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인 계란말이(계란 후라이)

가구 제품 추천 13선,

인기 제품 소재별 소개 테팔 등

계란말이를 만드는 데 유용한 계란 후라이. 계란말이 이외의 요리를 만들 것도 하나있는 것으로 편리하게 상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기 계란 후라이를 소재별로 소개합니다. 소재 별 특징과 차이점을 정리하는 데 도움하십시오. 이외에도 맛있는 계란말이를 굽는 요령 추천 레시피도 소개합니다.

계란말이 팬의 선택

소재로 선택

철제 계란 후라이 팬은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또한 열전도율이 높고 단단히 불을 통할 위해 외부를 굳게 구운 계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러나 기름을 충분히 걸리지 계란이 들러 쉬우므로 조리시주의합시다. 또한, 녹스는 우려가 있기 때문에 올바른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계란 프라이를 한 번 가열 후 식혀서 기름을 발라한다 "기름라면 해 '를합니다. 요리 후 세척 한 후 단단히 말려 다시 기름을 발라보세요.

구리

전문 요리사도 사용할 구리 계란말이 후라이 팬은 열이 전체에 균일하게 거리, 두께가있어 부드럽고 입맛이 좋은 계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리 계란말이 후라이 팬 중에는 조리면을 주석 (주석)으로 코팅 한 타입이 있으며, 코팅하지 않은 물건과 비교하면 깨끗하게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열전도율이 떨어 지므로 부드러운 식감을 중시하고 싶은 분은 코팅되지 않은 타입을 추천합니다.

구리도 철처럼 처음 사용하기 전에 불에 올려 기름을 바르는 "기름라면 해"가 필요합니다. 또한 변색이나 부식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재료를 더 넣어 두지 않는 것, 습기를 피해 보관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알루미늄

손질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는 것이 알루미늄 계란말이 후라이 팬. 가볍고 취급하기 쉽고, 열전도율이 높은 것도 매력입니다. 알루미늄 계란말이 팬의 대부분은 테프론 가공이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계란이 들러시고 기름의 양을 억제하고 조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온에 노출되면 테프론 가공이 벗겨져 쉽기 때문에 약한 불에서 중간 정도로 사용합시다. 또한 테프론 가공은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금속 주걱 등 혹평 쉬운 조리기구의 사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씻을 때도 표면을 강하게 문지르지 않도록주의합시다.

크기 선택

자신에게 맞는 크기의 계란 후라이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혼자 사는 사람이나 가족이 적은 분들은 계란 1 개라도 요리 할 9 × 14cm 정도의 컴팩트 한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가족이 많은 분들은 계란 3 ~ 5 개를 요리 할 수있는 13 ~ 15 × 18cm 정도의 크기가 적합합니다. 또한 수납 공간도 고려하여 선택합시다. 계란 후라이는 어느 정도 깊이가 있고 손잡이 길이도 있기 때문에주의가 필요합니다.

IH 밥솥 지원하는지 확인

IH 밥솥을 사용하는 사람은 반드시 IH 지원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철제 계란말이 팬이라면 IH에 대응하고있는 것이 많습니다 만, 구리와 알루미늄은 지원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IH 밥솥의 종류에 따라서는 구리 또는 알루미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란말이 후라이 팬뿐만 아니라 IH 밥솥의 사양도 함께 확인해 둡시다.



 <관련글 더 보기>


세련된 디자인 청소기 추천


냄비 추천 인기 순위








계란 후라이 추천 | 철

비타 크래프트 (Vita Craft) 엣구빤 슈퍼 철 2009

비타 크래프트 슈퍼 철 시리즈의 계란 프라이팬은 사용 전에 오일 울리고 등 철 프라이팬에 필요한 손질을하지 않아도 것이 특징. 처음 철 프라이팬을 사용하는 분들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또한 녹 방지 가공이되어있어 튼튼하고 오래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IH 밥솥에 대응하고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조리면에 요철이있어 기름이 빠르고 균일하게 친숙합니다. 불 균일 거리 쉽고 아름다운 구이 눈이 붙은 계란말이를 만들 계란말이 후라이 팬입니다.

타쿠미 재팬 (TakumiJAPAN) 계란말이 소

본 제품은 메이커가 독자적으로 개발 한 용암 플레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표면에 작은 요철이 있고 불의 거리가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열이 균일하게 통해서 알이 균일 한 강성에 소결 쉽고, 외형도 식감도 좋은 계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름이 익숙한 쉽게 부실을 방지하는 우수한 점. 유용 할 정도로 기름이 표면을 덮고 붙지 어렵고 오래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제품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혼자 사는 사람이나 가족이 적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OIGEN) 남부 철기 프라이팬 계란말이

이와테 현의 전통 공예품, 남부 철기를 사용한 계란 후라이. 열이 균일하게 퍼져, 보온성이 높고, 계란말이를 부드럽게 마무리됩니다.

또한 사용할수록 기름이 익숙한 사용하기 편한 것이 특징. 고기 나 만두를 굽는 등 다른 요리에도 사용할 수있어 편리합니다. 그러나 조리 시간이 길어지면 손잡이가 뜨거워지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커버를 익히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위 전주 (IWACHU) 남부 철 계란 구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한 남부 철기 브랜드 바위 주조의 계란말이 후라이 팬. 나무 무늬가있는 때문에 조리 중에 손잡이가 뜨거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균일하게 열이 거리 보온성도 높기 때문에 계란 덩어리 방법이 균일하게 식감이 좋은 계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계란 후라이를 만드는데도 적합 햄이나 소세지도 구워 등 일반 냄비로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Fujita-kinzoku) 사용하기 쉬운 털이 계란말이 중

본 제품은 독자적 하드 템퍼 가공이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미 기름이 익숙한 상태로되어있어 기름 울리고없이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부식이나 타 세우시고 철제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계란말이 후라이 팬입니다.

