니오 2 MD9771

최대 15 기압 펌프 압력을 채용하고 섬세한 거품을 만들 커피 메이커입니다. 뜸 공정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콩의 신선도를 유지하면서 고압으로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전용 캡슐은 단단히 밀폐 할 수있는 5 층 구조. 빛 · 공기 · 습기를 차단하고 커피의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갓 양조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용 캡슐의 종류도 풍부하고, 15 종류 이상의 메뉴를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 커피 만해도 8 종류로 향기와 쓴맛, 신맛 등 자신 취향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메뉴도 눈금을 따라 추출 레버를 이길 것만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있는 것도 특징의 하나. 주전자도 필요 없기 때문에 시간이 때도 빨리 끓이는됩니다. 사용 후 홀더를 씻을 뿐이므로 손질도 간단합니다.

또한 컵 트레이는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얼굴에서 차 한잔까지 대응하고 있습니다. 기계와 캡슐도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도 추천합니다.

네스프레소 (Nespresso) INISSIA (이닛시아) C40

최대 19 기압의 고기압에서 추출 할 수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커피의 향기를 즐길 수있을뿐만 아니라 버튼을 누르면 60 초 정도 풍부한 맛과 섬세한 거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700ml의 대용량 탱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9 개의 캡슐을 넣을 수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약 30 초에서 추출에 적합한 온도까지 예열 완료. 손님 때도 몇 분 안에 몇 컵의 커피를 끓이는됩니다.

또한 에스프레소 컵 (약 45ml)과 룬고캇뿌 (약 110ml)을 모두 설정할 수있는 것도 매력. 아이스와 핫, 카페 등 우유를 넣은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커피를 추출한 9 분 후에는 대기 상태가되기 때문에 에너지 절약. 컵 대는 간이 롱 글라스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용해 캡슐 키트와 함께. 쓴맛이 강한 물건에서 과일 맛의 물건까지 24 종류 중에서 자신 취향의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엄선 된 커피 콩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본격적인 맛을 즐길 수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네스프레소 (Nespresso) 라티 시마 터치 F511

우유 거품 조절 다이얼을 탑재하고있는 커피 메이커입니다. 취향에 맞게 우유 거품을 다이얼로 조정할 수있어 거품 뜨거운 우유도 만들 수 있습니다. 우유 탱크는 쉽게 분리 할 수 ​​있기 때문에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켠 후 30 초 예열 완료. 최대 19 기압의 고기압에서 커피를 추출하고 깊이있는 맛과 부드러운 거품의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컵 트레이는 이동식이므로 에스프레소 컵에서 긴 컵까지 사용할 수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자체의 품질 기준에 따라 엄선 된 콩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맛. 24 종류의 캡슐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맛을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구입시 함께 제공되는 캡슐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의 경도와 사용 빈도에 따라 Descaling 램프가 켜집니다. 우유 탱크 청소 및 물때 청소시기를 알려주기 때문에 항상 청결하게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커피 메이커의 추천 인기 모델 | 에스프레소

드롱기 (DeLonghi) 마구니휘카 ESAM03110B / S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갓 에스프레소를 맛볼 밀있는 전자동 커피 메이커입니다. 저속 회전 밀에서 커피 콩 갈기 위해 마찰열이 발생하기 어렵고, 향기를 놓치지 않고 입자의 크기도 균일하게 끌 수 있습니다.

커피 추출량과 농도도 다이얼을 돌리는 것만으로 조정 가능. 추출 온도는 4 단계에서 추출 량도 20 ~ 180cc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콩의 양은 커피 1 잔이라면 7 ~ 11g 2 큰술 경우 11 ~ 14g까지 조정할 수있어 원하는 커피를 마음껏 추구 할 수있는 사양입니다.

다림 압력 제어 시스템을 탑재하고있어 적절한 압력을 가하고 추출하기위한 본격적인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 또한 우유 후로 스타를 탑재하고 있으며, 털이 우유를 만들 수 있으므로 카푸치노 등도 추천합니다.

또한, 컵 트레이는 9 ~ 12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키가 큰 컵이 둘 외에 2 잔 동시 추출도 있기 때문에 친구를 집에 초대했을 때 등 여러 이름으로 즐기고 싶을 때도 추천합니다.

드롱기 (DeLonghi) EC152J

커피 가루를 에스프레소에 적절한 양과 압력을 가해 압축 된 카페 포드가 매력적인 에스프레소입니다. 고성능 스팀 노즐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카푸치노 나 라떼 스프 따뜻하게도 추천.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개발 된 카페 포드 전용 홀더 "ESE 홀더」를 탑재하고 있으며, 추출 압력을 단단히 포드 알려줍니다. 또한 파우더 전용 홀더도 함께. 취향에 맞게 쉽게 제거하고 교체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업무용 시스템과 같은 펌프 추출 타입을 채용. 최대 15 기압 전자 펌프와 스테인리스 보일러에서 제품 내부 에스프레소의 추출에 적합한 9 기압 및 90 ℃로하고 본격적인 맛의 에스프레소를 만들어냅니다.

짧은 시간에 적정 온도로 설정할 수있는 고성능 온도도 매력. 에스프레소 추출 용과 스팀의 2 종류를 장비하고있어, 에스프레소 추출까지 약 1 분 30 초, 스팀은 약 30 초 이내에 끓이는됩니다.

드롱기 (DeLonghi) 마구니휘카 S ECAM23120BN

콩 지상에서 커피의 추출, 분말 처리까지 할 수있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입니다. 손쉽게 본격적인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있는 카푸치노와 카페 라떼, 아이스 메뉴도 만들 수있는 것이 특징. 추출량과 농도, 커피의 온도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자신 취향의 커피 탐구도 추천합니다.

일본 한정의 「카페 쟈뽀네 기능 "을 탑재하고있는 것도 특징의 하나. 간헐 추출과 콩의 2 번 켜을 버튼 하나로 할 수 단맛과 감칠맛을 응축 한 레귤러 커피도 맛볼 수 있습니다.

밀에도 대응하고있어, 저속 회전 분쇄기를 채용. 마찰열이 발생하기 어렵 기 때문에 향기로운 에스프레소가 끓이는됩니다. 프로펠러 식에 비해 균일 한 크기에 콩을 挽 け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절전 기능이 있기 때문에 절전도 추천. 추출 장치도 제거 찌꺼기를 버려지 때문에 손질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