또한 손잡이 부분이 수지로 덮여 있기 때문에 뜨거워 어려운 것도 매력. 계란 후라이를 처음 구입하는 분들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또한 IH뿐만 아니라 할로겐 히터 나 시즈 히터 등 다양한 밥솥 사용 가능.

또한, 열 거리가 잘 식지 어렵 기 때문에 외부는 약간 굳힌 속은 부드러운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중간 크기는 혼자 3 ~ 4 인 가족에 적합한 가족이 많은 분, 먹는 양이 많은 분들에게 한 사이즈의 대형을 추천합니다.

계란 후라이 추천 | 구리

나카무라 청동기 제작소 (Nakamuradouki) 계란 구이 냄비 미니 10

계란 1 ~ 2 개 요리에 적합한 미니 사이즈의 계란 후라이. 도시락 용으로 작은 부침을 만드는데 편리하고 혼자 사는 사람도 추천합니다.

본 제품은 구리에 열전도율이 높은 것이 특징. 조리 시간이 짧아지고 구이 눈이 적은 부드러운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에 기름이 익숙한 붙지시고 사용하기 쉽게되는 것도 매력입니다. 사용 시간이 길어질수록, 계란말이 마무리가 예쁘게되어갑니다.

타나베 금구 (Tanabekingu) 가볍게 구리 계란말이 12cm

금속 양식기의 산지로 알려진 연사시 타나베 손잡이가 다루는 계란 후라이. 계란에 빠르게 열을 통해 계란의 식감이 부드러워집니다. 게다가 균일하게 구워 때문에 외형도 깨끗합니다.

또한 기름기 친숙한 나가기 위해 사용 횟수를 거듭할수록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 차분한가는 변화도 매력으로 애착을 가지고 오랫동안 계속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옥스 ameiro 엣구빤 12cm

오크 ameiro 시리즈는 사용할수록 깊은 황갈색으로 변화하고 맛이 나옵니다. 게다가이 제품은 조리면을 코팅하는 주석 도금 황금 황동 손잡이가 아름다운 색채를 더하고 있으며, 디자인이 뛰어난 계란 프라이팬입니다.

또한 기능성도 뛰어나 구리의 열전도율의 높이를 살려 구이 눈의 깨끗한 식감의 부드러운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석 도금 기름 익숙를 잘하기 위해 부실을 막을 수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또한, 오븐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도 편리한 점. 그라탕도 만들 수 등 요리의 폭이 넓어집니다.

또한 전용 손잡이 커버가 붙어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오븐 사용시에도 신속하게 손잡이에 끼고 쉽게 계란말이 후라이 팬을 담을 수 있습니다.

옥스 ameiro 엣구빤 주석 도금없이 12cm

ameiro 시리즈, 주석 도금 않은 계란 후라이. 코팅을하지 않은 분 열전도율이 높은 재료 전체에 신속하게 불을 통합니다. 약한 불로 충분히 요리 할 수있어 가스 요금을 절약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주석 도금있는 타입 마찬가지로 오븐 대응을위한 계란말이 이외의 요리도 만들 수있어 편리합니다. 그러나 IH 밥솥은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주의가 필요합니다.

계란 후라이 추천 | 알루미늄

호쿠리쿠 알루미늄 (HOKUA) 계란 구이 센 렌 캐스트 21 × 20cm

호쿠리쿠 알루미늄 계란말이 후라이 팬은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합금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열전 도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외에 테프론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먼지가 떨어지 쉽고 손질도 간단. 또한 기름의 사용량을 줄일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경량이기 때문에 여성이나 노인 등 힘이 약한 분들에게 사용하기 쉬운 제품이기도합니다. 편의 높이를 중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계란말이 후라이 팬입니다.

호쿠리쿠 알루미늄 (HOKUA) 계란 구이 IH 하이 캐스트 18 × 16cm

가스, IH 밥솥 외에도 할로겐 히터 나 시즈 히터 등 올 열원 대응 계란말이 후라이 팬. 알루미늄을 주조하여 제작 되었기 때문에 보온성이 높고, 약한 불에서 재료에 균일하게 열이 통과합니다. 조리 시간 단축으로 이어질 때문에 바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3 층 불소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상처가 세우시고 금속 주걱을 사용할 수있는 것이 특징. 얼룩이 떨어지고 쉽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테팔 (T-fal) 캐스팅 라인 달걀 로스트 14 × 18cm

테팔 캐스팅 라인 시리즈는 알루미늄을 주조하는 알루미늄 캐스트 제품. 열전도율이 높은 데다 불의 거리쪽에 얼룩이 적고 부실도 방지하기 계란말이가 예쁘게 완성됩니다. 5 층 코팅 먼지와 부식에 강하고, IH 밥솥 외에도 올 열원 대응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계란 후라이 팬 중앙에있는 로고는 모양이 사라질 것으로 예열이 끝난 것을 알려줍니다. 계란을 넣는 타이밍이 알기 쉬운위한 요리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테팔 (T-fal)인지 니오 네오 IH 캐스팅 라인 N 달걀 로스트

테팔의 손잡이가 취할 수있는 유형의 계란말이 후라이 팬. 요리가되면 그대로 테이블에 나르고 접시 대용으로 사용할 수있는 편리 성이 높은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손잡이를 떼어 낸 상태에서 오븐 요리가 있고 고기 · 생선 요리 등 폭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계란말이 후라이 팬에 넣은 상태로 냉장고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븐뿐만 아니라 IH 밥솥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타늄 코팅 사양을위한 튼튼한 것도 뛰어난 점에서 금속 주걱을 사용해도 비난시고 오래 사용할 수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